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터치 스크린 기술 원리 소개
3, 우수한 품질의 터치 스크린-e1o 터치 제품
5, 터치 스크린의 전형적인 응용
둘째, 터치 스크린 기술 원리 소개
터치스크린은 가장 편리하고 간단하며 자연스러운 입력 수단으로 컴퓨터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 올라오면 컴퓨터를 조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디스플레이 내용을 보고 무엇을 고르고 싶은지 손으로 간단히 터치합니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람들은 앱을 마음껏 돌아다니며 관심 있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정보 조회에 가장 적합한 입력 장치이기 때문에 선진국들은 PC 가 286, 386 에서 펜티엄 기계로 발전한 것처럼 터치스크린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터치스크린도 저급에서 고급으로 발전했다. 적외선식, 저항형에서 콘덴서 감응식으로, 현재는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과 5 선 저항 터치스크린으로 발전했다. 성능은 점점 더 믿을 만하고, 기술은 점점 더 진보하고 있다. 예를 들면 미국의 EloTouch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과 같이, 필름 코팅이 없는 순수 유리가 설치되어 있다. 선명도나 내구성에서 터치 스크린의 성숙한 제품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장에서는 현재 국내 시장의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 저항 터치스크린, 콘덴서 감지 터치스크린, 적외선 터치스크린 기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95 년 초부터 해외의 유명 TPIS 적외선 터치스크린 생산이 중단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단기간에 국내 각 병마는 가격대 균형 실력으로 국내 시장에 한동안 병존할 예정이다.
터치스크린 자체의 특성상, 터치스크린에 대한 요구는 매우 투명하고 정확한 위치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정확하고, 안정적이고, 미관에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파괴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터치스크린 기술의 우열을 판단하는 것은 주로 이 몇 가지 점에서 고찰하는 것이다.
우선 각종 터치스크린의 특징을 비교적 간단하게 나열해 주세요.
카테고리
성능
표면 음파
콘덴서
적외선
5 선 저항
사선 저항
선명도 좋은 문자 이미지 흐림 좋은 문자 이미지 흐림
반사성이 거의 없고, 심각하고, 적다.
투과율 92% (한계) 85% 75% 55%
색채 왜곡 유무 유무
해상도 4096× 40961024 ×1024 40 × 32 4096 × 40961024 ×/kloc-0
압력축이 유무에 영향을 미치다.
표류 없음 표류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스크래치 방지는 매우 좋고 딱딱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딱딱한 것을 두드리는 것을 두려워하며, 예기의 주요 결함을 두려워한다
야만적인 사용은 일반적인 윤곽이 깨지기 쉽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예기가 떨어질까 봐 두렵다
반응 속도10ms15-24ms 50-300ms10ms10-20ms
소재 순수 유리 4 층 복합막 투명 껍데기 유리 도금 유기 유리 도금
멀티 터치 지능형 판단 중심점 왼쪽 위 중심점 중심점
빛 간섭 없음 이 문제 없음 이 문제 없음 범위를 넘을 수 없음 이 문제 없음 이 문제 없음
전자기장 간섭에는 이 문제가 없다. 이 문제가 없다. 이 문제가 없다. 이 문제가 없다.
먼지와 먼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빛이 투과되는 부분을 막을 수 없고, 두렵지 않다.
수명 > > 5 천만 회 반영구적 2 천만 회 너무 많은 센서 손상 확률 3 천 5 백만 회1백만 회
설치 위험은 깨지지 않고 부서지기 쉬우며, 껍데기는 깨지지 않고, 깨지지 않고,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시장 수리율 0 21%40% 5% 30%
모양새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모양새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고르지 않은 모양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현장 유지 보수는 깨끗한 케이스를 자주 교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 없습니다.
1.표면 음향 터치 스크린
이 기사에서는 미국 E 1o TouchSystems 의 E 1oTouch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을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표면 음파, 초음파, 매체 (예: 유리 또는 금속과 같은 단단한 재료) 표면에 얕은 층 전파를 수행하는 기계 에너지 파. 표면 음파 성능은 안정적이고 분석하기 쉬우며 가로파 전송 과정에서 매우 날카로운 주파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무손실 탐상, 조영, 필터 방향에서 매우 성숙해 왔습니다.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의 터치스크린 부분은 CRT, LED, LCD 또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화면 앞에 설치되는 평면, 구형 또는 원통형 유리 판일 수 있습니다. 이 유리판은 순수한 강화 유리일 뿐, 다른 종류의 터치스크린 기술과는 달리 스티커나 커버가 없다.
