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uazhang Jue General Jue
Baguazhang, 먼저 가서 닫고 놓기, 가서 돌아가기, 중간에 가상과 실제 단계를 변경합니다.
바람처럼 걷고, 못처럼 서고, 버클과 스윙 사이를 전환할 때 명확한 발놀림을 유지하세요. 허리는 띠, 기는 깃발이며, 눈은 손과 발의 여섯 방향을 먼저 관찰한다.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고, 강처럼 움직이고, 산처럼. 음양 손, 위아래로 돌리기, 어깨와 팔꿈치 가라앉기, 기귀단.
류허를 품고 흩어지지 말고 기가 자연스럽게 몸에 흐르도록 하세요. 스윙 스텝, 조심스럽게 크로스, 허리에서 앞뒤로 전환합니다.
발이 일곱 개, 손이 세 개를 치고, 손과 발이 지체 없이 함께 앞으로 나아간다. 엉덩이는 두들겨 맞고, 어깨는 부딪히고, 무릎은 서로 눌려진다.
높을 때도 막지 말고, 낮을 때도 막지 말고, 바람을 가장 먼저 따라잡아야 합니다. 손바닥 안에 몇 마디의 마법이 있지만, 순수한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헛수고가 된다. 운동의 필수
머리 꼭대기를 올리고, 엉덩이를 밀고 항문을 닫고, 어깨를 이완하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복부에 힘을 주고 가슴을 부드럽게 합니다. 굴러가는 다이아몬드가 마무리 경쟁을 벌이고, 기이함과 긍정이 얽혀 있고, 용은 원숭이 형상을 하고 있고, 호랑이는 독수리 위에 앉아 있고, 독수리는 뒤집고 있다.
뒤틀고 돌리고, 발을 차서 정강이를 갈고, 다리를 구부려 진흙을 헤치고, 발바닥이 허전해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납작하게 오르락내리락하며, 수직과 수평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허리는 축처럼 꼿꼿이 서 있고, 손은 바퀴처럼 움직인다.
손가락은 갈라져 있고 손바닥은 오목하며 어깨는 편평하고 더미는 산 같고 계단은 물과 같다. 불 위, 물 아래는 물은 무겁고 불은 가벼우며, 이는 명령 깃발과 같으면서도 불을 밝힌 등불과 같다는 뜻이다.
기의 뿌리는 기(氣)가 구름처럼 움직이고, 마음의 움직임은 지혜를 낳고, 기(氣)는 수백 개의 구멍을 통해 움직인다. 전시와 조임, 움직임과 고요함이 둥글게 되고 공기와 마음이 집중됩니다. 파일 자세의 기본 공식
아기를 안듯 양손으로 서로를 잡고, 가슴을 잡고 등을 밧줄처럼 잡아당깁니다. 그는 몸을 빼내고 과일을 따는 원숭이처럼 긴 손에 천금짜리 펜던트를 쥐고 있다.
온몸의 움직임은 고요함에서 시작되고, 기는 혈을 지휘하고 용호와 함께 달린다. 허리는 허리에 앉고 마음은 명령을 받고 무릎은 굽히고 계단은 여덟 개가 아니다.
자세는 칠성(七性)을 지닌 반어걸음(半魚序)으로, 기운이 단전(丹源)에 스며들어 머리 꼭대기까지 닿는다. 엉덩이는 처지고 계곡은 솟아올랐으며, 눈은 호랑이 입을 바라보고 있다.
심장이 허하고 복부가 강하면 혀를 말아 올리고 환자는 이를 두드리며 호흡하여 체액을 갈아주어야 한다. 어깨는 움푹 들어가고, 팔꿈치는 안쪽으로 향하고, 앞손의 검지는 눈썹과 수평을 이룬다. 노래를 이해하기 위한 손바닥 돌리기의 기본
손바닥 돌리기 팔도는 한없이 경이롭고, 앞으로 걷는 것은 맷돌을 미는 것과 같다. 발놀림은 안정적이어야 하며 원은 둥글고 위, 아래, 중앙의 세 세트로 나누어져 있어야 합니다.
3개의 원반이 회전하는 기를 기본으로 하고, 몸 전체를 이완시켜야 한다. 마음은 고요하고 본질은 내부에 있으며 내부와 외부 베어링은 스스로 반응합니다.
먼저 이미지에서 이미지가 아닌 것을 찾아보세요. 크고 작은 것은 빈 공간입니다. 손바닥을 돌리는 것은 음양의 변화가 일어나는 팔괘 형성이다.
부드러운 것과 단단한 빛과 어둠의 힘을 모두 적용하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하는 것이 진짜 기술이다. 손과 발은 허리를 적극적으로 따라가고, 몸 전체의 전체적인 형태는 동일합니다.
비파를 팔에 쥐고 가슴까지 감싸고, 앞손을 밧줄을 비틀듯이 휘두른다. 두 손을 서로 뒤에 두고 똑바로 위를 바라보고, 위쪽 손과 아래쪽 손을 사용하여 함께 지탱합니다.
등은 꼿꼿이, 가슴은 꼿꼿이, 엉덩이는 꼿꼿이, 허리는 꼿꼿이, 엉덩이는 헐렁해야 합니다. 신장을 수축시키고 항문을 들어올리고, 단전기를 들어올리고, 가랑이를 덮고 무릎을 구부려 걷는다.
일어서고 넘어지고, 공중에서 발을 구부리고, 무릎을 구부려 진흙탕을 걸어보세요. 전진과 후퇴, 일련의 발걸음, 회오리바람처럼 흔들리고 도는 것. 손바닥 돌리는 노래
앞손은 산과 같고 마음은 앞에 고요하고 집중되어 있다. 당신 앞에 있는 모든 것은 저항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진실과 거짓은 그 안에 있습니다.
두 손가락이 눈에 닿고 호랑이 입이 둥글며 꼬집는 방법이 안에 있다. 호랑이 입이 무언가를 집는 것을 보는 것은 손을 뒤집는 것만 큼 쉽습니다.
