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을 시작하기 전에, 현재 무당 4 대 시스템의 구성에 대해 대강의 이해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선 현재 유행하고 있는 늑대빙은 전체 게임 중 폭발피해와 AOE 피해가 가장 높은 것으로 초승달에 버금가고 있다. 이상적인 출력 환경에서 싱글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속도로 보스혈봉을 격파할 수 있다. 하지만 근전 개전 C 는 사본을 먹는 숙련도와 출력 환경에 비해 목사의 방패가 직접 누워 있지 않는 한 기술간 강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피해는 피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어제의 황화월치가 있다. 초승달의 열기는 아직 열리지 않았을 때 그렇게 덥지는 않지만, 여전히 법사가 종합적으로 다친 천장이다. 특정 폭발과 AOE 를 감안할 때, 출력 환경은 늑대 얼음보다 훨씬 낫다. 월형수의 가장 큰 단점은 전희장이다. 상처가 터지기 전에 겹쳐 야외 변비를 일으킬 필요가 있다. 그리고 월누이는 가장 많은 축복을 받는 직업으로서 사복은 반드시 높이 당겨야 하며, 고독한 늑대와 가난한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사자의 마음이라면 나는 별로 놀지 않아서 평론을 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오빙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상적인 수출 환경에서 오빙의 종합 상해와 폭발은 늑대의 얼음과 달치보다 못하다. 단순히 상해를 수출하면, 분명히 번호를 매길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오만빙의 가장 큰 장점은 만금유, 가장 편안한 출력 환경+야외괴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다. 단량체와 AOE 는 저폭발 저연속 상해로 늑대와 레저게이머에게 매우 적합하다. 오병은 신의 축복에 대한 의존도가 높지 않고, 자신의 신의 축복 가격이 낮아 가난한 게이머들이 고려하기에 적합하다.
첫 번째 부분은 신의 가호의 우선권이다.
서리 순환, 수동적, 의미 불명,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다. 물론 두 번 클릭해도 됩니다. 올림픽 얼음에는 체크무늬가 없고, 빙총은 CD 가 부족하지 않다.
오빙의 핵심 수동적 중 하나인 얼림은 보라색을 우선시하고 보라색에 여력이 있다. 얼수록 오빙의 하한선이 결정되고 등급이 높을수록 전성출력이 생기기 쉽다.
쇄빙, 두 번째 수동적인 핵심, 우선 보라색 기술이기도 하다. 금의 진급은 빙점 이하이고, 쇄빙은 올림픽의 상한선이다. 등급이 높을수록 숫자가 커지기 쉽다. CD 의 감소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보라색이면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올림픽 침투, 만금유 수동적, 1 급증가 상해 3% +0.6% 침투, 쇄빙급의 5% 보다 약간 낮지만 무조건 트리거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1 급을 더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기술 배합과 가산점 순서입니다.
빙오의 기술에는 두 가지 띠법이 있는데, 네가 즐거운 총을 가지고 있는지 보자.
첫 번째 정기 증가, 얼음총+폭설+플래시+번개, 직업기술대 증가+왜곡.
개인과 단체 수출을 겸비하면서 얼음총 스택의 마법정은 얼기도 하고, 눈보라 속에서 고속으로 얼고, 두 단계의 쇄빙이 번쩍이며, 번개 결말과 왜곡은 일제히 진행되는 동안 CD 를 빠르게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약간의 10 의 번개, 얼음총, 눈보라를 더하면 충분하다. 좀 더 행복해지려면 15 낙뢰 후의 눈보라를 고려해 볼 수 있다.
폭도가 시작되자 눈보라가 불었다. 좋은 각도를 찾아 두 번 연속으로 전투를 끝내다. 플래시 회사는 계속 회피할 수 있지만, 피한 후 바로 던져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벙어리가 될 것입니다.
두 그룹의 표준 단체 폭발. 첫 번째는 공수정 3 과 블루 500: 눈보라-닷지-증가-포격 2- 동결 * 2- 번개-난사 3 입니다. 눈보라를 피한 뒤 흔들어 첫 포격으로 6 점프눈보라, 두 번째로 2 점프폭설, 번개로 5 점프폭설 +2 점프동결, 꼬리카드 무작위 사격이 폭발증가 중 완성됐다.
요점: 두 번째 껍질을 벗기면 첫 번째 쇄빙과 상해를 계승하고, 당신이 먹는 음식까지 더해지지만, 최대 5 층까지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 껍질을 벗기는 것은 기본적으로 쇄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얼어붙은 정도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낙뢰 후 3 중대는 특히 꼬리중대의 난사 피해가 크니 꼭 증액해 주세요. 이 연격 과정에서 너는 한 번 피하면 중간에 꽂힌 얼어붙은 *2 번-1 번, 그렇지 않으면 폭발이 끝나지 않는다.
두 번째 폭발 세트, 공정 폭발, 일반적으로 오프닝에 적용, 또는 당신이 뽑히거나 다른 사람을 끌어당기면, 당신은 수정될 시간이 없습니다. 500 블루 스노우-닷지-피피-증가-포격-동결 * x- 번개-랜덤 슈팅 3 중대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요점: 난사는 증가폭을 얻지 못하므로 번개와 플래시가 가득 찼음을 보장하면 됩니다. 이 X 는 당신의 수정 수, 0 수정 = 1, 4 수정 =2 에 따라 달라집니다.
