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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의 중국어 답변

1.뤄비원 문학 답변 긴급 긴급 원문

푸헝이라는 이름의 뤄비원은 룽싱의 현명한 사람이었습니다. 재위 10년 시우카이. 복주(福州)의 재상인 청련정(淸蓮亭) 위선녕(余先寧)이 다시 재판을 맡았다. 재판관은 진릉 궁궐의 용 스크린과 재상의 돌, 도주에 대해 이야기하여 관리들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그것을 속박에서 풀어 좋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책을 양도해야하는 진 상원 의원은 "늙은 의사가 구름을 맛보고 장티푸스는 나쁘지만 심두 수프 만이 구할 수 있지만 모두 생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왕 씨는 독특한 인삼 닭고기 수프? "푸저우 관찰 판사를 옮기십시오. 권력과 고귀한 집인 리 유는 인민들의 배 랜드 지부, 그의 백성을 똑바로 빼앗을 것이며, 공무의 경우 개인적으로 후회할 것입니다. 요간현을 알아라. 조씨 궁전은 오만하고 도살 전후가 더 혼잡합니다. 링 산의 루유 무덤에도 간단합니다. 저우는 "멈추면 무슨 해가 있습니까? "사람이 강하면 바람도 강하다.

봄 중순, 간주는 형을 선고받았다. 거울 호수의 장군 지아사도는 극한으로 치달았습니다. 겸손하고 나라와 백성에게 해를 끼친다고 생각했습니다. 딩다촨의 제안에 따라 팅저우에 대한 이해를 바꾸고 곡물 연구소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첸탕은 성게와 떠다니는 집들로 괴로워하며 팡시에게 통치를 요청했고 모두들 열광했습니다. 위안화 문제로 이를 막아야 했습니다. 황제는 그를 불러 "대청의 매화 시를 보면 대청의 뜻을 알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두종은 왕위에 올랐고 지장보거와 종서 박사에 의해 재상이 되었다. 그의 나이는 아흔한 살이었다. 비원의 '배움과 배움'과 바오쉰의 '배움과 배움'은 가장 독창적이고 이해가 명확하며 청렴함이 고귀합니다. 오늘날까지도 마을 사람들은 무쯔윈을 기리고 있습니다.

번역

뤄비위안, 본명 푸헝, 룽싱저우 진셴현 사람. 지아딩 10년에 진사 시험에 합격했다. 그는 셴닝현의 부관, 푸저우의 사법관 상원, 중런현의 재상으로 전임되어 사법을 담당했습니다. 한 번은 한 지방 학자가 진릉궁의 용마루에 비문을 새겨 시황제의 심기를 건드려 도주로 보내졌는데, 호위하는 소인배들이 그를 심하게 대했다. 뤄비원은 그를 풀어주고 아무 문제 없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이 중요한 위치에 있을 때 뤄비원은 그에게 편지를 보내 "옛날 의사가 장티푸스와 기타 중병에 걸렸을 때 오직 신두탕만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했는데, 이 약을 복용하면 반드시 살아날 수 있을 것입니다. 선생님, 오늘 션두탕을 복용하는 사람은 선생님뿐인가요?" 그는 나중에 푸저우로 전출되어 진급을 참관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는 리유라는 권력가가 있었는데, 그는 평민들의 열매 과수원을 강탈했고, 그 결과 노비원은 타격을 입었습니다. 나중에 이유는 훈계관이 되었기 때문에 관직을 싫어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유간현의 관리가 되었습니다. 조부 왕미는 이 지역에서 오만하고 횡포를 부렸고, 대부분의 전직 관리들은 그에게 모함당하고 모함을 받았습니다. 여비원이 정권을 잡았을 때, 그는 조루의 무덤이 주변 민간인의 산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민간인을 지지했고, 주 관리들에게 "나는 작은 관리일 뿐이다. 내가 해고당해도 무슨 상관이야?"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더욱 환호했다.

춘유년에 그는 간주에서 판관으로 근무했습니다. 지아사도는 거울호를 담당하고 있었는데 극도로 착취를 일삼았다. 서캐인 여비원은 그가 국가의 기강을 해치고 민생을 해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가소도는 그를 미워했습니다. 그는 팅저우 지식인으로 임명되어 황실 사관인 딩다취안에게 조사를 받은 후 곡식과 건초를 쌓는 관직으로 복귀했습니다. 첸탕 현에는 일종의 성게가 집들을 침수시키는 일이 있었는데, 팡시는 이 위험을 통제하라는 명령을 받고 그렇게 하도록 독려했습니다. 노비원은 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황제는 그를 불러 "매화에 대한 그대의 시를 보면 그대의 야망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종이 왕위에 오르자 노비원은 종서의 고위 관리로 물러나 지보장거와 함께 지냈습니다. 그는 91세였습니다. 루오비원은 위바오와 바오쉰의 문하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학문은 가장 박식했고 이론이 명확했으며 예의가 높았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마을 사람들은 그를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2. 고건리는 문학적인 언어로 황제를 암살했습니다. 정답 가오젠리: 전국 시대에 연나라 사람들은 최초로 기록된 유능한 망치질꾼이었다.