다섯 손가락으로 삼각형을 비틀려면 삼각법에 능숙해야 합니다. 잡고, 꼬집고, 쓰다듬어주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몸을 펴고 때려도 긴장이 풀리지 않습니다.
새끼 손가락을 바깥쪽으로 벌리면 기를 열 수 있고, 기는 모든 경락을 따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맥박이 정렬되고 기가 원활해지면 실력이 나날이 늘어납니다.
팔뚝은 반달처럼 뻗어 있으며, 각도는 45도 동일합니다. 그는 외적인 움직임에는 힘이 있지만 내면의 움직임에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손은 팔꿈치 아래로 들어가고, 손은 팔꿈치 아래로 들어가 가슴을 보호한다. 무브에 들어가기 전에 가슴과 갈비뼈를 보호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고 들어오고 나가세요.
압력과 지지를 방지하기 위해 앞손을 눈썹과 같은 높이에 놓습니다. 받쳐주면 어깨와 팔꿈치가 가라앉고, 압박을 받으면 힘이 세진다.
허리와 팔, 허리를 단단히 조여 심장과 폐를 품고, 통치자와 신하를 심장과 폐로 보호하십시오. 왕은 안정되고 신하들은 순종하며 마음이 흔들리지 않고 기혈이 원만해지고 정신이 자양된다.
빈 가슴의 기가 니완궁을 따라 흐르면서 체액이 아래로 흐르게 한다. 세 번, 아홉 번 돌려 가슴과 목을 잡고 알약궁점의 체액이 순간적으로 차오르게 된다.
그 발걸음은 진흙 속을 걷는 학 같고, 앞으로 나아가는 닭 같다. 발에 굳게 서서 발가락에 집중하고 방법에 따라 동작과 자세를 바꿔보세요.
움직이지 않고 가마의자에 앉은 것처럼 안정적이고, 나와서 자세를 바꿔도 산처럼 안정적이다. 태공 낚싯대처럼 발놀림의 속도가 전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물 위에 떠 있는 통나무처럼 자유롭게 걷고 움직이며. 그리고 위아래로 떠다니는 것을 피하고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휘두르는 것도 피하세요.
뒷손은 꼭 끌어안고 따라가고, 손은 따라잡기 위해 심장을 감싸준다. 심장을 감싸는 것, 갈비뼈를 보호하는 것 등 다양한 변형이 있는데, 이는 모두 팔꿈치를 내리는 신기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다.
혀 윗부분과 입천장 윗부분에 여분의 액체가 있는데, 렌두의 두 번째 맥박에서 액체가 생성됩니다. 한 입의 액체를 삼키는 것, 이것이 바로 놀라운 액체의 본질이다.
삼키는 방법은 경기공(智氣功)이며, 임(仁)과 도(杜)의 양경맥은 법에 따라 인도된다. 이를 악물고 혀를 웅크려 수송을 관장하고, 체액이 떨어지며 기운이 가라앉아 마루궁으로 돌진한다.
토하고 흡입하는 방법은 성궁에 영양을 공급하여 성에 영양을 공급하고 생명을 자양합니다. 탁한 것을 토하고 내장이 새로운 기운으로 운반되며, 생명의 음양이 균형을 이룬다.
탁함과 탁함이라는 두 단어는 명확하게 구별되어야 합니다. 맑음은 조용함을 의미하고 탁함은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내장을 맑게 하고 정을 보충하며 몸의 혼탁한 움직임을 이용하여 근육과 뼈를 분해하는 작용을 합니다.
3턴과 9턴의 혼돈, 스킬이 부족하면 적합하지 않습니다. 삼구청의 혼돈이 깨어나고, 만물이 변화되고 변화됩니다.
머리 꼭대기는 백회삼단통, 윗부분은 기(氣), 아랫부분은 정(精)이다. 정기법, 정기법, 정신법을 순조롭게 실천하면 질병을 치료하고 오래 살 수 있습니다.
항문을 들어 올리고 복부를 조여 활력을 유지하세요. 가랑이를 조이고 가랑이를 닫아 고환과 신장을 보호하십시오.
뱃속의 기가 단전으로 가라앉을 때 전단과 후의 운명은 장공이다. 기(氣)는 단전(丹源)에 가라앉아 천근처럼 떨어져 적을 공격하고 적을 방어한다.
마음이 고요하고 정신이 강하면 속이 비어 있다. 당신의 마음을 당신 앞에 집중하고, 결코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빈 손바닥으로 독수리 발톱의 힘을 이용해 다섯 손가락을 구부린 뒤 손바닥으로 잡는다. 열 손가락 사이를 흐르는 손바닥이 진수이고, 손톱 진슈가 원리이다.
발바닥이 비어 있고 아홉 개의 궁궐이 고정되어 있으며 동서남북으로 향하고 있다. 그들은 발뒤꿈치와 발가락으로 땅의 중앙을 붙잡고 사방으로 돌아다녔습니다.
손바닥 모양이 둥글고 만물이 고정되어 있으며, 열 손가락과 열 귀신이 겁을 먹고 있는 모습이다. 알약을 삼키고 떨어지는 치의 매력과 맨손으로 새와 싸우는 기이한 숨은 매력.
눈은 둥글고 흐려야 하며,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볼 때 눈이 또렷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변화를 멀리서 관찰하고, 옳고 그름의 명확성을 보기 위해 가까이 다가가십시오.
등 모양과 원이 하나의 몸체로 통합되어 있으며, 손과 눈, 신체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어깨, 팔꿈치, 손목, 엉덩이, 무릎도 있고 머리, 손, 발, 몸은 절대 떠나지 않습니다. 송장장
팔도 장장(八章)은 음양(陰陽)을 논하고, 오행(五行)과 육화(六起)가 그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9개의 궁전에는 7개의 별과 8개의 트라이그램이 고정되어 있으며, 2개의 예와 3개의 달란트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드러냅니다.
