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전종서 고전 어록

전종서 고전 어록

안내: 전종서 (19 10-1998),101 그는 본명 양현으로 불리더니, 뒤이어 시계를 개명했다. 다음은 전종서 고전 어록 전집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그들에게서 배우세요.

전종서 고전 어록 1 1.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천부적인 재능으로 오해했다.

2. 자신이 사랑이 없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결혼은 황금 새장과 같습니다. 새장 밖의 새가 살고 싶어 새장 안의 새가 날고 싶어 한다. 그래서 매듭을 짓고 또 가고, 가고, 매듭을 짓고, 게임이 없다. 결혼은 포위 공격과 같다는 말이 통속적이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하고,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5,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6. 너의 지식이 이렇게 평범해서 사설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7. 만약 당신이 계란 하나를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8.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만연하고, 잔인하고, 감옥의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열정으로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9.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10,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나에게 홀랑거렸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믿을 만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까지 알고 있지만, 나를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처럼 내가 누군지 안다.

1 1. 누구나 거울이 필요하다고 하던데, 언제든지 자신을 비추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을 아는 사람은 거울을 볼 필요가 없다. 거울을 보고 모르는 것을 찾는 것은 소용이 없다.

12, 세상에는 의외의 일이 없고 화장과 마스크 착용의 필수품일 뿐이다.

13, 우리는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자주 보는 것이다.

14, 유용한 것은 사람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존재한다. 반대로, 쓸모없는 물건은 사람을 써서 엄호하고 방어할 뿐만 아니라 버림받는 것도 피할 수 있다.

15, 대대장후는 주황색 큰 코가 있고 코에 얼굴이 붙어 있다. 그의 얼굴에는 모든 것이 있는데, 눈썹을 코에서 짜내지 않는다. 그의 코에 술가시가 몇 개 있는데, 익지 않은 딸기처럼 크게 웃었다. 그는 보기만 해도 영웅이다.

16, 하늘과 땅 사이에는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장면이 많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17, 개를 때려서 주인의 얼굴을 봐서 고양이를 때려서 주부의 얼굴을 본다.

18, 노인이 연애하는 것은 마치 오래된 집에 불이 난 것처럼 구속받지 않았다.

19.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0.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

2 1, 편견은 사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이어서는 안 되고,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어야 한다.

22. 공정하고 진지함은 거실에만 침실이 없는 집을 짓는 것과 같다. 또는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고 카메라 앞에 포즈를 취하는 것과 같다.

23. 막내 3 은 새로운 것이 있어야 재미있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만드는 것이 좋다.

24. 제창한 유머는 반드시 인공적인 유머여야 한다.

25.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간의 노력의 전체 역사를 요약한다.

26. 웃음은 확실히 인간의 얼굴에 번개라고 할 수 있다. 갑자기 눈이 밝아지자 입맞춤 사이에 이가 반짝 빛났다.

27.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다. 남편이 없으면 실업을 의미한다.

28. 의사도 일종의 도살꾼이다.

29, 닭과 오리가 있는 곳: 거름이 많다. 젊은 여성이 있는 곳: 말이 많다.

30. 못생긴 여자에게 자세히 보는 것은 잔인하다. 그녀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녀를 처벌해야 한다.

3 1. 우유는 아이에게 주는 밥이니 식당에서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을 관리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32.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33.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은 헛소문을 퍼뜨린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거미가 그물을 끊는다.

34. 한 마디의 뜻은 청자의 마음속에 있다. 종종 낯선 고양이 한 마리가 방에 들어온 것처럼 소리가 하나도 없다. "모종" 이라고 부를 때까지 당신은 그 존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35, 오해, 성해도!

36.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수면도 죽음의 표본이다.

37. 유언비어는 독감보다 더 빨리 퍼지고, 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건달보다 더 악독하고, 낙태보다 더 피곤하다.

