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운동의 무미건조함, 구기 운동의 전문성, 그리고 이러한 운동의 광범위한 참여성이 결여되어 많은 기업들이 재미와 오락성을 주제로 하는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을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있다.
기업 재미게임의 전개는 직원들의 업무 압력을 풀어주고, 신체 운동에 참여하는 동안 기분을 풀고, 심신 건강을 얻을 수 있다. 기업에게 직원들은 미래의 일에 투입할 기분이 좋아 회사에 더 큰 가치를 창출한다. 동시에 기업 재미운동회는 주로 단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의 팀 의식을 높이고 직원들이 용감하게 싸우고 앞으로 나아가는 정신을 고취시킬 수 있다.
기업 재미있는 게임의 특징:
1, 스포츠, 기업문화, 오락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현대기업운동회를 선보입니다.
2. 각 기업사업단위에서 직원 활동을 전개하는 데 적합하다. 이는 일반 총결산년회보다 더 흥미롭고 응집력이 있어 기업문화를 모든 직원에게 더 잘 침투시켜 기업의 인지능력과 정체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3. 직공 운동회의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운동회의 기세가 세계에 기업의 왕성한 정신을 보여 기업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4. 모든 기업이 브랜드 홍보, 제품 홍보 등 회원과 고객 활동에 더 적합하다. 경기, 재미, 관람성은 일반 상업 활동의 침묵을 피하고, 전체 활동이 흥미진진하고, 열정적이며, 상호 작용하는 분위기를 형성하여 기업이 더욱 교묘하게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참가자 수에 제한이 없지만 수만 개의 재미있는 게임을 동시에 조직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단체활동이나 상업홍보보다 재미운동회가 더 싸기 때문에 기업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기업 재미있는 게임의 기능
1, 기업 이념과 기업 문화를 기업 취미운동회에 유기적으로 이식하여 직원들이 기업 문화의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2. 기업의 재미운동회를 개최하면 직원들이 기업의 배려를 느낄 수 있고, 직원들이 기업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며, 기업의 구심력을 강화할 수 있다.
3. 기업 재미운동회는 팀을 단련하고, 팀워크의식을 높이고, 직원들의 투혼정신을 자극하고, 기업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4. 기업재미운동회는 직원들에게 상호 교류와 상호 신뢰의 기회를 만들어 조화로운 기업 분위기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재미있는 게임 수익:
1, 기업 문화를 더욱 심도 있게 만듭니다.
2, 참여 형식-운동회 내용이 참신하고, 매력적이고, 참여성이 강하고, 재미가 강하며, 조작이 그리 어렵지 않고, 전통운동회와는 다르다. 참가자들이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방식, 정성을 다해 투입하고, 활동을 더욱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3. 기업팀 융인의 목적을 달성한다. 팀 구성원의 통상적인 심리상태를 조정하고 응집력을 강화하고 창업 열정을 주입한다. 활동 효과는 사람을 감동시키고, 감화력이 풍부하며, 참여의 느낌을 통해 영혼을 감동시키고, 긍정적인 정신 조정을 하도록 자극한다.
4. 활동에 교류 공간을 제공하면 회사 리더십과 직원 간의 관계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과 팀 간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재미있는 운동장: 지방운동장이나 기업공장, 공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