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세요. 즉, 밥을 사주세요.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대로, 밥을 먹지 않은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바로 밥을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러 간다면, 너는 체면을 즐기면서 동시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7.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빈사 작가의 작품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8.' 국가에 있다',' 아직도 국민에게 정한다' 등 기이한 이야기지만, 언어의 공허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교부의 이름은 사실 마술사가 노는 날칼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9. 성실한 사람의 악독함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수 있다.
10,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웃기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1 1,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막아 추태를 가릴 수 있습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저녁 점심을 먹은 그 중국 음식점도 떠올렸다. 바오 양은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13,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기독교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16,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다. 나는 아직도 돈을 믿는가?
17,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친절한 사람들을 초대하여 더러운 것을 먹고, 흑막돈을 좀 쓰고, 대수롭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18,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19, 한 사람, 스무 살 아직 미치지 않고,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서른 살이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 1. 만약 당신이 계란 하나를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하고, 감옥에서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열정으로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23.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
편견은 생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일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한다. 거실만 있고 침실이 없는 집을 짓는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는 것 같아요.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야 해요.
28. 막내는 새로운 것이 있어야 재미있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만드는 것이 좋다.
29. 제창한 유머는 반드시 인공적인 유머여야 한다.
30.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재능으로 오해했다.
3 1,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3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33.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고 싶었다. 그는 "나는 그녀와 함께 있지 않다. 나는 그녀를 만나 할 말이 없다! "
34,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의 지식이 이렇게 평범하여 사설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이미 나에게 속았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믿을 만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까지 알고 있지만, 나를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처럼 내가 누군지 안다.
37. 누구나 거울이 필요하다고 한다. 언제든지 자신을 비추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을 아는 사람은 거울을 볼 필요가 없다. 거울을 보고 모르는 것을 찾는 것은 소용이 없다.
38. 세상에 우연은 없다. 다만 화장을 하고 마스크를 쓴 필연이다.
39. 우리는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자주 보는 것이다.
40. 유용한 물건은 사람만을 위해 쓸 수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반대로, 쓸모없는 물건은 사람을 써서 엄호하고 방어할 뿐만 아니라 버림받는 것도 피할 수 있다.
4 1. 후영은 주황색의 큰 코를 가지고 있고 코에 얼굴이 붙어 있다. 그의 얼굴에는 모든 것이 있다. 그는 눈썹을 짜지 않는다. 그의 코에 술가시가 몇 개 있는데, 마치 미숙한 딸기 같다. 그는 보기만 해도 영웅이다.
42. 하늘과 땅 사이에는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장면이 많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43. 개를 때리는 것은 주인의 안색을 봐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를 때리는 것은 주부의 안색을 봐야 한다.
44.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간의 노력의 전체 역사를 요약한다.
웃음은 실제로 인간의 얼굴에 번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눈이 밝아지자 입맞춤 사이에 이가 반짝 빛났다.
46.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다. 남편이 없으면 실업을 의미한다.
47. 의사도 일종의 도살꾼이다.
닭과 오리가 있는 곳: 거름이 많다. 젊은 여성이 있는 곳: 말이 많다.
49. 못생긴 여자에게 자세히 보는 것은 잔인하다. 그녀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녀를 처벌해야 한다.
우유는 아이에게 주는 밥이니 식당에서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을 관리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5 1,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려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52.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은 헛소문을 퍼뜨린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거미가 그물을 끊는다.
53. 한 마디의 뜻은 청자의 마음속에 있다. 종종 낯선 고양이 한 마리가 방에 들어온 것처럼 소리가 하나도 없다. "모종" 이라고 부를 때까지 당신은 그 존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54), 오해, 성해도!
55.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수면도 죽음의 표본이다.
56. 유언비어는 독감보다 더 빨리 퍼지고, 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건달보다 더 악독하고, 낙태보다 더 피곤하다.
57.' 영원히 행복하다' 는 말은 너무 막연해서 실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터무니없어 성립할 수 없다. 빠른 것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항상 행복하다고 말할 때, 이것은 정사각형의 원주 운동과 정지 운동이 똑같이 모순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58.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정신적인 물질에 대한 가장 큰 승리이다. 영혼은 독립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59. 결혼하고 싶다면 먼저 여행을 가세요.
의미 있는 것은 시의 불행이다.
전종서' 포위 공격'
포위' 는 전종서 소설이자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독특한 스타일의 풍자소설이다. "새로운 학자" 라고 불립니다. 제 1 판은 상해 진광출판회사가 1947 에서 출판했다. 이 이야기는 주로 항일전쟁 초기의 지식인들을 다룬다.
