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전자 세금 - 많은 영화드라마들이 스타가 될 기회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스타가 되는 것과 부적절한 스타가 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영화드라마들이 스타가 될 기회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스타가 되는 것과 부적절한 스타가 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드라마에서 스타가 되는 것과 부적절한 스타가 되는 것의 차이는 다음과 같다.

1, 배우의 인기 향상

상성: 주연을 할 수 있는 드라마는 배우에게도 긍정이다. 신인이나 호소력이 부족한 2, 3 선 배우들은 대부분 웹드라마이기 때문에 주연을 할 수 있어 한 배우의 서클에서의 지위와 인지도를 간접적으로 결정한다. 예를 들어, 조 주연의 각 방송국은 저작권을 사려고 서두르고 있다. 그녀의' 녹색비만인 줄 알아?' 는 아직 다 보지도 않고 호남위성 TV 에 의해 사갔다.

스타에 오르지 않음: 인터넷을 통해서만 방송되어 관람객 수가 줄고 배우 인지도가 약간 높아졌다.

2, 승무원 수입

상성: 상성극의 투입이 비교적 커서 제작진과 감독이 모두 비교적 최고다. 일선 배우는 분명히 스타를 뽑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인터넷 드라마를 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양미' 시바', 탕옌' 귀환' 은 모두 위성 TV 로 한 회에서 300 만 원에 팔릴 수 있다. 인터넷 플랫폼에서만 독방할 경우 한 회는10 만 5 천 원밖에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 초기 투입에 막대한 대제작과 제작진에게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것도' 여의궁 중어애' 의 결말이다.

스타에 오르지 않는다: 시리즈 가격이 낮으면 적자가 날 것이다.

3. 드라마 등급

상성: 전통 관객의 눈에는 웹드라마보다 한 단계 높아요. 지금의 4 개의 작은 꽃단, 4 대 최고 유량, 동그라미 안에 많은 큰 꽃, 그리고 거물급 배우들을 보세요. 그들의 연극은 모두 별에 올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드라마 붐 속에서도 작품이 나쁘고, 라인업이 강하며, 대본이 부족한 드라마만이 웹캐스트로 강등될 것이라는 잠재 의식이 여전히 많다.

스타에 오르지 않는다: 관객들 중에서 진지한 등급이 스타보다 낮다.

방송국과 인터넷 생중계의 가속 진입은 산업 구조의 점진적인 변화를 촉진시켰다.

1, 저비용으로 높은 시청률을 초래하고, 위성 TV 는 양질의 드라마를 겨냥하고 있다.

인터넷 드라마 스타의 잠재력을 실감하게 한 것은 촉산전이 위성 TV 방송 당시 뛰어난 전적이었다. 2065 438+05 아이치예방송이 시작된 촉산전, 20 16 초 안후이위성 TV 에서 골든기어에 졌다. CSM52 도시 시청률이 여러 차례 깨졌다 1,.

극압이 심한 위성 TV, 특히 2, 3 선위성 TV 의 경우 이미 인터넷에서 방영된 드라마 가격이 보편적으로 낮기 때문에 비용 압박을 완화하고 좋은 시청률과 높은 가격 대비 성능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촉산 전쟁 후 점점 더 많은 방송국들이 인터넷 드라마 구입의 물결에 참여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밑바닥에서 돌아오다',' 반수의 전설',' 여우의 여름' 이 CCTV 에서 반응이 좋다. 특히' 여우의 여름' 이 스타위성 TV 에 오른 뒤 쓰촨 TV 상반기 골든타임 시청률 우승을 차지했다.

2. 드라마 구매 경로를 전면적으로 넓혀 인터넷 드라마의 위성 TV 에 대한 압력을 완화한다.

촉수를 인터넷 드라마 시장에 뻗는 것도 TV 자체의 드라마 채널과 사고의 확대와 확장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텔레비젼, TV 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텔레비젼, TV, TV 명언)

통계에 따르면 2015-2018Q1을 포함해 CCTV, * * * 22 개 방송국에서 안방극장을 방송한다. 이 가운데 안후이위성 TV, 동방위성 TV 는 각각 65, 438+00, 8 로 각각 상위 2 위를 차지했고 호남, 동방, 베이징, 장쑤, 절강 5 대 일선 방송국은 모두 온라인 드라마에 올리브 가지를 내밀었다. 한편으로는 웹극의 영향력이 현저히 향상되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한편으로는 위성 TV 플랫폼이 압력을 받고 적극적으로 생각을 개척하고 시야를 넓히며 혁신의 길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3. 아이우텐은 패배의 주력이 되고, 자제극은 새로운 트렌드가 된다.

스타네트극 플랫폼으로 볼 때 아이유텐이 있는 제 1 계단 동영상 사이트가 손실 방지를 위한 주력으로 자리 잡았는데, 그중 텐센트의 손실 방지 능력이 가장 강했다. 웹극 프로듀서를 보면 많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제작한 자제극과 순망극도' 반포' 방송국의 길을 걷고 있다.

예를 들어 아이치예들이 출품한' 최고의 우리' 와' 랑야방의 바람' 은 이미 2 라운드 후속방송과' VIP 먼저 보기' 형식으로 호남위성 TV 와 베이징위성 TV 에 상륙했고, 유쿠가 출품한' 십리 봄바람이 너만큼 좋지 않다' 는 온라인 방송 후 산둥 TV 에서 방송됐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