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존재하는 주요 문제
(a) 새로운 시대의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관철하다.
첫째, 학습 이해가 체계적이지 않고, 깊이 들어가지 않고, 안에 있는가? 이해하시나요? 아직 차이가 있다. 시진핑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에 대한 공부는 아직 표면에 떠 있다. 특히 새로운 이론, 새로운 관점, 새로운 전략 연구에 대한 연구가 아직 깊지 않아 시스템 파악, 확장 확장에 공을 들이지 못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 이념을 관철하는 것은 아직 적극적이지 않다. 혁신 조치에 있어서 대담하지 않고, 자세가 높지 않고, 생각이 넓지 않고, 전반의 장기적 관심이 부족하고, 생각이 깊지 않고, 파악이 정확하지 않다. 처지도 과학 결정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근거를 제공하는 것은 아직 적절하지 않다. 개혁을 맞대고 개혁을 맞이하는 것은 아직 주동적이지 않다. 일부 새로운 상황에 대한 새로운 문제에 대해서는 항상 몸을 던져 기존 조건을 활용하고 깊이 파고들어 분석하고, 자신의 짧은 판을 정확히 해결하고, 정면으로 따라잡는 것이 아직 제자리에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기관리명언) 학습 계획을 세웠지만, 때로는 일이 바쁘다는 이유로 상사가 무엇을 배우라고 요구하는지, 상급자가 무엇을 요구하는지, 또는 직장에서 어느 부분을 사용해야 어느 부분을 배울 수 있는지, 리더십 연설, 정책 문서 및 업무 지식 학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새로운 사상 지식 체계와 전반적인 틀을 구축하는 데 체계적인 귀납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둘째, 정치 이론 공부는 서두르지 않고, 이론 수준은 체계적이지 않다. 학습상으로는 정해진 자료를 차근차근 공부하고, 독서노트를 기록하고, 체험을 쓰는 것에 만족하며, 자신의 업무생활과 학습현실을 결합하지 않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깊이 분석하고, 해부 방면에 깊이 파고들지 않고, 깊이 배우지 않고, 비침 없이, 왁스 물이 존재하고, 표면에 떠 있고, 형세에 흐른다. 셋째는 세울 수 있을까? 네 가지 의식? , 설립? 네 가지 자신감? 하지만 그렇지? 네 가지 의식? 그리고? 네 가지 자신감? 의 인식은 단지 시스템의 인식 수준에 머물러 있고, 그들의 내면적 연계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과학적 지도의 의미에 대해 세밀한 연구와 깊은 인식이 없다.
(b) 작업 스타일 및 역할 측면.
첫째, 각고분투의식 나무의 불견이다. 일에 어느 정도 안일함이 있고, 계획이 수월하며,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태도가 있다. 둘째, 업무 주동성, 창의성이 약화되고 혁신 의식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창의성이 부족하여 일을 전개하고, 사상을 해방시키고, 관념을 새롭게 하고, 작업 방법과 수단을 혁신하는 데 적극적이지 않고, 주동적이지 않고, 수동적으로 대처하느라 바쁘다. 셋째, 업무 기준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고, 두려워서 걱정하는 사상이 있고, 일은 그럭저럭 참고, 강경하게 대하지 않고, 대담하게 대면할 용기가 부족하고, 마주치는 갈등과 문제에 대해 때로 밀칠 수 있다.
(c) 자기 요구 측면.
전반적으로 불법난기의 행위와 현상은 없지만, 사상상의 문제를 분석하는 것은 작풍 건설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고, 규율 요구 사항을 대할 때 좋고 나쁘며, 시간이 촉박하고 수동적으로 대응하는 현상은 여전히 존재하고, 자기요구를 완화하는 표현도 있다.
둘째, 문제의 원인
위의 주요 문제와 부족의 존재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분석을 통해 주로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이론 학습은 아직 충분히 깊지 않고, 이론의 각성은 행동의 자각을 가져올 수 있다. 시진핑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에 대한 학습이 아직 충분히 깊지 않기 때문에, 학습이 통할 수 있는 데는 아직 차이가 있고, 작업 실시 방면에서 전반과 대국적 고려 문제를 보여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자신의 주관에 대해서는 일을 논하고, 전반적 협력 협력 메커니즘은 아직 보완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따라서 이론적인 학습과 이해상의 부족으로 사상 인식의 모호함이 생겨 행동상의 격차가 빚어지고 있다.
둘째, 당성 수양과 부족함, 정치역 자리도 높여야 한다. 한 당원의 당성은 당령이 성장하고 직무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수양과 단련을 강화하지 않으면 당성이 향상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낮아질 것이다. 저는 당성 수양 방면에서 마르크스주의 신앙을 확고히 하고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 * * * * * * * * * * * * * * * * * * * * * 10 년 이상 당령의 노당원이지만, 때로는 자신에 대한 요구를 늦추기도 합니다. 자신의 존재에 대한 문제가 아직 부족합니까? 우리 일 삼성 내 몸? 자기 반성, 자기 훈련 정신.
