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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궁박물원의 청명상허투가 진품인가요?

"마작 2" 고대의 친밀감의 두 번째 줄거리는 청명강변도의 진위 여부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사실 궁정 화가 장쩌돤은 청명상허투를 만들 당시에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송나라의 궁정 화가이기도 했지만 유명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림에 사용된 비단은 평범한 모노필라멘트였습니다. 당시에는 유명한 수석 화가들만 이중 비단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청명상허투로 유명한 우마이와 바이루이롄도 이를 인정했습니다.

사실 청명상허투의 궁전 버전은 거의 3분의 1로 줄어듭니다. 대학에서 생물학 박사를 가르치는 다이하이옌은 청명강변도에서 빠진 부분은 당시의 랜드마크였던 진명연못과 서수문이 그려졌어야 한다고 메이크어위시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송희종이 궁정 화가 장쩌두안에게 비안량을 그려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에 이 두 곳이 누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무엇보다 송희종의 명문과 쌍룡소은이 없어졌기 때문에 다이하이옌은 청명상허투의 파편이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청명상허투의 파편을 찾을 방법을 찾기를 기원했고 결국 중요한 물리적 증거인 쌍룡소은의 파편을 찾아냈습니다.

홍콩 보물 명소에서 저는 쌍룡소은의 핵심 증거를 가지고 두 가지 버전의 청명상허투를 마주하고 싶다는 소원을 빌었습니다. 주의 깊게 확인한 결과, 내 손에 든 송희종의 이중 용 작은 은 조각은 이중 선조이고 청명 상허 투의 베릴 리안 버전 인 반면 청명 상허 투의 궁전 버전은 단일 선조로이 이중 용 작은 은 조각이 베릴 리안 버전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룽밍은 진실을 말하면 자금성 버전에 매우 불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거짓을 없애고 진실한 판단을 말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겠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중용 샤오인 영상이 바이루이롄의 '청명 강변 풍경' 버전과 같다고 말했을 때 저는 제가 졌다고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상황은 역전되었습니다. 바이루이롄의 첸은 현장에서 '쌍룡의 파편이 있다면 위조범이 의도적으로 만든 가짜가 틀림없다'고 미리 선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현장에 있던 8명의 전문가들은 만장일치로 그 파편과 일치할 수 있는 두루마리는 위조품일 수밖에 없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청명 상허 투"의 바이 루이 리안 버전의 동일한 출처의 파편이 가짜를 따라 애도하고있는 것 같고, "청명 상허 투"의 국립 궁전은 진짜 국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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