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전자 세금 - "청명절 강을 따라"의 작가는 누구이며 이 그림은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있나요?

"청명절 강을 따라"의 작가는 누구이며 이 그림은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있나요?

"칭밍상허투"의 작가는 누구이며 이 그림은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있나요? 그림 1 "칭밍상허투"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이 그림은 무엇을 묘사하고 있나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10대 그림 중 하나인 청명강변도입니다. 북송 시대의 관습화이자 북송 시대의 화가인 장쩌돤이 그린 유일한 걸작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는 국보급 작품입니다.

청명상허투는 가로 25.2cm, 세로 528.7cm의 비단 위에 채색된 작품입니다. 긴 두루마리 형태의 이 작품은 중국 북송 시대인 12세기 비안징의 도시 풍경과 당시 모든 계층의 생활상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당시 비안징의 번영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북송 시대 도시의 경제 상황을 반영합니다.

이 그림은 중국, 나아가 세계 회화 역사상 유일무이한 작품입니다. 5미터 길이의 이 두루마리에는 소, 노새, 당나귀 등 가축 73마리, 20여 대의 자동차와 세단 의자, 29척의 다양한 크기의 배 등 814개의 다양한 색채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집, 다리, 탑은 송나라 시대의 건축 양식을 반영하여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065438 + 2005 년 9 월, 전문가들은 청명절 강변 장면은 활기차지 만 번화 한 도시 장면이 아니라 긴박감, "번영과 위험 그림", 관리와 군인이 게으르고 세금이 매우 무겁다 고 말합니다.

이 기사는 당시의 민속 풍습인 "칭밍상허투"에 묘사된 장면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오늘날의 명절 파티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상업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전체 그림은 크게 비안징 외곽의 봄 풍경, 강가의 풍경, 시내의 시장 등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청명강변도는 북송 시대 장쩌돤이 그린 그림으로 당시 수도 베이징(현 허난성 카이펑)의 풍경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청명상경도는 ()년 (도시)의 번영을 묘사한 ()입니다. 칭밍상허투에는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중국 학자들은 진본은 북송 왕조의 장제두안이 비안징의 장면을 묘사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청명상허투에는 무엇이 묘사되어 있나요? 청명상허투의 내용은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 첫째, 교외의 목가적인 풍경. b. . 홍차오를 부두로 하는 비안강과 그 두 강변의 캐러밴 운송, 수공예품 및 상업 무역 활동. c. . 후반부는 성문, 거리, 상점, 교통이 북적이는 장면으로 송나라 시대 도시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을 재현했습니다. 문학적 가치가 높은 뛰어난 그림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인에게 문의해 주세요.

청명상허투에는 어떤 장면이 묘사되어 있나요? 북송 왕조의 수도였던 비안량과 비안강 유역의 번영하는 풍경과 자연 경관을 묘사한 그림입니다.

청명상허투는 중국 북송 시대의 풍속화입니다. 장쩌돤이 그렸습니다.

장쩌돤(张择端)은 예명 정도(正道)로, 현재 산둥성 주청(珠城)의 도시 우동(吳栋) 출신입니다. 송나라 혜종 황제는 궁정 화원이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베이징(현 허난성 카이펑시)에서 공부했고 나중에 그림을 배웠습니다. 그는 경계 그림에 뛰어났으며 특히 배와 자동차, 도시의 다리와 윤곽선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자신의 가족이 된 길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청명상허투' 외에도 서호를 그린 '서호' 등이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황하에서 물을 받아 서쪽에서 동쪽으로 흘러 비안시 남부를 거쳐 메뚜기 떼로 흘러가는 비안강을 묘사한 것입니다. 당시 비안강은 북송 왕조의 남북 교통로이자 국가 수운의 중심지였습니다. 그림 속 거대한 수상 운반선이 부두에 정박해 있거나 강 한가운데를 이동하는 분주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비안강에는 다리가 없는 큰 아치형 다리가 있습니다. 비안징 동쪽 입구 바깥에는 비안징 외곽 도시에서 7마일 떨어진 곳에 홍차오 다리와 상투 다리가 있습니다. 다리의 끝은 시장 근처에 있고 보행자들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거대한 유조선 한 척이 돛대를 내리고 다리를 건널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뱃사공들이 소리를 지르며 긴장을 늦추지 않고 기동하는 모습에 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이 장면이 전체 화면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림의 후반부는 높고 웅장한 시타델을 중심으로 거리와 집들이 늘어선 도시의 거리를 그렸습니다.

"칭밍상허투"는 매우 사실적인 작품입니다. 그려진 것들은 전형적이고 시대적 감각이 강합니다. 다리의 구조, 마차와 말의 스타일, 등장인물의 옷과 의상, 각계각층 사람들의 다양한 활동 등 그림의 세부 사항은 매우 사실적입니다. 사회 생활과 물질 문명의 광대함과 다양성을 반영하는 세심하고 생생한 묘사는 대체할 수 없는 다큐멘터리 및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림이 그려진 곳은 어디인가요? 북송 시대 도쿄의 수도는 카이펑이었습니다. 청명강변도는 고대 중국의 사회 풍습과 생활상을 보여주는 귀중한 그림으로, 북송 시대 중국 고대 수도였던 카이펑의 사회 생활, 거리 풍습, 도시 건설 패턴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시 카이펑의 일부만 반영되어 있지만 나머지 시장의 일반적인 모습을 유추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카이펑의 롱팅 서쪽 5번 도로에 있는 칭밍 상허위엔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규모가 매우 커서 하루 종일 놀면서 당시의 번화했던 장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모든 직원들은 북송 의상을 입고 있어요.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청명강변풍경에 묘사된 도시는 어디인가요? 청명 강변 풍경은 가로 25.2cm, 세로 528.7cm의 비단에 채색된 작품입니다. 긴 두루마리 형태의 이 작품은 12세기 중국 북송 왕조의 수도였던 도쿄(비안징, 현 허난성 카이펑)의 도시 풍경과 당시 각계각층 사람들의 생활상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북송 시대 수도였던 비안징의 번영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북송 시대 도시의 경제 상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청명상허투는 봄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일부에서는 가을 장면이라고도 합니다).

1. 장쩌돤이 이 그림을 그린 시기와 '칭밍상허투'라는 용어에 대한 역사적 논쟁이 있었습니다. 이 그림이 진나라 이래의 청명절을 묘사한 것이라는 데는 이견이 없는 것 같습니다. 명나라의 웨이수이셴 일기에 따르면, 이 그림에는 송나라 혜종 황제의 얇은 금문과 쌍룡 인장뿐만 아니라 송나라 혜종 황제의 비문이 새겨져 있으며 시에는 "춘강, 물과 달"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그림이 봄의 풍경을 묘사한 것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정전두오, 쉬방다, 장안지 등 현대 미술사학자들은 모두 '춘색' 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