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대출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대출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1.' 차용' 이라는 제목으로' 인생은 꿈과 같다.' 차용' 꿈만이 더 충실하고 즐겁다. 인생은 차와 같고,' 빌려' 야만 차를 더욱 진하고 향기롭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노래 같다. 빌려야 노래가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아마도, 당신의 학습과 삶에서, 당신은 점점 더 상실감과 무력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마도, 사람들과의 교제에서, 당신은 엄청난 스트레스와 혼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왜' 차용' 을 시도하지 않는 것은 일하지 않고 얻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겸손, 진보를 갈망하는 감정이다. 대출은 방종이 아니라 무책임한 것이 아니라 개방적인 마음가짐, 진보에 대한 추구이다.

장미 한 송이를 선물하고, 여향을 손에 남기다. 당신의 마음을 바쳐 다른 사람을 도우면, 그러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감상을 받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도움말' 은 일종의' 차용' 이 아닌가? 당신의 사랑을 빌려 다른 사람을 포용하고, 당신의 햇빛을 빌려 다른 사람을 비추고, 당신의 체온을 빌려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당신의 맑은 샘을 빌려 다른 사람을 축축하게 합니다.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다."

너의 사랑을 빌려, 나의 배려를 빌려준다면, 이 세상은 배려심이 가득한 사회가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왜 이 사회가 단결하지 않고, 서로 돕고, 서로 돕고, 번영하는 것을 걱정해야 하는가? "네가 행복하면 나는 행복하다." 만약 우리가 모든 친구에게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친구가 어려움과 좌절을 겪을 때, 우리는 거리낌 없이 자신의 관점, 경험, 위로 및 기타 모든 것을 빌릴 수 있다. 그렇다면, 굴곡이 가득한 험난한 인생에 대해 우리는 또 무엇을 두려워할까? 대출의 관대함보다 성실하고 과감한 대출을 할 수 있는 것도 귀중하다.

어둠 속에서 흔들리는 콩촛불처럼 조금 슬프지만 혼자 인생길을 걷는 것은 힘이 없다. 사회는 사람들로 구성된 유기적 전체이다.

어려움, 고난, 좌절이 앞에 닥쳤을 때, 어두컴컴한 추위 속의 횃불 한 자루, 말라버린 이슬 한 방울, 방황하던 때의 한 번의 터치, 무력할 때의 한 손, 무력할 때의 한 손을 진실하고 대담하게 빌려주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어쩌면 우리는 똑똑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권세' 때문에 고산 깊은 계곡의 냉준한 험준함이 없어도 산하의 평범함과 침착함을 가질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장미모란의 용용용용화와 아름다움이 없더라도, 우리는 부용과 라일락의 고귀함과 우아함을 가질 수 있다.

대출은 우정의 안정기이며, 우리의 마음을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영혼의 승화제로 우리를 더욱 고상하고 활달하게 한다. 대출은 성공의 촉매제이다. 그것은 우리를 성공과 가까워지게 한다 ... 마음을 성장시킬 수 있다.

2.' 차용' 이라는 제목의 작문은 오래전에 세 탐험가가 함께 외진 산에 가서 보물을 찾았다.

며칠간의 방문 끝에 마침내 19 보물을 찾았다. 세 명의 탐험가는 자신의 노력과 공헌에 따라 총 1/2, 1/4, 1/5 의 비율에 따라 19 개의 보물을 분배하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떻게 계산하든 간에, 규정된 비율에 따라 분배를 계산할 수 없다. 그들이 눈살을 찌푸리고 있을 때, 머리 가득한 백발이 흩날리는 노인이 마침 이곳을 지나갔다. 그는 분보의 어려움을 깨닫고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내가 너에게 보물 하나를 빌려줄게, 네가 나누면, 내가 너에게 빌려준 보물을 나에게 돌려줘. ""

아기 20 개를 총수로, 3 명은10,5,4 의 점유율에 따라 짧은 시간 내에 분배하고 나머지는 노인에게 돌려준다. 자료에 나오는 이야기는 우리에게 생활 속의 각종' 차용' 을 생각나게 한다.

