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청렴해야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신을 규율해야 사람을 복종시킬 수 있고, 몸을 정방으로 데려갈 수 있고, 사심이 없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2. 사람이 되려면 실속이 있어야 하고, 벼슬을 위해 결백해야 행복이 오래 갈 수 있다.
3, 반부패는 국태가 될 수 있고, 청렴을 제창해야 민안이 될 수 있다.
4, 대중을 위해 당을 세우고, 당신의 마음은 마음이 평평하다. 집권은 국민이고, 귀비는 국부민생이다.
5. 관직자의 길: 외로움을 견디고, 청빈함을 지키며, 유혹에 저항하고,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
6, 오만함은 길 수 없고, 욕망은 종잡을 수 없고, 뜻은 가득 찰 수 없고, 기쁨은 극에 달할 수 없다.
7. 학생을 중심으로 교육의 책임을 맡고 청렴한 행동을 하며 동량을 키우는 재능.
8, 사람들은 과부 때문에 기분이 좋고, 관리는 청렴한 악몽이 적기 때문이다.
9, 정치 학습 모란 청 청 청 독일, 부자와 부도덕 하지; 처사학 연꽃은 염명한 덕을 배우고, 진흙에서 나오지만 물들지 않는다. 사람이 난초의 고결한 덕을 배우고 군자는 당당하다.
10, 사람을 선하게 하고, 사람을 선하게 한다. 걱정은 평생, 즐거움은 평생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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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정중은 염렴하고, 사람은 성실에 중점을 둔다. 말은 편지에 중점을 두고, 일은 성실하게 처리한다.
13, 정치적으로 깨어 있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관리는 분명하고, 좋고, 어지럽지 않다. 경제적으로 청렴결백하고, 탐내지 않고 차지하지 않는다. 인격상으로는 정정당당하고, 사치스럽지 않고 등반하지 않는다.
14, 반부패 제창임중원, 원천을 막아야 맑을 수 있다. 부패는 미워하고, 자강독은 자중하다.
15, 지금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면 내일의 행복을 잃게 된다.
16, 욕심 때문에 가난해서 용서할 수 없고, 욕망 때문에 욕심이 더 밉다.
17, 재물을 모아 나라를 위해, 내가 시작하자. 법을 집행하여 국민을 위하여, 당신이 감독하여 주십시오.
18, 부패-패는 반드시 암초에 부딪히고, 청렴해야 장항할 수 있다.
19, 신하의 염치, 즉 천하의 풍조.
20, 나라를 위해 청렴을 제창하고, 덕양염, 청렴을 제창하는 것은 각 * * * 산당원의 책임이다.
2 1, 사람은 미역풍에 관여하지 않고, 일은 허풍을 떨지 않고, 허리와 바람을 똑바로 펴고, 당당한 당풍을 당당하게 한다.
22, 반부패, 근본 원인 파악, 정당 스타일 옹호 청렴성 청소.
(23), 명성과 재산이 물처럼 담담하고, 천지의 정기를 키운다. 절조가 산처럼 무겁고, 법고금의 현인이 있다.
(24), 탐욕은 예로부터 환멸을 불러일으켰고, 범죄는 예로부터 용납할 수 없었다.
25, 개인의 명리는 물처럼 담담하고, 당의 사업은 산처럼 무겁다.
26, 공금으로 여행하거나 고소비 오락 활동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도박,' 의술자', 봉건 미신 등의 활동을 엄금한다.
(27), 거관 사패는 말했다: 게으른 자는 패하고, 교만하고 모진 자는 패하고, 탐욕스러운 자는 패하고, 많은 사기자가 패한다.
(28), 재물은 사람을 탐나게 하고, 색깔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이름은 사람을 자랑스럽게 하고, 잠재력은 사람을 기대게 한다. 네 가지 고통 은 모두 가고, 먼지 에 아무것도?
(29), 어떤 노동 renyuan, 헌신 경력 후회; 성심성의로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은 정이 있다.
30, 착실하게 사람이 되고, 선구적인 일을 창조하고, 근검하고 청렴하게 정치를 하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일한다.
3 1, 지란은 숲에서 태어나 아무도 일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다. 군자는 도를 세우고 덕을 쌓으며, 가난으로 인해 변절되지 않는다.
32, 마을은 마을을 보고, 가구는 가구를 보고, 대중은 당원을 보고, 당원은 간부를 본다.
(33), 율자신이 청렴을 최우선으로 하고, 입세덕이 먼저다.
(34), 비난, 이것은 예측하기 어렵지만, 단지 돈을 탐내지 않고 교묘하게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은 네 사람, 가난하면 하나 또는 두 개를 꿰맬 수 있다.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작은 화를 탐내지 않는다.
35. 지도간부는 일을 세 번 물어봐야 한다. 이치를 따질 때, 먼저 자신이 이해하는지 물어본다. 요청할 때 먼저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사람을 비판할 때, 먼저 자신에게 책임이 있는지 물어보자.
36, 한 사람의 가장 큰 적은 그 자신이다. 자신의 간부를 통제할 수 없는 사람은 모두 다른 사람을 징계할 자격이 없다. 자신을 잘 관리하는 것이 전제이고 근본이다. 남을 잘 관리하는 것은 의무이자 의무이다.
37, 사물로 마음을 분명히 하고, 사람을 본보기로 말과 행동을 살피다. 욕망에서 벗어나 평생 즐거움을 누리며 청렴결백하고 청렴하다.