38.' 영원히 행복하다' 는 말은 너무 막연해서 실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터무니없어 성립할 수 없다. 빠른 것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항상 행복하다고 말할 때, 이것은 정사각형의 원주 운동과 정지 운동이 똑같이 모순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39.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정신적인 물질에 대한 가장 큰 승리이다. 영혼은 독립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40. 결혼하고 싶다면 먼저 여행을 가세요.

4 1, 시의 의미는 시의 불행이다.

42.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지만, 어떤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다. 나는 아직도 돈을 믿는가?

44. 일부 소위 세미나, 사실, 일부 무책임 한 사람들을 초대 하는 것입니다, 더러운 음식을 먹고, 어두운 커튼 돈을 지출, 뭔가 무관 한 가려움, 불륜의 회의를 열어 말!

45.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고 상상할 수도 있다.

46, 한 사람, 미치지 않는 나이에 이 사람은 값어치가 없다. 18 세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48. 인생의 가시는 바로 여기에 있다.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은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49.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하는 것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50. 자신이 음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준다.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면에 음식이 없는 사람에게 음식을 준다.

5 1. 먹어라, 그것은 음식을 주는 것이다. 밥이 없으면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면 체면이 깎인다.

52.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맞먹는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3. 돈만 빌려 갚지 않는 백성재테크가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도덕을 가르치지 않는 백성도학이 있다.

54.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55.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불멸의 작가의 부패하거나 부패한 작품들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56,' 국가에 대한',' 인민에 대한' 등은 모두 허무맹랑한 단어일 뿐, 명전일 뿐이다. 사실 마술사가 날으는 칼을 가지고 노는 것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57. 성실한 사람의 악의는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준다.

58.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우습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59. 한 증서에는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 같아 부끄러움과 추함을 가릴 수 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팡 홍지 (Fang hongjian) 는 지난 밤에도 중국 식당에서 점심을 먹는 것을 생각했다. 바오 양은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겉모습이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6 1, 마음에 드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62. 장 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외국 기업, YMCA,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전종서 고전 어록 2 1, 좀 더 멀리 앉고 싶어요. 너무 예뻐요! 이 달은 나를 놀려 바보짓을 할 것이다.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결혼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나는 그녀와 결혼한 지 수십 년이 되었는데, 그녀와 결혼한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다른 여자와 결혼할 생각도 하지 않았다.

3, 나의 용기와 너의 용기를 더하면 이 세상에 대처할 수 있다!

세상에는 많은 좋은 사람들이 있지만, 당신은 가장 중요한 사람입니다. 네가 원한다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만약 네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영원히 너를 그리워할 것이다. 참, 나는 영원히 네가 보고 싶다.

5. 당신은 나의 깃발입니다. 내가 모든 것을 가로질러 쓰러졌을 때, 영원을 위해 싸웠습니다.

나는 저속한 사람이다. 산을 보면 산이고, 바다를 보면 바다이고, 꽃을 보면 꽃이다. 너를 볼 때만 구름바다가 용솟음치기 시작했고, 강물이 세차게 밀려들기 시작했고, 곤충의 작은 촉수가 온 세상을 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말할 필요가 없다. 나와 세상의 모든 것이 너에게 달려갈 것이다.

7. 이제부터 우리는 죽을 뿐 다시는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8. 한 사람은 크게 흔들린다. 네가 그를 칭찬하면, 그는 조금도 핑계를 대지 않고 받아들였다. 마치 네가 그를 대신해서 빚을 갚는 것처럼, 그는 네가 이자를 지불하지 않은 것을 미워할 뿐이다. 또 다른 겸허한 위장은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 것이다. 그는 항상 자신이 창피하고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마치 사장이 뇌물을 받고 금액이 너무 적은 것처럼, 원래의 벽으로 돌아가 부하들을 배로 늘려서 다시 보낼 수 있게 했다.

9.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것도 일종의 자기 표현이다. 자신의 관점에 가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자신의 화제로 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한편, 자서전 작가는 종종 할 말이 없기 때문에 아내와 아들이 알아볼 수 없는 이미지를 묘사하거나, 친구들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의 일화를 끝없이 이야기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므로 한 사람의 자아를 이해하려면 그가 다른 사람을 위해 전파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자서전은 전기다.