성인의 시간: 결국 비난은 말뚝이 아니라 성인의 시간이 너무 불확실하다. 일반적으로 다음 추가가 터지기 전에 다음 임무를 완수하면 충분하다: 1, 눈보라에 500 파란색을 남기고, 늘면 눈보라를 던질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카드가 CD 를 추가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2. 크리스탈을 충분히 칩니다. 늘면 보통 4 층이 있고 눈보라는 1 층을 준다. 그동안 1 아이스총을 세 번+두 번 쳐야 합니다. 이론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마음대로 세 번 찍으면 눈보라 후에 번쩍일 수 있지만, 역말뚝에 대한 요구는 거의 가혹하다. 4. 중간에 플래시와 번개를 동시에 삽입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다음 기술 중 하나가 CD 에 끼워질 것이다. 5. 얼음총 몇 자루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보통 4 중 크리스탈을 치면 됩니다. 이 물건은 DPS 가 높지 않고 파랗다. 너는 차라리 마음대로 버리는 게 낫겠다. 。
두 번째 기술 세트, 오수는 신나게 폭발하고, 기술에는 얼음총+폭설+플래시+번개, 직업기능 증가+오수 포격이 있다.
공수정 3 호의 새로운 폭발, 눈보라-닷지-증가-플래시 2 연-오수 포격, 만수정은 포격과 플래시 사이에 얼음총을 꽂을 수 있다.
공중 3 시, 블리자드-닷지-증가-올림픽 포격, 번개맨 2 연도 증가가산을 받지 못해 다음 눈보라까지 연기한다.
새로운 폭발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증가에서 시작되고, 두 번 증가할 때마다 새로운 폭발을 삽입한다.
장점: AOE 폭발은 매우 높고, 올림픽 포격으로 인한 피해는 2 차 천둥의 합과 같고, 1 발은 전통 폭발과 맞먹는다. 성현시간의 눈보라 속에서 번개를 칠 수 있어 폭발과 총상해를 더 높이, 상해 곡선을 더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
단점: 포포는 포격하기 쉽고, 왜곡되지 않은 CD 감소는 잦은 회피전에서 혼란을 일으키기 쉬우며, 고압 행사와 목사가 없는 팀에는 적합하지 않다 (방패 지지직 필요)
그런 다음 밀수품 시간, 올림픽 얼음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실용적인 팁을 쓴다.
우선, 어떤 사람들은 블루에 끼어 있는 것이 통병이다.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총을 쐈을 때 * * * * 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 이유는 이 두 기술의 파란 소모가 매번 손을 댈 때마다 공유되기 때문이다. 플래시 블루 소비 280, 이사블루 소비 140, 아이스총은 각각 150,100,80 입니다.
그리고 얼음총에 대해 말해 주세요. 많은 오스트리아 아이스총은 얼음총을 던지고 물을 젓는 것을 좋아한다. 여기서 저는 얼음총이 330 블루를 소비하고, 얼음구슬이 230 으로 돌아가고, 순손실 100 블루를 소비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질문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얼음총의 공격 속도가 핑안 A 와 거의 같다는 점이다. 3 중대의 배율은 각각 1.0, 1.3 과 1.7 이고, 4 중대의 실제 피해는 약 0 ... 평균 비율은 이 기술은 주로 크리스탈을 한 번에 하나씩, 한 번에 세 개씩 접은 다음 여러 겹으로 얼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눈보라가 났다. 이 기술은 매우 많다. 오병은 CD 를 돌려 버리는 것을 좋아한다 ... 폭설은 오빙의 핵심 기술이다. 오직 고속 겹침으로 짧은 시간 안에 폭발하는 것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기술의 상처는 사실 높지 않다. 。 벌거벗은 번개와 비슷해요. 대부분의 경우 만족스럽지 않아요 ... CD 를 낮추는 오수 기술이 없으면 눈보라의 결과는 다음 성장률이 높아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어쩔 수 없이 얼음을 깨뜨리지 않고 화이트보드를 칠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가격이 오르기 전에 눈보라가 날 것이다. 너는 현자 시절 포격에 협조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또한, 이 기술의 CD 를 못 본 척 해주세요. 벌거벗은 운전은 정말 어리석다. 너는 계속 회사를 그리는 것이 좋겠다. .....
힌트:
1. 평A 중대는 두 벌, 각각 ↓↓ → 짧은 폭발련, 또 다른 한 벌, 각각 ↓↓ ↓ → → → → → → → → → → → → → → → → → 3 개 3 개 3 개 중대의 사격을 어지럽히고, 긴 무작위 사격련을 부르고, 번개를 치고 1 을 보낸다 번개가 친 후, 한 번의 긴 발리에서 강성을 완성하려면 약 9S+ 1S 가 필요하다. 이 10S 는 당신의 증가나 현자 시간의 침투를 거의 막을 수 있습니다. 총 블루 840 의 경우는 대부분 넘칩니다. 그래서 당신이 빈 블루를 부활시키거나 원격 출력을 하도록 강요받지 않는 한, 부상이 높더라도 때리지 않을 것입니다. 짧은 폭발 회사의 마지막 폭발, 배수량이 길고 무적의 선반이 길다. Boss 의 전체 화면 폭발과 일부 자체 제어 기술 외에도, 29 권의 책, 리깃도의 화재, 30 권의 책 속 둘째 화권의 밀착 민공, 32 권의 책 속 뱀의 꼬리와 같은 이상한 것들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폭발적인 무적 선반을 먹을 수는 있지만 DB 를 피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독불을 먹으면 죽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 오빙의 번쩍임과 낙뢰 후의 난사는 뒷좌석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일부 지형 장면에서는 주의해서 사용하십시오. 또한 셈, 일사, 3 단의 판단점은 다르다. 거리가 멀면 쉽게 상해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플래시, 난사 앞에서 뛰어내려 상처가 다 나도록 보장한다.
3. 당신과 당신의 팀원을 위해 오빙과 규도를 놀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