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단계 _ 공유 게스트: Sheena 신화
그녀는 밝은 눈동자가 좋아하고, 웃는 얼굴이 꽃처럼 피어나고, 소리는 백령새처럼 들린다. 성격이 온화하고, 부드럽고, 얌전하며, 봄바람 같은 따뜻함을 준다.
영어전공, 비미술과 반생, 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했고 그림에 대한 사랑과 견지로 일러스트레이션의 길을 열었다.
그녀의 일러스트 작품은 색채가 현란하고 눈길을 끈다. 포만한 색채+모양과 질감으로 간단히 조화되고 아름다운 화면으로 조합한다. 인물의 조형은 과장되고 재미있고 창의적이고 이야기가 있어 현대와 패션의 일면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 독특하다.
그녀에게는 많은 라벨이 있습니다.
쉐나 일러스트 창업자/심천 일러스트 협회 회원
시각 중국 계약 일러스트레이터/셰나 일러스트레이션 스튜디오 창립자
교수 스타일: 자연스럽고 친절하고 소박하며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일러스트레이션 지식에 대한 갈망과 탐구를 간소하게 융합하고,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경험과 결합해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펀치 활동' Sheena 일러스트레이션 체크 아웃' 을 총결하였다.
학생 숙제에 대한 평론 지도, 세심하고 세심하며 세심하며, 가장 큰 열정으로 교육했고, 그림에 대한 그녀의 애착은 잠재된 감화에서 모든 학습자에게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지금까지 1 만+
# 샤나 일러스트 펀치 카드 # 웨이보 화제 열 700 만+
지난 4 월의 창의적인 공유 건화물이 가득 찼고, 매우 흥미진진했고, 우리에게 너무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주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눈 뜨기' 였다. 이렇게 그림을 그릴 수도 있고, 윤곽 하나, 단어 두 개, 동물 한 마리가 이야기로 확장될 수도 있었다.
창의적 사고: 제 이해는 다른 사람의 훌륭한 작품을 배우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학습은 모방이나 모사가 아니라, 보고, 기억하고, 그리는 방식으로 배우는 것이다.
첫 번째는 보는 것이고,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의 특징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다. 판식 구도부터 작품이 어떻게 공간과 원소를 이용하여 화면을 구성하는지 관찰한다.
이어 리듬 관계, 즉 화면 속의 명암 대비, 색채 냉난방 대비, 조밀한 크기 대비가 뒤 따른다. 마지막은 기법, 즉 이 작품을 그리는 방법이다.
세상에는 똑같은 두 장의 그림이 없고, 똑같이 똑같은 두 사람도 없다. 모든 사람은 독특하고 대체할 수 없는 개체이다. 모두가 같은 원소를 그렸다고 해도 글에 나타난 상태는 확연히 다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첫째, 코스 "현장" 검토
둘째, 창조적 인 그림 과정 "절묘한" 설명
1, 창의적인 그림 재료 및 방법
단계별 연습:
1 단계: 실루엣을 그려 실루엣에 따라 상상한 화면 (9 궁격) 이 제한된 실루엣을 통해 자신이 생각해낸 요소를 그려낸다.
사례 1 (원본: Sheena 신화 방법)
원래의 모양에서 벗어나 일부 물체를 제한된 윤곽으로 표현하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몇 가지 제한 사항 때문에 비교적 재미있는 인물 형태를 그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례 2 (원작: 글래스린다링 방법)
자신에게 주제를 정해 보고, 이 모양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9 궁격) 을 그릴 때마다 많은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발산 사고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생활물 관련
2. 먹고 마시고, 먹고 마시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먹고
동물과 식물;
4. 사람의 두상, 흉상, 온몸의 몸짓;
5. 다른 각도 표현 (헤드업, 맨 위, 맨 아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형태의 결합;
7. 외부 윤곽 (실루엣) 에 대한 생각;
8. 내부 물품이 원하는 모양으로 조합된다.
9. 영감이 번쩍이고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다.
2 단계: 전혀 관련이 없는 키워드가 결합되어 그림을 그린다. (9 궁격) 평소 고유한 생각을 깨고 예상치 못한 장면 화면을 그린다.
