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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골동품 예술품을 기증하는 것은 선진국에서는 유행하지만 중국에서는 드물다?

티베트인들에게 고품질의 예술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공박물관 (미술관 포함, 하동 포함) 의 소장품 출처는 구매뿐만 아니라 기부도 받는다. 박물관이 받는 기부는 유상 기부와 무상기부로 나눌 수 있다. 유상 기증자는 박물관에서 미미한 물질적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무상기증자는 물질적 이익이 없다. 신중국 설립 초기에는 문화재와 예술품의 가격이 매우 저렴했고, 그들의 가장 좋은 귀착점은 국가에 기부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일부 박물관은 많은 예술가와 수집가로부터 기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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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서방 선진국에서는 무상 헌혈자가 수익성이 있다.

가장 직접적인 것은 세금 혜택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1969 의 세개법상 수집가가 연방세에서 기증예술품의 전체 시장가격을 공제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미국 국세청은 매년 6 억 5,438 억 달러 이상의 예술 기부 환급금을 처리하고 있으며, 총액은 6543 억 8 천만 달러에 육박한다. 기부 감세 정책은 미국 공공박물관에 대량의 예술 소장품을 수확하고 미국 박물관업의 번영을 가져왔다. 바로 이 정책을 이용해 일부 기부자들이 세금 환급을 사기 위해 예술품의 가치를 일부러 과장하고 일부 골동품의 가치가 5 배 이상 높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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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질적인 혜택 외에도 기증자는 무상 기부로부터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유이윤을 이용한 고전적인 사례는 100 년 전' 길레트 블레이드 모델' 이다. 1903 년 미국 판매원 짐 길레가 칼날을 교체할 수 있는 면도기를 발명했다. 그해 그는 5 1 터렛과 168 블레이드만 팔았다. 다음으로 길레는 칼을 매우 낮은 할인으로 미 육군에 팔아 병사의 필수품으로 삼았다. 그는 또한 공구 선반을 은행에 팔아 새 고객에게 선물로 주었다. 1 년 후 그는 9 만 쌍의 터렛과 1240 만 개의 블레이드를 성공적으로 판매했다. 이러한 무료 (또는 거의 무료) 제품을 먼저 제공한 다음 소모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익을 내는 마케팅 모델은 경제학적으로' 교차 보조금' 이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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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 기업 기부에도 같은 효과가 있다.

서구의 많은 대형 박물관의 운영은 모두 기업의 지원에 의지하여 일상적인 무료 전시회에 대처하고 있다. 예를 들어 대영박물관의 일본관은 이미 미쓰비시와 파나소닉 등 스폰서 명단을 선보였다. 대기업이 박물관에 기증하면 당연히 사회의 광범위한 인정과 존중을 받아 좋은 공익이미지를 세울 수 있다. 그에 대한 보답으로, 대중은 적극적인 소비 행동을 통해 기업의 시장 지위를 적극적으로 강화하여 더 많은 상업적 기회를 얻고자 하는 경향이 있다. 거액의 광고비에 비해 기업 기부 비용은 그리 크지 않지만 고객 충성도는 매우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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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적으로 미국은 예술가에게 매우 인색하다.

미국에서는 예술가가 정부로부터 작품을 기증하는 것이 수집가보다 훨씬 적다. 이들 1969 의 세개법상 예술가는 개인작품을 기증할 때 작품의 재료비만 공제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림의 경우, 재료 비용에는 캔버스와 물감의 비용만 포함되며, 완제품의 시장 가격의 수백만, 심지어 수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예술가의 변호인이 국회에서 이를 위해 여러 해 동안 싸웠지만 법은 지금까지 변하지 않았다. 미국 정부가 예술가들의 기부를 장려하려 하지 않는 이유는 작품 시장 가격을 조작한 혐의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예술가가 작품의 시장 가격을 조작하는 것은 언론의' 무료 모델' 과 비슷하다.

신문, 텔레비전, 특히 인터넷과 같은 많은 대중매체들은 날로 번창하고 있지만 정보 가격은 생산 및 발행 비용보다 훨씬 낮습니다. 진짜 계산은 광고주입니다. 이는 윈-윈 상황입니다. 청중은 미디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거의 무료로 즐기고, 광고주들은 미디어의 매력적인 일부 관객을 자신의 고객으로 만들고, 미디어도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기간 동안 언론의 관심도는 광고주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다.' 안구' 축적이 실제 소득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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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박물관은 이미 언론과 비슷한 중개 플랫폼이 되었다.

이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박물관에 기증하는 가장 큰 소망은 잘 보관하고 전시하는 것이다. 서양 박물관은 예술 기부에 대한 완전한 수집, 보존 및 연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전담자를 배정하고, 특집 전시회와 강의를 자주 개최하며, 지도집이나 연구 성과를 출판한다. 이 예술가가 무료로 기증한 작품의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그는 박물관에서 무한한 관중을 얻었다. 박물관의 명성이 높을수록 예술가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시장에서 작품의 가격을 올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그림 6 의 경우

유감스럽게도, 중국 예술 시장이 부상한 후, 예술 기부는 결코 열정적이지 않았다.

중국이 예술 기부의' 자유경제' 토양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티베트인들에게 관련 법규의 지원 없이는 기부자들이 국제적으로 통행하는 면세 격려를 받을 수 없고 공익 이미지로 인한 기회를 얻기도 어렵다. 예술가에게 현재 박물관 관리 메커니즘이 부족해 기부물이 잘 보존되지 않거나 간과되는 것은 예술가의 기부의 원래 의도와는 거리가 멀다. 예술품이 시장에서 잘 팔릴 수 있지만 기증된' 자유경제학' 이 박물관에서 작용하기 어려울 때 사람들은 당연히 기부를 원하지 않는다.

문장 선택/신의은 예술품 감정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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