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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강 합비 세무서.

몇 가지 재미있는 팀 게임

어려움이 있으면 함께 할 수 있다

동생 * * * 사망자는 먼저 모든 참가자들에게 종이 한 장을 작성하라고 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나는 XXX 가 YYY (다른 사람) 점 모양을 원한다.

에그. "나는 프레드가 맥스에게 300 번의 중수압을 하라고 했다."

쪽지를 모은 후 한 장씩 꺼내서' 동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만약' 네가 죽는다' 를 뽑으면, 300 번의 중수압을 하고,

만약' 내가 죽는다' 를 뽑으면, 나는 300 번의 중수압을 할 것이다.

만약' 동창생' 을 뽑는다면, 함께 300 번의 손윗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 * * 죽음' 을 뽑으면 함께 300 번의 중수압을 한다.

(일반적으로' 키스' 나' 터치' 와 같은 동작을 채우는 사람이 있다. 사회자가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이 집행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성희롱을 하거나 심지어 무례하게 만드는 것은 그리 재미있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종이를 찢다

형식: 약 20 명이 가장 적합합니다.

시간: 15 분

재료: 총 인원의 두 배인 A4 용지 준비 (폐지도 가능)

구분자: 모든 학습자

활동 목적

우리의 평소 의사소통 과정에서 일방적인 의사소통 방식을 자주 사용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그 결과 청자들은 항상 인견과 지혜를 보고, 개인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집행하는 데 큰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양방향 소통을 사용했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차이는 여전히 존재한다. 개선됐지만, 의사소통 과정의 복잡성이 가중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통명언) 그래서 어떤 방법이 가장 좋습니까? 이것은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장소와 환경에 따라 결정된다.

조작 절차

1, 각 학습자에게 종이 한 장을 보냅니다

2, 트레이너는 단일 지침을 발행합니다:

-모두 눈을 감아요

-전 과정에서 질문하면 안 돼

-종이를 반으로 접어라

-다시 접어라

-다시 접어라

-오른쪽 위 모서리를 떼어내고 180 도 돌리고 왼쪽 위 모서리도 떼어내세요

-눈을 떼고 종이를 펴

강사는 각종 답안을 발견할 것이다.

3. 이때 강사는 한 학생을 불러서 상술한 지시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번 수강생들이 질문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토론에 대하여

첫 번째 단계를 마친 후 왜 이렇게 많은 다른 결과가 나오는지 물어볼 수 있다. (아마도 여러분의 반응은 일방적인 소통이고 질문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오차가 있을 수 있다.)

2 단계를 마친 뒤 왜 또 오차가 있는지 물었다. (어떤 소통의 형식과 방법도 절대적이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다. 그것은 소통자 쌍방의 이해, 소통 환경의 제한 등에 달려 있다. 소통은 의미 전환의 과정이다.)

게임 이름: 재미있는 줄넘기

모두 밧줄을 건너뛰세요. 놀 때 많은 일이 일어나요. 사람마다 반응이 다르죠. 왜요? 이것은 전형적인 팀 행사인데, 여러분 * * * 의 협조가 필요한데, 어떻게 최상의 협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이 질문들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문제들을 가지고 줄넘기를 한 번 더 해보죠.

목표: 학생들이 서로 돕고 협력하여 * * * * 지식을 형성하고 난이도가 낮은 활동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규칙: 두 사람이 각각 밧줄의 한쪽 끝을 잡고, 다른 사람들은 함께 밧줄을 건너뛰어야 하고, 모두 건너뛰고, 전체 팀 총수 * * * 가 얼마나 뛸 수 있는지 세어 보세요.

토론:

(1) 누군가가 걸려 넘어졌을 때 여러분이 처음 내신 소리는 무엇입니까?

(2)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 일부러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입니까?

(3) 자신이 무심코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주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4) 다음에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까 느낌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참고:

(1) 무릎이나 발에 부상자가 있음을 일깨우고 참여 여부를 결정한다.

(2) 장소는 부상을 피하기 위해 야외 잔디를 선택해야 한다.

