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업은 세계화 수준이 가장 높은 산업으로 다양한 첨단 기술을 하나로 통합하는 동시에 과학, 기술, 예술, 혁신을 포함하는 종합적인 시스템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중국 의류업의 현황은 정말 걱정이다! 방직 의류 산업 체인을 분석해 외국 기업들이 상류의 직조 개발과 하류의 의류 디자인을 통제하고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효과 (예: 고물차, 아디다스, 발렌티노, 나이키 등) 를 형성하고 있다. 중국의 주문은 국제 브랜드의 지원이 없어 가격이 최소 7% 이상 줄어들었다. 중국의 의류업계가 일류 설비, 이류 제품, 3 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외환을 창조할 수는 있지만 가치를 창출할 수는 없는 산업이다. 중국의 의류업계가 목을 조르는 곤경에서 벗어나려면 세계 브랜드 구축에 집중해야 한다. 의류 디자인이라는 산업 체인의 관건을 전례 없는 높이로 언급해야 한다. 왕경 중국 의류디자이너협회 주석은 기업 경쟁이' 브랜드' 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 경쟁으로 드러날 것이며, 디자인도 기성복에 국한되지 않고 패션 기성복 디자인에서 신발 모자 액세서리 가방 가죽 등 패션 상품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발전을 창설하고 서비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되면 중국 의류업계가 전복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음 세 가지 방향으로 발전 추세로 삼아야 한다. 1, 고부가가치를 촉진하는 개인화소비 개인화 소비, 즉 고급 커스터마이징이다. 인터넷이 발달하는 오늘날, 인터넷 의류 (efu) 디자인이 점차 주류가 될 것이다. 점점 더 전문화되고 세계화되는 생산 경영 모델에서 기업 웹 기반 CAD 시스템은 데이터 * * * 를 즐기고 표준화할 수 있으며, 제품의 병렬 설계는 CAD 시스템의 효율적이고 신속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시장 규모와 제품 이윤을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해 의류 CAD 와 전자 상거래의 융합도 필연적인 추세다. 인터넷 기반 의류 기업 원격 데이터 전송 및 모니터링 시스템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의류 디자인 네트워크화 및 의류 기업 정보화를 위한 효과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외국 회사는 이미 효과적인 시도를 시작하여 상당한 성적을 거두었다. 현재 외국 시장에서 온라인 3D 의류 CAD 의 응용은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확한 맞춤화에 사용됩니다. 즉, 특정 고객의 인체 매개변수 측정과 의류 스타일에 대한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대한 정확한 측정과 충분한 의사 소통을 바탕으로 의류 디자인을 한 다음 해당 평면 의류 샘플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사업은 인터넷을 통해 원격 제어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세계 일류 디자이너와 보조 설계 시스템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인터넷 기반 의류 (efu) 디자인 시스템은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 스위스의 비교적 선진적이다. 하나는 직관적인 모의 시복에 사용된다. 고객 체형에 대한 3 차원 데이터 수집을 통해 대화식 의류 디자인을 한 후 해당 평면 의류 샘플을 만들어 원하는 의류 완제품으로 가공한다. 이러한 업무도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 상거래 기반 원격 운영으로 이뤄지고 있다. 현재 미국의 Land'send 는 인터넷에서 고객의 인체 가상 모델을 만들 수 있으며, 고객이 자신의 컴퓨터 단말기에서 간단한 조작을 통해 그 회사가 내놓은 옷을 입어 전체적으로 그리고 모든 각도에서 자신이 어떤 옷을 입는 시각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입체 상호 작용 설계를 할 수 있다. 현재 미국, 일본, 스위스 등 국가에서 연구 개발한 3 차원 의류 CAD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3 차원 의류 착용, 코디 디자인, 수정, 의류 착용운동의 편안함을 반영하는 애니메이션 효과, 서로 다른 옷감의 3 차원 돌출부 효과 시뮬레이션, 36 도 회전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중 미국 CDI 가 내놓은 CONCEPT3D 의류 디자인 시스템, 프랑스 릭사의 3D 시스템, 미국 그버의 AM-EE-SW3D 시스템, 캐나다 PAD 의 3D 시스템, 일본 동양방직사의 3D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의류 대국이지만 의류의 선진 기술 응용은 비교적 늦게 시작되었다. 