사례 1 (원본: 진 소스 7 소스 방법)
이 그림의 키워드는 봄+시간이다
발산적 사고: 봄-봄투어-야외 연날리기-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발산적 사고를 통해 관련 원소를 연상시키고, 원소를 추출+결합한다.
창작 과정: 창작 과정에서 참고가 튀어나오는 영감을 찾고, 이런 참고에서, 시계에서 연을 날리는 소녀, 연이 봄을 가리키고 있다고 생각한다. 뒤이어 과장된 형식으로 머리카락과 연을 잇는다.
사례 2 (원작: 완자환 방법)
이 그림의 핵심 단어: 봄 블루+잠금 장치
키워드를 통해 마인드맵을 만들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쓰고, 그 안에서 요소를 추출하고 결합합니다.
발산적 사고: 머리-열쇠-망망한 인파-자아 찾기-심방 열기-잠금 해제
창작 과정: 발산적 사고를 통해 머리를 열쇠로 바꾸고, 주변의 검은 선을 잠그는 것은 떠다니는 파도를 나타내고, 망망망한' 바다 잠그기' 에서 자신의 자물쇠를 찾기 위해 힘써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단계: 하나의 동물 원소로 일련의 이야기를 엮는다.
사례 1 (원작: 알리나 알란의 방법)
스토리 시리즈 창작 아이디어:
그림책은 감정을 표현하고 사상을 전달하는 것이고, 사람들에게 이치를 알려주기 때문에 그림책 창작을 할 때 그림책의 이야기와 감정 표현을 고려하고 있다.
내 이야기' 는 내면의 갈망을 표현하는 꿈이다. 급변하는 도시에 있는 사람들은 일의 스트레스와 바쁜 생활로 인해 가끔 부정적인 감정을 초래하고, 때로는 기분이 가라앉아 샤워불안이 되고, 일 외에 자신의 시간과 공간이 너무 적다.
나는 그림을 그릴 더 많은 시간을 갖고 싶다. 자연의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 꿈의 형태로 내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 이야기의 주제' 나와 꽃사슴' 을 표현하고 싶다. 사슴을 아주 좋아해요. 사슴도 제 행운의' 귀염둥이'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창조적 인 개선의 두 단계:
(1) 평소에 쌓는다
창의적인 영감본: 언제 어디서나 기록하세요.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 하는 꿈, 돌발적인 생각, 흥미 있는 점, 박물관, 꿈, 책, 영화, 시, 따뜻한 문장에서 얻은 영감을 모두 이후 창작의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사진 갤러리: 좋아하는 사진, 사진 작품, 정교한 삽화를 수시로 수집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창작물 라이브러리는 색상, 획, 쉐이프, 장면, 장식 등 구체적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이후 창작에서는 축적된 원하는 색상과 획으로 새로운 창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석방다:'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 필요한 창의력 저장법' 에 관한 동영상으로 책꽂이와 선반의 해석에 특히 도움이 된다.
책꽂이에는 내용과 수법이 있다: 내용에는 자신의 일기, 독서 노트, 수집한 문장 등이 기록되어 있다. 수법에서 색채, 획, 모양, 장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는 방법을 수집한다.
선반: 1, 무엇을 그려야 하나요? 2, 어떤 수법을 써볼까? 창작을 시작할 때 이런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2) 연습 (행동)
연습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각 일지: 창작 방법은 특히 유용하며, 시각 로그를 만들어 소재를 축적하여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웨이보 @ 하이 드라이어"
사실적/모사 사진: 무의식적인 무작위 실험, 그림으로 이야기; 리메이크 작품, 콜라주 등 재미있는 방법, 기록, 공부.
3, 3 가지 실제 전투 방법의 아이디어를 연습하십시오:
(1) 빠른 도포 학습
다음은' 상상력 구도와 창작사고' 에서 추출한 매우 실용적인 창의적 연습법입니다. 그 중 세 가지도 이번 연습으로 매우 실용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한 개체를 본 후 다른 개체를 생각하고 차례로 릴레이합니다. (상상력을 높이고, 같은 대상, 9 일 후 모두의 최종 결과는 천차만별이다.)