가오젠리와 징커는 매우 가까운 사이였어요. 경개는 진왕을 암살했고, 고건리와 단왕은 그를 이수로 보냈는데, 고건리가 건물을 치자 경개는 "바람과 물은 차갑고 강자는 돌아오지 않네"라고 노래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징커 암살이 실패한 후. 암살자의 전설에 따르면 진은 천하를 녹이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징커의 손님이었던 단 태자는 추방당하고 모두 죽었습니다. 고건리는 이름을 바꾸고 송자중에서 비밀이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고통 속에있을 때 집에있는 손님이 기절하여 갈 수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종자는 주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비용은 자신감이 있고 몰래 옳고 그름을 말합니다. "환관은 건물을 치기 전에 사자를 불러서 선을 요구하고 포도주를 주었다. 그러나 가오는 예의에 대한 두려움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좋은 옷을 자신의 상자에 덮어 자신을 더 잘 보이게하기 위해 후퇴했습니다. 손님들은 모두 놀라서 자리에서 일어나 고개를 숙여 의식을 거부하고 손님이라고 생각하여 건물을 치고 노래를 불렀고 손님들은 눈물을 흘리며 돌아갔다.

송자는 진시황의 말을 들으며 손님들과 함께 지나갔다. 진시황이 그를 불러 "가오도 제사를 보시오"라고 말했다. 처음에 황제는 그가 싸우고 건설할 수 있다는 것을 기뻐하며 그를 용서했다. 그가 공격하고 건설 한 것은 오직 자신을 위해서 였기 때문에 그가 선하다고 불리지 않았습니다. 조금 더 가까워지면 고건리는 납으로 성을 쌓았고, 조금 더 가까워지면 진시황을 쌓았지만 놓쳤습니다. 그래서 그는 고건리를 처형했고, 그는 더 이상 제후들과 평생 가까이 지내지 못했다.

진왕이 육국을 병합한 후 스스로 황제라 불렀습니다. 경계의 친구였던 고건리는 이름을 바텐더로 바꾸고 소나무 숲에 숨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피곤함을 느꼈고 손님이 주인의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도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종종 입을 열고 "저 건물의 분위기에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웨이터는 주인에게 가오젠리의 말을 전하며 "저 사람은 음악을 잘 아는 사람인데 사석에서 엉뚱한 말을 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호스트는 가오젠리를 불러 홀 앞에서 바닥을 연주하도록 했고, 모든 손님은 그가 연주를 잘했다고 말하며 그에게 술을 권했습니다. 가오젠리는 오랫동안 시크릿을 유지해왔고 두려움이 끝이 없다는 생각에 홀에서 내려와 여행 가방에서 자신의 건물과 옷을 꺼내고 자신을 수정하고 화장한 후 홀 앞으로 나왔습니다. 홀을 가득 메운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그를 귀빈으로 대접하며 예의를 다해 맞이했습니다. 그는 건물을 촬영하고 노래를 불러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모든 손님들은 그 소리에 감동하여 눈물을 흘리지 않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송지진 사람들은 돌아가며 그를 손님으로 초대했고, 이 소식은 진시황에게 전해졌습니다. 진시황이 그를 불러들였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이 사람이 바로 고건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시황은 건물 타격에 능한 그를 불쌍히 여겨 사형선고를 내렸고, 특히 사형을 사면했습니다. 그래서 카오루는 그의 눈을 멀게 하고 건물을 공격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가 동의하지 않을 때가 없었습니다. 점차 진시황에게 다가갔습니다. 가오젠리는 건물에 납을 넣고 궁궐에 들어가 건물을 공격하려 했지만 진시황을 맞혔지만 빗나갔습니다. 그래서 진시황은 고건리를 죽였습니다. 다시는 감히 동쪽의 여섯 나라 백성들에게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3. 본문에서 바오쉔, 자자, 발해 자자, 발해 고청 사람들.

학문에 능하고 유교 고전에 정통했으며 군현과 향촌의 수령이자 국가의 수호자였다.

후일 조조의 현감이 되어 효도를 다하자 아랑이 되었습니다. 병으로 관직을 그만두고 주에서 일했습니다.

사마의의 장수 왕상(王尙)이 보선을 불러 협상가로 추천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요 황제 통치 초기에 시초의 태수로 황제로 즉위한 허우백 장군은 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서안을 고문으로 추천하여 위나라의 총독으로 임명했습니다.

재상 곽진은 1년이 넘도록 황제에게 "보선의 조치는 번거롭고 가혹하며, 재상을 대신하여 천자부의 신하들을 대신하여 소송을 시도하니 조사 기간이 6년이 넘습니다."라고 간언했다.

보쉔은 순찰을 나갈 때 6마리가 아닌 1마리를 몰고 다녔고 시골의 공가에서만 살았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다. "보쉬안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이유로 해임되었습니다.

귀국한 지 몇 달 후 그는 신병 모집병으로 군대에 징집되었습니다.

바오쉬안은 의사에게 조언을 해야 하는 입장이 될 때마다 종종 편지를 써서 직설적으로 충고했습니다. 그의 말은 간단했다.

당시 요 황제의 할머니인 부황후는 황제가 된 어머니와 함께 예우를 받고 친척들에게 관작을 내려주려고 했습니다. 재상 공광, 대서기 허우, 대서기 부희가 정사를 집행하기 시작했고, 부황후의 뜻에 반해 이들은 모두 직위에서 해임되었습니다.

