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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콘테스트 포인트를 운영하다.

기업이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콘테스트 포인트를 운영하다.

시뮬레이션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경쟁은 각 팀을 하나의 비즈니스 팀으로 취급하는 것으로, 각 팀은 사장, 재무감독, 운영감독, 마케팅감독 4 개 직위로 나뉜다. 각 팀은 한 제조업체를 인수하고, 시뮬레이션된 경쟁 시장 환경에서 서로 다른 직책의 역할 연기를 통해 6 회계연도 연속 시뮬레이션된 기업 경영 활동에 종사한다. 나는 너에게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경기의 요점을 정리해 주었는데,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 학생들의 이해력 향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에서 학생들은 기업 이윤을 극대화하고 전략, 재무, 운영, 마케팅의 네 가지 측면에서 운영해야 하며, 그 동안 기업 운영의 다양한 상황에 직면해야 합니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을 통해 학생들의 팀 의식, 협력 정신, 탄력성, 의사 소통 능력 및 운영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서로 다른 직업 역할을 맡음으로써 학생들의 직업 발전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미래의 직업 발전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다.

(2) 실제로 수준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처음으로 팀을 이끌고 샌드보드를 훈련시켰는데, 기성 경험이 없으면 배울 수 있다. 학교에서 금융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초청한 업무 관리자는 우리의 첫 번째 선생님이며, 주로 여러분의 자기 탐구와 자기 학습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계발적이고 탐구적인 교수법을 채택해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해 재중을 통과할 수 있을까? 배우면서 배우고, 배우면서 배웁니까? 이론과 실천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다. 학생들이 독학하는 방식도 많다. 그들은 평소 훈련에서 실천에서 학습을 총화하고, 책에서 배우고, 인터넷 교류 플랫폼으로 들어가 전문가로부터 배울 수 있다.

(3) 다른 학습 단계에 따라 훈련 계획을 결정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의 학습 과정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단순에서 복잡까지, 점진적으로 진행되며, 결국 스프린트 단계로 들어간다.

1 단계: 초보적 입문, 모래판 이해, 모래판 단계 이해. 이 과정에서 모래판에 접촉하고, 판면을 이해하고, CEO, CFO, 구매감독, 생산감독, 마케팅이사의 역할 분담을 명확히 하고, 기업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운영법을 배우고, 시장을 이해하고, 시장 수요를 분석하고, 시장 예측을 진행하여 경영 전략을 수립한다. 이 단계의 학습을 통해 Dell 은 디스크에 제시된 전략에 따라 6 년 동안 시뮬레이션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운영 성과를 시연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전자 샌드 테이블 연습. 실체 샌드 테이블을 숙지하고 이해하는 것을 바탕으로 모든 기업 운영 절차가 컴퓨터에서 작동한다. 컴퓨터의 비즈니스 규칙과 엔티티 샌드 테이블은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운영상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임무는 한 번 클릭하면 업무 프로세스의 순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뒤돌아보지 않는다. 일부 작업은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오류를 클릭하면 가능한 솔루션이 무효화됩니다. 따라서 미리 예산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단계의 훈련과 실천을 통해 학생들은 창업자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전자모래판에서 자신의 창업 계획을 정확하게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3 단계: 숙련도 향상 단계. 처음 두 단계를 토대로 그룹 방식을 채택하여 경쟁 학습을 도입하고, 각 그룹에 예산 형성을 논의하고, 필요에 따라 예산 기록을 작성하고, 광고비 표, 물자 구매표, 주문 등기표, 종합비용표, 손익 계산서, 대차 대조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숙제가 끝난 후 전체 학생 토론을 조직하고 각 그룹의 진술을 비교하다. 이 단계를 통해 학생들의 경쟁의식을 키우고 데이터로 말하는 의식을 높인다.

4 단계: 상대에게 집중하고 임기응변을 한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자신이 실체 샌드와 전자샌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정도에만 집중하고, 자신의 조작에만 집중하고, 경쟁사에는 덜 신경을 쓴다. 이 단계에서 학생들의 스파이 의식을 키우고 훈련하고, 경쟁 업체 데이터를 수집하고, 중점 경쟁자를 선별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목표적인 대책과 방법을 취하고, 분업 협력을 통해 내년 광고, 제품 개발, 라인 건설 여부를 계획해야 한다.

5 단계: 온라인 경기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형제성 선수로부터 배우다. 처음 4 단계에서 해결된 것은 숙련도 여부의 문제이다. 이 단계에서는 게임 문제, 즉 게임에서 보다 정확한 컴퓨팅 분석을 통해 최적의 전략 배치를 결정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매성 플레이어와 대전하는 것은 학생들을 더 멀리, 더 높이 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 여기에는 변화무쌍한 상대, 변화무쌍한 시장이 있어 학생들의 각기 다른 상황에 대한 빠른 반응능력을 키우고 단련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게임에서는 경쟁사의 장점, 방법, 경험을 배우면 자신의 부족함을 발견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 있다.

(4) 팀 의식 육성에 중점을 둔다.

다양한 형태의 훈련과 반복 선전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관념, 팀 의식, 협력의식을 확립하고, 생각을 바꾸는 법을 배우고, 팀 전체에서 자신의 역할이 중요한 역할을 이해하고, 각 역할이 통일된 전체라는 것을 이해하고, 팀 구성원의 지혜와 힘을 효과적으로 발휘해야 치열한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기업 비즈니스 경쟁에서 성공적으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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