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슈퍼 슈퍼 파운데이션 소개 (회전)
시장 모드로 들어간 후 실제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계획에는 초안이 필요하며, 최소한 각 지역의 기능 구분과 주요 교통 도로의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기본적인 소개일 뿐, 어떻게 계획할지는 말할 수 없다. 학습 계획, 기획원을 방문하십시오.
게임을 중지하다. 우선, 주요 교통도로는 일반적으로 정해져 있고, 초기 자금은 통제하기 어려워 도로만 사용한다. 그러나 구역을 분할할 때 도로의 양쪽에 적어도 하나의 공터를 남겨 나중에 주요 도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에너지는 도시 발전의 필수 조건이다. 도시의 변두리에 발전소를 건설하다. 가장 경제적인 것은 석탄 발전소이지만 오염이 심하여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건설되었다.
건설이 완료되면 shift+ctrl+alt 와 god 키를 동시에 눌러 God 모드로 들어가 발전소 주변에 고밀도 나무를 심습니다. 밀도가 충분히 높으면 발전소의 공기 오염을 완전히 없앨 수 있다. 나무를 심은 후 시장 모드로 돌아갑니다.
발전소는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완공하자마자 인구와 공업 수요의 소폭 증가를 볼 수 있다.
지금 발전소의 자본을 낮추는 것을 기억하세요. 도시 건설 초기에는 적자가 나기 쉽다. 수지 균형을 위해 에너지 교육 등 조정 가능한 자금은 최소한으로 조정해야 한다. 여기서 가장 낮은 표현은 딱 알맞다. 일반적으로 관련 건물을 열면 몇 가지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발전소에는 현재 사용량과 실제 발전량이 있다. 우리는 이러한 값들을 면밀히 주시하고, 실제 발전량이 사용량보다 약간 클 수 있도록 수시로 조정해야 한다. 일반 발전소가 처음 건설되었을 때, 발전소의 자본금은 30 달러 안팎으로 조정할 수 있다.
도시의 다른 변두리 지역에 일부 농업 지역을 계획하다. 이것은 필요하지 않지만, 농업은 초기에 저소득 인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완벽성을 위해 건설되었다. 농업은 좋은 공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공업단지와 발전소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런 다음 주거 지역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다음 도로는 지그재그 구조를 사용합니다. 분기는 도로만 사용하고 중간 간선은 고속도로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동네는 도로를 마주하고, 주요 도로 (고속도로) 옆에 있는 지역은 상업개발을 위해 남겨진다. 주요 도로는 사람이 많고, 높은 흐름은 상업개발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풍자로는 주로 지로의 교통을 중간 간선도로에 모아 몇 개의 주요 도로를 더 높은 수준의 주요 도로 (큰길) 로 모아 대외교류를 하는 것이다. 교통 유량이 층별로 늘어나면서 도로의 등급 통행력도 따라서 증가한다. 이곳의 디자인은 매우 거칠어서 자세히 연구하려면 다른 많은 토론 게시물을 참고할 수 있다. 밀도는 저밀도로, 중간 밀도나 고밀도를 직접 계획할 수도 있지만, 수요와 일치하면 되지만 초급 수준만 말할 수 있으므로 가장 안전한 저밀도부터 시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밀도명언)
지역사회 센터는 약간 개선되어 학교와 병원 등 공공시설을 건립할 수 있는 중심 지역을 확보했다.
마지막으로 공업단지를 계획하면 발전소에 가까우면 되고, 주민구역과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초기 공업은 주로 오염형 제조업이었고, 공기오염이 심하여 주민구역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공업단지에는 전문적인 도로 계획이 없지만, 인접한 도시를 연결하는 길을 열어 화물 운송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처음에는 각 구역이 멀고, 빈 구역은 자동으로 3 칸밖에 안 되며, 전봇대에 의지해 전기를 보내야 한다.
마지막으로, 주거 지역의 지역사회 센터에 초등학교와 병원을 건설하여 자금이 가장 적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모든 것이 기본이고, 그러면 가장 느린 속도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지금까지 경찰서, 소방서, 급수 등은 모두 도시 초기에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초기에 건설하지 마라, 심각한 적자가 생기지 않도록. 기획상권은 없다. 초기 상업 수요가 적기 때문에 전혀 계획할 필요가 없다. 몇 분을 기다리니 각 구역의 집이 모두 오르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예산을 보면 인구산업이 너무 적기 때문에 적자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에 설정된 세율은 9% 로, 비특수한 수요 (예: 특정 업종만 개발) 에서 이 세율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농업 지역은 성장이 매우 빨라서, 기본적으로 아주 일찍 끝났고, 이후에는 거의 변화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발전의 초점이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업명언)
인구가 약 500 명에 달하고 수요표에서 낮은 서비스 수요가 1000 을 초과할 경우, 주요 도로 양쪽에 작은 상업 지역을 나눌 수 있으므로 너무 많지 않도록 주의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 성장함에 따라 에너지 등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니,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제때에 자금을 조정해야 한다. 다음 그림은 전원 그래프를 보여 줍니다. 맨 아래에 있는 연한 파란색 선은 사용량이고 맨 위에 있는 진한 파란색 선은 용량입니다. 유지 용량은 사용량보다 약간 큽니다.
통근 상황을 점검하다. 일반 게임 초기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특히 저소득층 주민들은 통근에 대한 관용이 여전히 높다.