"차용" 이라는 제목으로 구상하고, 스스로 문체를 고르고, 스스로 제목을 정하고, 8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쓰세요. 네가 쓴 물건은 반드시 제목 범위 내에 있어야 한다.

빌리고, 당신의 품질과 파란 마음을 이루세요. 2005 년 K 3 (8) 반은 꿈처럼 새로운 생활을 했다. "차용" 꿈만이 더 충실하고 더 행복할 수 있다. 인생은 차와 같고,' 빌려' 야만 차를 더욱 진하고 향기롭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노래 같다. 빌려야 노래가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아마도, 당신의 학습과 삶에서, 당신은 점점 더 상실감과 무력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마도, 사람들과의 교제에서, 당신은 엄청난 스트레스와 혼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왜' 차용' 을 시도하지 않는 것은 일하지 않고 얻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겸손, 진보를 갈망하는 감정이다. 대출은 방종이 아니라 무책임한 것이 아니라 개방적인 마음가짐, 진보에 대한 추구이다. 장미 한 송이를 선물하고, 여향을 손에 남기다.

당신의 마음을 바쳐 다른 사람을 도우면, 그러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감상을 받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도움말' 은 일종의' 차용' 이 아닌가? 당신의 사랑을 빌려 다른 사람을 포용하고, 당신의 햇빛을 빌려 다른 사람을 비추고, 당신의 체온을 빌려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당신의 맑은 샘을 빌려 다른 사람을 축축하게 합니다.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다." 너의 사랑을 빌려, 나의 배려를 빌려준다면, 이 세상은 배려심이 가득한 사회가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왜 이 사회가 단결하지 않고, 서로 돕고, 서로 돕고, 번영하는 것을 걱정해야 하는가? "네가 행복하면 나는 행복하다." 만약 우리가 모든 친구에게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친구가 어려움과 좌절을 겪을 때, 우리는 거리낌 없이 자신의 관점, 경험, 위로 및 기타 모든 것을 빌릴 수 있다. 그렇다면, 굴곡이 가득한 험난한 인생에 대해 우리는 또 무엇을 두려워할까? 대출의 관대함보다 성실하고 과감한 대출을 할 수 있는 것도 귀중하다. 어둠 속에서 흔들리는 콩촛불처럼 조금 슬프지만 혼자 인생길을 걷는 것은 힘이 없다.

사회는 사람들로 구성된 유기적 전체이다. 어려움, 고난, 좌절이 앞에 닥쳤을 때, 어두컴컴한 추위 속의 횃불 한 자루, 말라버린 이슬 한 방울, 방황하던 때의 한 번의 터치, 무력할 때의 한 손, 무력할 때의 한 손을 진실하고 대담하게 빌려주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어쩌면 우리는 똑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권세' 때문에 고산 깊은 계곡의 냉준한 험준함이 없어도 산하의 평범함과 침착함을 가질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장미모란의 용용용용화와 아름다움이 없더라도, 우리는 부용과 라일락의 고귀함과 우아함을 가질 수 있다. 대출은 우정의 안정기이며, 우리의 마음을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영혼의 승화제로 우리를 더욱 고상하고 활달하게 한다. 대출은 성공의 촉매제이다. 그것은 우리를 성공과 가까워지게 한다 ... 마음을 성장시킬 수 있다.