1, 부끄러워 얼굴이 빨개지거나 하품을 하거나 말을 더듬는 것처럼 전염된다. 상황이 끈적끈적하다. 고무신이 진흙인 것처럼 잡아당길 수 없다.
2. 수 씨의 이상 중의 자신은' 염두매, 한랭한 얼음' 으로, 방홍이 점점 공손하게 대하고, 이어서 머리를 숙이고 구애한다. 매일 화씨 100 도 정도의 기후이지만, 이런 달콤하고 차가운 아이스크림 스타일은 안 된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3. 사상은 소리 없는 언어이다.
4. 먼저 박수를 쳐주세요. 지금 제 강연은 이렇게 열렬한 박수를 견디지 못하지만, 저는 돈을 내지 않는 두려움을 느낍니다.
5. 인간의 기술에 힘입어 이 배는 인간의 고민과 희망으로 가득 차 흥분으로 전진했다. 매분마다, 그것은 인기에 오염된 작은 방면을 무정한 바다로 돌려준다.
6. 홍은 점차 그들이 웃고, 끼어들지 못하게 하고, 글자를 납작하게 눌러 들어가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7. 연애는 대부분 성공하지 못하고, 결혼의 고민을 받거나, 결혼하지 않는 슬픔을 겪는다.
8. 이 선생의 얼굴에는 그 검은 액자 안경이 빠졌고, 두 개의 하얀 큰 눈은 껍질을 벗긴 삶은 달걀 같다.
9. 때때로 사람은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 말을 끝내고 환경이 바뀌었으니 그도 초심을 바꿔야 한다.
10. 요컨대, 당 양은 현대 문명사회의 기발한 한 송이인 진정한 아가씨이다.
1 1, 그녀의 밋밋함이 홍을 더욱 의심하게 했다. 그는 이것이 바로 사랑의 격정이 안정되었다고 생각한다. 마치 허리케인 뒤의 바다가 잔잔하고, 수시로 거센 힘이 그 아래에 잠복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하지만 생활은 정말 지루하다. 기성품 절친은 너무 희소하다. 잠을 잘 수 없는 사람처럼 수면제의 피해에 관계없이 눈앞의 편안함을 먼저 알아야 한다.
13, 수줍은 얼굴이 하품이나 말더듬이처럼 전염될 수 있고, 상황이 끈적끈적하다. 고무신이 진흙인 것처럼 잡아당길 수 없다.
14, 신은 꼬리를 흔들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많은 표정의 효과를 떨어뜨린다.
15. 만약 당신이 계란을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16, 수 씨의 이상중 자신은' 복숭아와 매화, 추위와 얼음' 으로 공손하게 경의를 표하고, 고개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한다. 매일 화씨 100 도 정도의 기후지만 달콤하고 차가운 아이스크림 스타일은 안 된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17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사천빈빈빈은 예의 바르고 무관심하다고 합니다. 마치 지도자의 표정이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18,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19, 먼저 박수를 쳐주세요. 지금 제 강연은 이렇게 열렬한 박수를 견디지 못하지만, 제가 돈을 낼 수 없다는 두려움을 느낍니다.
20.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만약 하나님이 정말로 인간을 사랑한다면, 그는 주인이 될 권리가 없다.
2 1, 홍은 점차 감복만 하고, 여자 같은 이상한 것을 생각하면 정말 세심하고 사려 깊고, 땀의 모공 주름에서 그녀를 따뜻하게 한다.
22. 여종이 말했듯이, 그녀는 주씨, 눈의 뉴스와 바빠서 봄물이 공중에 출렁이고 있다.
23. 때로는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다. 말을 끝내고 환경이 바뀌었으니 그도 초심을 바꿔야 한다.
24.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고 상상할 수도 있다.
25. 편지 한 통을 잘 써서 보냈는데, 그는 늘 로켓처럼 될까 봐 걱정했다. 그것이 착지했을 때, 불은 이미 꺼졌고, 상대방은 마른 숯 한 조각만 받았다.
26. 약혼 반지가 함정에 빠진 상징이라면 단추도 걸린 표시다.
27. 다음 4 개월 동안, 우리가 상해에서 남경으로 철수할 때, 역사는 나고가 말한 것처럼, 총검을 펜처럼 갈아서 피를 잉크처럼 찍어서 적의 피부에 종이처럼 써야 한다.