4. 답을 구하는 고등 문학 염제는 진나라 중무에 갔다. 그는 허름한 모자를 쓰고 가죽 외투를 뒤집어 쓴 한 남자가 장작 다발을 등에 지고 길가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다. (염제는) (그 남자가) 신사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무슨 일을 하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남자는) "저는 시월의 아버지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염제가 "왜 여기 오셨습니까?"라고 물었다. (시월의 아버지는) "저는 누군가의 종이 되기 위해 중모에 왔습니다. 제나라에서 온 사자를 만나면 제나라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염제가 "왜 노예가 되려고 왔습니까?"라고 물었다. 시월은 "배고픔과 추위를 피할 수 없어 노예가 되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염제가 "노예가 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라고 물었다. 시월은 "3년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염제가 "제가 당신을 구해줄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시월 신부는 "네."라고 대답했다. (염제는) 왼쪽 수레를 끄는 말을 풀어 아버지의 몸값을 지불하고 수레에 올라타 함께 제나라로 돌아갔다.

(방에서) 나와서 (시월부에게) 그를 보자고 했다. 방금 전에는 당신의 겉모습만 보았는데 이제 당신의 속이 보입니다. 나는 자신의 언행을 반성하는 사람은 다시는 비슷한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고, 진리를 지키는 사람은 남의 말을 비웃지 않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나의 (부적절한) 말 때문에 당신에게 거부당하지 않을 수 있나요? 진심으로 제 실수를 바로잡겠습니다." 그래서 옌지는 (홀을) 청소하고 자리를 재배치한 다음 (이시월 신부에게) 정중하게 건배했다. 이시월 신부는 "나는 정말 당신의 예의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염제는 이시월 신부를 손님으로 여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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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문자에 대한 원본 답변을 보세요.

당나라 개원 시대 중기에 저우 현에 한 묶음의 선물이 주어졌습니다. 가흥현은 감독관 ③과 백 개의 놀이 ②로 최고의 실력을 겨뤘습니다. 감독관은 특히 관심이 많았습니다. 감옥에 있는 남자와 감옥에 있는 구름의 말에서 "당의 연극은 현의 사역만큼 좋지 않으며 우리 세대는 그것을 부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를 기다리지만 작고 상당한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돈을 거두며 한숨을 쉰다"고 말했다. 타일을 만드는 기술은 서로에게 조언을 구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교도소 수감자 중 한 명이 웃으며 "서투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구금 시설에 갇혀서 아무것도 보여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교도관은 충격을 받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수감자는 "줄타기를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도관은 "그럼 제가 대신 말해주죠"라고 말했습니다. 감독관에게 이것은 죄수가 할 수 있는 일처럼 백치였습니다. 주님이 그를 불러 죄의 경중에 대해 물었을 때 관리가 "이 죄수는 피곤하고 고통스럽지 않아서 더 이상 물어볼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교는 "밧줄 묘기를 하는 사람은 항상 있는데 왜 그렇게 특이한가요?"라고 물었다. 죄수는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재주를 부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교가 다시 물었습니다. "어떻게요?" 죄수는 "누구나 줄을 양쪽 끝에 묶은 다음 그 위에 서서 빙글빙글 돌리는 묘기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가락 굵기 정도의 밧줄을 묶지 않고 50피트만 있으면 됩니다. 공중에 던지고 돌리기만 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이 기술을 포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내일은 공무원들이 극장을 이끌 예정입니다. 모든 공연이 끝나고 저는 이 남자를 다시 한 번 불러서 줄넘기 마술을 해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밧줄 공을 가져다가 100피트가 넘는 거리를 세고 바닥에 놓고 한쪽 끝을 공중에 던졌는데, 그 밧줄은 펜처럼 튼튼했습니다. 처음에는 2, 3피트, 그다음에는 4, 5피트, 사람이 들고 있는 것처럼 똑바로 던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 후에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20피트 이상 높이 던졌습니다. 그 남자는 밧줄을 잡은 손을 따라 땅을 떠나 새처럼 허공으로 날아갈 정도로 멀리 던져 버렸습니다. 이 날은 ④를 비켜주세요.

주문으로 ... 주다

(1)交:指一起喝酒。 고대에는 잔치를 베풀고 술을 마시는 국가적인 축제가 있었다.

② 백극: 고대 곡예, 음악, 무용 공연의 총칭.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③감독부: 현을 감독하는 권한을 가진 지방 수령의 줄임말.

④이:감옥 문에 전설적인 동물의 이름이 그려져 있는 경우가 많아 감옥의 동의어로 사용되었습니다.