Hunyuan Yiqi 베이컨 책, 4개의 직립형과 4개의 모서리가 모든 방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3단계에 이어 버클단계가 이어지며, 4개의 팁이 풀리면서 더욱 강해집니다.
앞쪽 손바닥은 소혀처럼 생겼고, 뒷손은 팔꿈치 밑에 숨겨져 있다. 전진하는 길이 있고 물러나는 길이 있다. 변화 후에는 음양이 있다.
정면에서 일직선,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정사각형을 만들고, 뒤집어서 허리를 돌려서 열어주세요. 오행은 내부적으로 4가지로 나뉘며, 외부적으로는 오행안법이 강하다.
내기 서사는 세 부분으로 나뉘고, 외면은 음양으로 나누어진다. 발놀림, 걷기, 회전 등을 9점으로 나누어 몸과 마음, 에너지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표현하였다.
부드러운 몸체는 높이와 거리가 무제한인 비어 있지 않은 자세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허리법은 네 끝이 모두 정렬되어야 하고, 다리법은 모든 방향이 정렬되어야 합니다.
기술은 여러 변형으로 조합해야 하며, 사용법은 좌우 방어를 조합해야 합니다. 어깨법은 음양변화를 병행해야 하고, 신체법은 비틀림과 강화를 병행해야 한다.
힙 테크닉은 몸에 가까워야 하고, 무릎 테크닉은 옆구리에 가까워야 합니다. 발놀림은 앞뒤로 빠르게 움직여야 하며, 회피, 회전, 허리 움직임이 강해야 합니다.
머리를 떼고 허리를 따라가며 오르거나 내릴 때 중앙에 서야 합니다. 발은 중앙 문으로 돌진해 위치를 장악하고, 손바닥은 위아래로 일직선으로 움직인다.
손바닥의 기복은 마치 물결치는 듯한 모양이며, 팔꿈치는 가슴을 차지하는 역할을 한다. 등은 탱탱하고, 가슴은 텅 비어 있고, 어깨는 엉덩이에 닿고, 음양이 결합된 몸기법은 모두 독보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손은 가슴 앞쪽에만 숨겨져 있습니다. 티토가 앞장서서 버클과 찹을 들고 위아래로 움직이느라 바빴습니다.
팔자세와 팔모는 모두 회전하며, 손바닥을 어머니로 사용해 검과 창을 구현한다. 팔괘는 손바닥을 돌리는 것부터 시작하며, 그 방법을 주의 깊게 연구하면 진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머리와 어깨를 아래로 늘어뜨린 상태에서 단전이 고르게 들어오고 나갈 때까지 기가 아래로 흐릅니다. 팔 방향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야 하며, 몸통 방식은 네 끝을 모두 균등하게 때려야 합니다.
걷는 원은 8개의 도형으로 나누어져 있고, 눈은 영혼의 공으로 따라간다. 원숭이의 팔, 곰의 날개, 용과 호랑이의 몸으로 활력을 항문에서 뽑아내야 합니다.
두 사람은 실력을 겨루며 풋워크 포인트를 획득하기 시작했다. 어깨, 팔꿈치, 무릎, 엉덩이를 안팎으로 사용하여 위, 아래, 앞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사용하십시오.
다리는 보이지 않지만 다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팔괘는 눈을 뿌리로 합니다. 앞,뒤,왼쪽,오른쪽 36개이며 수평의 다리는 부드럽고 사실적으로 들어 올려져 있습니다.
전진과 후퇴는 밝은 다리와 어두운 다리를 연결하고, 음양을 연결하고 돌아선다. 발차기, 밟기, 구부리기, 문지르기, 넘어지기 등을 한번 연습하면 그 기술은 깊어질 것입니다.
무예는 정밀하고 기술적으로 수행되지만 시간과 노력이 낭비됩니다. 무술을 배울 시간이 충분하다면, 습득한 기술에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예술은 뛰어난 것과 같고, 사람은 용감하며, 지식이 풍부하고 강하다. 배움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할 것입니다. 무술 기술
앞에서 싸우면 뒤를 치고, 왼쪽에서 가리키면 오른쪽을 치는 기술입니다. 협력이 있으면 싸워야 하고, 반대가 있으면 싸워야 합니다.
직진할 때마다 기울어져야 하고, 전진할 때마다 후퇴해야 하며, 후퇴할 때마다 전진해야 한다.
정해진 추세는 없습니다. 예술의 진정한 형태이다.
슛을 쏠 때 손이 보이지 않고, 찰 때 다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의 손은 쇠줄 같고, 돌아오는 손은 갈고리 같다.
발로 차는 것은 진흙탕을 걷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걷고 차는 것은 더 높은 곳으로 이어집니다.
발차기를 이용해 걸어가는데 무릎이 보이지 않는다.
상체는 배로 맞고, 상체는 가랑이로 맞는다.
높으면 착용되고, 낮으면 단추가 채워집니다.
손으로 3개를 치고, 발로 7개를 치고, 앞발로 앞으로 걷고, 뒷발로 차는 것.
천둥번개처럼 움직이고, 가운데 문을 밟을 때 긴장을 풀지 마세요.
고요함을 이용하여 브레이크를 밟고 편안하게 작업을 기다리세요.
너는 강하고 나는 부드러우며, 너는 부드러우며 나는 강하며, 강함과 부드러움의 균형을 이루며 주도권을 잡으려고 노력한다.
용기를 놓으면 성공하고, 망설이면 반드시 손해를 본다.
강하면 가고, 약하면 전진하겠다.
단전은 상대에게 충격을 주기 위해 소리친다. 무술 필수 및 노래
손바닥을 떼고 손을 뻗자마자 숨이 단전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마치 용이 헤엄치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힘차게 숨을 쉬어야 합니다.
걸을 때는 힘은 충분하고, 허리와 손으로 자세를 바꾸고, 앞쪽 손바닥을 페인트로 사용하고, 뒤쪽 팔꿈치는 아래로 유지한다.
의로운 사람은 먼저 자신을 바로잡고, 돌이킬 때 먼저 발을 돌리고, 나아갈 때 앞으로 나가고, 물러날 때 뒤로 물러나야 한다.
