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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치의 주요 및 수상.

1989 대륙 청년판 화가 대전 대만 은상

전국 제 7 회 미전 곤명동상

1990 중국 청년판 전시회 상하이 우수작품상

중일 문화교류전 도쿄 (일본)

프랑스 가을 살롱전 파리 (프랑스)

피에이 국제 판화 비엔날레 피에이 (이탈리아) 특별상

전국 제 1 회 10 회 판화 전시회 베이징

199 1 대만 제 4 회 국제판 전시회 대만

타이베이-베이징 현대판 전시회 베이징 걸출상

1991Asia moden print 대만

익스히비션

전국 제 4 회 제 3 판 전시 난징

1992 전국 제 11 회 판전 은천동상

첸 치 판 전시회 장쑤 미술관

1993 진치 워터마크판화 제 1 회 중국미술관 베이징 전시

더 인터마티onal 가나가와 (일본)

PRINTS EXHIBITION

인카나가와, 93

1994 인도 국제미술 3 년전 뉴델리

전국 제 8 회 미전 베이징 우수작품상

전국 제 12 회 판화 선전.

스위스 제 13 회 국제시각예술 3 년전 제네바 1996 중국 현대우수 미술전 쿠알라룸푸르

중국 제 13 회 판화 난징 금상

1998 international folding

팬익스히비틴 교토 (일본)

1999 전국 제 9 회 미전 베이징 구리상

2000 전국 제 15 회 판화 전시회 광저우 동상

2001international biennial of graphic arts

슬로베니아

Exhibition (일본, 중국 국제판 전시회)

2002 중국 예술 3 년전 광저우

제 1 회 ABC 현대목판화 초청전 베이징

2003 오늘 중국 미술관 베이징

베이징 국제 미술 비엔날레 베이징

베이징 국제 판화 비엔날레 베이징

제 2 계 중국 미술 금채상 작품전 베이징 우수작품상

1980-2000 중국판 전시회 런던

2004 장쑤 성 판화 신작 전시회 금상 난징

2006 "진치 20 년 판화 부티크 전시회" 난징 단풍우로 미술관

Chen Qi Woodcuts 1989-2002

영국 런던 뱅크 사이드 칼리 (Bankside Gallery)

"중국 판화 회고와 전망 1994-2006" 상하이

2007 중국 현대 워터 마크 전시회 심천

"2007 판화 원작 달력 전시회" 홍문 갤러리

2008 방언-중국 현대판 전시회 청도 미술관

"판 방언" 1 월 현대 갤러리

"각인" 우한 meilian 사회

"Bing here 중국 판화 스튜디오 연맹 전시회" 상하이 m 공간

제 3 회 베이징 국제 미술 비엔날레

Chen Qi Woodcuts 영국 Oriental Museum

Chen Qi Woodcuts 영국 Glasgow Print Studio

2009 "레이아웃" 레드 게이트 갤러리

"1963-진기예술작품전" 용예표 갤러리

"중국 미술 세계 은행" 프랑스 중국 문화 센터

"중국 현대 미술 전시회" 프랑크푸르트 현대 미술관

20 10' 나-중국판화스튜디오 연맹전' 관산월미술관

"중국 현대 미술 초청전" 그리스

"관성-상하이 국제 판화 비엔날레"

상하이 홍교 당대 예술관 진기는 전문 저서' 칼조각 성수와 회화 거장: 20 세기 전 중서판화 형태 비교 연구' 를 출간했다.

진치의 20 여 년간의 연구와 실천으로 그는 중국 손꼽히는 창의적 혁신 전통 워터 마킹 기예의 당대 예술가가 되었다. 팔오신조의 시작부터 그는 용감하게 현대주의에서 탈바꿈하여 서양화법이 빛의 명암을 표현하는 스케치 수준의 이념을 결합했다. 워터마크를 중국 수묵과 현대주의의 미적 속박으로 확대하고, 독자적인 예술언어의 현대적 표현력으로 워터 마크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있다. 그 작품의 인쇄 과정은 그림의 한계를 약화시키고, 예술가 창작 과정의 주체의식, 즉흥적 영감과 무작위 흔적을 발휘하여 의식의 흐름을 드러낸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문화 유산과 예술 창작의 방법론적 차원에서 수태된 관념성에 주목하여 미학을 초월하는 당대 예술 실험에 들어갔다.