국내 이 분야의 연구는 이미 초보적인 진전을 이루어 3D CAD 설계를 모방했지만, 외국의 기술 수준과는 아직 거리가 멀다. 현재 홍콩 과학기술과 베이징 장봉 과학기술회사, 베이징의류학원, 중산대, 항주애과, 선전 영녕사 등이 최근 몇 년간 의류 3 차원 커버 패턴 시복 시스템 개발을 시작했고 일부 소프트웨어만 상품화 단계에 들어섰다. 이와 관련하여 중국의 의류 산업은 여전히 상당한 개발 공간과 광범위한 시장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관련 업계의 디자인 및 개발 의류를 추진하는데, 그 본질은 사람들이 부끄러움을 피하고 개인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사용하는 물건이다.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의류의 업종에 포함되어야 한다. 우리는 현재의 시장 구조가 어디에 있든 기성복 상가와 신발 모자, 액세서리, 가방, 가죽 상가가 뒤섞인 국면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이유는 이것들이 모두 의류 업계의 불가분의 요소이기 때문이다. 현재의 의류 제조업은 자금과 기술의 제약으로 인해 그것들을 갈라놓고, 이로 인해 모 바짓업, 모 신발 공장 등이 생겨났다. 하지만 시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약속도 하지 않고 함께 모였다. 그렇다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자금이 풍부한 대기업들이 유기적으로 통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이치에 맞지 않는다. 패션, 기성복 디자인과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이 결합되면 1+1> 2 시스템 통합 효과. 상가에서는 고객 스스로 뒤척이며 어떻게 어울리는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이너가 미리 일련의 전체적인 방안을 내놓는다. 그런 다음 이러한 방안을 기초로 세밀하게 조정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쉽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지위가 높고 경제 여건이 비교적 좋은 고객의 경우 기업은 고부가가치 개성 사용자 정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고도로 발달한 인터넷 기술을 통해 온라인 의류 (efu) 디자인, 전문화된 디자인 지침, 충분한 상호 작용 구매 방식을 통해 개인화된 요구 사항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기업에 큰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B] 셋째, 미래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건설 [/B] 2 년부터 온주의류상회 회장을 맡았으며, 현재 중국 의류연구설계센터 CFD 상하이 사업부 사장인 진민은 "소비자들이 브랜드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고, 동질화된 제품은 경쟁력이 없고, 개인화된 브랜드에 더 전문화된 디자인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미래의 브랜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려면 전문화된 디자인 수준과 세심한 서비스 품질, 전문화된 혁신 능력, 이 세 가지를 하나로 통합해야 합니다. * * * 기업을 추진하는 큰 배와 함께 브랜드의 부의 섬을 향해 전속력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고부가가치의 첨단 디자인을 발전시키고 제품 경영에 만족하는 가공형 기업은 언제나 트렌드를 이끄는 의류 항모가 될 수 없다. 기업의 전략 센터를' 브랜드 경영' 으로 옮겨야 한다. 브랜드 경영은 생활문화를 바탕으로 의류 디자인을 핵심으로 의류 산업 및 관련 업계의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 그래야만 브랜드 경영이 끊임없이 생기를 불어넣고 끊임없는 발전 동력을 얻을 수 있다. 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에서 브랜드를 동시에 발전시켜 영향력을 확대해야 한다. 현실에서 고품격의 상점을 건설하여 고객의 만족스러운 소비를 끌어들여야 한다. 인터넷에서는 전문화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온라인 의류 (efu) 디자인을 실시하여 전문화된 디자인으로 특정 고객과 충분히 상호 작용하여 초일류 의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