(3) 그룹 줄넘기를 할 때는 파트너 위치 및 거리를 주의하여 파트너를 밟거나 서로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변경:

(1) 각 학습자가 순서대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다양한 줄넘기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두 개의 밧줄을 사용하거나 로프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교구: 굵은 솜줄 하나.

구기 게임

게임 규칙:

1, 모든 사람이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당 약 20 명, 각각 1, 2, 3 번 공을 갖추고 있다.

2, 게임은 공을 1, 2, 3 번 순서로 개시자의 손에서 보내달라고 요구하고, 마지막으로 이 순서로 개시자의 손에 돌려야 한다. 전달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반드시 공을 만져야 하며, 필요한 시간이 가장 적은 승리를 거둬야 한다.

3, 공이 땅에 떨어졌을 때 한 번에 10 초 추가

강사는 반드시 읽어야 한다.

1, 게임 시작 시 세 그룹은 보통 세 바퀴를 에워싸고 하나씩 전달하며 세 그룹의 성적을 계산합니다 (예: 17 초, 18 초, 50 초)

2, "시간을 더 짧게 만들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이 게임의 최고 성적은 8 초입니다. " 강사는 모든 그룹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참조: 손으로 원통형으로 둘러서 세 개의 공을 각각 위에서 미끄러지게 하는 데 4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절묘한 생각이다! 물론 더 빠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강사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학생들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트레이너 리뷰:

어떤 대원들은 성적을 보고 자신도 믿을 수 없다. "30 초가 이미 불가사의하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 "좀 더 빨리 할 수 있을까요?" 또 하나의 생각이 선수들의 머리에서 튀어나왔고, 게임 과정에서 희소식이 끊임없이 들려왔다 ...' 9 초',' 5 초',' 4 초',' 4 초', 가장 빠른 것은 0.58 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불가능해 보이는 모든 일이 앞에 닥칠 때 이런' 불가능한' 심리적 정세가 모든 사람을 포기한다고 느끼게 한다. 해야 성공할 수 있지만, 최종 성공은 네가 한 것이 아니라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팀의 지혜를 발휘하고, 팀의 아이디어를 모으고, 불가능한 일을 기적적으로 성공하는 것이 바로 팀의 힘이다! 사유는 사람들의 행동을 지도하고 동시에 사람들의 행동을 구속할 수 있다. 성공하려면 감히 자신의 사고를 초월해야 한다.

한 기업에게는 당신의 규제가 당신의 발전에 공로를 세웠을지 모르지만, 맹목적으로 따르기만 하면 수구로 전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직원들을 위한 창조성과' 틀을 깨는' 환경 조건 구축: 혁신을 장려하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전략을 개발하면 기업에 더 많은 예상치 못한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팔찌를 풀다

형식: 10 명 그룹이 최고입니다

시간: 20 분

재질: 없음

구분자: 전체 인원

활동 목적: 학생들이 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떤 단계가 있는지, 의사 소통에서의 중요성, 팀의 협력 정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조작 절차

1, 트레이너는 각 그룹을 중심 원으로 서 있게 했다.

2. 훈련사가 말했다: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지금 너희들은 복잡하게 얽힌 문제에 직면해 있으니, 놓지 않고 이 난망을 풀 방법을 강구해라

3. 반드시 풀 수 있다고 말하지만 답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큰 원, 다른 하나는 두 개의 고리입니다.

4. 만약 과정이 정말 풀리지 않는다면, 훈련사는 학습자가 인접한 두 손을 한 번 끊기로 결정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지만, 다시 진행될 때는 즉시 폐쇄해야 한다.

토론에 대하여

네가 시작한 느낌이 어떠냐, 생각이 매우 혼란스럽지 않니?

조금 풀렸을 때, 너의 생각이 변했니?

마지막 문제가 해결되었는데, 너는 매우 기쁘지 않니?