2. 전혀 관련이 없는 것들을 한데 모아 그림을 그립니다. "평소의 옛 생각을 깨고 예상치 못한 장면 화면을 그려라"
3. 서로 다른 두 인물을 결합하여 인물상을 그린다. (다양한 재미있는 인물 시도)
4. 사진 한 장을 통해 다른 변종을 넓히고 자신의 내면의 느낌을 그려요. "그림 자체가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그리는 연습을 해보라"
5. 각각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동물의 모습을 그린 동물을 그립니다. (문자를 제공하고, 각자 자신이 상상하는 동물의 모습을 그려낸다.)
6. 다른 그림 재료로 동물 (소, 뱀, 거미, 거위, 물고기 등) 을 그려 봅니다. (자신의 집에 있는 기존 화구를 모두 뒤집어서 한 번 써서 더 많은 가능성을 찾아내다.)
7. 대상: 구체적-추상적 (다른 그림 재료를 사용하여 스타일 차이를 구분함). (구체적인 사물의 개괄 능력을 배우고, 매일 조금 요약하면 할수록 그림이 쉬워진다.)
8. 윤곽을 그려 윤곽을 기준으로 상상의 그림을 그립니다 (제한된 윤곽을 통해 자신이 생각해낸 요소를 그립니다)
9. 재미있는 작은 물건으로 일련의 이야기를 엮는다. (물고기, 매일 물고기 주위를 둘러싸고 자신의 이야기를 펼치는 것과 같은 물건이 나온다.)
10. 같은 요소를 그립니다.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서로 다른 음악 속의 감정을 융합하여 이 원소를 그려낸다 ~ (음악 그리기 중, 자신의 느낌, 더 추상적인 표현 배우기)
(2) 스케치 중 학습
또 다른 창의적인 연습 방법은 스케치입니다. 평소 스케치로부터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필리 아저씨에게 손으로 그린-크리에이티브 스케치 배우기' 에서 추출한 내용으로 스케치 연습을 시작하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1. 빈 종이를 남겨서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머리를 비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붓으로 결정한다.
2. 블라인드 드로잉:
눈을 감고, 왼손으로 자신의 이목구비를 느끼고, 오른손으로 획을 들고,
모델을 찾고, 얼굴 특징을 직접 관찰하고,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고개를 숙여 당신의 그림을 보지 마세요.
(블라인드 페인팅은 사물을 더 잘 관찰하고 그림의 수준을 높이는 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당신의 감정을 그려보세요: 한 폭의 그림 작품에 주어진 개인적 감정이 강할수록 예술적 감화력이 강해집니다.
4. 당신의 초점을 그립니다 (상상력은 나머지 공백을 채울 것입니다)
작품에 시각적인 초점을 맞추고, 화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그리고, 다른 것은 상상을 통해 채워진다.
5. 소재 수집: 눈에 띄지 않고 단독으로 그릴 수 없는 것을 수집한다. (예: 박물관에 가서 화지를 채우는 것)
6. 자연경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기이한 모양들을 유심히 살피고, 각자 다른 곳을 발굴한다.
7. 멀티 뷰 활용: 주변의 모든 것을 360 도로 기록하세요. 서로 다른 인물의 시각에서 같은 곳을 관찰하면, 같은 시각에서 서로 다른 시공간을 접합할 수도 있다
(3) 예술가들 사이에서 배우다
모사와 2 차 창작 예술가 작품을 할 때, 우리는 그들이 화면에서 표현하는 방식, 감정, 색채 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예술대작과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자유롭게 발휘할 수도 있다.
지난 4 월 우리는 폴 클리, 칸딘스키, 마티스, 반 고흐 등 예술가의 회화 표현 형식을 주로 배웠고, 앞으로 다른 예술가를 목표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4, 책 읽기를 추천합니다
아래 공유한 책은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구매한 크리에이티브 관련 서적으로, 실천 연습과 다른 플랫폼의 창의성에 대한 견해와 함께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점들을 추출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독서명언)
크리에이티브 북 독서 경험:
1. "상상력 구도와 창작사고"
이 책에서 언급한 구도와 창의성의 내용은 특히 접지기가 있어 매우 실용적이며, 이 책에는 창의적인 관련 방법이 많이 있으며, 4 월' 창의력 그림' 이 실천에 쓰이는 참고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2.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책의 많은 스케치 관련 내용은 특히 주목할 만하며, 스케치 시도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과 깨우침이 될 것이다.
