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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한의 새 영화 '라이프 인 플라이트'는 훌륭하나요?

중국 설날 코미디 영화인 '라이프 인 더 스카이'는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하며 전반적으로 꽤 괜찮습니다. 특히 션텅과 앤드루스의 조합은 웃음을 보장하는데, 션텅은 '관객의 농담에 자란 사람'으로서 진지하고 싸구려가 되는 방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 감독은 연출가로서 어떤 루틴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출하고 관객을 웃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직 레이서 장치 역의 션텅은 처음 시작할 때 정말 처참한 상황입니다. 아들과 함께 밑바닥에서 고군분투하는 싱글 아빠로, 언더그라운드 레이싱으로 인해 하루하루가 엉망이죠. 그는 실패하고 인생을 잃은 중년의 아저씨처럼 보입니다. 그는 재기에 성공해 '잃어버린 영광을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지만, 말 그대로 '발가벗겨진' 상태입니다. 누구나 침을 뱉고 발로 차도 될 만큼 자해한 상처를 입었습니다. 대신, 우리는 그가 (차에 버려진) 연고도 없는 아들의 계좌를 얻기 위해 누군가를 지하에서 경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 남자는 순식간에 키가 조금 커졌습니다. 그리고 템의 스턴트 쇼가 시작됩니다. 션텡은 짐을 흔들어야 할 때와 관객의 웃음을 유발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장멍의 익살스러운 얼굴과 생생한 표정, 깔끔한 입담이 어우러져 영화관은 말 그대로 웃음이 터져 나옵니다. 물론 아이돌의 짐이 전혀 없는 '갯벌의 정령' 앤드류도 매우 웃깁니다. 장쯔의 내비게이터인 쑨위창(앤드류)은 장쯔의 컴백에 정말 도움이 되고 수완이 뛰어납니다. 장쯔와 쑨위창이 형(텅리 가수)의 후원을 받기 위해 노래와 춤을 추는데, 노래가 잘 찍혔나 싶어요. 어쨌든 앤드류의 춤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폴댄스는 정말 기초가 없으면 할 수 없는 춤인데(정말 없는데도), 매혹적인 갯벌의 기운을 잘 파악한 것이 핵심이죠....

두 번째로 한 감독은 <라이프 온 더 플라이>의 감독이자 각본가로서 로드무비라는 주제, 그 시대의 소도시 생활과 청춘의 열정, 레이싱 드라이버의 삶 등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주제를 <라이프 온 더 플라이>에서 선택했다. 그가 표현하고 싶었던 감정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경험과 추억이 아니었기 때문에 관객들이 * * *를 느끼길 바랐다. 첫 시도라 다소 어수선하고 미숙했지만, <라이드 더 웨이브>는 분명 저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플라잉 라이프>의 감정적 출력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창치 형의 말처럼 이번 컴백을 통해 스토리가 없는 인생에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고, 저는 많은 이야기로 제 인생의 결말을 쓰고 있어요. 랠리는 정말 속도와 열정의 충돌입니다. 많은 장면에서 가파른 봉우리, 차선의 급격한 회전, 자갈을 비비는 소리와 휘파람을 부는 산바람이 섞인 엔진의 굉음과 함께 분위기가 정말 잘 드러납니다. 죽은 드라이버, 죽은 조종사, 부상으로 은퇴한 팀 기술자들은 모두 운명의 먼지 속에서 부끄러워하는 초라한 사람들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한때 비범했고, 그들 안의 열정은 식을 줄 몰랐습니다. 그들은 투쟁하고 투쟁하고 투쟁했습니다. 어느 순간 그들은 무자비하게 삶에 짓밟혔고, 다음 순간에는 입에 상처를 입고 부활했습니다. 경주, 뜨거운 피, 노력, 다시 일어서는 것, 피가 끓어오르는 것(랠리 챔피언 감독이 있어서 좋다). 한때 한 감독은 외롭고, 재능도 없고, 조금은 엉뚱한 사람이었죠. 이제 그는 세상과 자신을 화해하고, (성격과 몸의) 가장자리를 내려놓고, 영화에서 자신의 열정과 감정을 이야기하는 데 점차 능숙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프 온 더 플라이는 분절과 감정, 완벽한 플롯과 매끄러운 내러티브를 갖추고 있으며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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