이 과정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고공에서 알을 날다

활동 목적

팀 구성원의 창의력과 팀 정신을 구현하다

형식: 3 명 1 팀이 최고입니다

유형: 창의력, 팀워크

시간: 30 분

재료 및 장소: 달걀 그룹당 한 개, 작은 풍선 한 개, 비닐봉지 한 개, 죽봉 4 개, 플라스틱 숟가락, 포크 2 개, 고무줄 6 개 3 층과 아래층 공터

구분자: 모든 학습자

조작 절차

1, 훈련사는 위에서 언급한 자료를 각 그룹에 나눠주고, 이후 25 분 뒤 지정된 3 층 장소에서 계란을 내려놓도록 했다. 계란이 깨지지 않도록 주어진 재료로 우산을 설계할 수 있다.

2, 25 분 후, 각 그룹마다 학생 한 명이 3 층 높은 곳에 계란을 넣는다. 다른 수강생들은 아래층 공터에 가서 떨어지는 계란이 온전하다는 것을 보고 점검할 수 있다.

3. 계란이 온전한 팀은 우승팀이다. 결승전, 승자, 훈련사가 작은 선물을 보상으로 줄 수 있다

토론 정보:

너희 팀의 아이디어는 어떻게 얻었니?

조별 협력 과정에서 모두의 조정 정도는 어떻습니까?

용감하게 책임을 지다

규칙: 학생들은 한 팔로 몇 줄로 서서 (인원수에 따라), 나는 잠시 외쳤고, 오른쪽으로 돌았다. 2 를 외칠 때 왼쪽으로 돌아라. 세 번 외치면 뒤로 돌아라. 4 를 외치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오시를 외칠 때 움직이지 않는다.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잘못을 한 사람은 대열에서 나와 사람들 앞에 서서 먼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오른손을 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미안해요, 제가 틀렸어요!" "

몇 라운드를 한 후, 질문: 이 게임은 어떤 문제를 설명합니까?

실수에 직면했을 때, 대부분의 경우 아무도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인정할 용기가 없다. 극소수의 경우 누군가가 나서서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했다.

일상 업무에서도 이런 현상이 많다. 선전에는 홍콩회사 사무실이 있고, 주관자 한 명과 직원 한 명이 있다. 사무실이 처음 설립되었을 때 세금 신고가 필요했는데, 당시 이런 성격의 많은 사무실이 신고되지 않았고 게다가 이 사무실은 영업소득이 없었기 때문에 이 사무소도 신고하지 않았다. 2 년 후 세무검사에서 세무서는 이 사무실이 세금을 납부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벌금 결정을 내렸는데, 액수는 수만 명이다. 이 사무실의 홍콩 사장이 이 일을 알고 나서, 이 주관에게 단독으로 물었다. "당시 어떻게 생각했는지, 지금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 이 주관은 "당시 세무신고를 생각했지만 직원들은 많은 회사들이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우리도 신고할 필요가 없다. 회사에 돈을 좀 아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더 이상 고려하지 않았고, 이 일들은 모두 직원이 한 손으로 처리했다" 고 말했다. 사장은 또 이 직원을 찾아 같은 질문을 했다. 이 직원은 "회사를 위해 돈을 절약하는 관점에서 게다가 우리는 영업소득이나 다른 회사도 신고하지 않았다. 나는 이런 상황을 주관에게 말했고, 결국 신고하지 않으면 주관이 결정해야 한다. 그가 나에게 말하지 않으면 나도 보고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유머러스하고 낙천적인 게임을 훈련하다

감정에는 양성과 음성도가 있다. 흥분, 재미, 유머와 같은 긍정적인 감정은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지만, 고통, 불안, 공포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은 창의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는 성공이나 실패로 인해 정서가 변동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음 게임은 문제 해결에서 정서의 강력한 역할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유머와 낙관적인 감정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할 것을 요구하고, 당신이 일관된 사회적 행동에서 벗어나도록 요구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게임의 내용은 동물원에 있는 동물의 울음소리를 배우라고 하는 것이다.

다음 표는 당신이 배워야 할 동물이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너의 성씨는 한어병음의 첫 글자 동물 이름이다

A--F 사자

G-l 바다표범

M-r 오랑우탄

S--Z 열대새

지금 파트너를 선택하세요. (이 친구들 중에서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파트너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쳐다보며 눈을 돌릴 수 없고, 동시에 입으로 큰 소리로 동물 울음소리를 배우는데, 적어도 10 초.