유리 화면의 왼쪽 위 모서리와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각각 수직 및 수평 방향의 초음파 방사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두 개의 해당 초음파 수신 변환기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유리화면의 4 개 주변은 45 도 각도로 빽빽한 간격으로 매우 정밀한 반사 줄무늬가 새겨져 있다. 그림 1 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InteIliTouch 터치스크린에는 표면이 X, Y 방향 표면 파동을 가로지르는 강화 유리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Y 축을 예로 들면, 송신기는 제어기에서 생성된 5MHz 의 전기 신호를 초음파 에너지로 변환한다. 변환기 베이스는 좁은 방향각을 가지고 좌측으로 음향 표면 접착제 에너지를 전파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전송 과정에서 아래쪽 가장자리의 45 도 반사 줄무늬에 의해 화면 표면의 수직 방향으로 반사되는 균일한 면으로 전파됩니다. 그런 다음 위쪽 반사 줄무늬에 의해 오른쪽 수렴선에 의해 Y 축으로 전파됩니다. 그러면 결국 전기 신호로 다시 컨트롤러로 전달됩니다.
수신 신호는 터치 위치의 해당 지점에서 감쇠합니다
터치가 없을 때 수신 신호의 파형은 참조 파형과 정확히 같습니다. 손가락이 화면을 만지면 손가락은 음파 에너지의 일부를 흡수하고 컨트롤러는 특정 시점에서 수신 신호의 감쇠를 감지하여 Y 축에서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동일한 원리로 X 축에서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 2 참조)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은 일반 터치스크린에서 응답할 수 있는 X, Y 좌표 외에도 고유한 3 축 Z 축 좌표, 즉 사용자가 터치하는 압력 크기 값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 원리는 수신 신호의 감쇠에 있는 감쇠량에서 계산됩니다. 3 축이 확인되면 컨트롤러가 호스트에 전달합니다. 표면 음파 기술은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에 표면 음파 터치 스크린의 컨트롤러는 감쇠 시점의 타임라인 위치를 측정하여 터치 위치를 계산하므로 표면 음파 터치 스크린은 매우 안정적이고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현재 표면 음파 기술 터치 스크린의 정확도는 일반적으로 4096×4096 입니다.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의 장점은 수명이 가장 길다는 점이다. (미국 권위 있는 전자엔지니어 매거진의 보고서는 같은 위치에서 5 만 번 무고장), 반영구적인 제품, 우수한 스크래치 방지, 투과율 (> 92%) 및 선명도가 가장 높고, 선명하고 투명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하며, 색채 왜곡이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은 그것의 장점에서 비롯된다. 또한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 기술은 절대 표류하지 않고 설치 후 더 이상 교정할 필요가 없고 디칼직각 좌표계를 직접 사용하며 데이터 변환은 왜곡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에는 세 번째 축 Z 축, 즉 압력 축 응답도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화면을 만지는 힘이 커질수록 수신 신호 파형의 감쇠 간격도 넓어지고 깊어지기 때문입니다. 모든 터치 스크린에서 표면 음파 터치 스크린만 터치 압력을 감지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각 터치 포인트는 터치와 터치가 없는 두 개의 디지털 스위치 상태만이 아니라 감지력을 느낄 수 있는 아날로그 값의 스위치가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터치명언) 이 기능은 멀티미디어 정보 조회 소프트웨어에서 버튼 하나로 애니메이션이나 이미지 재생 속도를 제어하는 데 유용합니다.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의 이러한 특성과 다른 종류의 터치스크린의 비교는 표 1 을 참고하여 그것의 큰 우월성을 알 수 있다. 특히 각종 난폭한 터치를 견딜 수 있는 터치스크린 앱은 공공 * * * 장소의 터치스크린 앱에 가장 적합하다. 공공 * * * 장소는 파괴적이고 전문적인 간호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내구성이 뛰어난 터치스크린을 선택해야 한다.
