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작문을 쓰는 과정에서 반드시 몇 가지 소재부터 시작해야 한다. 마치 이야기 우화와 같다. 너는 어떻게 너의 논점을 얻을 수 있는지 분석하고, 너의 논문이 무엇인지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관점을 제시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 논점은 이전에 자주 열거했던 것과는 달리, 사변적인 논점에 더 가깝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몇 가지 수준에서 제시했다. 제 1 막은 무엇입니까? 이 만화가 반영한 것은 ,
바로 교육 방식, 상벌 제도, 어떻게 상벌, 언제 상벌. 그리고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서로 다른 두 아이의 성적 차이는 매우 커서 진퇴와 관련이 있다.
계단 문제. 두 번째는 왜 이런 상벌 제도, 즉 성적의 공리성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현재 교육은 성적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는 항상 네가 한 점만 진보하면 만 명을 따돌릴 수 있다고 말한다.
좋은 대학,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적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방면에는 진보와 퇴보 문제가 있고, 진학률을 일방적으로 추구하는 사회교육 문제도 있다. 현재의 교육이 배양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볼 수도 있다
어떤 인재.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우리 사회가 자질 교육을 중시해야 하는지 공리적 성취교육을 중시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세 번째는 어떻게 하는지. 이 부분은 여전히 가정교육에 있다. 집
법정 교육은 다양해야 하며, 단순한 상벌이 되어서는 안 된다. 진보가 있으면 100 원의 용돈이 있다고 말할 수 없다. 퇴보하면 용돈이 없다. 이런 방법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요 이틀 동안 나는 아주 많이 보았다.
뜨거운 비디오, 비디오는 콩나물부터 시작하는 어린 소녀의 꿈을 이야기하고, 엄마는 음식을 파는 것이다. 어느 날, 그녀는 콩나물을 계속 쳐다보며 생각에 잠겼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에게 무엇을 보고 있는지 물었다. 아이는 그녀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옆집 콩나물이 왜 그렇게 맵지?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콩나물을 사러 왔습니까? 그래서 아이의 어머니는 옆집에서만 팔고 있다고 대답했다. 어린 소녀가 말하길, 우리가 스스로 심고 스스로 팔 수 있을까요? 엄마는 네가 시도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번 해 보세요. 그리고 어린 소녀는 엄마와 함께 콩나물 몇 대야를 심었습니다. 결과는 곧 실패하고 콩나물은 모두 죽었다. 어린 소녀가 매우 낙담해서, 어머니는 그녀에게 다시 한 번 시도해도 괜찮다고 격려했다. 나중에 그들은 자료를 조사했다.
콩나물은 그늘에 심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그들은 두 번째 시도에 실패했다. 이때 우리 엄마는 또 나에게 다시 한번 해보자고 격려했다. 그 후, 그들은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탐구하여 마침내 사용하였다.
나는 내 방식대로 맛있는 콩나물을 심었는데, 이 소녀의 꿈이 싹트고, 그녀가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진취적으로 발전하도록 격려했다. 우리의 가정 교육도 마찬가지다. 첫 번째는 다원화이고, 두 번째는 올바른 지도이다.
모두들 젖병 이야기를 알고 있을 것이다. 한 아이가 실수로 병을 바닥에 떨어뜨렸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대신해서 책임을 지지 않고, 그에게 젖병을 어떻게 가져오는지 계속 가르쳐 주셨다. 상벌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일부 보조자여야 한다.
단락, 아무리 상벌을 해도 고려해야 하고, 동시에 인도해야 한다.
우리는 2007 년 수능 작문과 만화 작문을 회상할 수 있다. 한 아이가 수박 껍질을 밟았다.
넘어지다. 이것은 또한 교육 관련 문제를 반영한다. 우선, 가족, 학교,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와 같다. 아이가 인생의 길에서 장애를 겪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일은 부모님이 놓을 수 없다. 부모는 아이가 다음에 넘어지지 않도록 꿋꿋이 일어서도록 격려해야 한다. 이것이 올바른 가이드입니다. 또한, 우리의 생각은 아이의 관점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요점: 아이들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완강한 자질을 단련해야 한다. 그들이 넘어져도 상관없다. 교훈을 얻고 꿋꿋하게 걸어나가야 사회 경쟁에 적응할 수 있다. 문장 내용은 용기의 완강한 품질과 연결될 수 있다.
