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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머니 구혼" 이라는 다큐멘터리는 간단한 이야기를 할 수 있다. 감독은 연대순으로 응우 할머니를 구혼에서 결혼까지 하는 과정을 시청자들 앞에서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것도 제목의 취지이기도 하다. 우리 시청자들이 알게 된 것은 할머니 이 노인이 구혼하는 것이고, 그녀의 결혼은 행복한 결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다큐멘터리는 광전총국의 뉴스영화 선정에 의해 인정받았으며, 이런 의미에서 그 뉴스성은 인정받았다. 이 소식은 노령인으로서 어떤 전통의 폐단을 과감히 의심하고 전사처럼 결혼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릴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다. 이런 뉴스는 반드시 대중의 여론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다큐멘터리의 장점은 이런 일을 보도할 뿐만 아니라 일의 발전을 추적한다는 것이다. 우리 청중이 보는 것은 종종 단층이 아니라 이야기의 맥락이다. 할머니 몸에는 우리 시대에 절실히 필요한 자질, 즉 혁신 정신이 있다. 기업이 생존하려면 자신의 지적 재산권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한 민족의 구심력은 전승된 에센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 나라는 무패의 숲에 유리해야 하며, 더욱 발전과 돌파구가 필요하다. 이 모든 것이 귀결되는 것은 혁신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서방 국가들이 고령화 사회 문제를 위한 많은 방침을 내놓았습니다. 우리 중국은 제 3 세계 국가이며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우리의 현재 국정으로 인해, 우리의 인구 기수는 매우 크다. 국가 발전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국가공업, 국가농업, 제 3 산업의 발전은 모두 시간과 경주하고 있다. 물질 발전 성과가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동시에, 필연적으로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길 것이다. 우리 나라 국민정신사상의 결함도 점차 드러나고 있는데, 마치 한동안 불안과 불안정이 사회 전체를 가득 채운 것 같다.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은 사회 문제, 토지세무개혁, 삼농 문제의 중시, 화합 사회의 건립을 해결하기 위한 각종 방침 정책을 내놓았다. 우리 나라, 이런 경제와 물질이 팽창하는 시기에 국민 * * * 과 함께 새 사회를 건설하는 고조 기조에서도 노령사회에 조용히 발을 들여놓았다.

응우옌영란 할머니는 바로 이런 모순된 결합체이다. 그녀는 충분한 혁신 정신을 가지고 있고, 그녀는 연금을 가지고 있으며, 스스로 채소를 팔아 집을 보충해 줄 것을 견지할 것이다. 자식이 있고, 생활이 안정된 동반자도 갖고 싶다. 하지만 그녀는 82 세의 고령 할머니이기 때문에 이런' 혁신정신' 은 의문과 공개반대를 불러일으켰다. 할머니의 자녀는 바로 이런 부정적인 예이다. 아들은 한창 장년이지만 간단한 철물잡화점을 먼저 들고 있는데, 오히려 할머니는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자신의 채소를 파는 사업을 경영하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비교 관점에서,' 응우엔 할머니 구혼' 의 감독은 응우엔 할머니라는 인물을 선택할 때 분명 고공을 썼을 것이다. 우리는 이런 장면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응우옌 할머니는 음식을 정리하면서 인터뷰를 하면서 말을 할 때 항상 바쁘게 일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리고 감독이 선택한 것은 항상 우러러본다.

왕광원 (응우옌 할머니의 아들) 은 인터뷰를 할 때 식료품점에서 머리를 내밀는 장면만 주었다. 이것은 피치 샷입니다.

이처럼 서로 다른 두 인물과의 인터뷰 처리는 두 인물의 성격을 보여주며 연출하는 태도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가치평가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 장면들, 우리는 촬영할 때, 감독은 이미 관객들이 스스로 비교하게 하려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독서명언) 그는 총명한 관중이 반드시 자신의 마음을 할머니 쪽으로 기울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할머니의 이런' 혁신적인 마음가짐' 은 다큐멘터리에서도 풍부한 입체감을 표현했다. 할머니께서 자신의 생각을 읽으시고, 다른 사람들이 반대하는 평가와 의견도 있고, 동인의 탄복과 따르기도 합니다. 이것은 마치 새로운 것과 같다. 그것은 대중에게 받아들여져야 하고, 반드시 힘든 과정을 거쳐야 한다. 영화 속의 두 가지 흥분점, 즉 응우엔 할머니의 두 차례의 소개팅. 우리는 영화에서, 그 소리만 듣고 그 사람을 보지 못하는 두 단락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할머니 응우옌을 인터뷰할 때, 뛰어난 기자와의 인터뷰의 목소리였다. 이것은 할머니 응우 엔 (Rouan) 의 말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관객이 할머니가 매일 밤 사라 졌다고 말하는 것을들을 수는 없습니다. 기자의 목소리는 마치 다리와 같아서 관중과 영화 교류의 다리를 놓는다. 응우옌 할머니의 희로애락이 생생하게 드러났다.

할머니께서 처음 소개팅을 하셨을 때, 우리는 뉴스를 보도하듯이 할머니의 소개팅 과정을 서술하고 있는 한 흥분된 여자 소리를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이것도 안배가 합리적이다. 할머니라는 뉴스를 부각시켜 많은 언론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숙고할 만한 줄거리이기도 하다. 왜 노인 소개팅이 그렇게 주목을 받는가. 이것은 정상적인 일이 아닙니까?

이렇게 두 단락, 전자가 먼저 깔아 놓은 것은 할머니의 자기평가이다. 후자는 루안 할머니가 뉴스의 전시이다. 반영은 그 속에 산재 해 있습니다. 감독은 또한 교묘하게 충돌을 나타냈다.

자식의 반대 대중의 호기심 다른 노인들의 지원 일부 사람들의 도움.

영화는 마지막에 할머니와 구 할아버지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며 눈이 내리고 있는 길을 걸었다. 두 사람의 배경은 아직 장년인 것 같고, 이 눈은 매우 시적이다. 다큐멘터리는 결국 달콤한 결과를 가진 풍화설월의 사랑 이야기를 촬영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예술성 단락은 다른 존재의 인물 생활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남겨둔다. 원래 두 사람이 함께 있었던 것도 구 할아버지가 무심코 응우엔 할머니의 손을 잡았기 때문이다. 할머니 응우옌의 노력은 그녀가 결국 이런 결혼을 수확한 것만은 아니다. 그녀가 추구하는 신념과 그 차분한 마음가짐에 대해 우리는 감동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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