우울하고 싶을 때 먼저 진정하고, 굽히고 싶을 때 먼저 손을 뻗고, 누군가 아프면 먼저 가고, 누군가가 오면 먼저 가버린다.
걸을 때마다 좌우로 살피고 앞 뒤도 잊지 않고, 맑은 눈으로 육방을 보면 보이는 것이 보인다.
의지가 강하고 기(氣)가 무거울 때 기(氣)가 손의 힘에 닿을 때 팁을 이용해 뿌리를 먼저 움직이고, 발에 기운을 옮긴다.
스텝으로 손바닥을 돌리고, 스텝으로 손바닥을 누르면서 이동합니다. 10년 동안 발을 연습한 후에는 손바닥을 사용하여 가운데 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워핸즈의 노래
팔괘체인은 다섯 가지 요소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는 서로 강화하고 간섭한다.
Qian은 Xun에서 나와 Li와 Kan으로 들어갑니다. Gen은 Kun으로 가서 Dui Tong을 충격에 빠뜨린 후 직선 및 대각선으로 걸어가며 직선 및 임의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손바닥은 9개의 궁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내려와서 좌우로 돌리면 정신이 바뀐다.
킥을 하면 상대의 다리가 빠지고, 상대는 손바닥 타격을 인지하지 못하고 돌아서면 문 4개와 다리 8개가 무한해진다.
원거리 공격, 긴 주먹, 근접 공격, 짧은 공격, 5요소 발놀림이 남다른 능력을 발휘하며, 36가지 움직임이 최고이며, 움직임도 없고, 싸움도 없지만 아무것도 아니다.
공격은 몸에서 시작되어야하며 모든 손과 발이 공격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몸은 화살을 비교하는 강한 궁수와 같으며 소식은 전적으로 뒷발 차기에 달려 있습니다.
떠도 그림자가 없고, 넘어지면 보이지 않는다. 마음을 떠나면 땅에서 부는 바람과 같으니, 손을 들 때에는 두지 말라. 손목이 떨어지면 헛되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옆으로 서서 좌우를 지키고, 능숙하게 위아래로 따라가고, 몸에 맞춰 수평, 수직으로 움직이며, 발로 7점, 3점씩 벌린다.
세게 치고 빠르게 움직여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3/4 동안 펀치를 날리는 데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그림자가 보일 때까지 멈추지 마세요.
회전과 이동 기세는 불확실하고 좌우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후퇴는 사향 고양이 같고 전진은 호랑이 같고 발을 밟을 의도는 없습니다. 실패하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때 상대방은 볼 수 없고, 주먹과 손바닥도 보이지 않으며, 손과 발의 오르락내리락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다.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두 사람은 앞뒤로 한 치의 싸움도 없이 서로 약점 없이 경쟁했다. 손바닥으로 들어오고 나갈 때를 알았고, 흐르는 물처럼 나왔다가 바람처럼 들어갔다. .
도약, 도약, 도약은 스텝일 뿐이고, 번쩍이는 기술과 도약기술이 좋아야 하며, 너무 빠르게 컷을 한다면 스텝이 안정되어야 하고, 7피트 플레이가 명확해야 한다. .
환자의 다리를 검사하기 위해 옆으로 밟았을 때 앞으로 또는 뒤로 구부리는 것은 여전히 공허합니다. 손과 발이 함께 있으면 몸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천둥이 오기 전에 숨은 용이 움직이고, 수백 개의 가지가 기울어지는 큰 나무에 바람이 휘날리는 모습도 볼 수 있다. .
한 손을 8개로 나눠서 사용하는 게 진짜 기술이다. 천 번을 해도 한 번만 못 하고, 만 번을 해도 안 실패하는 게 낫다.
두 손이 다목적이 되고, 다양한 동작을 구사해 자신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무한법을 풀어내는 사람은 어디에서나 성공할 수 있다. 전투 요령
팔괘의 비밀은 진실되게 배워야 합니다. 그가 나를 큰 힘으로 때리고 회전하여 반대쪽으로 바꾸도록 하십시오.
움직이기 전 문을 탐색하며 손에서 변화를 이끌어냈다. Liang의 Baguazhang Jue, Baguazhang Zongjue
Baguazhang가 선두에 서서 가상과 현실을 단계별로 변화시킵니다. 가져오자마자 풀어주고, 떠나자마자 반납하고, 산에서 게릴라전을 연마하세요.
바람처럼 걷고, 못처럼 서고, 또렷한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허리는 축과 같고, 기운은 깃발과 같으며, 눈은 팔다리의 여섯 방향을 먼저 바라본다.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고, 강처럼 움직이고, 산처럼. 음양 손, 위아래로 돌리기, 어깨와 팔꿈치 가라앉기, 기귀단.
육계의 조화를 유지하고 흩어지지 않도록 에너지가 몸 전체에 자연스럽게 흐를 수 있도록 해준다. 진자 단계를 수행할 때 조심하고 허리에서 전진과 후퇴를 전환하십시오.
손으로 3개, 발로 7개를 치고, 주저하지 말고 손과 발로 전진하세요. 엉덩이를 걷어차고, 어깨를 부딪히고, 온몸을 바짝 쥐어짜고, 무릎을 몰래 걷어찬다.
높을 때도 막지 말고, 낮을 때도 막지 말고, 바람을 맞을 때 가장 먼저 다가가는 것. 몇 마디의 마법이 당신의 손 안에 있지만, 순수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팔괘장의 손, 눈, 몸, 방법, 걸음 및 자세 공식
자세 공식
손바닥의 직립 자세는 주먹과 같으며 음양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눌렀습니다. 상황을 명확하게 판단하여 회피하는 방법을 알고, 옆으로 기울어졌을 때 자신을 방어하는 방법과 이탈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공격적인 그는 회피 스텝으로 공의 절반을 빼앗았고, 펀치로 Xue Guiquan을 뚫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나는 여가 시간에 이 장을 부지런히 읽었습니다.
