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 먼 구세주 오대산 토론
PG 외환 2016-02-11 천도는 부족할 때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것이다 사람의 길로는 그 손실을 보상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이 먼저 부자가 되도록 하는 것이 인의 도이고, 부자의 것을 빼앗아 가난한 자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하늘의 도입니다.
'천도'에서 정원영은 오대산 스승 지현과 대화하면서 "두 명의 기증자여,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라고 말했다. 주변 벽에는 선이 있고, 불교 서예와 그림이 있습니다. 방 중앙에 네 개의 나무 의자가 있고, 테이블 주위에는 딩의 시가 있습니다. Yuanying과 봉투가 종이에 눌려졌습니다.
지쉬안 스승님은 편지지와 봉투를 부드럽게 앞으로 밀며 "기증자에게 참경이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참경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수행의 목적이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한추펑은 이 시의 내용을 몰라서 받아 읽어보니--
도를 깨달으면 운명을 말하지 말라 하였느니라 , 그리고 실행할 때 참된 성경을 취하지 마십시오. 하나는 슬프고, 하나는 행복하고, 하나는 번영하는 삶입니다. 법복에는 순수함이 없고, 세속의 오염도 없고 공허한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사원에 있는 천 년 된 시계는 단지 바보 같은 꿈일 뿐입니다.
Han Chufeng은 Zhixuan 스승님이 왜 그런 질문을 하셨는지 즉시 이해했습니다. 차이점은 스승님이 마음 속에 대답을 갖고 있었지만 마음 속으로는 대답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진짜 성경인가? 참된 성경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또 무엇을 실천할 수 있습니까? 그는 시에 사용된 '말 그만해', '받아들이지 마', '바보의 꿈' 등의 단어가 너무 강렬하고 부적절하다고 느꼈다. 하지만 이때 그는 Ding Yuanying이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했는지에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즉, 그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싶었습니다.
정원영은 "스승님은 이치 안에서 젊은 세대에게 질문하셨고, 젊은 세대는 담대하게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했다. 소위 참경은 침묵과 허공의 열반을 이룰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이다."라고 답했다. 깨달음은 깨달음이요, 깨달음은 깨달음에 근거한 것이니, 깨달은 사람은 마음의 법칙이 있습니다. 악한 결과에 빠지지 않는 사람은 믿음이 있고 원인과 결과에 살고 있으며, 원인과 결과에 무지하지 않은 사람은 욕망없이 산다. 아무런 욕망도 없고 계율도 없습니다." Zhixuan 스승은 미소를 지으며 물었습니다. "부처가 되고 싶지 않다면 불교는 무엇입니까?"
Ding Yuanyi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처님은 깨달은 분이지 인간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깨달은 자연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깨달은 자연이 인간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깨달은 자연에는 탄생과 죽음이 없습니다. 즉, 장애물이 먼지로 덮여 있습니다. 장애가 없고, 완성을 이루는 부처님은 불교 인간 형상의 부처님입니다. 만약 부처님이 무량하다면, 무량한 깨달음이 있는 부처님은 없습니다. 젊은 세대는 개인적으로 불교가 단계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가장 깊은 차원에서 보면 하늘의 도와 법이라고 믿고 있는데, 간단히 말해서 선과 악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가르침이다. 인간과 자아, 중생의 입장에서 보면 탐욕으로 탐욕을 다스리고 환상으로 허상을 다스리는 기술이다.
지쉬안 스승님은 “시주님의 문체와 말은 확실히 불교적인 것이 아닙니다. 기증자의 생각은 경전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그는 이러한 깨달음의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가난한 비구의 관점에서 볼 때, 은인은 깨달음의 문턱에 이르렀고, 그는 깨달음에 도달하기까지 단 한 걸음밖에 남지 않았지만, 그는 정토로 나아갈 수 있지만, 세상으로 물러날 수는 없습니다. 이 단계는 천국에 올라가는 것만큼 어렵습니다."
Ding Yuanying은 "스승님의 가르침 덕분에 부끄럽습니다! 불교에서는 부처님과의 운명이 같다고 말합니다. 내가 문지방에 섰으면 나갈 수 없느니라. 그리스도에게는 들어가느니라." , 그리고 부처님에 관한 한 나는 깨달음을 이룰 수 없습니다. 스승님은 내가 공손한 척하지만 무자비하다는 것을 그 시에서 분명히 보셨고, 페이지 전체에 "분노"라는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나는 단지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스승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불교 정토에 갔다.”
이때 한 젊은 스님이 들어와서 지현스님에게 공손히 절하며 말했다: “스승님. ,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는 돌아서서 물러섰다.
지쉬안 스승님은 일어서서 "두 분의 기증자님, 명향각에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시기 바랍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Ding Yuanying과 Han Chufeng은 지쉬안 스승을 따라 명신각에서 나와 명신으로 갔습니다. 파빌리온에서 좌회전하여 긴 복도를 통과하면 "Mingxiang Pavilion"이라는 집이 나옵니다.
Mingxiang Pavilion은 방금 Mingxin Pavilion보다 훨씬 큽니다. 문에 들어가면 벽에 "Pure and Comfort"라는 우아하고 우아한 글자가 적힌 배너가 걸려 있습니다. 배너 아래에는 펜, 잉크, 종이, 벼루가 깔끔하게 놓여 있고, 보드 위에는 체스 말이 두 상자 있습니다. 방의 북쪽 벽에는 천연석으로 만든 커피 테이블이 있고, 돌 표면에는 찻그릇과 찻통이 있고, 커피 테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주 좌석 옆에는 숯불 난로와 나무 통이 있습니다. 난로 위에는 물이 가득 차 있었고, 냄비 안의 물은 거의 끓고 있었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지현스님은 손을 내밀며 "시주님 두 분, 자리에 앉으십시오"라고 말했고, 손님들이 자리에 앉은 후 지현스님은 "시주님이 돈을 가지고 문을 두드린다. 불쌍한 스님이 오면 어쩌지?"라고 물었다.