10. 소는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이며'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는 정신을 표현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세상은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한다. 소는 절대 자신을 자랑해서는 안 된다. 적어도 생리구조는 그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1 1. 나는 내가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을 안다. 너의 친구가 많다고 들었는데, 나도 올라갈 자격이 없지만, 나는 너의 친구 중에 번호를 매기고 싶다.

12, 너의 입이 안쪽으로 기대어, 내가 너의 입에 대고 말하면, 줄곧 너의 마음에 닿아, 너를 크게 아껴주고, 너의 귀로 들어간다.

13, 처음에는 약속 시간에 만나서 만남 전후의 날을 빛나게 하여 아름다운 날이 될 수 있습니다.

14, 오늘 외출할 때 버스를 타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은 차돈으로 이 물건을 샀다. 물론 나는 과일을 살 돈이 있지만, 나는 과일을 사는 돈을 절약했다. 마치 그것이 내가 정말로 너에게 준 것 같다.

15, 나는 아들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딸을 원한다. 단 하나, 너처럼.

16. 처음 만났을 때, 내 마음이 불꽃으로 불어서, 나는 평생 회아궁이를 청소해야 한다.

17,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의 일생을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를 만나기 전에 그는 지나가지 않고 나에게 공백을 남겨 주었다.

18, 일생에 한 번, 결혼을 목적으로 한 연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더 이상 제멋대로여서 고개를 숙이려 하지 않는다.

19, 더 이상 고집으로 쉽게 헤어지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믿어, 곧장 앞으로 가면 늙어갈 수 있어. 이런 식으로 유년 동안 세월은 아름다웠다. 나는 이 생에 네 손을 잡고 네 아들과 백년해로하기를 바랄 뿐이다!

20, 우리는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행복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없는 것이 지금 오는 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녀가 오는 길에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 어떤 사람들은 너에게 잘해 주는 것은 네가 그에게 잘해주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너에게 잘해 주는 것은 그들이 너의 좋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2 1,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행복은 손을 잡고, 함께 떠들썩하게 걷고, 함께 외로움을 기다리는 것이다.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을 동반하고, 기쁠 때 함께 웃고, 슬플 때 함께 우는 것이다. 자신이 갖고 싶은 마음을 갖는 것이다. 지루한 날을 반복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고, 같은 일을 하는 것도 지루하지 않다.

22. 우리는 애국가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 나는 노래도 좋아하지 않고 듣기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도망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부모님의 나라에 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 가족을 떠날 수 없다. 중국은 약국으로 국치가 깊다. 우리는 2 등 시민이 되기 위해 나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문화인입니다. 조국의 문화를 사랑하고 조국의 글과 언어를 사랑합니다.

23. 한 사람은 다양한 수준의 운동을 통해 성취감과 다양한 수준의 수익을 얻는다. 향신료처럼 부서질수록 향이 짙어진다.

24. 인생의 길에서 명리와 권력을 일심으로 추구한다면, 다른 사람을 돌볼 여유가 없다.

25, 명성, 사는 것이 자신에게 유용할 수 있고, 죽은 후에야 쓸 수 있다.

26.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에게도 개의치 않는다. 나는 자연을 사랑하고, 그다음은 예술이다. 나는 생명의 불을 구워 따뜻하게 하고 있다. 불이 이미 꺼졌으니, 나는 갈 준비를 했다.

27. 소년은 노는 데만 열중하고, 청년들은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장년은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고, 노년에는 자기기만에 안주한다. 인생 기하학, 고집이 센 철이 얼마나 순금을 만들 수 있을까? 그러나, 운동의 정도가 다르면, 반드시 다른 정도의 결과가 있을 것이다. 정도가 다른 방종은 필연적으로 정도가 다른 고집을 쌓을 것이다.