3.' 차용' 이라는 제목으로 800 자의 작문을 한 편 쓰고, 다른 사람의 정수를 빌려야 바위가 없는 휘황찬란함을 주조할 수 있고, 바다에도 격정적인 파도가 없다. 모래가 없으면 홍합에는 밝고 아름다운 진주가 없습니다. 푸른 잎이 없으면 붉은 꽃은 우아한 매력이 없다 ... 모든 것의 아름다움은 다른 것들의 지지나 두드러짐에 달려 있다. 만물의 본질은 자신과 그의 물건의 정교한 결합이다. 그래서, 나는 말하고 싶다: 다른 사람의 정수를 빌려 휘황찬란함을 주조하다. 신은 공평하다. 그는 사물을 만들 때 모든 사람에게 같은 것을 주지만, 또 다르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배우고, 타인의 정수를 차용하고, 자신의 지혜와 아름다움에 녹아들어야 인생의 성공과 영광을 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나 지금이나, 100 대 풍류로 강물이 씻겨 나온 후 수면에 떠 있는 이름과 얼굴은 여전히 눈에 선하고 별처럼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차에 앉아 있는 사람은 공노인이다. 그는 "우리가 세 사람이 있을 때 우리는 서로 배워야 한다" 고 노래했고, 채찍은 행인의 지혜를 세상에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유는 대류를 따르지 않는다. 한 편의' 사설' 은 학문과 우측사의 미덕을 천고에 널리 퍼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줄기 자광이 모든 빛을 깨뜨렸고, 강물은 당나라의' 정관의 통치' 의 번화한 국면을 드러냈다. 당태종은 "구리를 거울로, 옷을 옷으로 삼을 수 있다" 고 중얼거리고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볼 수 있다. " 바로 이런 학습, 수용, 과감한 학습의 정신으로 당나라가 국내외, 고금 중외 ... 세계가 그들을 찬사와 우러러러보는 후광에 둘러쌌을 때, 여전히 빛나는 것은 고대인들이 공부와 본보기에 능한 자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난간에서 뒤돌아보면 청관쇄국, 우매무지함, 천리 밖의 정수를 거절하다가 결국' 산강이 깨지고 바람이 분다' 고, 대청나라가 이국의' 정수' 에 비바람이 휘몰아쳤다. 난간을 돌이켜보면 손중산은 구국의 정서를 품고 서구 민주주의를 배우고 서구의 정수를 흡수한다. 결국 실패했지만, 그는 무너지고 있는 중국의 지붕에 불굴의 강력한 힘을 주입했다. 손중산의 구국길에 직면하여, 누가 이런 본보기의 힘이 얼마나 크고 우렁차다는 것을 부인할 수 있겠는가? 중화민족의 오천년의 역사, 오천년의 아름다움이 마침내 20 년 전 봄에 피어났다. 국문을 나서고, 외국의 선진 기술과 문화를 도입하고, 개방된 시가 민족 부흥의 소망을 읊고 있다. 한 곡의 참고곡이 중화민족의 새로운 장을 울렸다! 중국의 WTO 가입의 환호와 기쁨을 경청하다. 보세요, 베이징은 두 팔을 벌려 올림픽의 빛과 기쁨을 맞이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중법문화의 해는 중국 문화에 새로운 정신과 정수를 가져왔다. 중화의 용은 이륙하고 있는데, 이것은 본보기와 자강의 결합으로 창조된 휘황찬란함이다. 그래서, 미래의 홈페이지를 열고, 나는 썼다: 다른 사람의 정수를 빌려 휘황찬란하게 주조하라! 이것은 아주 좋은 즉흥 작문이다. 제시된 주제는 정확하며 재료의 주요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처음엔 조비 방식을 사용했고, 글이 아름답고, 끝은 이전 편의 문장 호응과 맞물려 화제는 힘이 있다. 글쓰기 생각은 조리가 명확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문필이 대기적이다. 역사, 현실, 미래의 관점에서 논술할 수 있다. 얕은에서 깊은까지, 차근차근, 시야가 넓고 시대적 특색이 풍부하다. 이것은이 기사의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둘째, 자료를 정확하고 개괄적으로 운용하고 논증을 비교하는 각도에서 문장 분별성을 갖게 한다.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화제로 일기를 쓰다. 700 자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면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돈을 빌렸다고 믿습니다. 또는 먼저 돈을 지불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아니면 당신이 그를 위해 물건을 사도록 도와주고, 나중에 돈을 주는 등!

그래서 결과로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주동적으로 돈을 갚는 것이고, 하나는 수동적으로 돈을 갚는 것이고, 마지막은 핑계를 대고 갚지 않는 것이다! 이 세 가지 결과, 나는 그것을 세 가지로 나누었다. 첫 번째는 하면 하고 책임감이 강한 성실한 사람이라는 것이다. 두 번째는 감히 책임을 지는 사람이다. 그는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약간의 행운이다. 마지막 사람, 나는 성격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앞으로 사회에서도 별로 할 일이 없을 것이다. 가끔 내가 한 말은 믿지 않을 때가 있기 때문이다. !