저항 기술 터치 스크린:
저항터치스크린의 주요 부분은 디스플레이 표면과 잘 어울리는 저항박막스크린으로, 유리나 유기유리를 베이스로 하고, 표면에는 ITo 라는 투명 전도층이 칠해져 있으며, 그 위에는 외부 표면이 굳어지고 매끄럽고 긁히지 않는 플라스틱층이 덮여 있으며, 내부 표면에는 전도층 (ITO 또는 니켈 금) 이 칠해져 있고, 그 안에는 전도층 (ITO 또는 니켈 금) 이 칠해져 있다. 손가락이 화면을 만질 때, 2 층 전도층은 터치포인트 위치에 접촉이 있는데, 컨트롤러가 이 연결을 감지하고 X, Y 축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저항 기술 터치스크린 * * * 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그림 3 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3. 저항 터치 스크린의 구조 및 아날로그 저항 화면의 원리
저항터치스크린의 2 층 ITO 작업면은 완전해야 하며, 각 작업면의 두 변선에 각각 은젤을 바르고, 한쪽 끝에는 5V 전압을 더하고, 한쪽 끝에는 0V 를 더하면 작업면의 한 방향으로 균일한 평행 전압 분포를 형성할 수 있다. 터치가 감지되면 즉시 A/D 변환이 접촉점의 아날로그 전압 값을 측정하여 5V 와의 비율 공식에 따라 이 방향의 터치 포인트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두 가지 투명한 전도성 코팅 소재를 언급할 필요가 있다. ①ITO, 산화강, 약한 전도체, 두께가 1800 개 (E =10-1) 로 떨어질 때 특성이 있다. 그러나 이토가 이 두께에서 매우 바삭해서 쉽게 부러져 금이 간다는 것이 아쉽다. ITO 는 모든 저항 기술 터치스크린 및 용량 기술 터치스크린에 사용되는 주요 소재로, 실제로 저항과 용량 기술 터치스크린의 작업면은 ITO 코팅입니다. ② 니켈-금 코팅, 5 선 저항 터치 스크린의 외부 전도층은 연성이 우수한 니켈-금 코팅 재료를 사용하고, 외부 전도층은 잦은 터치로 인해 연성이 좋은 니켈-금 재료를 사용하는 목적은 수명을 연장하는 것이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니켈-금 전도층은 연성이 좋지만 투명 도체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전도성이 너무 좋아서 정밀 저항 측정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1 세대 4 선 저항 기술의 이토 작업면은 모두 5V ~ 0V 의 균일한 전압 분포장, 즉 작업면 하나에 수직 방향, 작업면 하나에 수평 방향을 더한 것으로 작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지시선에서 컨트롤러까지 총 * * * 4 개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4 선 저항 터치스크린 바깥쪽에 있는 플라스틱 및 이토 코팅이 자주 닿기 때문에 일정 기간 후 얇은 이토 코팅에 작은 균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도성 작업면에 금이 가면 전류가 감돌고, 작동 중인 전압장 분포도 더 이상 균일할 수 없습니다. 균열 근처에서 터치 스크린이 심하게 떠내려가고 금이 간 후 터치 스크린의 일부 영역이 더 이상 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선 저항 터치스크린의 기층은 대부분 유기유리로, 투과율이 낮고, 풍화되고, 노화되는 문제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설치 위험도 있다. 이는 유기유리의 강성차이 때문에 설치 시 가장자리에 은젤을 빚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얇은 ITO 와 비교적 두꺼운 은젤이 깨지지 않도록, 터치스크린을 힘껏 누르거나 당기면 ITO 층이 끊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일부 4 선 저항 터치스크린은 설치 후 평평하지 않은 것 같은 이유 때문이다.