손 팁
주먹을 손에 얹고 손바닥을 바람과 연기처럼 잡으세요. 다리는 앞으로 당기고, 구부리고, 감싸고, 당기고, 자르고, 쪼개지면 단단해집니다.
3세트는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 모두 연습해야 하며 전후에는 하이 앤 로우로 플레이해야 한다. 3년 반이 지나면, 나는 내 손으로 산 정상에 떨어질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눈의 만트라
눈은 밝은 별처럼 넓고, 머리 끝은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다.
앞을 보고 뒤를 돌아보면 속도는 번개 같고 움직임은 바퀴 같다.
적의 스킬과 발을 몇 초 안에 판단하고, 약점을 활용해 가차 없이 공격한다. 시선이 집중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적을 공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신체의 만트라
포핸드로 머리를 반으로 잡고 몸을 곧게 펴고 다리를 들어 그늘을 보호하세요. 발을 팔걸음으로 나누어 대각선으로 선 자세는 말을 타고 활을 젓는 것과 같습니다.
다리와 발이 뜨지 않고 안정적이며, 오르락내리락 시에도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다. 발과 발뒤꿈치를 함께 움직여 전진과 후퇴를 하고, 어깨와 허리를 던지며 엉덩이를 함께 움직입니다.
뒤집어 복부를 수축한 뒤 컬을 풀어주고, 순간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며 추진력을 유지한다. 평소대로 연습하고, 수적으로 열세를 이루고, 멈추지 않고 날뛰세요.
법문
비밀은 심오함에 있고, 스승은 스승의 가르침에 있다. 손바닥 기술을 배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고 설명하기 어려운 메커니즘도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3년의 힘은 자연스럽게 오는데, 강철은 날카롭게 되기 전에 날카로워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숙련도가 완벽을 이루고 모든 것이 조화롭게 이루어집니다.
스텝 공식
두 무릎을 구부려 자연스러운 힘으로 스텝을 하고, 앞으로 굽히고 뒤로 곧게 펴는 연습을 하면 강해집니다. Zhi Congshun은 순식간에 앞으로 나아 갔고 Xuan Jing은 대각선으로 공격하고 돌아섰습니다.
토네이도의 어깨는 평평하고 딱딱하며, 무릎과 발뒤꿈치는 구부정하다. 팔괘장 운동의 포인트
정수리를 순서대로 들어 올리고, 엉덩이를 밀어서 항문을 닫는다.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낮추고 복부에 힘을 주고 가슴을 부드럽게 만들어보세요.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는 서로 경쟁하며, 이상한 것과 좋은 것이 함께 모인다. 용 모양과 원숭이 모양, 호랑이가 앉아 있고 독수리가 뒤집히는 모습.
뒤틀고 돌리고 발을 차서 정강이를 갈아보세요. 다리를 구부려 진흙을 헤치면 발바닥이 비어 있습니다.
평평하게 오르락 내리락하며 수직과 수평으로 연결됩니다. 허리는 자루처럼 서 있고, 손은 바퀴처럼 움직인다.
손가락은 갈라지고 손바닥은 오목하며 어깨는 수평을 이룬다. 더미는 산과 같고 계단은 물과 같습니다.
불은 물 위에 있고, 물은 불보다 중요합니다. 그 의미는 날아다니는 깃발과 같을 뿐만 아니라 등불을 켜는 것과도 같습니다.
복부는 기의 뿌리이고, 기(氣)는 구름처럼 움직인다. 마음의 움직임은 지혜를 낳고, 기는 수백 개의 구멍을 통과합니다.
전시가 조여지고 움직임과 움직임이 둥글어진다. 정신, 에너지, 힘이 모두 집중되어 있습니다.
팔도의 진실은 여기에 모두 담겨있습니다. 팔도야자나무 돌리기 기술
무술을 배우고 무술을 수련하는 첫 번째 단계는 태극권 팔괘에 포함된 나무입니다. 9개의 궁전은 놀라운 변화를 나타내고, 원은 타고난 팔괘원반을 나타냅니다.
나무를 키우는 이들의 실력은 성장하고, 뿌리가 얽혀 그들의 행보가 포괄적이다. 음양을 조절하고 기혈을 결합하여 몸과 마음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팔괘장환송기법
팔괘종려원은 5가지 요소로 나누어져 있으며, 서로 보완하고 간섭합니다. 유합과 음양의 통일의 진정한 기초를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첸쿤과 쉰이 리와 칸에 들어가고, 겐이 쿤에게 가서 함께 흔들리게 된다. 어쨌든 여덟 개의 문은 대각선으로 걷고 있고, 자유롭고 자유롭게 달리고 있습니다.
손바닥을 9개의 궁으로 나누어 좌우로 돌려 본질을 바꾸는 풋워크를 취한다. 손은 앞뒤로 움직이며, 아래쪽 계단은 사지를 열고 닫는다.
상대방을 차는 것은 다리를 드러내지 않으며, 손바닥으로 적을 때리는 것은 그/그녀의 지식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회전한 인물의 자세는 불확실하고, 네 개의 문과 여덟 개의 다리는 끝이 없습니다.
장거리 펀치와 단거리 스트라이크, 5요소 풋워크가 그의 남다른 능력을 보여준다. 36가지 동작: 걷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작을 사용하지 않으면 트릭을 사용하여 비우지 마십시오.
싸움의 방법은 몸부터 시작해야 하고, 손과 발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강한 궁수는 자신을 화살에 비유하지만 메시지는 뒷다리에만 있습니다.
걸을 때는 흔적도 없고, 떠나고자 하는 마음은 땅에서 부는 바람과 같다. 손을 들 때 빈 채로 돌아가지 않게 하고, 발이 떨어질 때 헛되이 떨어지지 않게 하라.
옆으로 피하면서 좌우를 지키고, 교묘하게 서로를 따라가세요. 체형에 맞춰 앞뒤로 움직이며, 발을 일곱 번 맞고 세 번 갈라진다.