나는 나에게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 사람에게 항상 조심스러워서, 보통 너무 많이 빌리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처럼, 돈을 빌려 갚지 않을까 봐 두려운가요? 내가 빌린 돈은 보통 다른 사람을 찾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천천히 잊기로 선택한다. 희망은 주동적이고 제때에 돈을 갚는 사람입니다! 나는 친구를 사귀고 친구를 사귀기 위해 돈을 빌렸다! 비록 몇 위안이라도 내가 빌렸다고 해도 갚아야 한다. 네가 내 돈을 빌려도 갚지 않으면, 나는 다음에 다시 빌리지 않을 것이다. 그가 지난번에 돈을 빌려도 나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교훈을 사서 그에게 체면을 남기면 된다!

돈을 빌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사실이다.

확장: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주 돈을 빌리는 것은 재테크의 문제도, 성실의 문제도, 사회적 인간관계를 다루는 문제도 아니다!

정말,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돈은 우리 생활의 중요한 버팀목이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돈이 부족해서 돈을 빌려야 하지만, 나중에는 또 잊어버린다! 돈을 갚을 필요는 없지만, 그가 부족한 것은 다른 사람의 신임과 그의 진실한 친구이다!

5. 지난 일을 주제로 작문을 쓰는데, 쓴 글자는 항상 은은한 근심을 덮고 있는데, 예전에는 그랬다. 어떤 사람들은 가볍게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돌이킬 수 없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가득 찼다고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과거의 일이나 현란하거나 창백한 것 같고, 세월에 쌓인 먼지에 베일로 덮여 있어, 자꾸 뒤돌아 볼 때 어쩔 수 없는 슬픔과 미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역사를 포기할 수 없다. 설령 네가 스스로에게 천 번을 말해도: 과거를 잊어라. 그것은 항상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너의 현재 생활에 번쩍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잠시 동안, 당신은 항상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느낍니다. 과거의 일, 과거의 사람, 과거의 장면은 마치 흐릿한 끝에 있는 것 같고, 또 또렷하게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제곡' 파란교' 한 곡은 여러 해 동안 노래를 불렀지만, 지금도 우리에게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과거의 그리움과 삶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그러나, 불렀던 사람들은 모두 이렇게 무거운 시간의 막을 거쳐 과거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 .....

물론 현대인들은 과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합니다. 과거에 탐닉하는 것은 종종 늙고 좌절하는 것을 의미한다. 현대인들은 현재를 바탕으로 미래를 보여줘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야 진정으로 파악했다. 네가 살아있을 때, 너는 자기도 모르게 꿈처럼 느껴질 것이다. 현재를 잡고 볼 수 있는 것을 잡아야 우리가 이 행성을 한 번 걸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자아를 날리고, 바다 속에서 대담하게 가라앉히고, 경쟁에서 자아를 드러내고, 생활 속에서 깨닫고, 웃을 때 웃고, 노래할 때 부르고, 울 때 피하지 말아야 한다. 생명은 우리에게 한 번만 속한다. 과거 이후의 오늘, 늘 돌아갈 수 없는 어제.

사실, 우리는 항상 잊고 싶었고, 잊을 수 없는 과거를 회상하며, 우리에게 네 글자만 가르쳐 주었다: 현재를 붙잡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떠나다'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쓰면 발자국만 남는 것이 아니다.

광동량

나는 흔들의자에 누워 따뜻한 햇살이 온몸에 쏟아지게 했다. 시간이 피부를 한 장씩 찢을 때, 나는 숨을 쉴 수 있는 피부 한 장과 추억 한 무더기만 남았다. 주님의 부름에 응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조금 걱정스러울 뿐, 여전히 불철저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눈을 감을 때, 나는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안다.

나는 전성기의 나를 보았다. 오, 그때는 얼마나 의기양양하고 자부심이 가득했던가! 페미니즘을 쟁취하기 위해, 아이의 의료 보장을 위해, 나는 동분서주했다. 포스터를 붙이고 전단지를 보내고 하루에 세 시간만 잔다. 그때의 열정이 너무 그립다. 내가 발자국으로 중국과 인도 사이의 거리를 측정했을 때, 테레사 수녀의 옛 흔적을 방문했을 때, 나는 충만한 열정에 지탱되었다. 그것은 이상에 대한 추구이고, 그것은 생명에 대한 관심이다.