ITO 는 무기물, 유기유리는 유기물, 유기물과 무기물은 잘 결합되지 않아 시간이 지나면 쉽게 벗겨진다. 표면을 생산할 수 있는 유리판, 유리는 무기물이고, 이토와 잘 어우러져 전도성 유리라면, 저항터치스크린의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2 세대 5 선 저항 기술 터치스크린의 밑바닥은 이런 전도성 유리를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5 선 저항 기술은 두 방향의 전압장을 정밀 저항 네트워크를 통해 유리의 전도성 작업면에 추가한다. 우리는 두 방향의 전압장을 같은 작업면에 가미하는 것으로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외부 니켈 금 전도층은 순수한 도체로만 사용됩니다. 터치 후에는 내층 ITO 접촉점 전압을 감지하고 전도 전류를 감지하는 방법으로 터치점의 위치를 측정할 수 있다. 5 선 저항 터치스크린 내층 ITO 는 4 개의 지시선이 필요하고, 외층은 도체가 하나뿐이며, 컨트롤러 총 * * * 까지 5 개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5 선 저항화면의 외층인 니켈 골드 전도층은 연장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도체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이 계속 둘만 되면 도체로서의 사명을 계속 완수할 수 있고, 중임을 맡고 있는 내층 1TO 는 기층 유리와 직접 결합해 전도성 유리가 되고, 전도성 유리는 유기적 유리가 기층으로 작용하는 여러 가지 폐단이 없기 때문에, 5 선 저항화면의 수명과 투과율은 4 선 저항화면에 비해 비약적이다. 5 선 저항화면의 터치 수명은 3 천 5 백만 회, 4 선 저항화면은 1 백만 회 미만이며, 5 선 저항터치스크린은 설치 위험이 없고, 5 선 저항스크린의 ITO 층은 더 얇아져 투과율과 선명도가 높아
4 선 저항 터치 스크린이든 5 선 저항 터치 스크린이든, 먼지, 수증기, 기름때를 두려워하지 않고 외부로부터 완전히 격리된 작업 환경이며, 어떤 물체로도 만질 수 있고,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산업통제 분야와 사무실 내 한정인의 사용에 더 적합하다. 저항터치스크린 * * * 같은 단점은 복합막의 외층에 플라스틱을 사용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너무 힘을 쓰거나 날카로운 터치로 터치스크린 전체를 긁어 폐기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한도 내에서 스크래치는 외부 전도층에만 손상을 주고, 외부 전도층의 스크래치는 5 선 저항 터치스크린에는 상관없고, 4 선 저항 터치스크린에는 치명적이다.
커패시턴스 기술 터치 스크린:
콘덴서 기술의 터치스크린은 4 층 복합유리 스크린으로, 유리화면의 안쪽 표면과 겹겹이 각각 ITO 층으로 칠해져 있으며, 최외층은 0.0015mm 두께의 실리콘 유리 보호층, 메자닌 ITO 코팅은 작업면으로, 네 구석에 4 개의 전극이 나오는데, 내층 ITO 는 좋은 작업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차폐층으로 되어 있다.
사용자가 콘덴서 화면을 만질 때, 인체 전기장으로 인해 사용자 손가락과 작업면은 결합 콘덴서를 형성하는데, 작업면에 고주파 신호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손가락은 아주 작은 전류를 흡수한다. 이 전류는 터치스크린의 네 모퉁이에 있는 전극에서 흘러나오고, 이론적으로 이 네 전극을 흐르는 전류는 손가락에서 네 모퉁이까지의 거리에 비례하며, 컨트롤러는 이 네 가지 전류 비율의 정밀한 계산을 통해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알아냈다. 그림 4 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4. 4 개의 전류 비교를 통해 터치 포인트 위치 계산
콘덴서 터치스크린의 투과율과 선명도는 4 선 저항화면보다 우수하며, 물론 표면 음파 화면과 5 선 저항스크린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표 1 및 그림 5 를 참조하십시오. 콘덴서 기술의 4 층 복합 터치스크린은 각 파장 빛에 대한 투과율이 균일하지 않아 색상 왜곡 문제가 있습니다. 각 층간 빛의 반사로 인해
그림 5. 콘덴서 터치 스크린이 반사되고 투과율과 선명도가 사운드 스플래시 스크린만큼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덴서 화면은 원칙적으로 인체를 콘덴서 컴포넌트의 전극으로 사용하는데, 도체가 메자닌 ITO 작업면과 충분히 결합된 콘덴서에 가까울 때 흐르는 전류는 콘덴서 화면의 오작동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콘덴서, 콘덴서, 콘덴서, 콘덴서, 콘덴서, 콘덴서, 콘덴서) 용량 값은 극간 거리에 반비례하지만 상대 면적에 비례하며 매체의 절연 계수와도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넓은 범위의 손바닥이나 손에 든 도체가 터치가 아닌 콘덴서 화면에 접근하면 콘덴서 화면의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습한 날씨에서는 특히 심각합니다. 손을 잡고 모니터, 손바닥을 모니터 7cm 이내로 가까이 하거나 몸을 모니터15cm 이내로 가까이 하면 콘덴서 화면의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콘덴서 화면의 또 다른 단점은 장갑을 끼고 있는 손이나 손에 비전도적인 물체를 들고 만질 때 반응하지 않는 것이다. 이는 더욱 절연된 매체가 추가되었기 때문이다.
