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지식 경쟁 프로그램 1 1, 경쟁 배경 및 목적
20XX 성 점원 등급 시험 문서 정신을 더욱 관철하고, 우리 직원의 기본 업무 지식에 대한 숙달과 운용을 보급하고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직원들이 기본 업무 지식을 배우는 적극성을 강화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우리 행은 전 행내에서 기본 업무 지식 경쟁을 조직하여 본 계획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둘째, 경기 시간, 장소 및 요구 사항
(1) 경기 시간: 7 월 중순.
(2) 경기 장소: 지점 7 층 회의실.
(c) 입학 요건:
1. 아울렛이나 부서별로 팀을 구성하여 7 개 팀으로 나누어 6 명당 1 개씩 팀을 이룹니다. 그룹화는 부록 1 그룹 표를 참조하십시오.
2. 각 지점, 영업부 추천 1 명 대표 참가, 기타 각 영업점은 대표 2 명을 추천합니다. 각 팀은 팀장 한 명을 추천할 필요가 있고, 나머지 5 명은 선수이고, 다른 팀은 그들 팀의 싱크탱크에 참가하지 않는다.
3. 어느 코너에서든 팀은 각 팀의 싱크탱크와 상담할 수 있으며, 각 팀마다 세 번의 기회가 있으며, 매 5 분마다 배달이 끝납니다.
4. 참가 제목 (자체 제목 포함) 은 모두 20XX 본사 카운터 시험문제고에서 선택됩니다.
5. 만약 두 팀이 무승부가 된다면, 은행 지도자는 초과 근무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셋. 경연대회 및 세칙 설명
(1) 필수 답안.
1. 필수 시험 문제는 멀티미디어로 보여주며 *** 10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형은 객관식 문제와 옳고 그름 문제, 문제당 5 문제다. 질문당 10 점, *** 100 점.
2. 각 팀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누적 점수는 링크의 최종 점수로 사용됩니다.
3. 각 팀의 일련 번호는 답안 순서입니다. 각 질문에는 2 분 응답 시간이 있으며 시간 초과 응답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2) 퀴즈 링크.
1. 답변 * * *, 총 20 가지 질문, 객관식 질문 및 참/거짓 질문입니다. 각 제목 10 점, ***200 점.
2. 퀴즈 질문은 사회자가 구두로 대답하고, 각 질문은 사회자가 두 번 읽는다. 경기 기간 동안 각 팀은 사회자에게 어떤 문제도 제기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처리하여 매번 5 점을 공제한다.
3. 팀은 플래카드를 들고 대답한다. 진행자가 전체 질문을 보고' 먼저 대답해 주세요' 라고 말해야 팀이 플래카드를 들고 대답할 수 있다. 사회자가' 첫 번째 대답성공' 신호를 보낸 후에야 각 팀은 답을 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처리하고 매번 2 점을 공제한다.
4. 제 1 질문 답안마다 10 점, 제 1 답안 오답 10 점, 누적 득점은 해당 과정의 최종 점수입니다.
5. 질문 5 분 후, 팀이 대답한 로고가 없으면 바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3) 질문에 대답할 차례다
1, 객관식 및 참/거짓 질문에 답하며 각 팀은 두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2. 답안은 각 팀이 스스로 준비하고, 각 팀마다 2 가지 질문, 1 도선다형 질문, 1 도단문제를 준비한다.
3. 각 참가 팀의 번호에 따라 어려서부터 대형까지 각 팀이 교대로 앉아 다른 6 개 참가 팀 중 하나를 지정해 질문에 답했다. 질문에 대답하도록 지정된 팀은 대답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4. 답마다 20 점, 정답에 20 점, 오답에 20 점을 더합니다.
5. 이전 질문에 대한 응답 시간은 3 분마다 한 번입니다. 대장은 구두로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질문을 읽은 후, 그는 질문에 대답하도록 지정된 팀에 "실례합니다, 질문을 분명히 들었습니까?" 라고 물어야합니다. 답안을 배정받은 팀장이' 명확하다' 고 대답할 때만 답안 시간을 계산할 수 있다.