황토고원, 타클라마칸 사막, 네팔, 인도 국경을 넘어 테레사 수녀를 찾았습니다. 그녀가 수많은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던 보잘것없는 곳에서, 나는 뼈에 사무치는 일을 했다. 땅바닥에 세게 밟았다. 나는 그때 내가 남긴 것은 발자국뿐만 아니라 나의 존중이라고 생각한다.

아, 안개가 왔다. 안개가 복숭아나무가 가득한 곳에서 사라졌다. 저예요? 복숭아꽃을 배경으로 내 얼굴이 더 빨개졌다. 꽃향기에는 취한 사람의 맑은 향기가 있는데, 나와 주변 사람들처럼 달다. 그때 나는 너무 집착해서 그와 함께 강변의 복숭아나무를 세야 했다. 사실, 그는 내 "나쁜 마음" 을 어디에서 알았습니까? 사랑하는 사람과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걸으면 평생 행복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론 숲의 끝에는 발자국뿐만 아니라 긴 맹세와 부드러운 속삭임도 남아 있다.

바람이 멎었다가 다시 일어났다. 바람이 어린 소녀의 포니테일을 불었다. 아, 왜 이런' 나쁜 일' 을 생각하니? 어린 소녀는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 마당에서 햇볕을 쬐는 이불을 떼어서 트램펄린에서 놀다니, 대가는 넘어졌구나! 결말은 상상할 수 있듯이, 한편으로는 큰 소리로 꾸짖는 어머니이고, 한편으로는 마당을 가득 메운 소녀이다! 이불을 다시 한 번 빨았지만, 여전히 은은한 발자국을 남겼다. 물론 발자국뿐만 아니라 내 * * * * 의 채찍 자국과 가득 찬 동취도 남는다 ...

내가 다시 눈을 떴을 때, 나는 여전히 햇빛을 느꼈다. 이렇게 많은 발자국을 주웠는데, 크고 작은 것도 있고, 깊고 얕은 것도 있는데, 나는 생명의 여정이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시간은 나의 열정을 인멸하고, 나의 동진을 삼키고, 나의 동취를 되찾았지만, 그 발자국들을 지울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오, 그 발자국들, 어떻게 발자국일 수 있지? ...

발자국을 줍으니, 나는 마치 생명을 주운 것 같다.

체류하다

선전 수험생

흐르는 강 양안에 두 부족의 주민이 살고 있다. (시작은 참신하고 매력적이다. 마치 동화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강이 키웠지만 빈부 격차는 한눈에 알 수 있다. 사람들은 강 왼편의 농민을 가난한 사람이라고 부르고, 강 우안의 농민은 당연히 부자라고 부른다. "매혹적이고,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가난한 사람들의 일은 매일 농사를 짓고 나무를 심는 것이다. 무성한 숲과 과수원은 자연이 그들에게 남겨준 유일한 재산이다. 가난한 사람들은 종종 "모두 여자의 잘못이다. 만약 그들이 이 나무들을 보존하겠다고 고집하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이미 부자처럼 수지, 목재, 외환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 부자의 일은 매일 나무를 대량으로 베어서 대량의 외화를 벌어들이는 것이다. 부자의 부족은 가난에서 벗어나 가난한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높은 건물을 지었다. 그들은 종종 "이것은 자연이 남긴 재산이다. 클릭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의 오해와 불평, 부자의 부유함과 자만심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아래를 깔아 준다.)