28. 인간은 신의 가르침에 의존하지 않는다. 인간성에는 정신적인 양심이 있다. 정신적 양심의 지도 하에, 모든 사람은 물질보다 더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29. 사람은 비록 보잘것없고 인생은 짧지만, 사람은 배울 수 있고, 수양을 할 수 있고, 향상시킬 수 있다. 사람의 가치는 자신에게 있다.

30. 하느님은 모든 행복을 한 사람에게 집중하지 않으실 것이다. 사랑을 얻는 것이 반드시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돈이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행복은 반드시 건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을 갖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만족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마음을 단련하고 영혼을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즐거운 즐거움은 정신, 이런 기쁨에 속한다

전종서 고전 어록 3 1. 일반적으로 공부는 두세 명의 머리가 간단한 사람이 황량한 교외의 오래된 집에서 배양한 것을 토론하는 것이고, 시장에서 눈에 띄는 공부는 대중화된 학습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2. 따낼 수 없는 포도에 대해 우리는 그것이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콤하다고 상상한다.

3. 위선의 특징은 체면이 서지 않고 한사코 체면이 깎인다고 할 수 있다.

4. 출국은 여드름, 땀띠, 나가야 할 것 같아요. 여드름을 앓은 아이들은 핑안 성장할 수 있고, 앞으로 이 두 가지 문제에 부딪혀도 감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외국에 가본 적이 있고, 우리는 소원을 빌었다. 우리의 영혼은 건전합니다. 우리가 이 미세한 웜, 박사, 마스터를 만났을 때, 우리는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5. 과거의 우민 정책은 사람들이 교육을 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반면, 현대의 우민 정책은 사람들이 하나의 교육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무식한 사람은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6. 대학에서 이과생은 문과생을 업신여기고, 외국어생은 중국문학생을 업신여기고, 중국문학생은 철학생을 업신여기고, 철생은 사회학생을 업신여기고, 사회학생은 교육학생을 업신여기고, 교육학생은 자기 남편을 업신여길 수밖에 없다.

7. 강사는 하녀보다 낫다. 교수는 여자보다 낫다. 부교수는 여자다. 여종이 방을 거두고 첩을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적어도 과거에는 그랬다. 큰 아내를 만들고 싶으면 할 수 없다.

8. 과학자와 과학은 매우 다르다. 과학자들은 술과 같다. 나이가 들수록 값어치가 있고 과학은 여자와 같다. 그들이 늙으면 값어치가 없다.

9, 외국 과학자 진보, 중국 과학자 기사.

10, 사랑과 성욕은 쌍둥이다. 비슷하지만 다르다. 성욕은 사랑의 기초가 아니며, 사랑도 성욕의 승화가 아니다.

1 1.' 여자친구' 는' 연인' 의 학명으로 비교적 엄숙하다고 한다. 장미가 생물학적으로' 장미과 목본 복엽식물' 이라고 불리거나 이혼에 관한 법률 용어가' 합의 이혼' 이라고 불린다.

12, 실연에 빠지면 자신의 슬픔을 거지의 썩은 다리, 피투성이의 공전, 박인의 연민, 또는 일이 변해 병사의 종기 노반과 탈의 지시를 떠올리며 충격적이다.

여자가 책을 사는데 돈을 쓰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남자는 설탕 코팅 화장품을 사서 여자에게 주려고 하지만, 책만 빌려 주고, 여자는 사지 않고, 그가 그녀에게 선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진실은 무엇입니까? 빌린 후에 책 한 권은 두 번의 접촉에 대한 핑계로 아무런 흔적도 없다. 남녀 간의 사랑의 필연적인 준비다. 책을 빌리자마자 문제가 커졌다.

14, 머리가 재능 있는 여자, 태어날 때부터 바보 같은 남자에게 그녀를 거꾸로 뒤집도록 가르치려고 태어났다. 왜냐하면 그는 재능이 없고, 또한 재능을 신비하게 보고, 숭배의 정도는 놀라울 정도로, 돈이 없는 가난한 소년이 부자를 숭배하는 것과 같다.