3. "라이 shengchuan 의 창의력"
라이성천 선생님은 창의력에 대한 해석이 매우 깊어 그 자신의 창작 경험에서 전체 창작 형성 과정을 분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4. "52 개의 크리에이티브 페인팅 실습" 과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랩"
이 두 권의 책은 주로 다양한 회화 자료와 창작 방식, 창의적인 영감을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다양한 자료를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며, 특히 어린이 회화 훈련 기관에 적합하다.
연구의 방향이 판화라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 책의 일부는 예술가의 창작적 사고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책의 창의적인 부분은 비교적 적지만, 그 중 선, 색, 색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이야기를 하는 방법 등 일부 내용은 여전히 흥미진진하다.
6. "자유회화: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4 가지 창작 기교"
배경과 공간, 대체 현실, 혼합 레이어, 공간 원근, 디지털 콜라주 등 88 가지 창작 기교 중 다양한 창작 방법을 얻을 수 있어 더 많은 영감과 창작 방향을 줄 수 있다.
셋째, 창조적 인 그림 요약 및 작품 전시
편집자 후기: Sheena 선생님은 4 월 공유를 위해 7 권의 일러스트레이션 크리에이티브 서적을 읽고 8 시간의 연극을 관람했습니다. 에센스를 취하여 코스웨어로 정리하여 매우 진지하고, 매우 세심하며, 매우 효율적이다. (박수+짱)
여기도 나처럼' 뜻이 끝이 없다' 는 것을 보면, (웨이보: @Sheena 신화) 삽화에 대한 건화물 문장 공유가 더 많아질 수 있다.
일러스트 드림 뮤추얼 팀은' 유토피아' 와 같은 그림 세계다. 그룹 내 분위기는 매우 좋고, 온 땅이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이 매일 무리에 보내는 그림을 보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같은 주파수의 작은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림에 대한 사랑은 우리로 하여금 생활에 대해 더욱 동경하게 한다.
그림에 대한 꿈은 ~ 손에 있는 붓입니다.
글/린지어 하이라이트
독서를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한다.
시를 사랑하고, 가이타를 사랑합니다.
그림을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저는 린지어 플록입니다. 책을 천천히 읽고 글을 쓰는 것도 느립니다.
달팽이' 언니라고 불러주세요 _ _
익숙하고 낯선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2020 년은 이렇게 섣불리 끝났다. 나는 완벽한 엔딩이 되기도 전에 202 1 년 (우우), 2020 년에는 많은 flag 를 세웠는데, 너는 얼마나 완성했니? 완성된 친구들은 더 열심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고, 완성하지 못한 것도 낙담하지 말고, 계속 응원하고, 하루를 보내면서 이 날을 의미 있게 보내야 한다. 지금부터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자. 자신의 지연증을 강제로 고치자. 지연증이 있는 것은 정말 무섭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너는 습관이 되어 안락한 구역에서 빠져나올 수 없고, 결국 자신을 위해 지체할 수 없기 때문이다 202 1 년 1 월, 당신은 변화를 시작했습니까? 2020 년은 어렵다고 합니다. 전염병 때문에 기업이든 아르바이트인이든 중요한 것은 살아있는 것입니다. 202 1 년' 어려움' 이 지나갈까요? 아니, 항상 준비해야 해! 최근 외국의 일러스트 작품을 보면 영감과 깨우침이 있어 공유해 드립니다!
디자인을 하는 대부분의 친구들은 국내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스타일 트렌드를 알고 있는데,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많지 않다. 오늘 주로 나누는 것은 개인이 비교적 개인화된 해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느끼고, 그 작품 자체를 이해하면서 작품의 저자와 작가의 작품 스타일화를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먼저 몇 장의 그림을 던져보세요. 디자인을 하는 친구들이 모두 비슷한 작품을 본 적이 있다고 믿습니다. 국내의 많은 디자인 파트너들이 모사할 수 있는 한 가지 스타일에 자신의 디자인 표현 수법과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영감을 더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모두 메르비스 스타일이 있습니다. 어떤 삽화는 사이버펑크를 비교하고, 삽화도 있고, 낙서 냄새도 있고, 국조 냄새도 있습니다. 아무튼 모비스의 스타일은 정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칠육팔소가 섞여 있는데, 어느 맛이 무거운지 너의 스타일이다.)