6. 응답 시간 초과, 잘못된 공제, 대답당 20 점 공제.
넷째, 상 설정
(1) 경기 총성적,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1, 참가 팀별, 수상자 4 명 상금은 참가팀 소속 부서나 영업망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된다.
1 등상 각 부서 또는 영업망은 현금 600 위안을 보상한다.
2 등상 각 부서 또는 영업망은 현금 400 위안을 보상한다.
3 등상 각 부서 또는 영업망은 현금 300 위안을 보상합니다.
각 부서 또는 영업망마다 100 원의 현금 보상을 받게 됩니다.
(2) 싱크탱크 현장 성과에 따르면 행지도자는 두 개의' 최고급 싱크탱크' 상을 수여했고, 수상 싱크탱크 멤버들은 각각 정교한 노트북 한 대를 증여했다.
(3) 현장 직원 (팀 구성원, 싱크 탱크 멤버, 현장 직원 포함) 의 성과에 따라 임원이 5 개의' 최우수 성과상' 을 수여하며, 1 인당 16G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1 개를 수여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예산
(1) 보너스 비용은 *** 10700 원입니다. ("신회 지점 기본 업무 지식 경쟁 보상 비용 목록" 참조)
(2) 식품음료 구매비용은 약 1.500 원입니다.
(3) 장소 배치비 150 원입니다.
총 비용은 약 12350 원입니다.
자동사 리더십과 직원 배치
기본 업무 지식 경쟁은 신회 지점 당위원회의 지도하에 거행된다. 구체적인 조직 기관 및 직원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 심사위원단은 리더 육 * * 와 팀원 * 곰, * * 임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2) 직원 배치:
1, 사회자: 2 명.
2. 스코어 7 명, 해당 팀에 점수를 매기는 책임이 있습니다. (재무 운영부 담당).
3. 총 7 명의 타이머가 각각 해당 팀의 타이밍을 담당하고 답안 과정에서 각 팀의 거패 순서를 관찰한다.
4. 사진:.
전기 기술자: 빙남과 상시.
6. 현장 환경 및 질서 유지원: 녹색,.
장면 배치: 탄, 첸 샤오 딩, 녹색, 평면, 남쪽.
8. 물류 공급: 주위.
일곱. 행사 전 준비
(a) 경기 현장 배치
1, 컬러 풍선, 컬러 밴드 등을 걸어주세요. 활동 분위기를 조성하다.
2, 큰 칠판을 준비하고, 현장에서 점수를 매기고, 각 링크 점수를 발표합니다.
3. 마이크 최소 4 개, 사회자에게 2 개, 1 심사위원단, 1 예비를 준비합니다.
4. 경기 전에 각종 음향장비, 프로젝션 장비, 컴퓨터장비 (정병남이 책임짐) 를 테스트하여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5. 현장 좌석을 배정합니다. 참가 팀과 관중은 7 개 조로 나뉘어 연단을 마주하고 좌석은 반원형으로 배열되어 있다. 팀을 위해 7 개의 작은 책상을 준비하다.
6. 질문에 대답하는 7 개의 플래카드를 준비합니다.
(2) 경기 초반에는 종합부가 통지와 상담을 발표할 책임이 있다.
상업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21, 경쟁 내용
노동과 사회보장, 인구와 가족계획, 민정, 장애인 업무, 평평화 지역사회 건설 등 흔한 업무 지식.
둘째, 참가자:
각 마을 (지역사회) 은 선수 3 명을 추천하고 노동보장직원은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셋째, 경쟁 절차:
1, 사회자 개회사, 초청 게스트 소개, 지도자 참석, 참가 팀.
경쟁 단계 (퀴즈, 필수 답변).
3. 지도자의 연설.
사회자는 경기 결과와 시상식을 발표했다.