콘덴서의 더 큰 단점은 표류입니다. 즉, 주변 온도, 습도가 변하면 환경 전기장이 변하면 콘덴서 화면이 떠내려가 부정확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 전원을 켠 후 모니터 온도가 상승하면 이동이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화면을 만지면 다른 손이나 몸의 한쪽이 모니터에 접근하면 이동이 발생합니다. 70 여 킬로그램의 젊은이가 교정한 콘덴서 화면, 40 킬로그램의 아가씨는 손이 닿지 않을 수도 있다 (두 아가씨가 손을 잡으면 된다). 콘덴서 터치스크린 근처의 큰 물체가 움직이면 표류하고, 만질 때 누군가가 둘러서서 보면 표류를 일으킬 수 있다. 콘덴서 스크린의 표류 원인은 기술상의 선천적인 부족으로, 환경 전세면 (사용자의 몸 포함) 은 콘덴서 터치스크린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손가락 면적보다 훨씬 크며 터치 위치 측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한 이론적으로 선형이어야 하는 많은 관계는 실제로 비선형이다. 예를 들어 체중이 다르거나 손가락이 촉촉한 정도가 다른 사람이 빨아들이는 총 전류량은 다르다. 총 전류량의 변화와 4 분전류량의 변화는 비선형 관계다. 콘덴서 터치스크린에서 사용하는 이런 4 각의 사용자 정의 극좌표계에는 좌표의 원점이 없고, 표류 후 컨트롤러는 감지하고 회복할 수 없고, 또한 4 개의 A/ 원점이 없기 때문에 콘덴서 화면의 표류가 누적되어 작업장에서도 교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미국의 카지노에서는 당시 빙과기가 모두 콘덴서 터치스크린을 설치했고, 한 손님의 재물운이 좋아서 많은 관람객들을 끌어들였지만, 이때 환경 전기장의 심각한 변화로 인해 정전용량 터치스크린이 효력을 잃을 줄은 몰랐다. 이 카지노는 나중에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으로 명성을 만회하기 위해 모두 바뀌었지만, 이 문제에서 정전용량 터치스크린 기술 원리의 선천적인 부족을 반영할 수 있다.
콘덴서 터치스크린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실리콘 보호 유리는 스크래치성이 좋지만 손톱이나 딱딱한 물건을 두드리는 것을 두려워하면 작은 구멍을 두드리면 메자닌 ITO 를 다치게 됩니다. 메자닌 ITO 를 다치게 하거나 운송하는 동안 내부 표면 ITO 층을 다치게 하면 콘덴서 화면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적외선 터치스크린은 X, Y 방향으로 빽빽한 적외선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터치를 감지하고 위치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적외선 터치스크린은 모니터 앞에 테두리 상자를 설치하고, 테두리 상자 안에 숨겨진 회로 보드에 기대어 화면 사방에 적외선 발사관과 적외선 수신관을 배치하여 가로세로 교차를 형성하는 적외선 매트릭스에 대응합니다. 사용자가 화면을 만지면 손가락이 해당 위치를 통과하는 가로 세로 적외선 두 개를 가리므로 그림 6 과 같이 화면에서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 6. 적외선 스캐닝 터치 스크린의 원리
적외선 터치스크린을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접착제나 양면 접착제로 이 프레임을 모니터 앞에 고정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적외선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프레임에 숨겨진 회로 보드에 직접 설계되었으며 적외선 터치 스크린은 컨트롤러를 별도의 작은 상자에 디자인합니다. 컨트롤러는 키보드 인터페이스 또는 직렬 포트를 통해 호스트와 직접 통신하며 키보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적외선 터치 스크린 사용자는 드라이버 없이 키보드 포트에서 보내온 터치 스크린 데이터를 직접 읽을 수도 있습니다.