번역

당나라 서안종 황제의 개원 통치 기간에 황제는 여러 군현에 큰 연회를 열도록 명령하는 칙령을 내렸다. 가흥현의 치안판사는 재주가 많은 감옥 관리들과 경쟁하기 위해 버라이어티 쇼를 준비했습니다. 교도소 관리들은 특히 경연에 참가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당시 교도관들은 간수들에게 "우리 쪽 쇼가 현의 쇼보다 못하면 가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더 좋은 것을 만들 수 있다면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럴 수 없습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물어보고 교도소 안을 돌아다니며 재능 있는 사람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가제트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났어요. 이때 교도소 수감자 중 한 명이 미소를 지으며 "제가 좀 서툴지만, 지금은 가석방 중이라 조금도 보여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간수는 깜짝 놀라며 "어떤 기술을 알고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죄수는 "로프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간수는 "그럼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간수는 감독관에게 죄수의 재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감독관이 그 남자의 죄가 얼마나 심각한지 묻자 간수는 "이 남자는 다른 사람에게 끌려갔지만 세금을 훔친 것 외에는 아무것도 훔친 것이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간수는 "많은 사람들이 밧줄 속임수를 알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상한 점이 있습니까?" 죄수는 "제 밧줄 묘기는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간수가 다시 "뭐가 다르죠?"라고 물었습니다. 죄수는 "다른 사람들의 줄 묘기는 줄의 끝을 묶고 그 위에 서서 걷거나 돌아가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손가락 굵기만큼 굵고 50피트 길이의 밧줄을 사용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묶는 것도, 허공에 던지는 것도, 뛰고 날아다니는 것도, 제가 할 수 없는 동작은 없었습니다." 간수는 너무 놀라워서 그 남자를 주목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다음 날 간수는 죄수를 극장으로 데려갔고, 다른 공연이 이미 시작된 후 이 남자는 공연을 요청받았습니다. 그 남자는 100피트 길이가 넘는 밧줄 공을 가져다가 바닥에 놓고 밧줄 끝을 공중에 던지는 것을 보았는데, 밧줄은 곧게 뻗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2, 3피트 높이에서 던져지더니 4, 5피트 높이까지 던져졌습니다. 마치 누군가 잡고 있는 것처럼 줄이 곧게 뻗어 있는 것에 모두가 놀랐습니다. 그러다가 20피트 이상 던져진 후 고개를 들어 밧줄의 끝이 보이지 않자 남자는 밧줄을 손에 들고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마침내 그는 밧줄을 던져 버리고 새처럼 공중으로 점점 더 높이 날아갔습니다. 그는 그 기회를 이용해 그날 탈출했습니다.

6.문학 읽기 답안 "신당서 - 고종원 전기" 이것을 찾고 계십니까? 다음 문학 텍스트를 읽고 5-9번 문제를 완성하세요.

옌광, 텍스트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게팡은 승마와 사격을 덜 가르쳤고, 나는 매번 내 재능과 몸이 따라잡을 수 없다고 한탄했다.

허동현에서 오랫동안 비장을 논의하기 위해 이희광, 양희린은 전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고충원이 지안을 매듭짓고 여러 깃발을 흔들며 군대를 춤추니 그의 이름은 하늘의 신과 같다.

진 역시 고대의 전략가로서 대대로 두 나라의 암살자였습니다. 원나라와 9년 동안 오나라 군대는 암살자에게 충성을 바쳤고, 세상은 그를 군사 대사로 알고 있습니다.

한 달쯤 후, 그는 우리 군대에 자신의 일에 신경을 쓰라고 명령했습니다. 밝은 얼굴은 벽에 걸린 물과 같았습니다.

내년에 도둑들이 침입했습니다. 처음에 도둑들은 아침에 그의 진영을 압박하여 군중이 떠나지 못하게 했다. 영광은 문을 부수고 여러 명의 기병이 도둑들에게 달려들어 앞뒤로 후퇴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얼굴과 고슴도치 같은 몸을 알고 있습니다. 자란마양이 죽음을 무릅쓰고 충고했다.

연광의 칼이 그를 꾸짖자 선비들은 반격하여 도적들을 물리쳤다. 때가 되자 고을의 병사들이 10여 개의 채나라 요새를 에워싸고 감히 쳐다보지도 못했지만 먼저 도둑을 물리쳤다.

페이두는 처음부터 전군의 귀환을 알리면서, 선종에게 "자네는 연용의 정의를 주관하기만 하면 그 공로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2년 4월, 연광은 그 곳에서 도둑들을 물리쳤습니다. 사망자 수는 13명이었는데, 사망자 수가 3만 명이 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었습니다. 연광은 여공의 부적과 북두칠성을 그리는 법을 배웠고, 조정에서는 "북방 군대를 격파하라"고 명했다.

장군 덩은 충격을 받아 동창령이 항복할 것을 권유하며 "도둑의 부모와 아내를 둔 성군들은 싸우지 않고 포기하는 등 시신을 잃었습니다. 제발 공이 도시를 공격하고, 나는 도움을 위해 불을 일으켰습니다, 도와주세요, 공 환영, 나는 도시를 가져갑니다."

약속이 이루어졌다. 도둑들이 북쪽으로 갔고, 장릉렌은 거짓 인장을 찍었다. 혜진은 사복 장수를 이끌고 성문으로 마중을 나갔다.

한수홍, 천하의 군주, 도둑의 자존심이 있고, 얀중리를 미워하고, 생각은 하지만 출신은 아닙니다. 당신은 노래와 춤을 가르치고 여섯 가지를 아는 유명한 쇼맨입니다. 그는 우아하고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사신을 보내 "대중이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데, 왕의 근면함을 위로하기 위해 정중히 접대하러 들어온다"며 얼굴을 남기라고 했다.

요르단의 영광은 점점 더 커졌습니다. 군대가 놀랄 만큼 우아하고 화려하게 손님을 맞이하도록 사자를 불러 술을 사도록 명령한 것도 야마토였다.