셋째, 혁신 의식은 새로운 시대 발전의 요구를 따라갈 수 없다. 자신이 90 년대에 일에 참가했을 때, 업무 경험은 비교적 풍부했지만, 과거 업무에서 중장기적으로 형성된 사상의식과 행동습관도 현재 일의 전개에 영향을 미쳤다. 생각을 정하거나 결정을 내릴 때 종종 낡은 사상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사는 것은 여전히 참고, 근거를 찾는 것에 구애되어 있다. 출세할까 봐, 혼란을 두려워하고, 감히 침입하지 못하고, 감히 시도하고, 천하의 선구적인 용기와 박력을 위해 감히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현재 중국특색 사회주의면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으며, 새로운 형세, 새로운 임무, 새로운 문제, 새로운 요구에 직면하여 과감하게 관례를 깨고 낡은 관념의 속박을 깨뜨리는 데 앞장서지 않고, 팀, 대오, 추진 업무에 있어서, 혁신적인 업무 사고방식, 방법, 조치의 힘이 아직 부족하고, 방법이 충분하지 않다.
넷째, 정신과 직책을 맡는 사명에는 아직 일정한 차이가 있다. 행정 책임자로서, 긴급한 어려움과 험난한 일 앞에서, 어려운 도전 앞에서, 모두 태도가 뚜렷하고, 보조를 맞추고, 용감하게 책임지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다. 그러나 평소 업무에서 여전히 일이 충분히 깊지 않고, 조사 연구 부족 등 문제가 충분하지 않다. 원칙을 견지하고, 역할을 맡고, 정풍숙기를 바로잡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방면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힘을 내야 한다.
셋째, 향후 개선 조치 및 노력 방향
(a) 우리는 이론 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이론적 기초를 강화해야한다. 자신의 정치적 민감성과 정치적 분별력을 제고하고 과학적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확립하며, 사상과 업무에 존재하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자신의 업무 태도와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업무 효과를 높이는 것을 발판으로 삼아야 한다. 특히 이론과 실제를 연계하고 실천을 지도하는 데 진력적으로 이론 학습의 효과를 높이고 이론과 실천의 통일을 실현해야 한다.
(b) 우리는 작업 스타일을 더욱 개선하고,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사심없는 헌신과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수립해야합니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사상을 확고히 세우고, 당을 위해 인민을 위해 사심 없이 봉사하는 정신을 세우고, 개인의 추구를 당의 사업에 통합하고, 당의 사업 1 위, 인민의 이익 1 위를 견지한다. 권력, 돈, 명리를 올바르게 대하고, 생활에서 힘들고 소박하며, 근검절약하며, 낭비를 하지 않고, 즐거움을 추구하지 않는다. 부정적인 사고를 극복하고 모호한 인식으로 인한 각종 속박을 극복하고 조급한 감정을 타파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3) 청정강청결을 더욱 유지하고 부패 방지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올바른 이익관, 영욕관, 도덕관, 인생관을 세우고,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생활 정취를 추구하며, 나쁜 풍조를 단호히 저항하고, 시종 청렴청렴하고, 최선을 다해 일을 잘 해나가고 있다.
(4) 진일보한 실무혁신을 통해 업무 실효를 강화하고, 해방 사상, 실사구시, 시대와 함께 나아가야 하며, 과학이론의 지도 아래 학습 방식, 작업 이념, 작업 수단, 작업 메커니즘의 혁신을 실현하여 결국 업무 성과의 부단한 향상을 달성해야 한다. 업무 경험을 부단히 총결하고 보완하여 일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다.
(5) 각종 규칙과 제도를 엄격히 집행하고, 직무를 다하여 각 업무를 잘 해야 한다. 심도 있는 학습을 통해 당의 19 대 정신을 관철하고 관철하는가? 두 번 배우면 한 번 해 볼까? 교육 활동 이후 본인은 처당위원회의 전반적인 배치와 안배에 엄격히 따라 시종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혁신을 개척하는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자중, 자성, 자경, 자력을 발휘하며, 항상 자신을 엄격히 단속하고, 일과 생활 속에서 엄격하게 자아를 요구하고, 자신의 주관적 능동성과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시정 사업에 미약한 힘을 공헌해야 한다. 공과 사를 올바르게 대하고, 자신의 이익과 당과 인민의 이익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일심전력으로 공적으로 헌신하고, 시종 * * * 산당인의 정치적 본색을 유지한다.
상술한 대조 검사 상황은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동지들에게 비판과 시정을 간청합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