적외선 터치스크린의 해상도는 프레임의 적외선 대 튜브 수에 따라 결정되므로 해상도가 낮고 시장은 주로 32×32, 40×32 입니다.
원래 적외선 터치스크린의 주요 단점은 적외선 광선에 의존해 작동하기 때문에 조명 환경 요인에 민감하여 조명 변화가 심할 때 오판이나 작동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국내 2 세대 내광간섭형 적외선 터치스크린이 출시된 이후 2 세대 적외선 터치스크린은 이미 이 약점을 잘 극복했지만, 적외선 터치스크린은 결국 적외선 광선을 통해 작동하기 때문에 제한된 빛 간섭만 견딜 수 있어 사용 환경에 제한이 있다.
적외선 터치스크린의 또 다른 주요 단점은 프레임워크입니다. 멋지지 않고, 디스플레이의 원래 모양을 파괴합니다. 프레임 내부에 적외선 필터가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이 틀은 튼튼할 수 없다. 재손질 상황에 따라 적외선 터치스크린의 틀이 가장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셋째, 우수한 품질의 터치 --EloTouch 제품
Elo TouchSystems 소개:
Elo TouchSystems, 전 세계 최대 터치 스크린 개발 및 제조업체인 E 1ographics, 모회사 ——RayChem, 재료 기술 전문, 우편, 전력,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항공
Elo TouchSystems 는 197 1 년 이후 터치스크린 연구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항상 터치스크린 분야의 기술 개발 선도자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회사는 먼저 저항 기술 터치스크린을 개발해 1987 년 새로운 기술의 터치스크린-표면음파 기술 터치스크린을 시장에 내놓았고, E 1o Touchsystems 는 이미 이 두 기술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앞서 소개한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 기술과 5 선 저항 터치스크린 기술이다.
회사의 광범위한 총체적 품질 관리의 일환으로 모든 E 1o TouchSystems 직원은 생산 및 애프터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 자체는 대량 생산의 잠재력, 주도면밀한 기술 지원, 세계 각지의 합법적인 허가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Elo 의 터치스크린을 터치하여 배우고, 정보를 얻고, 복잡한 과정을 통제하고 있다. E 1o TouchSystems 가 예견한 바와 같이 터치스크린은 세계에서 가장 직관적이고 친절하며 간단한 입력 장치라는 인식이 커지고 있다.
E 1o 터치스크린은 사용자와 어플리케이션 사이에 이렇게 직접적이고 편리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멀티미디어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함께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며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E 1o 터치 스크린이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DOS, os/2, Windows3.X, Windows95, Windows NT, UNIX 및
E 1o 터치 스크린 사용자는 플러그 앤 플레이 터치 디스플레이 (옵션) 도 구입할 수 있어 구입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키트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 카드, 케이블, 소프트웨어 포함) 를 선택하여 전문가를 사용자의 모니터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일반 모니터와 모니터가 함께 제공되는 터치스크린이 있으며, 특수 모니터는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터치스크린도 제공합니다.
Elo TouchSystems 는 평면, 원통형, 구형 CRT 영상 튜브, LED 어레이 전계 발광 디스플레이, LCD LCD LCD 디스플레이, 또는 발광 디스플레이와 같은 다양한 터치 스크린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8 인치에서 2 1 인치까지 대부분의 사이즈는 현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ELO 제품 설명
표면 음향 터치 스크린: (IntelliTouch)
표면 음파 터치스크린은 완전히 투명하고 위치를 감지하는 것처럼 압력을 감지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입니다. 스크린은 필름이나 코팅이 없는 순수한 유리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접촉하는 것은 유리이기 때문에 공공 * * * 장소에 특히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 구매나 텔레비전이 있는 자동판매점, 사무 자동화 등이 있습니다. ELO 의 표준/KLOC-0 1ntelliTouch 터치스크린 해상도는 4096×4096 으로, 전체 유리 소재의 이 터치스크린은 매우 뛰어난 투과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장점은 표류하지 않고, 정확도가 높고, 긁히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5 선 저항 터치 스크린 (AccuTouch):
5 선 저항 터치스크린은 국제적으로 높은 저항 특허 기술을 사용합니다. 즉, 다이 성형 유리 화면과 투명한 스크래치 방지 플라스틱 층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터치스크린은 정확도가 4096×4096 을 넘는 고정밀 터치스크린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며, 뛰어난 선명도와 미세한 시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선 저항 기술인 터치스크린은 다른 기술인 터치스크린에 비해 표류하지 않고, 정확도가 높고, 반응이 빠르며, 손가락이나 다른 물체로 만질 수 있고, 먼지와 기름 오염 등을 방지하며, 주로 전문 엔지니어나 산업현장에 쓰인다.