리뷰:

이 간단한 게임에서 당신의 기분은 어떻습니까? 너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고 어색함을 느끼니? 이 게임은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지만, 끝날 때는 이미 웃음소리가 가득할 가능성이 높다. 아마도 당신이 모방하는 동물이 무엇이든지 간에, 결국 당신의 표현은 모두' 바보 당나귀' 한 마리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재미와 유머의 감정이 이 게임에서 창조적으로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는가? 재치 있게 행동하고, 의외의 울음소리를 흉내내거나, 갈채를 얻거나, 웃음을 자아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게임에서 어색함을 느끼는 심리는 당신을 부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까? 유머 감각이 있다면 동물 울음소리를 배우면 입을 열기가 더 쉽다.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감정은 창의력의 촉매제입니다. 그러므로 가장 어려운 시기에 유머가 당신을 낙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문자열 이름 게임

게임 방법:

팀원은 동그라미를 치고 한 학생을 임의로 지명해 자기소개단위, 이름, 두 번째 학생을 차례로 소개하지만, 나는 * * * 뒤의 * * * * 라고 말하고, 세 번째 학생은 * * * 뒤의 * * * 뒤의 * * * * * 뒤의 * * * * 라고 말했다

분석: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교착상태를 타파하며 수강생 간의 이해를 가속화한다

질풍강초

형식: 8 명 그룹이 최고입니다.

유형: 팀에서 신뢰 구축

시간: 15-20 분

대상: 전체 학습자

활동 목적:

학생들이 신뢰의 확립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은 팀 구성원에 대한 자신의 자신감에 달려 있으며, 상호 소통은 이러한 자신감을 확립하는 기초이며, 일단 신뢰가 완전히 확립되면 팀의 업무 분위기가 그렇게 가볍고 유쾌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운영 절차:

1, 트레이너는 각 팀원들을 구심원으로 둘러쌌고, 트레이너는 스스로 중앙에 서서 시범을 보였다.

2. 훈련사는 양손으로 가슴을 감싸고 다음과 같은 의사소통 대화를 한다.

트레이너: "내 이름은 ... (내 이름), 준비됐어, 준비됐어?"

모든 학생이 대답했다: "준비 됐어! 클릭합니다

트레이너: "내가 쓰러졌어?"

모든 학생이 대답했다: "거꾸로! 클릭합니다

3. 이때 훈련사 전체가 팀원의 손에 완전히 쓰러졌고, 이때 팀원들은 훈련사를 시계 방향으로 두 바퀴 밀었다.

4. 훈련사가 시범을 마친 후 팀의 모든 멤버들이 한번 해 봐야 한다.

토론 정보:

1, 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어디입니까, 다음에 어떻게 개선할 것입니까?

2. 행사 과정에서 팀의 협력정신이 어떤지, 신뢰감이 있는지 느낀다.

얼음을 깨다

형식: 전체 수강생이 함께 참가한다

유형: 쇄빙

시간: 5 분

재질: 재질 필요 없음

대지: 열린 공간

구분자: 모든 학습자

운영 절차:

1, 전체 연수생이 한 바퀴 둘러쌌다.

2, 각 연수생은 앞의 연수생의 어깨에 손을 얹습니다.

3. 훈련사의 지시에 따라 천천히 뒤에 있는 수강생의 허벅지에 앉는다.

4. 앉은 후, 훈련사는 학생들에게 상응하는 구호를 외칠 수 있도록 지시를 다시 했다. "예를 들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 "라고 말했습니다

5. 조별 경연대회 형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느 팀이 가장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자.

토론 정보:

1, 게임 도중 자신의 정신 상태가 바뀌었나요? 몸과 목소리도 잇따라 달라졌나요?

2. 자신이 이런 변화가 나타났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제때에 조정합니까?

3. 자신의 해이가 팀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의존사상이 있습니까?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4. 경쟁에서 이기려면 무엇이 상당히 중요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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