이런 일러스트 디자인 스타일은 바로 모두가 잘 알고 낯설고 낯선 머비스 스타일이다. 이전에도 우연히 디자인 친구가 보낸 그림을 보았을 때 낯설고 낯설었던 느낌이었다. 나중에야 이런 스타일이 바로 프랑스 만화 타이두머스의 화풍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머피스는 당시 많은 예술대사에게 영향을 끼쳤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일본 애니메이터와 프로듀서, 만화가 등 여러 신분의 미야자키 하야오 어르신, 당신이 미야자키 하야오 팬이라면, 그가 직장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엄격한지, 세부 사항을 매우 중시하고, 가혹하고 편협한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진지함 때문에 현존하는 성취가 있기 때문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WHO) 는 이렇게 말했다. "1980 년에 나는 메르비스의' 아자크' 를 접하게 되어 큰 충격을 주었다. 불행히도, 나는 그 당시 내 자신의 고정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그것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을 사용하여 내 그림을 풍부하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나는 여전히 머피스의 삽화가 초강력 공간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나는 감독의' 바람의 계곡' 에서 그의 영향을 받았다. "라고 말합니다
"머피스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은 나를 놀라게 했다. 그의 그림은 가장 단순한 선으로 인물을 묘사하며 다양한 요소를 담고 외롭고 도도한 공간감을 보여준다. 나는 이것이 머피스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 "-미야자키 하야오
위 그림은' 바람의 계곡' 이고, 아래 그림은' 아자크' 이다
또 다른 두 명의 일본 만화와 애니메이터가 이렇게 평가했다
많은 유명 만화가들이 이렇게 높은 평가를 해주면 바로 이분 .....
머비스 16 세 때 프랑스 파리 응용미술학교에 입학해' 틴틴 모험기' 등 만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8 세가 되었을 때, 그는 잡지 FarWest 를 위해 만화를 그렸고, M_bius 라는 필명은 1963 년에 태어났고, 길로는 이 이름을 사용하여 그의 공상 과학 소설과 판타지 스타일의 작품을 창작했다.
"우리 모두 고독 (WeAllEndUpAlone)", 개발 중인 게임도 이런 스타일을 사용한다. 이 게임은 암과 악몽에 대항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런 화풍은 균일한 선, 교차 해치나 그림자, 단순한 인물과 섬세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 20 18 년 크라우드 게임' 아쿠아마린' 도 머비스의 영향을 받았고, 다음은' TheWorldofEdena' 의 화면과 이 게임의 화면 비교다.
왼쪽은 머비스의' TheWorldofEdena', 오른쪽은' Aquamarine' 이다
나이가 들면서 머비스는 예술 풍격을 훌륭하게 하고, 선의 수를 줄이고, 부피를 단순화하고, 항상 세상을 표현할 수 있는 더 순수한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적으로 사이버펑크의 스타일과 비슷한 점이 있다고 느꼈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색상 대비가 더욱 선명하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는 점이다.
또 다른 스타일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현대 디자인에 사용된 참신함은 포스트모던 네트워크와 그래픽 아트에서' 멤피스 스타일',' 멤피스 스타일' 이 탄생했고, 198 1 이 탄생했다. 그들은 단조롭고 냉엄한 현대주의에 반대하고 장식을 제창하고 수공예 방법으로 제작된 제품을 강조하며 포프 예술, 동양 예술,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의 전통 예술에서 영감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멤피스의 디자인은 천진난만하고 우스꽝스러운 것부터 괴기, 기괴함 등 다양한 정취에 이르기까지 개인화된 문화적 내포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색상상 의도적으로 배색 법칙을 깨고 명쾌하고 재미있고 채도가 높은 밝은 색조, 특히 분홍, 분록 등 화려한 색채를 즐겨 쓴다. 멤피스' 의 핵심 인물은 소테사스다. 그는 디자인이 생활방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확실성이 없고 가능성만 있고 영원은 없고 순간밖에 없다.