인구 500 명 이상 및 평가 >; 20 시에 시장 관저에 상을 주고, 앞으로 교회, 묘지 등도 있습니다. 이 보상은 초기 인구 증가를 크게 자극 할 것입니다. 보상이 있을 때마다 짓고 주거 지역에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구가 1000 이 넘으면, 비록 수백 명밖에 없지만, 남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흑자는 한동안 유지될 수 있지만, 미래에는 다시 적자가 발생할 것이다. 이것은 뒤에서 토론할 것이다. 현재의 재정 상황이 낙관적 인 상황에서 중학교를 건설하여 시민의 IQ 를 높이고 생활 조건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3 년 후.
수요가 가장 높은 것은 저층 주택과 농업이다. 주택은 도시 발전이 전체 인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계속 발전해야 한다. 농업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묘지가 수여되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주거 지역 옆에 지어졌습니다.
거의 모든 저층 주택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주택 수요가 여전히 높고 주거 개발 속도가 둔화되면 지역 밀도는 기본적으로 중간 밀도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이때 물 공급을 시작할 수 있다. 급수의 역할은 고소득을 가져오는 집과 고밀도 집이다. 물 공급이 없다면, 집의 밀도는 여전히 증가하지 않고, 양질의 집도 자라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현재의 양호한 금융 운행 하에서 물 공급을 시작할 수 있어 인구 증가를 가속화할 것이다.
네가 급수탑을 건설할 때 수도관을 놓는 것을 잊지 말아라. 수도관의 급수 범위는 6 칸이다. 또한, 물 자체가 속하지 않기 때문에, 물 부문의 자금을 조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자금이 감소 되 면, 그것은 수도관 파열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다시 일어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인구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필요한 경우 제때에 급수탑을 새로 건설할 것이다. 공업은 수역을 오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배수관에서는 주택용수 시스템을 공업용수 시스템과 분리할 수 있다.
저밀도 영역을 중간 밀도 영역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현재 수입은 여전히 지출보다 크다.
밀도가 업그레이드되면 대량의 중밀도 건물이 즉시 증가할 것이다.
오염공업에 대한 수요도 저인구 증가에 따라 증가하며, 필요한 경우 새로운 공업단지를 나눈다.
소방서가 없어 가끔 화재가 발생할 경우 (그림에서 연기가 나는 지역) 화재 현장 근처에 작은 소방서를 임시로 짓고 불이 꺼지면 즉시 철거한다.
도로 상태를 보면 교통 흐름이 증가함에 따라 일부 도로가 빨갛게 변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심각한 경우 도로를 고속도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수지 흑자.
이때 쓰레기 문제는 아직 처리되지 않았고, 상담사는 쓰레기가 너무 많다는 것을 제시할 것이다. 이때 쓰레기 소각장을 가동할 수 있다. 매립은 돌이킬 수 없는 오염을 초래할 수 있으며, 실제로 매립지의 유지 보수 비용도 높기 때문에 소각장을 직접 건설한 다음 발전소처럼 주변에 나무를 심으면 대량의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너지도 제공할 것을 제안한다.
인구가 7000 여 명에 달하여 한 병원의 최대 용량이 부족하다. 새로운 병원을 짓자. 자금의 조정에 주의하다. 가까이 가면 두 병원의 인원이 똑같이 나누어진다. 당분간 새로운 시설을 추가할 필요가 없고 게임 속도를 고속으로 조절할 수 있지만 몇 초마다 교육 의료 에너지 조정 자금을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인구 증가로 인해 추가 주요 도로가 공업 지대로 통한다.
3 년여의 발전을 거쳐 인구는 이미 1 만 명에 이르렀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재정 적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늘어난 인구가 저소득, 세수 감소, 에너지 등에 대한 지원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도 일시적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암호:
게임에서 [Ctrl]+[X] 를 눌러 입력 창을 불러오고 다음 코드를 입력하고 [Enter] 를 눌러 비밀 기술을 활성화합니다.
약점 증가 1000 원.
Fightthepower 는 전력 수요를 제거합니다
물 수요를 줄이는 방법
너는 모든 보상 패턴을 잠금 해제할 자격이 없다.
Whattimeizit # 시간을 # 으로 설정
구/군/시 이름을 # 에서 # 으로 변경합니다
Hellomynameis 는 그녀의 이름을 # 으로 변경했습니다
# 의 크기가 # 으로 증가했습니다
Tastyzots, 경보벨을 켜라
레코더가 레코드를 엽니다.
스톱워치 시동 시계.
Gol (알 수 없음)
영향 (알 수 없음)
Zoneria (알 수 없음)
Dollyllama (알 수 없음)
막대가 끼었다 (알 수 없음)
시계 이동 (알 수 없음)
Fps (알 수 없음)
Rp (알 수 없음)
로라 (알 수 없음)
Renderprop (알 수 없음)
Terrainquery (알 수 없음)
추가:
만약 당신이 있는 도시의 오염이 심하다면, Shift+Alt+Ctrl 과 god 모드를 누르면 도시를 보존하면서 원래의 god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 넓은 지역에 나무를 심고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의 도시 4000 모토:
1. 도시의 사람들은 지렁이와 같다. 그들은 도시 음식을 먹었지만, 그들도 다른 사람에게 음식을 선물하고 있다!
2. 최악의 도시 (아무것도 없음) 만 있고 최고의 도시는 없다!
3. 천 년 동안 노력하여 착공 전의 순간으로 돌아가자! (파괴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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