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 50 년대 초 창립자는 분채와 오색을 위주로 하고, 청화자기는 상병, 대형을 위주로 한다. 이 도자기들은 제도, 형제, 유약수, 배아질 등에서 청말관요와 견줄 수 있으며, 사회의 안정으로 신기술이 점차 발전하게 되었다. 1980 년대 초 분채에 화학물질을 첨가하는 것은 매우 보편적이었고, 나중에는 넓은 면적의 프린트 도자기가 나타났다.
동시에, 수출 시기의 도자기는 낡은 전통 장인의 기법에 영합할 뿐만 아니라 서양인의 심미 관점에도 녹아들었다. 산하, 봉다이모란, 부귀한 백두, 꽃이 떨어지지 않는 등 화려한 도자기 그림은 당시 도자기 그림에 적용되어 국가의 부강, 인민안전, 행복을 갈망하는 시대적 배경을 충분히 표현했다.
소장할 때 진위를 감별하고 보존 상황, 투자가치 등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전문 수집가나 예술품 투자 고문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