열심히 싸워 빨리 전진하는 사람이 승리하고, 부드러운 사람이 우위를 점하게 된다. 그는 세 라운드 동안 펀치를 날리면 전문가이고, 그림자가 보일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뒤돌아 자유롭게 움직이며 좌우로 마음대로 움직입니다. 사향고양이처럼 물러나고, 호랑이처럼 전진하고, 어김없이 발을 밟는다.
옆 사람은 앞으로 나아가면 사라지고, 손바닥과 주먹으로 때리면 사라진다. 그의 손과 발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아무도 알아채지 못합니다. 마치 그의 마음 속에 있는 꿈처럼 말입니다.
두 사람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전진하고 후퇴하며 경쟁을 벌였다. 손바닥은 들어오고 나가는 발걸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며, 가고자 하는 의도는 물과 같고 들어가려는 바람과 같습니다.
도약과 점프는 단순한 스텝에 지나지 않으며, 번쩍임과 도약의 동작이 뚜렷하다. 인치 패드가 너무 빠르면 스텝 앤 턴이 명확해야 합니다.
다리의 문제를 탐색하기 위해 옆으로 걷는다면 앞으로 기울거나 뒤로 기대는 것은 여전히 공허합니다. 손과 발이 함께 나아가는 것은 형태를 드러내지 않기 위함이며, 형태가 보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숨은 용이 천둥 앞에서 움직이고, 바람이 불지만 나무에는 수백 개의 가지가 있습니다. 속으로는 조심하고 겉으로는 안정을 취하는 모습을 보면 실제 상황을 보면 감정이 격해집니다.
한 손을 8개 손으로 나눠서 사용하는데, 계속 연결되는 것이 진짜 실력이다. 천 개의 동작은 하나만큼 좋지 않고, 만 개의 동작은 없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두 손이 여러 손으로 이뤄지며, 그 움직임이 팔꿈치까지 닿을 때 위력이 드러난다. 누군가 Wuji 방법을 잠금 해제하고 모든 곳에서 성공을 보장했습니다. 팔괘장장송주
팔괘장장(Baguazhang Zhuanzhang)은 음양(陰陽)을 논하고, 그 안에 오행육화(五行六起)가 숨겨져 있다. 일곱 별, 여덟 계단, 아홉 궁궐이 정해져 있고, 두 번의 제사와 세 번의 제사를 거쳐야 비로소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볼 수 있다.
Hunyuan Yiqi 베이컨 에디션은 네 방향과 네 모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 개의 계단 아래로 떨어지고, 버클 계단을 풀고, 네 개의 팁을 풀어 강하게 회전하십시오.
앞쪽 손바닥은 소혀처럼 생겼고, 뒷손은 팔꿈치 밑에 숨겨져 있다. 전진하는 길이 있고 후퇴하는 길이 있으며, 변화는 모두 음양에 관한 것입니다.
앞으로 곧게, 가로로, 세로로, 비스듬히 구부린 뒤 뒤집어 허리를 돌려 서세요.
오행은 내부적으로 4가지로 나뉘며, 외부적으로는 오행안법이 강하다.
발놀림, 걷기, 회전 등을 8자로 나누어 신체 기술과 정신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연약한 몸은 불확실한 자세로 변할 수 있으며 높이와 높이는 무한합니다.
허리법은 4단으로 나누어야 하고, 눈법은 사방팔방으로 조합해야 한다. 상황에 따라 기술을 다양하게 사용해야 하며, 사용법은 좌우 수비에 적합해야 한다.
방광법은 음양변화를 병행해야 하고, 신체법은 비틀림과 강화를 병행해야 한다. 힙법은 몸에 가까워야 하고, 무릎법은 옆구리에 가까워야 한다.
풋워크는 앞뒤로 빠르게 움직여야 하며, 회피와 도약은 강력해야 합니다. 머리를 맞힐 때 허리를 따라가는 것이 목적이고, 올라갈 때나 내려올 때에도 항상 중앙에 서 있어야 한다.
허리는 가운데 문을 밟아 위치를 잡고, 손바닥은 상하로 일직선으로 움직인다. 떨어지는 머리를 손바닥으로 맞고 손으로 막고, 가슴을 차지하려는 의도를 팔꿈치로 맞혔다.
허리를 조이고, 가슴을 들고, 계곡을 공중으로 들어올리고, 어깨와 엉덩이를 두드려 음양을 합친다. 신체 스킬은 모두 비교할 수 없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하며, 손은 가슴 앞쪽에만 숨겨져 있습니다.
리더의 힘을 피해 버클과 찹을 들고 위아래로 움직였다. 여덟 힘과 여덟 어머니는 항상 돌아서 손바닥을 어머니로 삼아 검과 창을 구현합니다.
문여의 팔괘가 진실을 밝히고, 오샤오의 이리도 빛을 발한다. 명인의 기술은 오늘날까지 계승되어 세계인도 그 진위를 깨닫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임자들이 너무 보수적이었다고 말하지 말고, 깊은 육체적 능력이 없었다고 자책하면 된다. 의도를 가지고 진실을 설명하고, 굵은 가지와 가지가 있는 나무는 뿌리가 깊어야 합니다.
팔괘는 손바닥을 돌리는 것부터 시작해서 그 방법을 면밀히 연구한 끝에 그것이 현실이 된다. 머리 꼭대기와 어깨가 처지고, 단전이 고르게 들어가고 나올 때까지 기(氣)가 아래로 흐른다.
팔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야 하며, 네 끝 모두에서 움직임이 고르게 멈춰야 합니다. 원을 그리며 걷는 것은 8괘로 나뉘며, 기술을 따르는 것은 신들의 무리이다.
원숭이의 팔, 곰의 팔, 용과 호랑이의 몸으로 항문에서 생명력을 끌어 올려야 한다. 두 사람은 실력을 겨루며 풋워크 포인트를 획득하기 시작했다.