38, * * * 산당원은 청렴하고 헌신해야 한다. 권리가 커서 항로에서 벗어날 수 없다. 벼슬이 커서 한쪽 발전을 촉진해야 백성들의' 부모관' 이 될 수 있다.
39, 자신의 입을 잡고 물처럼 조용하다. 자신의 다리를 매어 재를 묻히지 않는다. 자신의 손을 잡고 기꺼이 손해를 본다. 자신의 마음을 가다듬고 사심 없이 두려워하지 않다.
40, 한 알, 내 이름 축제; 한 푼 한 푼, 백성의 연고. 넓은 한 점, 사람들은 한 점 이상을 받았다; 한 푼을 취하면, 나는 사람됨이 한 푼의 가치도 없다. 누가 클라우드 의사 소통 자주, 염치 실제 부상, 만약 불의한 재물이 아니라면, 이 물건은 어떻게 됩니까?
4 1,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는 것은 사회에 가장 좋은 보답이고, 염정자율은 가정에 대한 가장 큰 책임이며, 가족은 항상 너의 가장 강한 정신적 뒷받침이다.
42. 오늘의 유혹을 막지 못하면 내일의 행복을 잃게 된다.
43. 배우자, 자녀, 배우자, 기타 친족 및 주변 직원 사건과 관련된 조사 처리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44), 인민 공복, 어찌 썩을 수 있겠는가; 두 가지 필수 사항, 온고지신; 세 가지 대표, 마음을 명심하십시오. 공식 측, 사람들 의 이익을 위해; 부패 척결, 뚜렷한 깃발; 사악함을 바로잡고 선악을 분명히 하다.
(45), 권력은 국민에게 쓰이고, 정은 민계이고, 이익은 민에게 도모한다.
46,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 경종은 종종 노크하고 반부패는 종종 읽습니다.
(47), 관직은 위존하지 않고 덕불숭을 앓고, 근정은 녹을 앓지 않고, 지식은 박보를 앓지 않는다.
(48),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 핑안 생활, 욕심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파괴합니다.
(49), 저울과 같은 사람들의 마음, 어떤 것이 더 가벼운지; 민-거울과 같은 뜻으로 누가 누구를 탐내는지 비춰 보세요.
50, 깨끗한 신선한 공기를 옹호하고 행복한 집을 만듭니다.
5 1, 납세자는 눈이고, 세무원은 안경이고, 세무원은 항상 안경을 닦아야 납세자에게 더 좋은 편리함을 제공해야 한다.
(52), 청렴한 사람, 일생은 공명정대하다. 부패한 사람은 평생 마음이 편치 않다.
53, 사무실 비용을 줄이고, 교제 왕래를 밀접하게 하고, 흥도보 간사를 하며, 각종 유혹을 거부하고, 친척과 자녀들을 엄하게 한다.
(54),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하늘을 속이는 것과 같고, 자신을 속이지 마라, 부정적인 사람은 내가 어떻게 참을까.
55, 탐욕의 욕망은 사람을 타락시키고, 염정의 품질은 사람을 분진하게 한다.
(56), 근면 한 정치 는 특히 술에 취해 있지만,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 는 마음을 맑게 하지만.
(57), 식근 담백한 맛을 먹고 법몽을 지키는 것은 놀라지 않는다.
58, 청렴해야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신을 규율해야 사람을 복종시킬 수 있고, 몸을 단정하게 할 수 있고, 사심이 없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59. 좋은 느낌은 부끄럽지 않은 하늘을 우러러보며 인내 부끄럽지 않은 마음을 경지로 삼는 것이다. "잡은 것은 소수다." 자신이 영원히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자기기만을 제외하고는 누구를 속이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0, 인생은 "되감기" 할 수 없고, 언행은 "국경을 넘지" 말아야 하며, 부패는 반드시 "돌아오지 않는 길" 이 되어야 하며, 경종은 경각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6 1, 보양성, 세심함을 삼가고, 작은 이득은 불공평하고 수리하지 말고, 작은 손해는 다치지 않고 방심하지 말아야 한다.
(62), 청렴귀비는 자율에 있고, 립덕귀는 짓밟고 있고, 법 집행귀비는 엄하게 하고, 민귀에게는 충성한다.
63, 사의행은 어지럽고, 의행은 다스린다.
(64), 청렴결백봉공 만안 풍광 백성 짱 욕심이 끝이 없다.
65, 문명의 청렴한 창구를 건설하여, 열의를 열어 국민의 마음을 위하여.
66, 항행처럼 세금을 위해-정의를 배로 하고, 염정을 방향타로 하고, 근정을 돛으로 삼는다.
(67), 한 몸에 정기와 양소매가 텅 비어 있고, 삼성의 우리 몸은' 사풍' 에 도착한다. 다섯 손가락은 불법 이익을 붙이지 않고, 여섯 개의 청정한 부패충을 거부한다. 7 품은 본색을 지키지 않고, "8 가지 규정" 을 마음에 새기지 않는다. 구조는 거울 10 세의 이름으로, 백성들은 만민을 추앙하여 찬송한다.
(68), 술 취한 사람과 같은 리욕에 사로잡힌 사람; 사람은 그 추함을 참을 수 없고, 자기도 모르게 된다.
(69), 근심민의 근심민도 그 근심을 걱정하고, 낙민의 낙민도 즐거워한다.
(70), 늘 정덕을 수리하고, 늘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늘 탐욕의 해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