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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의 조상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

첫째, 성의 기원은 1입니다. 기원(1)은 조상이 디이였던 지(季)라는 성에서 유래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제(齊)는 상(商)의 조상으로 유(劉)를 도와 수도를 다스리다가 교육을 담당하던 순(舜)에게 제자로 임명되어 상(商, 현 허난성 상추 남쪽)에 살았다고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가 검은 새(제비)의 알을 삼켜 그를 낳았다고 해서 상이라는 성을 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상씨 가문은 계속 성장하여 마침내 제나라의 14대손인 순탕의 지도 아래 제나라를 전복하고 상나라를 세웠습니다. 통지족보』와 『명문가의 언행록』에 따르면, 인황제의 27번째 아들인 디이가 왕위에 오르자 아들을 태원(현 산서성 태원)에 봉하고 후손들은 그 지명을 따서 하오(何)라고 이름 붙였다고 합니다. 하오가 산시성 부근에 있었다고 할 때 역사책은 하오를 믿을 만하다고 말합니다. 하오가 성을 얻은 시기는 관련 역사 기록에 따르면 대략 상나라가 주나라에 의해 멸망한 이후(기원전 11세기)라고 합니다. 당시의 관습에 따르면, 야지의 후손 중 일부는 상나라의 역사를 위해 하오라는 성을 가진 땅으로, 일부는 산시 하오 또는 산시 하오입니다. (2) 복합 성에서 유래. "당서-총리 계보표"기록에 따르면 전설에 따르면 연나라 황제 신농은 태호(푸)의 도움을 받아 하오구시라고 불렀고, 하오구시의 일부는 이 지점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대 남부 소수민족의 성입니다. "옛 당나라 남부 야만인 전기"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남부 야만인은 하오, 양, 류의 세 가지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고대 우환 왕국의 성입니다. 태양은 고대 우환 왕국의 토템으로, 나중에 수도가 붉은색, 즉 오늘날 내몽골의 치펑 지역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나중에 우환 왕국은 다른 민족과 통합하고 중국 문화를 받아들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토템의 색을 따서 치 또는 허라는 이름을 지었고, 어떤 사람들은 땅의 이름을 따서 하오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중에서 그와 하오는 잘못 알려지고 혼동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하오의 100개 성은 인구 71명 순서로 2, 역사가의 기록에 따르면 직계 조상은 하오의 조상이 레귤러스라고 추론할 수 있지만 현대 연구를 통해 하오의 조상이 제(xie4)라고 추론할 수 있는 의심이 너무 많습니다. 디이는 디이의 아버지이고, 천이(당)는 16세대 차이가 나는 디이의 조상입니다. 아버지와 아들, 형제들이 번갈아 왕위를 계승했지만, 하마 소제의 직계 조상은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세대는 28대 하마 소제, 27대 디이, 26대 타이 딘 황제, 25대 우이 황제, 24대 황제, 19대 허 황제, 18대 타이 우 황제, 17대 타이 겅 황제, 16대 타이 자 황제, 15대 타이 딘 황제 (즉위하지 못하고 사망), 14대 티엔 이 황제( 그의 이름은 당 황제였습니다). 샤 왕조와 비슷한 시기에 '요' 당시 '치'가 관리였던 상나라 이전 왕조의 혈통이 이어졌습니다. 순(荀) 당시 유(劉)는 영(靈)과 달(達)의 관리였고, 제(齊)는 상황(후대의 성왕에 해당)의 관리였습니다. "제(齊)는 상제(후대의 성인에 해당)로 임명되었고, 그의 손자 상투는 상인으로 임명되었으며, 고스트는 일반 관리로 상인들에게도 숭배를 받았다. 따라서 역사에는 당의 계보가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며 "제"에서 "당"은 14 대이며 "당"의 직계 조상은 확실하므로 하오의 조상은 "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4, 13 구이, 12 렌, 11 시보 C, 10 시, 시보 딩 9, (상가) 8, 시진 (왕해) 7, 6. 이에 따르면 하오의 직계 조상은 "제"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단순히 첫 조상이 디이 또는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조상이 황디 또는 치쿤이라는 것은 더 연구 할 하인이 있습니다. 3. 