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판은 수래보에서 유래했는데, 소박한 말은 바로 밥을 달라고 하는 것이다 = =! 나중에 왕 gaoli 세 파벌 을 형성, 의미는 여전히 크다. 이 세 파벌은 완전히 다르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 개인적인 느낌: 고파는 근본을 비교하고, 목소리조건에 대한 요구가 높고, 통쾌한 소리를 듣는다. 이파는 화끈하고 기교도 풍부하다. 왕파는 나를 가장 어렵고, 우스꽝스럽고, 또 고귀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정말 농담이 아니에요. 왕봉산의' 구령을 빙빙 돌다' 비디오를 보세요. 저 자오상, 저 파벌, 노래하는 사이즈의 파이터! 속판 나는 완전히 문외한인데, 이렇게 두 마디만 하면 유파의 의의가 매우 크다. 코프: 수래보, 속판서, 천진속판, 죽판서, 산둥 속서입니다. 이것은 다섯 가지 다른 예술입니다. 수래보를 기초로 발전한 쾌판서. 천진 익스프레스는 천진 시조에서 온 타르수스로, 익스프레스와 붙지 않는다. 죽판서는 부르는 것으로, 말투가 있다. 산둥 속서는 산둥 드럼에서 온 것이다. 이 몇 분은 아버지가 아니고, 인터넷으로 500 년을 쓰러져도 가족이 아니니 혼동하지 마라. 경극을 다시 말하다. 과거 유파는 영광이었는데, 지금은 곧 독종이 될 것 같다. 경극은 매우 성숙하고 자율성이 높은 예술로, 기초 요구가 매우 풍부하다. 만담, 쾌판 같은 예술은 따라올 수 없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경극처럼 부를 수 있고, 경극처럼 연기할 수 있으니, 이미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기초는 각 업종의 요구에 구체적으로 반영되어 있는데, 당신은 아직 진부한 학생처럼 보이지 않았는데, 감히 자신이 무슨 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주인을 못쓰게 하지 마라. 그 당시 마롄량은 데뷔하여 자신을 담파라고 표방했지만, 사실 그도 손파, 규파, 모든 것을 배웠다. 그렇게 이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현재 70 ~ 80 세인 노예술가들조차도 각 유파 창시자의 제자들이 많았는데, 그들은 그 당시에도 자신의 스승을 전공한 것도 아니었고, 연극도 넓었고, 기초도 탄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연극의 폭이 넓고 기초가 착실하여 서로 보완한다. 한 번은 젊은 피아니스트 원걸과 이야기를 나누며 "적어도 너희 경극은 아직 여파, 매파, 양파, 마파가 있다. 지금 우리 피아노계에는 로봇파, 현기파. 대사의 풍채는 추구할 곳이 없다." 라고 말했다. 오늘 경극 무대에는 재래식 있는 사람이 몇 명도 없는데, 무슨 여파 마파에 대해 이야기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사업 기초담 유파를 뛰어넘는 것은 모두 불량배들이다. 만담. 만담 포털의 견해는 경극보다 훨씬 심각하다. 강호의 나쁜 습관. 항렬을 말하자면, 매우 엄격하다. 어느 세대가 어느 세대인지, 경극이라는 정연추가 매란방을 숭배하고, 매란방도 왕요경을 경배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술은 사실 우열이 있다. 아니면 예술 자체는 없지만, 그 문예술사에서 가장 높은 고도는 여전히 우열을 가지고 있다. 만담은 경극의 높이에 이르지 못했지만, 강호의 낡은 습관은 경극보다 훨씬 심각하다. 이것은 사실 만담의 발전에 일종의 장애물이다. 다소보가 어떻게 죽었어요? 근본 원인은 아직 스승이 없기 때문이 아닌가. 역시 조폭 풍습이 너무 무겁다. 솔직히 이 행인은 싫어요. 많은 예술가들이 존경스럽지만, 이 행인 전체가 마음에 들지 않고 사귀지 않는다. 희곡 배우들도 약간의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거나, 예술권 전체의 시비심이 심하고, 모두 이름을 다투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업계의 특성에 의해 결정된다. 만담행아, 허허, 나는 말하지 않겠다. 여러분 유파와 예술 자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유파는 영광이지 족쇄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