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너는 정말 감동적이고 아름답다! 나는 봄아가씨가 부스럭거리는 발길을 찾았고, 봄을 찾았다. < P > 봄아침 컨실러는 < P > 새벽에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겠다고 생각했다. 미풍이 불어오자 산뜻하고 그윽하고 은은한 흙냄새가 정면으로 다가왔다. < P > 봄이 빨리 오고, 소리 없이, 어느새 풀이 푸르고, 가지가 싹트고, 들꽃, 유채꽃이 활짝 피어나고, 모든 것이 봄아침의 서광을 목욕하고, 봄바람에 흔들리고, 가볍게 흔들거린다. 마치 소녀의 가벼운 노래만 춤을 추는 것 같다. < P > 생물은 봄날 새벽에 깨어나 생명의 귀중하고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봄새벽에 마음속의 희망을 물들여 인생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는 일년 사계절 중 봄이 가장 아름답다! 봄은 만물이 자라는 계절이다. 봄에는 제비들이 광활한 하늘을 오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논에 가서 푸른 벼그림을 볼 수 있다. 농민면은 미소를 띠고 허리를 구부리고 씨를 뿌리며 먼 곳에서 자신이 심은 벼를 바라보며, 마음속에 기쁨이 스쳐 지나가고,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고, 기러기가 하늘에서 비상하는 것을 떠올렸는데. 한 사람이 사계절을 거쳐 마침내 이 만물이 자라는 계절에 이르렀을 때,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그런 심정이 저절로 드러났다. 정이 있는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힘이 없는 장미는 새벽가지에 눕는다. " 북송 시인 진관의' 봄날' 이다. 이 시는 비 온 뒤 춘경을 쓴다. 봐, 비 온 뒤 정원, 아침 안개 얇은 케이지, 비비와 영롱함, 봄빛이 아름답다. 모란은 비를 띠고 눈물을 머금고, 맥맥맥은 정을 머금고, 장미는 가지와 덩굴을 조용히 눕히고, 아름답고 아름답다. 여기에는 근경이 있고, 움직임이 있고, 정적이고, 정이 있고, 자태가 있고, 마음대로 염색을 하고, 들쭉날쭉하다. 시 전체는 운사가 밀접하고, 전신을 묘사하며, 스스로 신선하고 완곡한 멋을 지녔으며, 매우 사랑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향정나무에는 명금이 있고, 붉은 녹색은 봄에는 원림을 부축한다. 갑자기 좋은 시 학생 눈 밑, 구문 배열 은 찾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송대 시인 진여의의' 봄날' 이다. 이 시는 봄 아침의 경치를 쓴다. 귓속말, 눈은 푸른 가지들로 가득하고, 녹색은 붉고, 서로 부축하며, 이복은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몇 획에 불과했고, 봄이 뚝뚝 떨어지는 장면이 독자 앞에 드러났고, 시인은 아예 붓을 멈추고, 더 이상 춘경을 묘사하지 않고 서정적으로 바뀌었다. 봄기운이 짙고 영감이 갑자기 생기지만, 교활한 시인은' 찾기 어려운' 은둔어로 독자로 하여금 스스로 춘의를 느끼도록 유도하는데, 이런 허실상생하는 방법은 독자들에게 많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멀리서 하늘을 바라보며 비스듬히 나무 빛을 비추고 있다. 개는 어디서 짖는지 아나요? 사람이 반산에서 행한다. " 남송 시인 양완리의' 봄날' 이다. 이 시는 봄 저녁 경치를 쓴다. 사양 망토 수풀, 녹지와 하늘이 받치고, 개가 환호하며, 사람이 늦게 돌아온다. 이 시는 자연스럽게 적절하고, 흔히 교묘하고, 평중에 기이하며, 독자를 파노라마의 봄의 분위기로 끌어들이는데, 여기에는 봄의 경이 있고, 봄의 빛깔이 현란하고, 봄의 냄새가 짙고, 봄의 목소리와 기쁨이 있으며, 그 사이에 사람들은 가슴을 열고 마음껏 노래를 부를 것이다.
"봄물 초생유연비, 말벌 작은 꼬리가 펄럭이고 있다. 창문에는 원색 통서 삿포로가 들어 있고, 물고기는 향갈고리를 안고 로키 근처에 있다. " 이것은 당대 시인 이하의' 남원' 이다. 남원의 봄은 생기발랄하고 정취가 풍부하다. 봄물이 태어나고, 젖제비가 날고, 벌들이 꽃냥꿀을 따고, 물고기가 갈고리를 잡고 먹이를 찾아다니는데, 이들은 모두 매우 봄날의 특징인 풍경이며, 원경이 창문을 통해 서재로 곧장 들어가 편안하고 즐거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생동감 있고, 신선하고, 흐르고, 읽으면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고목음중계단막, 지팡이 퀴가 나를 교동을 건너도록 도와주었다. 옷에 젖어 살구꽃 비를 적시고, 얼굴을 불면 버드나무 바람이 분다. " 이것은 남송스님 지남의' 절구' 이다. 이것은 봄나들이를 묘사한 절문이다. 봄빛이 화사하여 출가의 유흥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사당에서 나와 봄빛을 감상했다. 작은 천막선을 타고 여행을 떠나 배를 고목 밑에 정박하고, 지팡이를 짚고 동쪽을 거닐었다. 평직서이지만, 고목음에는 작은 배가 정박해 있는데, 이 화면은 매우 우아하고 소박하며, 마치 중국 고대의 문인화 한 프레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봄에 살구꽃이 만발했고, 가랑비가 내리고, 버드나무가 흩날리며, 동풍이 따뜻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광경이 천고의 명구를 낭송하고 있음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풍경과 어우러져 사물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고, 시인은 봄비의 특징을 잡고, 약간의 렌더링을 통해 내면의 기쁨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잔디 긴 오리올스는 2 월 날, 제방 버드나무를 스치고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왔고,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이것은 청대 시인 고딩의' 촌거' 이다. 하나, 둘 구체적으로 봄날의 자연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봄날 농촌 특유의 화창하고 매혹적인 경치를 썼는데, 2 월에는 봄빛이 맑고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가 긴 가지로 제방을 스쳐 지나가는 것이 마치 아름다운 봄빛에 취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너 문장은 활발한 어린이들이 아름다운 봄빛 속에서 연을 날리는 생동감 있는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들의 웃음소리는 봄을 더욱 활기차게 한다. 이 시는 낙필이 명랑하여 단어로 세련한다. 시 전체가 유쾌한 감정으로 가득 차서 독자들에게 아름다운 감정으로 감염되었다.
"음계곡이 녹색이 교차하고, 가랑비가 핑 위로 얕은 모래를 뒤집는다. 거위오리는 봄을 모르고 물줄기를 따라 복숭아꽃을 타다. " 이것은 송대 시인 충지의' 봄날' 이다. 이것은 풍경에 우애하는 석춘시 한 곡이다. 시 4 구 4 경, 개울이 맑고, 가랑비가 부평초를 뒤집고, 거위오리가 장난치고, 복숭아꽃이 물줄기를 쫓으며, 화면이 매우 선명하고, 현재처럼 생생하며, 사람을 유유자적하게 한다. 시인은 거위오리의' 복숭아꽃' 의 광경으로 자신의 감개무량함을 보냈다. 봄은 이미 다 갔고, 거위오리는 몰랐고, 그래서 환희가 쫓기고, 근심이 없었지만, 사람은 달랐다. 봄을 알고 봄이 오고 봄을 알고 가고, 낙화는 쫓아갈 수 있지만, 시간은 되돌릴 수 없고, 시인의 석춘의 정은 말로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