위, 아래, 앞, 왼쪽, 오른쪽을 사용하여 어깨, 팔꿈치, 무릎, 엉덩이를 안팎으로 비틀어 보세요. 팔괘는 다리가 다리 밖으로 나오면 다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의 36개와 수평의 다리가 매끄럽고 현실감있게 들어 올려져 있습니다. 전진과 후퇴, 명암의 다리를 연결하고 음양을 연결하고 돌아서십시오.
밟고, 밟고, 구부리고, 비비고, 넘어지는 이 세 가지 기술을 실천하면 순수하고 무심해집니다. 무술을 집중적으로 가르칠 수는 있지만 그것은 시간과 노력의 낭비이다.
무술과 쿵푸를 배우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예술을 마스터하세요. 예술에 뛰어나면 모든 사람에게 존경을 받고, 지식이 풍부하고 권력이 있으면 남보다 우월해집니다. Bagua Zhang은 Miaojue Song으로 이동합니다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추구하고 부드러움과 영리함을 줄입니다. 진지애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먼저 명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손바닥, 주먹, 팔꿈치 및 손목, 어깨, 허리, 엉덩이, 무릎 및 발. 손, 눈, 몸, 발걸음, 이것들은 무술 동작입니다.
온몸에 힘을 주고 천천히 걸어보세요. 왼쪽과 오른쪽이 크게 바뀌며 원숭이와 고양이를 상대로 움직입니다.
태산에 감옥처럼 서서 꾸준하게 회전하고 걷는다. 파리는 떨어지지 않으며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다른 사람의 동작보다 팔괘장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팔괘장의 16자 공식
피하고 이끌고, 움직이고 부수고, 뚫고 가로채고, 붙이고 따라가세요.
던지고 가로채고, 비틀고 돌리고, 피하고 끌고, 비틀고 돌리세요. 라오바팜 활용팁
싱글체인지 손바닥 : 한 자세에서 채찍을 한 번 사용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으나 좌우로 순환하는 것이 적절하다. 왼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왼쪽으로 당겨서 뒤로 물러나 기계를 닫습니다.
손바닥 가리기 : 두 가지 자세는 손바닥을 가리고 얼굴을 향해 덤벼들며 구름을 밀어내고 태양을 바라보며 자유롭게 걷는다. 왼쪽이 오른쪽으로 바뀌고, 오른쪽이 왼쪽으로 바뀌고, 붉은 봉황이 태양을 향해 솟아 오른다.
등 손바닥 : 등을 대고 있는 세 가지 자세는 집단 충돌로, 손이 바뀌며 힘을 뽐낸다. 왼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왼쪽, 긴 손으로 바쁠 필요가 없습니다.
손바닥 분할: 손바닥을 4가지 자세로 분할하여 자유롭게 움직이며, 양손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바꾸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바꾸고, 물러날 때까지 뒤돌아보지 마세요.
손바닥의 추세를 따라가다: 다섯 가지 가능성은 추세를 따라가며 그림자로 변한다. 왼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왼쪽, 앞으로 플래시하고 전진하여 승리하세요.
슌부 손바닥 : 슌부의 6가지 자세는 복타로, 천 마리의 고양이가 땅에 떨어질 때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왼쪽이 오른쪽으로 바뀌고, 오른쪽이 왼쪽으로 바뀌고, 해와 달이 평행하게 움직이며 열리고 닫힙니다.
스테이 팜(Staying Palm): 7자세 레스트 팜은 본질을 바꾸고 꽃을 배열하며 갈비뼈를 허리 안쪽에 수평으로 집어넣습니다. 왼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왼쪽, 뒤돌아서 용처럼 뒤로 걷는다.
평평하게 교차하는 손바닥: 평면 교차의 8가지 자세는 서로 마주보며 걸을 때 손이 바뀝니다. 왼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왼쪽, 바람처럼 걷고, 못처럼 서 있다. 팔과장신 바다거주
머리: 머리 타격 방법은 중앙에 들어가서 산을 향해 몸의 양쪽 경혈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가슴 위와 가슴 아래에서 가져 가십시오. 이 머리는 손바닥의 왕입니다.
어깨: 어깨는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에 닿고, 큰 팔이 손을 먼저 가랑이로 이끈다. 손을 어깨에서 어깨로 바꿀 때 정확해야 합니다. 머리를 어깨로 치면 사망합니다.
손: 잡기, 때리기, 잡기에는 양손을 사용합니다. 발과 손이 있어야만 진정한 손입니다. 주먹은 몸을 접은 대포 모양의 용과 같고, 손은 산을 쪼개어 앞으로 휘두르는 것과 같습니다.
엘보우 : 팔꿈치 타격은 3쿼터에서는 눈에 띄지 않으며 직선타, 대각선타에 활용 가능하다. 호랑이 머리 방법은 팔꿈치에 있고 숲을 가로질러 심장 뒤쪽에 닿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쿠아 : 사타구니가 가운데 관절에 닿아 어깨가 연결되고, 음양이 합쳐져 산을 무너뜨린다. 바깥쪽 가랑이가 사라지면 안쪽 가랑이도 사라지고, 돌아서면 독수리처럼 자세가 돌아온다.
무릎: 무릎이 어디 닿는지 아무도 모른다. 무릎으로 치면 목숨이 떨어진다. 무릎을 대각선으로 치고 갈비뼈에 힘을 더해 마치 새장에서 나온 호랑이처럼.
발 : 발차기는 바람을 없애고, 뒷발차기는 소식을 좌우한다. 적의 발을 밟으면 당신의 노력은 헛될 것입니다.
다리: 원래 다리 기술에는 버클과 스윙 중에 적을 계산하는 7~2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각 의미를 아래로 스와이프하고 위로 클릭하면, 안주와 안주방법이 먼저 나옵니다. 팔괘장의 상대 노래 공식
청룡의 발톱을 움직이기 쉽고, 세 찌르는 손이 매우 영리하다. 게다가 문을 뒤로 밀고 부채를 밀어내는 것은 호랑이와 싸우는 가볍고 영리한 움직임이다.
두 손이면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지만, 교차 손바닥으로는 벗어날 수 없다.