"나는 대중의 관심과 정성에 보답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오랫동안 가족을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왜 군인들은 아내를 버리고 백검을 들고 춤을 추면서 여자만 즐기는가?"라고 말했다. 하늘의 아들은 온유하고 도둑과 함께 살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가리키며"나는 죽을지라도 죽지 않을 것입니다. "수만 명의 장수들이 흐느끼며 울면서 감사했고, 이에 대한 보답으로 관대한 전령을 내려 사기가 진작되었다.

충성스럽고 정직하며 병사들을 위로하는 데 능하고 사용하기에 즐겁다. 서시는 강하고 용맹하여 사방에서 군대의 선두에 서는 경우가 많아 여러 가지 업적을 남겼다.

(당서, 제96권 전기 요약본)5.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의 잘못된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a . 자신의 재능과 힘이 자신의 손이 닿지 않는다고 한탄할 때마다:잡다 b . 달에서 "우리 군대를 촉구하다":촉구하다 c . 대대를 세우다. 훈련 6. 다음 문장에서 추가 된 단어의 의미와 용법이 다릅니다. 주천의 암살자를 충성스러운 병사로 사용하여 병사와 말은 병사와 말을 알고 병사는 군대를 파견 할 줄 알고 중앙의 장군은 흉노에 군대를 파견 할 줄 압니다. b . 연용의 의로움으로 공로를 세우고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발톱 두 개를 얻어야 합니다.c . 요나라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선생님께 질문한다.d . 독자들을 잘 대하세요.7. 본문에서 물결선을 그리기 위해 "/"를 사용한 다음 문장은 옳습니다.a . 나는 가족에게 갔다 / 민심을 걱정하며 오랫동안 생각했다 / 은혜를 갚고 싶지 않았다 / 그러나 병사들은 모두 아내를 버렸다 / 나는 흰 칼을 들고 춤을 췄다 / 왜 나는 여자만을 즐거워하는가 / 나 . 나는 오랫동안 가족에게 갔었네 / 나는 대중을 걱정하는 줄 알았네 / 나는 은혜를 갚고 싶지 않았네 / 모든 병사들이 아내를 버렸네 / 나는 흰 칼을 들고 춤을 췄네 / . 나는 가족에게 갔더니 / 백성을 걱정하는 줄 알았더니 / 은혜를 갚지 못하고 / 병사들은 모두 아내를 버리고 / 나는 흰 칼날과 함께 춤을 추었네 / 나는 무기력하여 / 여자만을 즐거워하였다.8. 원문의 관련 부분에 대한 다음의 이해와 분석은 올바르지 않다. 가 . 리는 민첩하고 운동신경이 뛰어나 적진에 여러 번 드나들며 깃발을 뽑아 건남을 평정하는 데 공을 세웠다. 그는 매우 기민하고 유명해서 진급할 수 있었다. 나 . 채주와의 싸움에서 적군이 리의 진영을 압박하자 리는 여러 기병대를 이끌고 적진에 쳐들어가 적군을 앞뒤로 죽여 사기를 높여 적군의 대패로 이끌었다.

9.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하십시오. (10점) (1)페이두는 군대를 위로하고 헌법을 제정했다.

(3점)(2)옌광은 염성에서 도둑과 산적을 물리쳤는데, 그 수가 열세 명이고 사망자 수가 삼만 명이었다. (3점)(3)성에 있는 병사들의 부모와 아내들은 마치 싸우지 않는 것처럼 얼굴이 빨개진 도둑이다.

(4점)정답:5. 답(잡다, 비슷하다)6. D(가)는 모두 "...... 그들의 지위에 의존하고 있다"이고, B는 모두 동점입니다.

C는 모두 3인칭 대명사이다. d 전치사, 수동태; 전치사, for.

) 7.C8.D("정중하게 제공하다"는 틀렸다. 평소 이이의 충성심과 힘을 미워하던 그는 미인계를 써서 이이의 투지를 꺾고 그를 방해하려 했다).

9.(1)처음에 페이두는 조선으로 돌아오는 군사를 위로하는 칙령을 내리고 당나라 선종 황제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시작하다, 격려하다, 행하다 각각 1점)(시작하다, 격려하다, 행하다 각각 1점)(2)(3)(격려하다, 행하다 각각 1점)(1)페이두는 "조선으로 돌아오는 군사를 위로하는 칙령을 내리고 당나라의 황제 선종 황제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2) 리는 그곳에서 적을 물리치고 적의 30%를 사살했으며, 그의 병력은 3만 명으로 추정(계산)했다.

("십삼", "세다", "팬"은 각각 1을 얻는다)(3) 그 도시의 장군들의 부모, 아내, 자녀들은 도둑들의 손에 저당 잡혔다. 누구라도 싸우지 않고 항복하면 가족 전체가 전멸할 것입니다. ("품질", "부드러움", "비겁함", "적족" 각각 1점) 번역 리 -, 광범위한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게팡은 어린 시절 승마 및 사격 기술을 전수받았는데, 종종 자신의 재능이 너무 민첩하고 운동 능력이 뛰어나 자신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외치곤 했습니다. 성장한 옌광은 허동군에서 부장으로 근무하며 리후이광과 양휘린을 상대로 큰 공을 세웠습니다.