긍정적인 에너지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야기하기 시작한 전통문화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요점은 넘어진 후에 불평하지 말고, 실패한 후에 불평하지 말고, 항상 남의 잘못이라고 말하지 말고, 스스로 분석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에 어떻게 해야 목적지에 잘 도착할 수 있습니까? 세 번째 요점은 양측의 관점에서 올해의 만화 제목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이다. 아이들은 쉽게 씨름을 한다. 왜 아이들은 수박 껍질을 밟고 씨름을 합니까?
가정이 지나치게 귀여워해서 아이가 조심하지 않아 넘어졌다. 만화 주제가 있었다.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은 새장 세 개입니다. 그들이 새장에서 나올 때, 그들은 땅에 떨어질 것이다. 우리는 늘 아이가 조국의 미래의 희망이고 수능이 전부라고 말한다.
전국이 주목하고 있는 큰일. 사회 전체가 중학생과 아이들을 돌보며, 아이들이 더 이상 단련할 기회가 없게 하면 학교 문을 나서자마자 씨름을 한다. 20 10 저는 만화 작문도 시험했습니다. 모두 시험을 봐야 합니다.
나는 인상적이어야 한다. 시험 문제의 만화는 고양이 네 마리와 물고기 한 마리이다. 고양이 한 마리가 나가서 쥐를 잡는 반면, 다른 고양이는 물고기를 먹으면 쥐를 잡는다고 한다. 이것은 똑같다. 몇 가지 다른 수준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앞에 이미 물고기가 있습니다, 제 4 조.
고양이가 쥐를 잡지 않는 것은 물고기가 없기 때문에 물고기가 있으면 쥐를 잡는다. 이것이 바로 거안사웨이의 사상이다. 눈앞의 물고기는 네가 즐길 수 있는 권리이지만, 동시에 너도 한번 생각해야 한다. 고양이로서 너는 그것을 이행해야 한다.
책임과 의무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강한 역할 의식을 가져야 하며, 우리는 우리의 역할과 책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앞에 큰 유혹이 있더라도, 나는 항상 내 직책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해야 한다.
책임은 무엇 이어야 하는가? 이것은 두 번째 생각이다. 세 번째 수준은 전통적 가치관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다. 전통적 가치관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이것도 내가 말하고 싶은 또 다른 점이다. 우리는 만화의 내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디테일, 주체가 무엇을 했는지, 댓글 포함, 예를 들어 이 만화에 적힌 말, "몇 년, 물고기는 쥐를 잡는다." " 사회인지 아닌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대가 언급되어 있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나 전통적 가치관은 새 시대에는 적용되지 않을까요? 아니, 우리는 종종 전통 문화에 대해' 정수를 취하고 찌꺼기를 없애라' 고 말하는데,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예를 들어 뇌봉 정신. 사회가 발전하고 문화가 발달하고 있지만 전통문화도 우리의 정신적 재산이다. 이것이 우리가 중시해야 할 만화편의 디테일이다. 최근 몇 년간의 만화 질문에 따르면, 결국 반영됐다
사회의 현재 핫스팟과 핵심 가치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지금까지는 올해 작문과 만화 작문이 어떻게 대답하는지 분석했지만, 모두에게 만전을 보았다
그림을 그릴 때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특히 선생님이 말씀하신 문제에만 집중했다. 사실 모두 이렇다, 역시 의론이다. 우리가 만화 화제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아마 모두가 내가 20 10 갚는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고등학교에 다닌 적이 없다. 작문하는 것 외에 어디에서 만화를 본 적이 있습니까? 언어 문자 사용 중의 문제. 만화 주제가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로고, 하나는 그림, 다른 하나는 만화입니다. 선생님도 해마다 강의하신다.
이 문제의 특징은 무엇이며, 구체적인 만화 제목은 무엇입니까? 만화 문제는 어떻게 분석해야 합니까? 먼저 화면의 내용을 명확히 한 다음 만화의 우의를 밝혀야 한다. 의미를 밝히기 전에 먼저 한 가지를 말하다.
다음 만화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만화의 가장 큰 특징은 과장, 렌더링, 풍자, 두드러진다. 만화 구도의 전형적인 문제는 소견으로 대조와 강화를 통해 표현한 것으로, 언어문자의 운용과 우리의 우의와 관련이 있다
스토리텔링의 이치는 똑같다. 만화 문제를 보면 당황하지 마라. 마지막으로, 작문을 준비할 때는 반드시 사회의 핫스팟을 바짝 따라가서 사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양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