가난한 사람들은 종종 하늘을 바라보며 이렇게 말한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다. 하늘은 파란색, 흰색, 파란색, 흰색, 불필요한 색깔이 없다. " 부자는 늘 하늘을 바라보며 말했다. "하늘 속의 그 회색 구름을 봤니? 회색은 지혜를 나타내고, 이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남겨준 은혜이다. " 하늘을 쓰는 것은 정말 다채롭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몇 년 후, 부유한 곳에서 이상한 질병이 많이 발생했고, 기후도 점점 나빠졌다. 그들은 배를 타고 많은 부를 가지고 가난한 곳으로 이사하기 시작했다. 문제를 일으킨 여자가 그들을 밖으로 막았다. 그들은 우리의 모든 나무를 잘라버릴 것이다. 우리는 부를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토양, 물, 깨끗한 공기를 남기고 싶다. 부자는 이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고 가버렸다. 그래서 여성들은 다시 한 번 가난한 사람들의 "죄인" 이 되었습니다. 상황이 크게 바뀌어 여성의 역할을 부각시켰고,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하고 무지한 남자가 여전히 불평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날씨가 크게 변하여 광풍이 황사를 끼고 사납게 왔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고, 아무도 준비하지 않았다. 갑자기 모든 것이 달라졌다. 가난한 사람들이 눈을 뜨고 새로운 하루의 노동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그들은 부자 맞은편을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 고층 건물이 무너지고 땅이 침식되고 아름다운 들판에는 폐허가 한 무더기밖에 남지 않았다. (나는 전임자가 남긴 나무를 베어 마침내 응당한 보응을 받았다.)

가난한 사람들이 숲을 보고 사람들은 머물렀다. 왜 ... 여자들은 마침내 입을 열었다. "다행히도 우리는 숲을 떠났다!" " "여자는 진리를 견지하고 선인의 나무를 뒤에 던졌다. 사실에 직면하여, 이 사람들은 마침내 깨달았다. 이 글의 주제, 즉 생태 환경을 보호하고,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않도록 서술하였다.)

유지; 체류하다

내가 태어난 첫날, 대지 어머니는 나에게 행복을 찾으라고 명령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가치가 있습니까?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나는 초조한 마음으로 긴 여정을 시작했다.

7. 흔적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850 자 안팎의 흔적으로 얼마나 많은 펜을 사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기억에 많은 펜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펜의 흔적을 잊을 수 없다. 내가 십 대였을 때, 아버지는 일이 선진적이어서 항상 펜을 한 자루 받았다.

아마도 80 년대의 지식 폭발 시대일 것이다. 나는 늘 이 펜의 주인이 된다.

이상하게도 좋은 만년필 한 자루가 내 손에서 항상 빨리 죽는다. 아버지는 마지못해 잔필을 치우고, 얼굴 가득한 후회와 책망을 하셨다.

나는 그 눈빛을 잊을 수 없다. 이것은 구타보다 더 나쁘다. 그래서 저는 필심에 경외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아버지에 대한 지식 태도에 대한 경외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버지의 땀으로 바꾼 펜은 자식에 대한 아버지의 지식을 배우는 이상을 담고 엄숙하고 신성하다.

젊음이 성성하고, 서생이 의기양양하여, 늘 시험삼아 미혹을 가리키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 기억에는 많은 학우들이 만나서 서로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다.

무심코 몇 년 전의 노트를 펼쳐 그 펜의 흔적을 훑어보니 부끄럽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은 내가 그해에 쓴 것입니까? 낙서라기 보다는 낙서이다.

그 달의 그날, 내 마음은 얼마나 자유롭고 순진했는가. 그가 쓴 것은 영웅이다.

몇 년 후 학우들이 보면 어떻게 웃을지 모르겠다. 글쓰기의 이야기를 잊고 우리는 성숙했다. 향수의 시대에 작별을 고하면, 각종 펜이 너를 설레게 할 수 없다.

펜조차도 거의 움직이지 않는다. 어느 날 나는 친구가 선물한 줄 알았던 펜을 발견했다.

나는 어떤 장면인지 잊었지만, 그녀의 웃는 얼굴과 학업 성공을 희미하게 기억한다. 펜은 일정 기간 가까운 사람의 간절한 기대로 당신 앞에 나타나 무감각한 마음을 떨게 한다.

펜의 흔적은 말할 수 있고, 내면 구석의 고요함은 하소연할 수 있다. 우리는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의 작문본에 대한 우렁차고 강력한 평론을 영원히 잊을 수 없다. 한 획의 흔적으로 인생의 신조를 하소연하고 있다.

그의 작은 마을에서는 그 혼자만이 수능 회복 후 수능에 참가했다. 펜 한 자루로 운명에서 벗어나 광활한 천지에 들어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아마도 한 마을에서 작은 회계사로 생활했을 것이다. 그는 그와 둘째 삼촌이 천을 메고 유화펜을 들고 산을 넘고 시골과 도시를 가로질러 사람들을 위해 유포와 벽치마를 그렸다는 것을 깊이 기억했다.