디자인권에는 또 한 차례' 멤피스' 열풍이 불기 시작했고, 젊은 디자이너들의 추진으로 클래식한 원소를 추출해' 멤피스' 스타일의 작품을 많이 만들었다. 그 범위는 평면, 건축, 패션, 제품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널리 퍼져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피스는 이치에 맞지 않는 패이지만 표현력이 뛰어난 속성으로 오늘날 젊은이들의 가치관에 부합하며 고유의 전통적인 디자인 사고를 재정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지혜명언)
LeeBroom 이 영국 도자기 브랜드 Wedgewood 를 위해 디자인한 멤피스 시리즈
예술가 CamilleWalala 는 피스 스타일의 대표이기도 하다. 디지털 디자인을 각종 제품과 점포 디자인 등 다양한 크로스오버 프로젝트에 적용하는 데 능하다.
CamilleWalala 의 작품에서 매우 강한 피스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그녀의 디자인은 대부분 재미있는 파우더, 블루, 청신호 고명도의 충돌색을 택했고, 점선면과 기하학적 원소로 산재 되어 있었다.
CamilleWalala 는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을 위한 공간입니다
멤피스 디자인 스타일의 세 가지 고전적인 특징:
0 1, 색채가 밝고 채도가 높고 배색이 대담하다. 이성적인 스타일보다 시각적 감각을 중시하는 이 스타일은 명쾌하고 재미있고 채도가 높은 밝은 색조를 자주 이용한다. 특히 분홍, 분록과 같은 색깔로 배색 법칙을 깨고 특유의 태도를 드러낸다.
02, 평평한 선, 형상 및 기타 추상 벡터 요소 사용
03, 배경과 주체 내용이 대조적이다
집에서 쓰는 사례들 중 일부는 관례를 깨고, 멤피스 스타일은 생활에 다른 시각적 감각을 더했다.
요약:
1, 구도에서 가로세로선을 깨고 파형 곡선, 표면 및 선, 평면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2. 배색에 충돌색을 많이 사용하고, 선색은 밝고 산뜻하며, 분홍분록등 고명하고 채도가 높은 색조를 즐겨 쓴다.
3. 점, 선, 면 등 작은 기하학으로 재미를 만들어 주는 장식 디자인입니다.
오늘 두 가지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공유했는데, 당신은 학비를 냈습니까? "하하" 등록금은 상관없어요. 이 문장 점찬수집을 기억해요. 내려가서 많이 연습해요. 당신도 좋은 생각이 있거나 좋은 작품을 보고 작가 이름의 환영을 기억하고 제 댓글을 남기세요. 서로 공부하세요!
현재 가장 인기 있고 눈에 띄는 패션 일러스트가 여기에 있다! 인기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헬렌 도우니 (HelenDownie) 의 작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원로급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새로운 시대에 발전을 멈추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풍격이 판이한 새로운 표현 형식을 만들어 냈다. 현재 가장 인기 있고 눈에 띄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그 작품을 몇 개 아십니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시대
초기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패션 잡지의 힘찬 협력으로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그 당시 잡지는 표지부터 내페이지까지 거의 예외 없이 삽화를 사용하여 배도를 해야 했다. 그 당시 독자들은 한 폭의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패션 예술 품위 등의 정보를 받았다. 그때의 패션 잡지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서로 성취한 관계라고 할 수 있다.
Harper'sBazaar 잡지 표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패션 브랜드의 충돌
디지털 시대가 되자 사진작품은 이미 잡지 간행물의 주요 시각 전파원이 되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주요 홍보 매체로 하는 잡지 시대는 끝났지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잠을 자지 않고 새로운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은 현재 발굴된 가장 성공적인 새로운 길이다. Gucci 는 요즘 가장 화제적인 브랜드로서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를 찾아 합작하는 경우가 많다.
다음의 색채가 가득한 시적인 작품들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 HelenDownie 가 창작한 것이다. 흥미롭게도, 이 프로페셔널한 일러스트레이터는 비과반 출신의 주부로, 그녀의 전설적인 경험과 그녀의 그림과 동시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게다가 그녀의 그림 스타일은 구찌 추앙의 새로운 미학 이념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한눈에 그녀의 작품을 마음에 들게 하고 일련의 심도 있는 협력을 펼쳤다.