손을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움직이고, 손에 비파를 쥐고 문앞에 대포를 발사합니다. 그런 다음 앞으로 전진하여 몸을 굽혀 때리고, 종려나무 잎의 밑부분을 납작하게 관통하여 복숭아를 훔칩니다.
앞손은 활을 그리는 데 사용되며, 독수리를 쏘는 데 사용된다고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손바닥을 마주보게 부드럽게 움직여 손을 교차시켜 포용하세요. 나는 양손으로 달을 품에 안고 구유 속으로 격렬하게 돌진합니다.
봉황은 두 손을 벌린 채 날개를 펴고 앞으로 다가가 가까이 다가간다.
태양을 바라보는 붉은 봉황을 손에 쥐는 순간, 아래층으로 내려갈 때 적군이 지켜주지 못하게 됩니다. 교차하는 손바닥은 구름을 움직여 태양을 보고, 호랑이의 심장은 가슴으로 곧장 돌진한다.
쌍꽃꽂이는 좌우로 교환이 가능하며 용이 돌아서 바다가 바다로 가득 차 있다.
손을 보자마자 쉽게 블록을 옮겼고, 발톱을 이용해 연으로 어깨를 잡았다. 그 몸짓으로 그는 머리 뒤로 헬멧을 벗고 밤 바다의 심연을 탐험했습니다.
상황은 다시 바뀌고 불멸자는 체스 게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젠젠은 마법의 불멸자입니다.
다른 사람을 유혹하는 행동을 취하지 말고, 누군가 행동하는 모습을 보면 열쇠를 잡아라. 녹색 용이 발톱을 내미는 자세로 올라가다가 십자가 자세로 바꾸어 손을 묶는다.
동작을 바꾸고 꽃꽂이를 바꾸고, 날개를 펴고 짧게 싸우고 의지하세요.
손을 비틀어 문을 열고, 손목 안쪽과 바깥쪽의 금선을 찾아보세요. 안부에게 다가가서 유에를 품에 안고 몰래 다가가서 그를 기대세요.
뒤돌아서 손으로 치면 수비하기 힘들기 때문에 뒤돌아서 다른 손바닥으로 때린다.
무딘 낫으로 풀을 더 멀리 옮기던 유권은 위치를 바꿔 수박 속으로 들어갔다. 그는 행동을 취하여 앞손과 뒷손으로 들보와 기둥을 당기면서 탑으로 변했습니다.
꽃을 배열하기 위해 좌우로 움직이는 이 움직임은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버클 스텝을 움직이는 마력은 무한하며, 양을 이끌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순종이다. 그는 내 등을 때리고 다시 내 어깨를 잡았다.
열매를 땄을 때 남들이 숨기기 어려워서 하늘을 바라보도록 옮겼다.
손바닥을 좌우로 눌러 변경한 후, 잎사귀 아래쪽으로 가서 복숭아를 훔치면 됩니다. 더욱이 손바닥으로 팔꿈치를 잡으면 뱀이 글자를 뱉어내며 사람은 도망칠 수 없게 된다.
손을 사용하여 잠재력을 포착하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팔괘장 활용팁
손바닥을 8자세로 나누어 뿌리로 돌리면 몸이 수축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지혜로 싸웠고, 서로의 발놀림으로 승리했다.
팔괘의 비밀은 진실되게 배워야 하며, 비틀고 돌려서 들어가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가 나를 큰 힘으로 때리고 회전하여 반대쪽으로 바꾸도록 하십시오.
팔도는 음양을 이루고, 예순네 손바닥에는 진실한 마음이 담겨 있다. 근육과 뼈가 연결되고 기가 몸 전체에 수직 수평으로 흐를 때까지 수련하세요.
선천적인 기(氣)를 수련해야 하며,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세심하게 탐구해야 한다. 팔괘장법을 주의하면 천근의 힘을 지닌 사나운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밖으로는 손, 눈, 몸, 발걸음에 집중하고, 안으로는 마음과 정신, 에너지를 기른다. 들어 올리고 열고 닫고 내면의 힘을 연마하는 단전에는 무궁무진한 보물이 있습니다.
허밍과 하하의 소리도 훌륭하고, 천둥소리도 경악스럽습니다. Qiankun Genxun은 네 모서리로 나뉘며 Kanli Zhendui Bagua가 형성됩니다.
기공을 수련하려면 세 단계를 이해하고 상하 기를 중앙에 두어야 합니다. 팔괘장법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각 부분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세 가지 스킬은 모두 다리에 있고 진흙 속의 계단은 모두 비약에 관한 것입니다. 위와 아래의 세 가지 비약은 물과 불이며, 손바닥의 힘은 샘에서 흐른다.
완벽함을 추구하기 위해 신중하게 예술을 수행하고 도를 실현하여 불멸을 얻으십시오. 팔괘장 무술기법
적이 손을 뻗으면 기운이 단전에게 가라앉는다. 호흡은 용이 헤엄치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활발해야 합니다. 걸을 때는 힘이 충분하고, 자세를 바꿀 때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앞쪽 손바닥은 페인트로 사용하고, 뒤쪽 팔꿈치는 내려 가드용으로 사용한다. 군자는 먼저 몸을 바로잡고 먼저 몸을 돌려 버클을 채워야 합니다. 말하면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물러서면 먼저 물러날 것이다.
움직이려면 먼저 가만히 있어야 하고, 구부리려면 먼저 손을 뻗어야 합니다. 누군가 아프면 내가 먼저 가고, 누군가 오면 나는 떠난다. 모든 단계를 둘러보고 앞과 뒤를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맑은 눈으로 여섯 길을 보고 보이는 대로 가십시오. 의도가 있으면 기는 사라지고 기는 힘의 지점에 도달합니다. 팁을 먼저 사용하여 뿌리를 이용하고, 발에 기운을 옮겨줍니다.
풋워크에 따라 손바닥이 바뀌고, 스텝에 따라 손바닥이 바뀌는데요. 10년 동안 발을 연습한 후에는 손바닥을 사용하여 가운데 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