-큐레이터 토토

진치의 작품이 잘 제작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중을 정복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동료들도 탄복하게 한다. 그는 공압의 가는 선에 대한 정확한 파악, 흑백회색 묵색의 정화, 수분에 대한 엄밀한 통제, 맛에 딱 맞게 나뭇결, 근리의 효과 등을 통해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귀중한 것은 진치가 기교에 집착하지 않고, 물성을 세밀하게 연구하고 물성을 벗긴다는 것이다. 첸 치 (Chen Qi) 는 "네덜란드 시리즈" 의 창조 과정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자연 모방, 사물, 성격 상징의 세 단계, 이것은 또한 연구 대상, 물리적 탐구, 사물 내 융합, 승화 대상을 영적 운반체로 볼 수있다. 도구 재료, 객관적인 물체의 자연 속성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 현실적인 재현을위한 기술적 전제 조건 제공; 주관적으로 연꽃을 벗기는 것은 식물의 자연속성으로서 감정 표현의 매개체 부호가 되어 진정으로 고결하고 먼지도 없고 공명정대한 정신세계를 만들어 낸다. 미사에서 물들지 않고 물들지 않는 품격은 추상적인 이념을 상징하는 우화를 상징한다. 공간의 제한과 무한, 시간의 순간과 영원, 행동의 자유와 구속 등 대립 통일에서 진입점과 정신적 주제를 찾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진치의 창작을 더욱 자주적이고 깊이 있게 할 것이다.

-zi fengge, 심천 대학 예술 대학 학장

진치는 예술 창작과 연구에서 순수한 정신을 보여 주었는데, 내가 매우 존경하는 당대 예술가이다. 진치는 중국화론에서 먹점 오색에 관한 중국 철학의 사변적 성격을 지닌 이론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먹분 오색은 전통 중국화론의 철학 명제이며 중국 전통 미학 이론의 핵심이다. 그것은 중국 선철들이 추구하는 지간부터 순과 응고를 가리지 않는 대로 정신의 심미 구체화이다. 진치는 중국 전통예술의 이 핵심 명제를 잡고 자신의 창작 활동을 전개했다. 그는 먹색에 대한 체험을 통해 그림에 대한 마음의 상상력을 더욱 직접적으로 발휘하게 하려고 한다.

물은 중국 전통철학 이론에서 오행 중 하나에 속하며 물질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동시에, 중국 철인도 물이라는 물질 형태를 정신적 의미로 부여한다. 상선약수 명제의 제기는 물이라는 물질적 실체를 발굴하는 풍성한 은유적 의미이며, 흔히 덕이라고 불린다. 진치는 물에 대한 추상적인 표현에 중점을 두었고, 닮지 않은 추상에서 전통 철학이 물에 대한 서술을 깨닫게 했다. 첸 치 (Chen Qi) 가 작품에서 보여준 능숙하고 거의 환상적인 워터 마크 우드 조각 기술, 그리고 종이, 잉크 및 기타 매체와 결합 된 풍부한 질감 및 잉크 색상은 사람들이 단순하고 단순한 길, 순수한 길, 순수한 추구를 느끼게합니다. 진치의 예술은 중국 철학 정신의 함의를 담고 있으며, 동시에 완전히 당대의 형태이기도 하다.

-곽효천 (중국예술연구원 연구원, 저명한 예술평론가)

진치의 작품에는 불교 이야기에서 자주 언급되는 것처럼 부드럽고 우아하며, 비꼬는 미소의 동작이 비애, 지혜, 관용, 기대와 함께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 자기화생, 보잘것없는, 비천한, 아침저녁으로 죽은 나비가 기대로 가득 찬 불수에게 천천히 날아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불수와 나비 사이에는 크고 작은 것, 일주일보조, 꼼짝 않고 조용한 대조와 장력 관계를 이루고 있다. 진기는 나비가 자아이거나 보편적인 생명의 화생이라고 설명했다. 몽나비' 와' 불인' 에서 진치는 나비가 경험한 세 단계, 나비, 비행기, 골대, 아마도 생명의 청춘, 쇠퇴, 죽음을 상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처는 손을 눈으로 나비의 비행과 탈바꿈을 조용히 응시하고 있다. 동시에 부처는 또 손을 중심으로 그 작은 생명들을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다.

이 작품들 중에서 진치는 생명의 송가를 썼을 뿐만 아니라 생명의 만가를 불렀다. 그는 불수를 상징하는 커다란 웅웅의 운명을 칭송했는데, 아마도 어떤 자연과 인생의 대로의 지리성의 화신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시든 죽음과 죽음으로 끝나는 개인의 생명의 짧음과 생존의 매서운 매서움을 애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여기에는 다소 어떤 실락, 어떤 서글픔, 어떤 우울함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진치는 분명히 이런 것들을 강화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항상 역도를 가볍게 하는 방식으로, 가능한 한 깊은 것을 빈 영으로 교체하고, 어둠을 맑은 것으로 대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술평론가 만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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