고종원을 따라 건남을 평정하기 위해 적진에 여러 번 드나들며 깃발을 뽑아내어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왕실 사관으로 승진하여 대주(大州)와 면주(面州)의 암살자로 활동했습니다.

원허의 대주 성전 9년째에 리는 암살자로 활동하며 충성스러운 관리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불과 한 달 만에 그는 장군으로 승진했고 황제는 그의 군대를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순신은 물가에 진을 쳤다. 이듬해 그는 전투에서 적을 물리쳤다.

처음에 적은 이른 새벽에 그의 진영을 제압했고, 군대는 서두를 수 없었다. 이순신은 진영의 울타리를 파괴하고 기병 몇 명을 이끌고 적진으로 들어갔다. 적군은 연광의 존재를 알고 활과 화살이 고슴도치 털처럼 그를 향해 날아들었다. 그의 아들이 고삐를 잡고 적의 후방으로 더 깊이 들어가지 말라고 충고했다. 리는 대검으로 그를 격퇴했고 모든 장수가 용감하게 싸워 적을 물리쳤다.

이 때 제후들의 사역이 시작되었다.

7. 의무 고등 제1언어 문학과 문학. 광동어 버전의 고등학교 언어 및 문학 단원 4 전체 수업 계획 필수 4. 언어 및 문학 단원 4 전체 수업 계획 14, 공자와 맹자의 길 2 장 "규율의 교차점"수업 계획 교육 목표 :1. 인용 방식을 이해합니다. "도덕 수양 이후, 이 글의 언어가 매우 세련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1학년 문학, 1학년 수학 요구 사항 1 수업 계획. 한문, 문학, 4단원 전체 수업안, 공자와 맹자의 도, 2장 '학문의 교차' 교육 목표: 1. 인용문이 만들어지는 방식을 이해한다. "도덕 수양 이후 멀리 온 사람" 이 수필에서 고도로 정제된 언어의 특징을 이해합니다. 시니어 언어 필수 3:문학 언어의 모든 문학 현상 정리 - 수 자오 버전 PPT. 시니어 필수 과정 3:문학 언어 고대와 현대 모든 종류의 다른 단어 수업 다의어와 고정 문장의 유연한 사용:강소 세양 중학교 언어 그룹 웨이, 학업에 부지런하면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성공은 부지런한 성취의 세부 사항에 있으며, 그의 학업을 변화시킵니다.

수자오 버전은 문학 텍스트 1편, 수자오 버전은 문학 텍스트 5편이 필요합니다. 버전 1은 모든 문학 텍스트에 대해 3개의 고대 및 현대 동의어가 필요합니다 \x0b. 결정적 문장 생산: 장쑤성 세양 중학교 언어 그룹 위는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학업에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성공은 부지런한 성취와 학업 학습 개혁의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8. 고등학교 문학 읽기 및 번역 (Guo Shude 편집) 답변 :이런 종류의 일인지 아닌지?10, 광동 다음 문학 텍스트를 읽고 5-9 번 문제를 완료하십시오 :딩 추한, 유탕 약탈 주용 관, 주민들은보고하기 위해 훔쳐갑니다. 첫날에 그는 "주용관의 산과 도로는 위험하고 베이핑의 목구멍은 위험합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지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감시합니다. 그러므로 북쪽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탕이 얻은 것이니 반드시 자기를 위해 가져가야 합니다. 어떻게 강도와 도둑에게 줄 수 있겠습니까? 이제 처음 도착한 것을 이용하되, 약탈을 위해서도 백성들의 마음이 납득하지 않고 쉽게 빼앗을 수 있으니, 빼앗는 데 탐닉하지 말고 군사를 늘려 지키면 그 후에는 빼앗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의논할 것을 명하고 그 도성인 유탕을 공격하여 회라이에 이르렀다.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도둑에게 알려서 백성들의 마음과 마음을 통합하고 고개를 지키십시오. 그가 가져 가고 싶지만 어떻게 끊을까요?" 오늘, 당신은 그것을 잃을 수 없습니다."

수천 명의 오유가 그것을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장군들이 말하기를, "중송의 병사들이 도착했으니 주용관이 싸울 수 있습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았으니 우리가 먼저 공격하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장수들이 말하기를, "도적의 수가 많아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공격하는 것이 여의치 않다면 굳건히 버티면서 기다려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랜드 마스터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도둑들의 마음은 다릅니다. 중송은 무모하고 무모하며 자신을 위해 잔인합니다. 그가 상황을 이용한다면 그는 패배할 것입니다."

귀위와 마포는 각각 8천 명의 정예 병사를 이끌고 갑옷을 입고 출전했습니다. 쉔자, 회라이에게.

먼저 도둑 첩자가 중송에게 북평의 병사들에게 말했다: 온 가족이 상부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시체를 계곡으로 몰아넣으라는 명령을 받았으니 적절하다. 군인들은 믿거 나 말거나 냄새를 맡습니다.

내가 아는 한, 그것은 그의 가족이 선봉에 서서 그의 오래된 깃발을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은 멀리서 깃발을 보고 아버지, 형제, 자녀들이 짠하고 행복해하며 "이봐! 나는 무사한데 송 총독에게 꾸중을 들었으니 실수한 거야."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저는 탈북해서 돌아왔습니다.