헬렌 도우니 (HelenDownie) 의 작품
이미 어머니이지만, 그녀의 허황된 작품에는 늘 소녀의 순수감이 드러난다. 특히 그림 속 그 천진한 두 쌍의 큰 눈은 특이하고 동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헬렌 도우니 (HelenDownie) 의 작품
그러나, Gucci 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일찍이 이 브랜드는 또 다른 일러스트레이터 AlexMerry 를 초청해' 예술적인' 협력을 한 적이 있다.
뉴욕에서 런던, 밀라노, 상해에 이르기까지 예술벽이 있는 도시는 거의 하룻밤 사이에 알렉스라는 창의적인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차지했다. 이렇게 거대한 패션 일러스트 작품이 이렇게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기 때문에 예술벽 사진이 발표되자 곧바로 인터넷에서 소동을 일으켰다.
알렉스 메리의 작품
또한 Gucci 는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의 제품을 제작해 판매함으로써 모든 마음을 설레게 하는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찾아 소유할 수 있도록 했다. 그들은 이러한 환상적인 이상산물을 현실로 만들었다. 한편, 관람객들은 이러한 낭만주의 스타일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이 더 이상 단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렉스 메리의 작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브랜드의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에 대해서는 프라다를 언급해야 한다. 20 18 년 남성복 춘하 시리즈 대쇼에서 브랜드는 일러스트레이터 제임스 젠을 초청해 2 차 협력을 진행한 것으로 그의 작품의 주목도를 알 수 있다.
제임스 진 (JamesJean) 과 올리버 샤라우 (OliverSchrauwen) 의 작품
이번에 JamesJean 은 벨기에 그래피티 예술가 OliverSchrauwen 과 손잡고 쇼 공간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창작했다. 관람객들은 이 화면감 넘치는 작품들을 바라보며 마치 한 페이지의 현장판 재미있는 그림책을 보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와 함께 저자는 프라다를 위해 같은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홍보 동영상도 제작했다. 제임스라는 쿨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프라다의 미래감 패션 스타일과 결합해 잘 어울린다.
제임스 진 (JamesJean) 의 작품
같은 해 프라다의 여장쇼에서 브랜드도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들과 손을 잡기로 했다. 이번 협력에는 StellarLeuna, TrinaRobbins, BrigidElva, JoelleJones, GiulianaMaldini, NatsumeOno, EmmaRíos, ff 등 8 명의 여성 일러스트레이터가 초청됐다
이들은 * * * 와 함께 쇼 공간 속 벽 작품을 만드는 것 외에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새 시즌의 패션 시리즈에 완벽하게 통합했다. 이들의 만화 스타일 작품은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패션 일러스트 작품이 스타일화될 가능성도 높였다.
오늘날까지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더 이상 관례를 고수하지 않는다. 네가 붓을 쓰기만 하면 누구나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창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라세코딩턴 (GraceCoddington) 의 작품
선봉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브랜드와의 국경을 초월한 협력 외에도, 일부 프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독립 창작을 견지하고 있다. 그들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기법을 익히면서 패션 일러스트의 그림 형식을 확장하고 탐구하며 자기일파의 풍격을 헤아렸다.
선봉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VelwynYossy 는 색다른 작품들을 그려냈다. 그의 작품에서 인물의 유창하고 깔끔한 선과 과장은 여전히 딱 맞는 전체 비율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줄곧 모더니즘의 미학 이념을 따르고 있다.
VelwynYossy 의 작품
또 다른 샛별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ErnestoArtillo 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좀 더 추상적인 방향으로 확장한다. 그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 수법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형식에 대한 대중의 전통적인 인식을 깨뜨렸다.
그는 최근 초현실주의 같은 작품들을 움직이면서 정적, 가상, 실제 사물과 결합해 손으로 그린 콜라주 방식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 충격을 무한히 확대해 정적 위주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약간의 움직임을 부여했다.
ErnestoArtillo 작품
그의 창의적인 작품은 여전히 주요 잡지에 오랫동안 게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자주 전시된다. Er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