위의 증거에 따르면 우리가 아는 한 황디가 하오의 조상임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하오의 직계 조상 (초기 조상) 만 존경받을 수 있으며, 증서는 1, 당은 14, 기간은 28입니다. 하오 (조상)라는 성을 가진 첫 번째 사람은이 혈통의 29 대 또는 30 대 여야합니다. 1, 계약 (칼 왕) 두 ... 아키라 III... 사기토 IV .............................................................................................................................. .38+07......07......07......08......08 ......09 하오의 남방 이주에 관해서는 비교적 늦었습니다. 송나라가 되어서야 하오족이 남쪽의 일부 지역에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도 하오족이 여전히 중국 북부에 주로 분포한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하오 성은 실제로 역사상 전형적인 중국 북부 성씨입니다. 그러나 "신당서-남방 야만인"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야만인들은 하오, 양, 류 세 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남방 세 성 중 하나입니다. 고대 기록이 적기 때문에 캐릭터와 사건은 대부분 구두로 전달되며 하오, 허의 고대 소리는 고조파입니다. 또한 하오의 고대 글은 더 복잡하기 때문에 그 대신 많은 서면 기록이 사용됩니다. 수년간의 유통 후, 대부분의 남부 하오 성은 점차적으로 허로 바뀌었습니다. 셋째, 홀, 홀, 홀의 책을 말리는 카운티 :진나라에서 부유 한 가족은 매년 7 월 7 일에 옷을 햇볕에 가져가 곰팡이 나 벌레를 방지합니다. 롱하오 상원의원은 환나라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옷을 벗고 햇볕에 뛰어들어 햇볕에 배를 문질렀습니다. 무엇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책을 인쇄하고 있어요! --내 뱃속에 책이 있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펑원탕: 이름은 보창, 본관은 하오징, 원나라 링촨(현 산시성 링촨) 출신입니다. 원 시주가 즉위하기 전 진시황은 그에게 나라의 안위와 백성들의 안부를 물었고, 진시황은 수십 가지를 알려주었고, 시주는 매우 기뻐했습니다. 즉위 후 그는 한림학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남송나라로 가서 16년 동안 불굴의 봉사를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송나라에 머무는 동안 그는 다작의 작가였으며 그의 글은 풍부하고 웅장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사람들은 홀의 이름으로 '웬펑'을 사용했는데, 이것이 하오의 '펑원 홀'의 유래입니다. 또한 하오의 메인 홀 이름: "타이위안 홀", "산위 홀". 타이위안 현을 볼 수 있는 현: 전국 시대 4년(246년 전), 진장 왕향이 진양(현재 산시 타이위안 남서쪽)에 현을 세우고 통치했습니다. 진나라는 산서성 우타이산, 남쪽 관산, 북쪽 후산에 해당하는 지역입니다. 북위 왕조는 오늘날의 양쿠, 자오청, 핑야오, 와순 진중 지역에 해당하는 카운티를 재개했습니다. 넷째, 씨족 특성 1, 하오 성은 대부분 문인, 공무원은 대부분 공무원 2. 하오는 전형적인 중국 북부 성씨입니다. 그것은 북쪽에서 시작되어 북쪽에서 번성했습니다. 3,000년 이상의 성씨로서 이렇게 오랜 풍파를 겪은 후에도 여전히 북방에 남아있는 성씨는 드물다. 홀 번호는 많은 것을 의미하며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손수홀은 롱하오의 손자병법에서 유래한 것으로, 학문이 높고 고전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대사는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중화민국 하오족보의 기록에 따르면, 하북성 가오청 하오는 "깨끗하고 긍정적인 유(有)씨로부터 네 가지가 맑다"는 대사를 남겼습니다. 산동 페이청시, 고향 좋은 마을 하오싱 "세계는 위대하고 위대하며 징젠이 널리 퍼져있다"는 메시지의 한 지점. 다섯, 족보, 허베이 유청 하오 족보 4권. 허베이 딩저우 하오 가계도 4권. 허베이 삼강 하오 족보는 권으로 나뉘어 있지 않습니다. 산시 다이셴 하오 족보는 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소 페이이 하오 족보는 권으로 나뉘어 있지 않습니다. 