송중유의 군대가 급히 진을 치지 못하자, 그는 비명을 지르며 사단을 올라가 강을 건넜다. 종송은 패배하여 성으로 도망쳤다. 우리 부대가 진입하자 종송은 재빨리 변소로 숨어들어 유방을 발견하고 유방을 사로잡아 대열의 한가운데 있던 손책을 참수했다. 나머지 장수들은 장수가 중송의 총애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송종범의 평범한 소재가 악재에 아첨하고 교만했던 관리들에게 자리를 내줬다고 했습니다. 이 세대의 매력적인 악당은 그를 여우 귀로 여겼으니 감사할 따름이다.

(황제 후한서에서 발췌, 삭제)주1:황제는 5를 가리키며, 다음 문장에서 추가된 단어의 올바른 해석은 (3점)ㄱ . 가신에 대해 이야기하다 . . b . 시체를 맡겨 계곡을 채우다 c . 그의 아버지, 제자 및 아들이 서명 할 때 소금에 절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펼쳐라.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10, 광동다음 문학 텍스트를 읽고 5-9번 문제를 완성하십시오.딩 초우, 유탕이 주용관을 약탈하고 주민들이 그것을 보고하기 위해 훔쳤습니다. 첫날에 그는 "주용관은 위험한 산길이며 북평의 위험한 목구멍입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지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감시합니다. 그러므로 북쪽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탕이 얻은 것이니 반드시 자기를 위해 가져가야 합니다. 어떻게 강도와 도둑에게 줄 수 있겠습니까? 이제 처음 도착한 것을 이용하되, 약탈을 위해서도 백성들의 마음이 납득하지 않고 쉽게 빼앗을 수 있으니, 빼앗는 데 탐닉하지 말고 군사를 늘려 지키면 그 후에는 빼앗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의논할 것을 명하고 그 도성인 유탕을 공격하여 회라이에 이르렀다.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도둑에게 알려서 백성들의 마음과 마음을 통합하고 고개를 지키십시오. 그가 가져 가고 싶지만 어떻게 끊을까요?" 오늘, 당신은 그것을 잃을 수 없습니다."

수천 명의 오유가 그것을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장군들이 말하기를, "중송의 병사들이 도착했으니 주용관이 싸울 수 있습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았으니 우리가 먼저 공격하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장수들이 말하기를, "도적의 수가 많아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공격하는 것이 여의치 않다면 굳건히 버티면서 기다려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랜드 마스터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도둑들의 마음은 다릅니다. 중송은 무모하고 무모하며 자신을 위해 잔인합니다. 그가 상황을 이용한다면 그는 패배할 것입니다."

귀위와 마포는 각각 8천 명의 정예 병사를 이끌고 갑옷을 입고 출전했습니다. 쉔자, 회라이에게.

먼저 도둑 첩자가 중송에게 북평의 병사들에게 말했다: 온 가족이 상부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시체를 계곡으로 몰아넣으라는 명령을 받았으니 적절하다. 군인들은 믿거 나 말거나 냄새를 맡습니다.

내가 아는 한, 그것은 그의 가족이 선봉에 서서 그의 오래된 깃발을 사용했습니다. 사람들은 멀리서 깃발을 보고 아버지, 형제, 자녀들이 짠하고 행복해하며 "이봐! 나는 무사한데 송 총독에게 꾸중을 들었으니 실수한 거야."라고 말했죠. 그리고 저는 탈북해서 돌아왔습니다.

송중유의 군대가 급히 진을 치지 못하자, 그는 비명을 지르며 사단을 올라가 강을 건넜다. 종송은 패배하여 성으로 도망쳤다. 우리 부대가 들어오자 종송은 재빨리 변소로 숨어들어가 유방을 발견하고 유방을 사로잡아 대열의 한가운데 있던 손책을 참수했다. 나머지 장수들은 장수가 중송의 총애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송종범의 평범한 소재가 악재에 아첨하는 관리들의 오만함에 자리를 내줬다고 했습니다. 이 세대의 매력적인 악당은 그를 여우 귀로 여겼으니 감사할 따름이다.

(황제 후한서에서 발췌, 삭제)주1:황제는 5를 가리키며, 다음 문장에서 추가된 단어의 올바른 해석은 (3점)ㄱ . 가신에 대해 이야기하다 . . b . 시체를 맡겨 계곡을 채우다 c . 그의 아버지, 제자, 아들들에게 표식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d . 이봐! 강나라의 재앙에 대한 답이 없습니다. 의뢰, 배치, 폐기.

언어를 분석하고 말하세요. 알다, 이해하다, 알다, 동사.

아프다, 아프다, 걱정하다.6. 다음 문장군에서 더하기 단어의 의미와 쓰임이 다른 것(3점) 가, 오늘 받은 유탕은 우유에게, 나, 복수는 그에게 좋은 일이다, 다, 집안에서 죽는 아이는 옳지 않다, 라, 중송이 화장실에 숨어서 순태의 형성에 참수를 한 것을 선생님은 이용했고, 나머지 우리는 답을 버렸다, 나, 그는 가지고, 해라! 두 가지 옵션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전치사는 수동적입니다. 둘째, 판단 동사는 번역되지 않습니다.

바람직한 복수는 + 동사, 판단 전치사, 손님을 구하다. 번역: 주다, 바꾸다.