15, 남자는 창의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고, 여자는 사회활동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사회에서 하는 일은 여자가 해야 한다. 그래야 남자가 집에 숨어서 냉정하게 생각하고, 새로운 과학을 발명하고, 새로운 예술을 만들 수 있다.

16, 또래들이 결혼하기에 가장 적합하지 않다. 서로가 모두 전문가이기 때문에 아무도 누구를 속일 수 없다. 남편은 예측할 수 없이 아내를 숭배하거나 맹목적으로 남편을 숭배하지 않기 때문에 결혼의 기초는 견고하지 않다.

17. 남편이 같이 공부하는 것을' 동창생' 이라고 하고, 같은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을' 동창생' 이라고 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것을' 동정' 이라고 부른다.

18, 개는 수중의 살뼈 그림자를 추구하기 위해 입속의 살뼈를 잃어버렸다! 나는 소원대로 애인과 결혼했다. 나는 그때 더 이상 볼 수 없는 물의 그림자가 싫어질까 봐 두려웠다.

19, 큰집에서 며느리를 하는 여자, 평소에 밥을 먹고 배가 작고 화가 나서 배가 크다. 아기가 생기면 배가 정말 커요. 그때 네가 밥을 먹는 위는 커질 수 있고, 화난 위는 작아질 수 있다.

20. 닭과 오리가 있는 곳에는 많은 배설물이 있다. 젊은 여성이 있는 곳에서 많이 웃는다.

2 1. 다른 여자들과 절대 인사하지 마세요.

22. 소도시의 현대 소녀들은 중국 최초의 재봉사가 만든 양복처럼 세련되고 촌스럽다. 그들은 외국인의 낡은 옷을 패치하여 소매와 바지에 만들었다.

23. 역사는 나고가 말한 것처럼 총검마끝이 펜처럼 뾰족하고 피를 묻혀서 적의 피부에 써야 한다.

24. 너는 반드시 좋은 일을 기억할 필요는 없다. 그것은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25. 못생긴 사람에게 자세히 보는 것은 잔인하다. 그가 나쁜 사람이 아니면 너는 그를 처벌해야 한다.

26. 그녀 (바오 양) 는 진홍색 브래지어, 바다색 살감 반바지, 신발에 빨간 손톱이 드러나고. 누군가는 그녀를' 숙식점' 이라고 불렀다. 왜냐하면 숙식점만 그 따뜻한 고기를 공개적으로 전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진리" 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리는 적나라하다" 고 한다. 바오 양은 누드가 아니라, 그들은' 부분적인 진실' 으로 바뀌었다.

27. 여행, 한 사람의 인품을 얻겠다고 가장 믿고 있습니다. 여행은 가장 피곤하고, 가장 번거롭고, 가장 노출될 때이다. 길고 힘든 여정을 거쳐 상대방을 미워하지 않는 사람만이 친구가 될 수 있다.

28. 말은 비어 있고 사람은 살아 있다. 사람은 말하지 않고 행하고, 말은 사람에 따라 변한다. 말 한 마디가 이미 나왔으니,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계약 파기, 번복, 사과, 이혼과 같은 세상에는 많은 일이 없다.

29. 쉽게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숨겨진 지혜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한다. 마치 자물쇠가 달린 밀폐 상자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안에 보물이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30. 한 사람의 결점은 원숭이의 꼬리와 같다. 원숭이가 땅에 쭈그리고 있을 때 꼬리는 보이지 않는다. 나무에 올라갈 때까지 대중에게 경의를 표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빨간 엉덩이 긴 꼬리는 새로운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 그것은 높이 오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3 1, 아첨은 사랑과 마찬가지로 제 3 자가 방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32. 자연인은 그들에게 외로움을 가르치고, 하나는 서로 보답해야 하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고슴도치처럼, 함께 모이면 항상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하거나, 다른 사람이 자신을 불쾌하게 하는 것처럼, 우리는 거리를 두고 친밀하게 단결해야 한다. 네가 내 고기를 찌르든지, 아니면 내가 너의 가죽을 긁든지.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