28, 여자들은 모두 어리석고, 남자는 원하는 만큼 어리석고, 많지는 않다.
29.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재능으로 오해했다.
30. 평생 소도시를 가장 싫어하는 현대소녀, 패션과 촌스럽고 도시화가 중국 최초의 재봉사가 만든 양복과 같다. 그녀는 가장한 외국인의 낡은 옷을 패치하여 소매와 바지에 만들었다.
전종서 결혼
1 .. 독감보다 소문이 더 빨리 퍼지고, 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있고, 불량배보다 더 악랄하고, 낙태보다 더 피곤하다.
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3.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의 일생을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를 만나기 전에 그는 지나가지 않고 나에게 공백을 남겨 주었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연애는 대부분 성공하지 못하고, 결혼의 번민을 받거나, 결혼하지 않는 슬픔을 겪는다.
6.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7,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8. 많은 사람들이 결혼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말투가 기정인 것 같다. 그들은 여자 본인에게 관심이 없고, 오히려 그녀의 아버지나 그녀의 형제를 부러워한다.
9. 세상에 의외의 일은 없다. 다만 화장을 하고 마스크를 쓴 필연이다.
10, 결혼하고 싶은데 먼저 여행을 가요.
1 1. 처음에는 약속 시간에 만나서 만남 전후의 날을 빛나게 하여 좋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12 우리는 이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13, 자신이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무엇이 무엇인지 알리지 않는 것은 인간성의 허영이다.
14. 당시 미스 수는 자신의 사랑을 너무 중시하여 함부로 주지 않았다. 지금 옷 한 벌 만들어서 입기 아까워 상자 안에 잠겨 있는데, 갑자기 이 옷의 외관과 색깔이 1, 2 년 동안 유행하지 않고, 어떤 것은 스스로 원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15. 만약 당신이 계란을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16, 꿈도 없고 감정도 없고 인생의 가장 원시적인 수면도 죽음의 표본이다.
17, 제창된 유머는 반드시 인공유머일 것이다.
18, 노인이 연애하는 것은 마치 오래된 집에 불이 난 것처럼 구속받지 않았다.
19, 한 귀여운 여자가 당신이 그녀의 약혼자 같다고 합니다. 약혼 없이는 그녀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뜻입니다. 소인이 이렇게 설명할 수도 있다. 그녀는 또 다른 약혼자가 있는데, 너는 그녀의 약혼자의 권리를 누릴 수 있고, 그녀와 결혼하는 의무를 이행할 필요가 없다.
20. 결혼은 금빛 새장과 같다. 새장 밖에 있는 새가 살고 싶어 새장 안에 있는 새가 날아가고 싶어 가버리고 게임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1 .. 한 마디의 뜻은 청자의 마음속에 있다. 그것은 항상 고양이처럼 방에 들어와서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다. "모종" 이라고 부를 때까지 당신은 그 존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의 우정은 열대 식물처럼 성장했다.
23. 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요? 우리는 많은 사람, 친족, 친구, 적, 그리고 우리가 만난 사람을 생각해야 한다. 정말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그를 그리워하고, 그와 친해지기를 바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인사가 너무 바빠서, 우리가 쉬지 않고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아마도 우리는 평생 가장 가까운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는 것 같은데, 합치면 아직 조금도 안 된다. 하물며 그를 언뜻 보고 생각했을 뿐이다.
24. (장 선생님) 딸 하나만 낳고 현지에서 재배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학교에서 훈련할 수 있는 양기 기교와 습관, 미용실과 이발소가 만들 수 있는 양기 패션의 양자태를 전수한다. ...... 그는 여자 아이가 스무 살에 늙었다고 생각했는데, 스무 살이 넘으면 결혼하지 않아 골동품 전시회에 가서 사람들이 기댈 수 밖에 없었다.
사랑은 불을 끄고 도시를 둘러 쌌습니다.
26.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간의 노력의 전체 역사를 요약한다.
27, 여행이 가장 힘들고, 가장 번거롭고, 사람이 나타날 때이다. 길고 힘든 여정을 거쳐 상대방을 미워하지 않는 사람만이 친구가 될 수 있다.
28. 하느님은 자신이 꼬리를 흔들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많은 표정의 효과를 떨어뜨릴 것이다.
