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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구분하다

1, 다른 기원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가 공식 석상에서 처음 사용된 것은 1998+065438+ 10 월 중국 대륙 애니메이션 정보월간지' 애니메이션 시대' 가 처음 출간된 것이다. 이 단어는 나중에' 우만' 잡지에 의해 전파되었고, 그것의 개괄성 때문에 중국 대륙에서 유행했다. 만화의 어원에서, 우리는 만화가 예술 형태로서 유럽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다.

2. 다른 표현 형식

현대 만화 예술에는 세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신문과 잡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싱글 또는 사격 만화로 풍자와 유머를 주요 목적으로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애니메이션과 긴밀하게 결합된 이야기 만화로, 일반적으로 연재하거나 모아 전문 만화 잡지에 게재한다. 이 가운데 현대이야기 만화는 가장 흔한 만화 형식이다. 특히 일본 만화는 오락성, 예술성, 상업성을 갖추고 있다. 현대에는 드물지만 20 세기에도 19 세기에는 흥성한 그림도 있다.

서양에서는 만화가 벽화, 유화, 카펫의 스케치, 언더레이, 만화, 만화, 유머러스화를 가리킬 수 있다.

3. 다른 표현 형식

만화는 변형, 비유, 상징, 암시, 암시를 운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유머러스한 그림이나 그룹을 형성하여 풍자나 찬양의 효과를 얻다. 과장, 비유, 상징 등의 수법을 자주 써서 어떤 사람과 일을 풍자, 비판, 찬양한다. 사회성이 강하고 순전히 오락을 위한 작품도 있어 오락성이 강하다. 오락 작품은 왕왕 웃긴 것과 인물 조형형이 있다.

만화 디자인은 과장, 변형, 가설, 은유, 상징 등을 통해 익살스러운 예술적 효과로 현실 속 사람과 일을 풍자, 비판, 칭송하는 만화다.

확장 데이터:

2006 년 4 월 25 일 재무부, 교육부, 과학기술부, 정보산업부, 상무부, 문화부, 세무총국, 공상총국, 광전총국, 신문출판총국이 공동으로 제정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촉진에 관한 의견' 에서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정의를 내렸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현대 정보 전파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도서, 신문, 영화, 텔레비전, 시청각 제품, 무대 연극, 애니메이션 신종 등 애니메이션 직접제품의 개발, 제작, 출판, 재생, 공연 및 판매,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관련된 의류, 장난감, 비디오 게임 등 파생제품의 생산 및 경영을 말한다.

학계에서는 담령과 음군 (애니메이션 산업) 이 애니메이션 산업을 창의적으로 정의하고 애니메이션 문화를 바탕으로 저작권을 핵심으로 영화, 인터넷, 시청각, 도서 출판, 장난감, 문구, 의류, 식품 등 현대 문화산업의 수익 모델을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애니메이션

바이두 백과-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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