마을 사람들의 펜에 대한 존경심이 경건한 정성에 가까워지는 것을 보았다. 이제 그는 펜으로 전파하고, 가르치고, 의혹을 풀었다.

그는 몸이 허약하고 심장이 좋지 않지만, 여전히 매우 노력하여 진지한 한 권을 가지고 있다. 펜 한 자루가 나로 하여금 내면의 세계가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했다.

얼마 전 좋아하는 작가가 말했다. 나도 왜 지금 컴퓨터로 글을 쓰는지 마음이 좀 어둡다. 키보드를 모방하여 두드리는 것은 더 이상 영혼의 메아리가 아니다.

조금 슬프고 조금 슬프다. 열심히 일하는 나의 선생님을 생각나게 한다. 그가 장렬한 논평을 쓰기 시작했을 때, 그의 영혼은 그의 절창을 메아리치며 자랑스러운 반응과 소중함을 주었다.

전달체의 변화는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다. 내면의 경지는 여전히 똑같이 투명하고, 재도, 표지, 표정! 서점에 발을 디딜 때, 온통 펜의 흔적과 마음속의 속삭임이었다. 그것은 펜의 영혼이 애틋하고 엄숙한 미소였다.

모두 말했다: 펜을 말하게 하려면 창작을 해야 한다.

8. "머물다"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세요. 발자국이 아닙니다. 나는 흔들의자에 누워 따뜻한 햇살이 온몸에 쏟아지게 했다.

시간이 피부를 한 장씩 찢을 때, 나는 숨을 쉴 수 있는 피부 한 장과 추억 한 무더기만 남았다. 주님의 부름에 응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조금 걱정스러울 뿐, 여전히 불철저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눈을 감을 때, 나는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안다. 나는 전성기의 나를 보았다.

오, 그때는 얼마나 의기양양하고 자부심이 가득했던가! 페미니즘을 쟁취하기 위해, 아이의 의료 보장을 위해, 나는 동분서주했다. 포스터를 붙이고 전단지를 보내고 하루에 세 시간만 잔다.

그때의 열정이 너무 그립다. 내가 발자국으로 중국과 인도 사이의 거리를 측정했을 때, 테레사 수녀의 옛 흔적을 방문했을 때, 나는 충만한 열정에 지탱되었다. 그것은 이상에 대한 추구이고, 그것은 생명에 대한 관심이다.

황토고원, 타클라마칸 사막, 네팔, 인도 국경을 넘어 테레사 수녀를 찾았습니다. 그녀가 수많은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던 보잘것없는 곳에서, 나는 뼈에 사무치는 일을 했다. 땅바닥에 세게 밟았다.

나는 그때 내가 남긴 것은 발자국뿐만 아니라 나의 존중이라고 생각한다. 아, 안개가 왔다.

안개가 복숭아나무가 가득한 곳에서 사라졌다. 저예요? 복숭아꽃을 배경으로 내 얼굴이 더 빨개졌다.

꽃향기에는 취한 사람의 맑은 향기가 있는데, 나와 주변 사람들처럼 달다. 그때 나는 너무 집착해서 그와 함께 강변의 복숭아나무를 세야 했다.

사실, 그는 내 "나쁜 마음" 을 어디에서 알았습니까? 사랑하는 사람과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걸으면 평생 행복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론 숲의 끝에는 발자국뿐만 아니라 긴 맹세와 부드러운 속삭임도 남아 있다. 바람이 멎었다가 다시 일어났다.

바람이 어린 소녀의 포니테일을 불었다. 아, 왜 이런' 나쁜 일' 을 생각하니? 어린 소녀는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 마당에서 햇볕을 쬐는 이불을 떼어서 트램펄린에서 놀다니, 대가는 넘어졌구나! 결말은 상상할 수 있듯이, 한편으로는 큰 소리로 꾸짖는 어머니이고, 한편으로는 마당을 가득 메운 소녀이다! 이불을 다시 한 번 빨았지만, 여전히 은은한 발자국을 남겼다.