컨트롤러:
ELO 의 터치스크린은 다양한 컴퓨터와 단일 칩 시스템을 수용할 수 있도록 완벽한 컨트롤러 제품군을 설계했습니다. AccuTouch 터치스크린 컨트롤러는 RS-232 직렬 포트, ISA 버스 카드, MCA 버스 카드 또는 최신 단일 칩 통합 칩 SmartSet 을 선택하여 사용자가 직접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Intellitouch 터치스크린은 직렬 포트, ISA 버스 애드인 카드, APP1E 데스크탑 애플 버스 애드인 카드가 있는 여러 컨트롤러와 Smartset 칩을 제공합니다.
컨트롤러는 터치스크린 신호 소스를 제공하고 수신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좌표로 변환하고 좌표를 호스트로 보냅니다. 컨트롤러는 카드 삽입뿐만 아니라 모니터 안진 및 단독 외부 박스 (최대100m) 로 되어 있습니다.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Elo TouchSystems 는 사용자가 터치 스크린 드라이버를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터치 스크린을 위한 소프트웨어 세트를 개발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모니터 무쉬 (MonitorMouse) 를 사용하여 상표 터치스크린 드라이버를 등록하면 운영 체제 (windows, windows NT, OS/2, DOS, 유닉스, app1e MaciUNIXosh) 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마우스를 지원하는 한 개발 없이 터치 스크린을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마우스와 키보드도 평소와 같이 사용됩니다. Dell 은 그래픽 또는 텍스트 방식 소프트웨어에 터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도구도 제공합니다.
ELO 는 사용자가 최신 영화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정보 및 그래픽 기술을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인구를 위한 개발 도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전 세계 개발자들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는 수많은 인터페이스를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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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S/ 마우스 기반 MonitorMouse for Dos 모조 마우스 드라이버
키보드 TOUCHBACK 모조 키보드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DBASE, CA-CLIPPER, BASIC 및 기타 키보드 기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치 영역과 키보드의 대응을 정의하려면 TOUCHUP 이 필요합니다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ELODRV 터치 스크린 드라이버, 새로운 c, c++,파스칼 및 어셈블리 언어용으로 개발된 소프트
단일 터치스크린 부품은 터치스크린으로 직접 구동할 수 있으며, 터치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TouchUp 이 필요합니다.
Windows 모니터 mouse for windows
Windows nt monitor mouse for windows nt (인텔 CPU 호스트 전용)
Os/2 모니터 mouse for OS/2
Macintosh monitor mouse for Macintosh
Amiga Commodore-Amiga 제조업체가 제공
유닉스 유닉스 터치 스크린 드라이버
기타 링 터치 컴퓨터 유한 회사 또는 현지 대행 서비스 업체와 직접 기술 지원에 문의
참고: E 1o Touchsystems 는 다양한 시스템 환경에 맞는 다양한 드라이버 및 개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표를 통해 사용자는 사용자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가장 적합한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터치스크린의 전형적인 앱
전형적인 응용 장소
★ 교육 훈련 ★ 절차 통제
★ 공장 자동화 및 산업 제어 ★ 자동 테스트
★ 금융 회계 처리 ★ 의료 기기
★ 멀티미디어 정보 조회 ★ 판매 관리
☆ 대중 정보 ☆ 자동 판매
☆ 경영 정보 ☆ 레스토랑 노래방
☆ 제품 및 기업 이미지 소개 ☆ 비디오 게임
★ 자동 항공 시스템 ★ 군대
★삼금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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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교육 공항, 역 조회 보험 업무 조회
세무정보조회대회 정보조회호텔관리와 로비 조회
국내 시장에서 성숙한 터치 스크린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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