I. 대명사, 그리고 주용관의 세대. 수동태, 구조적...

디, 장소, 위치 7. 다음 문장은 주용관의 '예측 불가능성'을 가장 잘 표현한 문장(3점) ①주용관 산길은 위험하다, 베이핑의 가치는 위험하다, ②사람의 뒷문, 어떻게 도적을 싫어할 수 있겠는가? 오늘날 그들은 나라에 새로 왔지만 여전히 약탈을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납득하지 못합니다. 약탈하기 쉽습니다. 도둑들은 모두 새롭고 그들의 마음이 다르다. 그들의 불확실성을 이용하여 타격이 끊어집니다. 가족을 선봉으로 하여 ⑤ 지형 열쇠인 1문장과 지형 열쇠인 2문장은 상황 분석과 관련이 없다.8. 지문에서 관련 부분을 분석하고 요약한 다음 중 옳지 않은 것은 (3점)ㄱ 이다. 유비는 선견지명이 있어 재빨리 주용관을 공격하여 당을 물리친 후 회래로 진격하여 적을 단숨에 물리치고 중송과 유탕을 생포하였다.

B. 유탕은 회래로 도망쳐 중송으로 피신했고, 유비는 승리를 도모하기 위해 적의 실정을 분석하고 승리를 위한 전략을 세웠다. 중송은 군대를 안정시키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속임수를 써서 부하들을 속였지만 적의 첩자에게 발각되어 결국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D. 중송의 실패는 조급함과 모험심이 부적절한 전술과 결합되어 많은 부하들이 전투 직전에 후퇴하여 군대가 압도당하고 전투에서 패했기 때문입니다. 정답은 C의 해결책입니다.

9.2009 광동 가오카오, 문학 "리 디 전기" 답 복고풍, 증조부 조준에서 가장 먼저 5 대의 반란을 피하기 위해 고향으로 이사했습니다. Di Sheng은 악기를 잘 사용하고 그가 한 일을보고 눈을 크게 뜨고 "공공 지원에도 재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우카이를 첫 번째 특허로 삼아 특허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참아버지는 판관으로 머무르는 영광을 누렸기 때문에 보주를 알고있었습니다. 죽은 병사들이 도시로 도망쳤고 군대를 보내 그들을 잡았습니다.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디지가 도착하자 군대를 보내지 않았고, 도둑들이 있는 곳에서 소루를 이용해 도둑들을 붙잡아 옆에서 참수했다고 들었습니다.

목욕을 맛보고, 갑자기 내동문으로 칙령을 보내고, 작년에 말을 나무 소비 안팎으로 만들기 위해 세 회사를 보여주기 위해 그 디를 보여줍니다. 하위 주파수 시대 메뚜기 가뭄, 서로 돕는 방법을 물었고, Di는 숨겨진 도서관을 보내서 국가를 돕기 위해 관대하고 사람들이 일하지 않도록 요청했습니다. 황제는 "나는 대신 리를 사용할 것이며, 도착하자마자 세 회사에 수백만 개의 금과 비단을 빌려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디는 "하늘의 아들은 내적 또는 외적 재산이 없습니다. 그는 선의를 보여주기 위해 세 번째 사단에 편지를 기꺼이 줄 것입니다. 왜 빌린 겁니까?" 디가 말했다.

장장군이 여왕을 봉헌하자 디는 그 봉헌이 하찮아서 천하의 어머니가 될 수 없다고 거듭 항의했다. 장선생은 이름을 지어주었다. 희년이 되던 해에 일이 생겼습니다. 황제는 저우화정의 형벌에 화가 나서 황태자를 비난하고 싶었지만 대신들은 감히 말하지 못했습니다. 디는 침착하게 말했다."폐하에게는 아들이 몇 명이나 있는데 이렇게하고 싶습니까?" 큰 벼슬에 오르면 정치를 책임지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렌종은 왕위에 올랐고, 장시안은 정치에 앞서 황후가 되어 레이주, 고준을 강등하고 헝저우와 디펑의 당인 푸후이를 강등했습니다. 송 왕조는 사람들이 강제 딩 웨이, 즉 패배, 허난성을 알게했다. 제국의 수도에 도착한 황후는 커튼을 내리고 "폐하께서는 제가 국정을 예측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고 거의 너무 늦었습니다. 오늘 저는 하늘의 아들을 옹호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디는 이렇게 말했다."폐하께서는 매우 친절하셨고, 오늘 저는 천자의 아들을 현자로 봅니다. 저는 서태후가 덕이 있는 줄도 몰랐고, 전혀 몰랐습니다." 서태후도 기뻐했습니다.

서주, 디유성현에서 한 해를 위해 기도하는 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연종은 "기도는 적합하지 않으니 명령하지 말라"고 말했다. 원하오는 연주를 공격하여 오랫동안 군사 업무를 맡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이용해 장군을 보호하거나 병사들로부터 숨었습니다. 디는 국경을 지키고 싶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었다.

이디셴과 렌팡종은 통치 초기에 장부를 만들어 조정에 제출했습니다. 그의 도움 없이는 독재에 시달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디정시의 경악스러운 말에 환관들은 감히 북쪽을 들여다볼 수 없었고, 덕의 날에 열린 렌팡종의 즉위식도 이른바 고대 명나라의 관리들이 스리랑카에서 지켜보았다.

(송사 - 리주 전기에서 발췌,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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