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인식:
킹스맨은 보통 모든 영웅을 연기한다. 만약 전투가 정말로 시작된다면, 그들은 분명히 일부 연대전을 선택할 것이다. 하지만 청동게이머들은 영웅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은 반드시 자신이 잘 치는 영웅을 꺼내는 것이다. 연대전을 불문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이런 선택은 후기 연대전에서 절반을 잃게 할 것이다. 킹스맨은 청동선수보다 언제 무엇을 해야 할지 더 잘 알고, 그리고 마음가짐이 더 잘 조정된다. 때때로 청동 플레이어는 왕보다 더 많이 헤엄치거나, 언제 지탱할 것인지, 언제 줄을 걸을 것인지, 전반적인 상황을 잘 판단할 수 없을 때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킹스맨은 이 점을 잘 활용해 단병을 안고 한 명씩 물리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경제가 앞선 상황에서도 청동 선수가 온라인 자포자기를 할 수 있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LPL 리그에는 이런 고전적인 사례가 많다. 몇 명이 함께 한 사람을 잡으러 가서 이 사람이 우세하면 잡힐 수 있다는 것을 계산한 후 이를 돌파구로 삼는다. 킹스맨은 의식적으로 청동게이머를 앞서고, 때로는 장비도 중요하지만, 팀 간의 조화와 게임의식은 게임의 진로를 더 잘 결정할 수 있다.
게임 기술:
킹스 플레이어의 기술은 확실히 청동 플레이어보다 낫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처음에는 몇 명의 머리를 보내면 경제 격차가 좀 낮아질 수 있지만, 왕의 칼 수는 반등하지 않고 청동게이머를 능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이런 상황은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제칼 기술의 차이다. 칼을 만드는 상황에서 청동 플레이어의 경제는 너무 많이 앞서지 않을 것이다. 야생이나 다른 적 동료들의 지원에 직면하여 청동게이머는 여전히 후퇴할 것이다. 경제가 계속 낙후되어도 왕팀은 청동선수보다 절대적으로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팀을 칠 때 합리적인 입석을 통해 입석을 출력하는 것이 좋다. 청동플레이어는 각종 사오 기교로 왕을 이길 수 있다. 초기 청동게이머는 여전히 우세하고 비교적 잘 치지만, 왕의 플레이어는 경기 기간 동안 경제 격차가 654.38+0 만 원이라도 양측 팀은 여전히 안정적이었다. 킹스맨이 오랫동안 경기를 질질 끌었을 때, 두 팀의 격차는 차이가 아니었다. 만약 다시 한 번 한다면 청동게이머는 틀림없이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어떤 작은 기회라도 왕에게 붙잡힐 수 있지만 청동 플레이어는 잡을 수 없다. 킹스맨이 게임 중후반에 기회를 잡으면 게임이 끝날 수 있다.
그래서 왕자영요 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왕의 팀은 확실히 청동 팀을 이길 수 있습니다. 결국, 다른 사람의 왕 칭호도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며, 전적으로 실력에 달려 있다. 그들은 실력으로 자신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