넷째, 경기 규칙
(1) 팀장이 추첨하여 참가 플랫폼 수를 결정하고, 추첨 후 각 참가팀이 출전 선수의 좌석과 답안 순서를 결정한다.
(2) 질문 유형 설정. 이번 대회의 답안 형식은 답안과 필답의 두 종류로 나뉜다.
1, 답을 뺏다 (질문 30). 사회자가 질문을 읽고' 시작' 을 한 후, 대원들은 응답기를 눌러 답안할 수 있으며, 답안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다.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 틀리거나 시간 초과 또는 대답하지 않음, 질문당 10 점. 호스트가 질문을 보거나 "시작" 하기 전에 자동 응답기를 누르면 10 점이 공제되고 이 질문은 다시 한 번 대답한다.
2. 필수 답안 (18). 필답은 각 팀이 교대로 대답하고, * * * 2 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팀마다 1 명의 선수가 질문에 답했다. 각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은 90 초를 넘지 않고, 질문당 점수는 20 점이며, 답은 정확히 20 점을 더한다. 대답이 완전하지 않아 심사위원팀이 즉석에서 상을 수여했다.
(3) 초과 근무. 대답한 뒤 순위가 무승부가 되면 무승부를 기록한 팀은 연장전을 치면서 먼저 대답하여 순위를 결정할 것이다. 부가전은 골든 글로브 제승법을 채택하여 첫 번째 이별로 이겼다. 추가 경기 제목의 점수는 10 입니다.
(4) 이번 대회 각 팀의 기초는 100 점으로 나뉘어 진행자가 즉석에서 가산점이나 감점을 결정한다. 사회자가 출전 선수의 답이 정확하거나 완전한지 확인할 수 없을 때 심사팀은 즉석에서 판결을 내리고 가산점을 주었다. 심사 팀의 현장 판결은 최종 판결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및 요구 사항
1, 팀당 3 명, 옷차림이 단정하고 대범하다. 참가자는 경기 도중에 마음대로 떠나서는 안 된다.
2. 각 팀은 추첨에 의해 결정된 그룹별로 순차적으로 입장하여 사회자가 관중에게 소개했다.
3. 경기 기간 동안 모든 대원들은 휴대전화 등 통신수단을 가지고 입장해서는 안 된다. 경기가 시작될 때 관중들은 휴대전화와 같은 통신 도구를 끄거나 음소거해야 한다.
4. 팀원은 질문에 대답할 때 반드시 분명하게 말해야 하며, 사회자와 심사팀이 판단할 수 있도록 목소리가 커야 한다.
5. 출전 선수는 사회자와 평론단의 논평에 이의를 제기해서는 안 된다.
6. 진행자는 제때에 공정하고 정확하게 선수의 답안을 판단해야 한다. 사회자가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면 심사팀에 문의할 수 있다.
심사 팀은 사회자와 출전 선수를 감독할 권리가 있다. 심사팀이 사회자에게 명백한 착오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사회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관중, 해설팀, 진행자 등 모든 비출전 선수는 출전 선수에게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팀이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을 취소한다.
8. 팀이 질문에 대답할 때 누구도 그들의 대답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9. 협상이 허락될 때 선수는 무대에서 결정을 논의하고 인솔자 등 인원이 무대 아래에서 지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대답이 보충을 허용하면 사회자는 후원단이 정해진 시간 내에 답변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10, 참가자는 경기에서 부정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선수가 경기 플랫폼에서 자료를 읽는 등 허위행위를 한 것을 발견하면 사회자는 경고를 하고 매번 팀 20 점을 공제한다.
1 1. 감독팀은 전체 경기 과정의 감독과 공증을 담당한다.
여섯째, 상 설정
이번 대회에는 팀 1 등상, 2 등상, 3 등상이 설치된다.
일곱째, 지도자의 연설
XX 거리 당공위 서기 왕선생이 말했다.
여덟. 상금 경품
경기 기간 동안 관련 지도자들을 초청해 현장을 관람하고 우승팀에 상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