강소 화이안 하오 족보는 5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권은 1권입니다. 후난 창더 하오 족보 7권, 1권. 산동 투셴 하오 족보는 권으로 나뉘지 않았습니다. 산동 치샤 좋은 시력 서점 지점. 하오 가계도 한 권. 하오 가족 승마 (수많은 볼륨). 여섯째, 단어 세대 순위 하오 세대 중 하나 : "선거는 용천에서 밝아야하고 (야오) 장 하오 제과 리 페이 웨이 웬의 미션 런 국가는 강한 방어 쿤 홍광이 웨이 캉 덩 샹에있다". 하오 허베이 가오청 단어 생성 : "에서 "깨끗한 언어 실크 사랑"". 하오, 장쑤성 페이셴현, 단어 생성: "창하이셴시, 웨이홍룽의 재능, 목불, 물, 흙 중심, 쭌다다텅 초기 훈련에 약속하고 그것을 전수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을 분명히 표현한 다음 확장했습니다." 산둥성, 푸지현 하오 단어 생성: "창하이 선창. 진유 재능, 나무, 불, 물, 흙. 센터는 존경, 다케 벤 톤을 허용합니다. 세계는 사상으로 기록된 첫 번째 수련을 물려받았고, 전승 후 그 지속성을 보여줍니다." 허난 탕허하오 세대:"... 나는 꿈이 위대함과 순종을 보여주기를 원합니다. 타오에서 태어나 몸과 가족을 기르고, 좋은 나라의 보물, 기질 드 위대한 ...... "하오의 말 :이 명과시와 책의 홍샹의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부유하고 강한 나라, 렌이 파 카이. 허베이 리가오시 하오의 단어 가족 : 관절, 긍정적 인 욕망에서 네 가지 분명합니다. 산동 옌타이 하오 가족 초기 세대 : 국가 와인을 빛으로, 용싱 세대, 유토피아, 빈 팅중. 모든 세대: 두 윤은 위안 파이 팅바오, 쉬 지아 리창을 위해. 충칭 난펑 하오의 단어 세대 : 국가 개척, 웨이 주더와 같은 세계의 위대한 문학 세계는 항상 첫 번째입니다. 랴오양 하오의 단어 세대: 광, 춘청, 디안윈 푸지우구이, 푸가 첫 번째로 연주했습니다. 산시 웨이셴 하오 세대: 드페이는 타이안의 명예를 걸고 오래 살았습니다. 쓰촨 쿠이 저우 하오의 단어 세대 :영광 조상 미덕, 시창과 기사; 가보는 효도와 친구, 부와 번영입니다. 산시 신장 마을 하오의 세대 : 강 시우 렌, 유명한 역사적 인물, 산동 치샤 사람들, 청나라의 유명한 유교, 주석 학자, 가청 년 학사에게 오랫동안. 그는 내무부의 최고 관리였으며 유명한 물건에 대한 주석 검사를 전문으로했습니다. 그는 얼야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냈으며, 유명한 사물을 설명하고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다양한 책을 인용하여 얼야 이수와 산해경 이수를 저술했습니다. 다른 저서로는 이서, 수서, 정리지, 춘추좌전, 죽서 연대기 개정판 등이 있습니다. 하오: 명청 시대 이자청의 농민 봉기군의 일원으로, 처음으로 군대에서 기수를 맡았기 때문에 그의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초나라 장왕이 희생된 후 이진과 힘을 합쳐 청나라에 맞서 싸워 후난과 광시에서 청나라 군대를 물리쳤습니다. 군대에서 차별을 받던 그는 후베이성으로 돌아와 쓰촨성 우산 공격 중 포로로 잡혀 희생되었습니다. 하오징: 제천 링촨(현 산시성) 출신으로 학자이자 전략가였습니다. 진이 죽은 후 하북성으로 이주하여 원나라 장군의 집에서 살면서 장의의 저술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선종은 쿠빌라이의 궁전(즉, 원 시즈)에 들어가 신임을 얻었습니다. 중국 통일 원년(1260년)에 안송을 한림부사로 세우고 저우젠(현재의 장쑤성 이정)에서 자사도에게 구금되었습니다. 하오징은 일생 동안 많은 글을 썼는데, 주로 《한서》와 《영천집》을 저술했습니다. 청하오: 주롱(현 장쑤성)은 송나라의 화가였습니다. 그의 도교, 인물, 붓놀림은 명확했고 색채 설정에 능숙했습니다. 그는 평생 열심히 노력했고 계속 발전했습니다. 그는 건강이 회복될수록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딩하오: 옌저우(현 산둥성) 시수이 출신으로 진나라 말기 산둥 홍위병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군대를 이끌고 텅저우, 옌저우, 산저우, 라이우, 신타이 등 10여개 현을 정복하고 한과 순톈이라는 국호를 가진 정권을 세웠습니다. 하오샤오데: 평원(현 산둥성 남서부 평원) 출신으로 수나라 말기 농민 반란의 지도자였던 하오샤오데. 그는 수만 명의 사람들을 모아 반란을 일으켜 황하 하류 북쪽으로 이동하여 수나라의 멸망을 앞당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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