29, 한 사람, 미치지 않는 나이에 이 사람은 값어치가 없다. 18 세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30.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3 1, 자기 사람 사이에는 어떤 나쁜 성질도 괜찮다. 웃음이 가까울수록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서로 의심하거나 원한을 품을수록 깊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싸울 때 먼저 말하는 사람이 반드시 우세한 것은 아니다. 그런 다음 침묵을 지키는 것이 승자다.
32.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고 상상할 수도 있다.
33, 우리 자신 사이, 어떤 나쁜 성질도 괜찮다; 웃음이 가까울수록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서로 의심하거나 원한을 품을수록 깊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싸울 때 먼저 말하는 사람이 반드시 우세한 것은 아니다. 그런 다음 침묵을 지키는 것이 승자다.
34.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35. 여자는 천성적으로 정치동물이다. 가상 현실, 퇴진을 진으로 하는 이러한 정치적 기교, 여자들은 타고난 것이다. 여자가 반드시 정치를 배울 필요는 없지만, 오늘날의 정치가가 성공하려면 여자에게서 배워야 한다. 정치 무대의 연극은 모두 반끈이다.
36. 결혼은 위대한 사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혼하면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으면 충분하다.
37.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재능으로 오해했다.
38. 노랗게 변한 사진을 잃어버려서 칼처럼 사람을 다치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39,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40. 미스 스와의 두 볼이 은은한 연지 아래에서 갑자기 붉어졌다. 종이의 기름때처럼 순식간에 얼굴,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42. 여자가 재능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꽃 한 송이를 칭찬하는 것과 같다. 천평에 있는 배추와 고구마만큼 무겁다고 한다. 정말 총명한 여자는 결코 재녀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그녀는 단지 총명하고 게으름일 뿐이다.
43. 네가 이미 나에게 속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절친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너는 나를 보지 못했다.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 예수 그리스도 두와 같은 사람들만이 내가 누구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혼은 포위 된 도시입니다. 도시 밖 사람들이 들어가고 싶어하고, 도시 사람들은 생각해 낸다.
45. 남자는 설탕 코팅 화장품을 사서 여자에게 선물하려고 하지만, 책만 빌려 주고, 여자는 사지 않고, 그가 그녀에게 선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진실은 무엇입니까? 빌린 후에 책 한 권은 두 번의 접촉에 대한 핑계로 아무런 흔적도 없다. 남녀 연애의 불가피한 초기 단계다. 책을 빌리면 문제가 커진다.
전종서 사랑
1,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하고, 감옥의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로 빛과 열정을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3.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4. 여자의' 성격력' 을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숙식점'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숙식점만 색깔이 많은 고기를 공개적으로 전시하기 때문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진리' 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리는 적나라하다고 하기 때문이다. 바오 양은 누드가 아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진실" 으로 수정했습니다.
5. 많은 여성들이 그렇게 달콤하게 웃을 수 있지만, 그들의 웃음은 얼굴 근육의 부드러운 연습일 뿐이다. 마치 코치가 구령을 외치는 것 같다. "하나!" 갑자기 입을 벌리고 웃었다. "둘!" 갑자기 나는 웃으며 사라지고 텅 빈 얼굴만 남았다.
6, 눈 경사 솔기, 눈썹 높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7. 그 여자는 보통 나르시즘과 화해할 수 없는 표정, 즉 잔치에서 얼버무리지 않는 손님이나 결혼식에서 시대에 뒤떨어진 미혼 소녀의 일반적인 표정을 가지고 있다.
그 당시 미스 수는 자신의 사랑을 너무 중시하여 함부로 주려고 하지 않았다. 지금 옷 한 벌 만들어서 입기 아까워 상자 안에 잠겨 있는데, 갑자기 이 옷의 외관과 색깔이 1, 2 년 동안 유행하지 않고, 어떤 것은 스스로 원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9,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가고 싶지 않은 것은 네가 남기고 싶지 않은 것이다.
10,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하는 것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1 1 한 여자를 사랑하면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한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12, 전종서 이론 결혼: 도시 안의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도시 밖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소망은 대부분 이렇다.
13, 작은 셋은 새로운 재미가 있길 바라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잘 한다.
14,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15,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나에게 홀랑거렸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믿을 만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까지 알고 있지만, 나를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처럼 내가 누군지 안다.
16,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고, 남편이 없으면 실업과 같다.
17, 닭과 오리가 있는 곳: 배설물이 많은 곳; 젊은 여성이 있는 곳: 말이 많다.
18. 우유는 아이에게 주는 밥이니 식당에서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을 관리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19,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20.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은 헛소문을 퍼뜨린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거미가 그물을 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