물론, 내가 남긴 것은 발자국뿐만 아니라, 나 * * * 와 동심의 채찍 자국도. 내가 다시 눈을 떴을 때, 나는 여전히 햇빛을 느꼈다. 이렇게 많은 발자국을 주웠는데, 크고 작은 것도 있고, 깊고 얕은 것도 있는데, 나는 생명의 여정이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시간은 나의 열정을 인멸하고, 나의 동진을 삼키고, 나의 동취를 되찾았지만, 그 발자국들을 지울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오, 그 발자국들, 어떻게 그냥 발자국일 수가 있어 ... 발자국을 주웠는데, 나는 마치 생명을 주운 것 같다.

9. 죄책감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할머니의 험상궂은 얼굴을 볼 때마다 나는 죄책감을 느낀다. 나도 알아, 난 할머니를 너무 많이 다치게 했어. 할머니, 정말 용서해 주셨어요? 개울 작문망도 기고할 수 있다.

그해, 나는 겨우 7 살이었고, 아직 철없는 아이였다. 우리 부모님은 자주 출장을 가시는데, 우리 할머니는 농촌에서 도시로 오셔서 나를 보살펴 주시고 나와 함께 계십니다. 나는 내가 그녀를 부딪칠까 봐 나를 잘 보살펴 준다. 그러나, 나는 줄곧 우리 할머니가 매우 더러워서 그녀를 상대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다. 학우가 말했다: "당신 할머니는 왜 이렇게 더럽습니까? 클릭합니다 그 후로 나는 할머니를 싫어하기 시작했다. 투고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은 동창들과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작은 정자에 갇혔다. 나는 멀리서 사람의 그림자가 비틀거리며 걸어오는 것을 보았다. 내가 자세히 보니 할머니다. 나는 할머니가 나를 난처하게 하는 줄 알고 달려가 그녀를 밀며 소리쳤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 누가 너를 보냈느냐! 가자! "할머니를 밀어냈는데, 그녀가 막 굵은 나뭇가지에 떨어졌을 때 다리에 바로 구멍이 났다. 그녀는 일어나려고 발버둥치며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네가 젖을까 봐 우산을 하나 보내줄게. 젖으면 병이 날 거야!" " 그녀는 말했다, 걸어온다. 나는 우산을 잡고 도망갔고, 할머니를 두고 빗속에 혼자 서 있었다 ... 기고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날 우리 할머니가 아프다. 우리 엄마는 또 출장을 가셨고, 우리 아버지는 집에 계시지 않았다.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니 집에 물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화가 나서 침대에서 쉬고 있는 할머니에게 소리쳤다. "왜 물 한 방울도 없어?" " 할머니는 침대에서 일어나 부엌으로 들어갔다. 그녀가 나왔을 때 왼손은 깎은 사과 하나를 건네고 오른손은 과일칼 한 자루를 건네주었다. 나는 할머니께 사과를 던졌다. 칼이 빗나가지 않고 그녀의 오른손을 때렸는데, 칼이 마침 어제의 상처에 떨어지자 피가 갑자기 흘러나왔다. 할머니는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5 원 주세요. 음료수 한 잔 사세요!" 나는 돈을 집어 들고 콧방귀를 뀌며 떠났다. 투고할 수도 있습니다.

며칠 후 할머니는 고향으로 돌아가셨다. 아버지는 이 일을 알고 나를 엄하게 꾸짖으셨다. "할머니가 너를 그렇게 걱정하셨지만 너는 할머니에게 그렇게 많은 상처를 주었다. 너의 할머니는 어려서부터 우리 형제 몇 명을 잡아당겨 키우기가 쉽지 않다. 이제 그녀는 늙었으니, 즐길 때가 되었지만, 그녀는 오히려 심혈을 기울여 너를 돌보며 우리의 부담을 덜어 주었다. 당신은 항상 부끄러움을 느끼십니까? 할머니의 다리에 흉터를 볼 때마다 눈물이 나자 할머니는 말했다. "어리석은 아이야, 넌 항상 내 귀염둥이야. "당신도 기고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 당신은 너무 평범하고 착해요.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한다!

-크릭 작문 네트워크에서 발췌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