한추펑은 "가자. 돈으로 살 수 있는 것이라면 부처를 숭배할 필요가 없다"고 답했다. 지쉬안 스승은 갑자기 웃으며 물건을 집어넣었다. 그는 김이 나는 구리 냄비를 들고 끓는 물을 세 개의 그릇에 하나씩 부어 넣고 뚜껑을 닫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절에서 만든 차입니다. 물은 샘물입니다. 산을 기증자 두 분에게 맛보시기 바랍니다.”
정원영이 그릇 뚜껑을 열자 산향이 풍기는 향기가 코를 찔렀다. 그는 그릇에 담긴 차 국물이 옅은 것을 보았다. 녹색이고, 그릇 바닥에 있는 찻잎의 모양도 아름다웠습니다. 그는 찻그릇을 들고 한 모금 마시고, "좋은 차"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Han Chufeng은 차를 집어 한 모금 마시고 갑자기 이 차의 품질을 깨달았습니다. 차는 결코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이 상황은 그를 마음 속으로 감동시키지 않을 수 없었으며 "앉아, 앉으세요, 자리에 앉으십시오. 차, 차 차, 좋은 차 차"라는 구절이 생각났습니다. 지현스님은 찻그릇을 내려놓으며 말씀하셨습니다. "시주님은 불교를 수행하러 산에 올라가신 것이 아닙니다. 물어볼 것이 있으면 저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그 불쌍한 스님은 비록 공부에 실패했지만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정원영은 지현대사에게 '신화'와 '빈곤구제'의 내용과 지금까지 행해진 일과 앞으로 할 일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집중했다.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자를 돕는다'라는 주관적인 개념을 설명하고 문화적 속성에 대해 생각해 본다. 이는 더 이상 단순한 시장 경쟁도, 단순한 빈곤 완화도 아닌, 사회적, 문화적 이해를 바탕으로 한 자기 행동임은 분명합니다.
이 말을 들은 지현 사부는 오랫동안 고민하며 "기부자는 당첨될 가능성이 있고, 성공 후 어떻게 될지 계산을 했을 것이다. 필연적으로 비난과 비난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을 돕는 길은 무엇입니까?"
한 추펑은 태연하게 "구원받는 길은 무엇입니까? "라고 묻자 지쉬안 선사는 갑자기 깜짝 놀랐다. 질문에 그는 갑자기 정원영이 '살인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부자를 도와 가난한 사람을 돕는 것'의 목적과 마음의 평화의 근원은 '물에 돌을 던지면 파도가 없어도 파문이 일어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식 있는 사람이 강도보다 나쁘다고 꾸짖으면, 꾸짖는 사람을 꾸짖어라.” 치료하지 않고 진단하더라도 불치병을 진단하는 것과 다름없다. 그것은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이 한 일이 아니며, 그는 그렇게 큰 명성을 감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책임이 결정되어야 합니다."
Ding Yuanying은 "젊은 세대는 전통적인 개념은 '의존'이라는 단어와 연결되어 집에서는 부모에게 의지하고, 외출할 때는 친구에게 의지하고, 신에 의지하고, 보살에 의지하고, 황제의 은혜에 의지합니다... 한마디로 무엇이든 의지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의존하지 마세요. 이것은 축적된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현재 상황을 따르고 몇 마디만 외칠 뿐입니다. 적어도 그들은 천리를 어기지 않습니다.”
Han Chufeng이 Wutai Mountain에 오기 전에 그는 Ding Yuanying이 저명한 승려들을 만나 경전과 도교에 대해 토론하고 싶어한다는 것만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원영이 부처님을 숭배하는 구체적인 목적을 이때까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지현스님은 "은인의 깨달음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대로 행하면 어떻게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정원영은 "은인의 깨달음을 얻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고백도 없고 죄의식도 없는 사람은 말 몇 마디만 할 줄 아는 평범한 사람이고, 사람들이 나를 꾸짖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혼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왜 그가 스승인가? 나는 그가 부처님을 대변하는 깨달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Zhixuan 스승은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가난한 스님은 불교도이고 그는 부처님을 대신해서 말할 수도 없고, 스승도 아닙니다. 예로부터 자비로운 사람과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가난한 스님은 '구걸'이라는 말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공양의 원칙에 따라 진리만을 관찰했기 때문에 기증자에게 큰 사랑은 있지만 사랑은 없다는 네 단어를주었습니다.
정원영은 손을 모으고 지현스님에게 공손한 예를 올리며 “스승님, 감사합니다! ”
지현스승은 “약한 자를 살리는 방법이 있고 그렇지 않은 방법도 있다. 경쟁이 없는 사회는 활력이 없으며, 경쟁은 필연적으로 빈부, 계층을 낳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천국의 길이자 사회 진보의 필연적 대가입니다. 약점은 없는데 강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하다는 말에는 이미 약함이 들어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처님께서는 정상적인 마음을 계발하여 정신적 괴로움을 해소하신다.
한추펑은 이전 상황을 이해하지 못해 대화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때 지현대사의 말씀을 듣고 감동을 받은 그는 "불교는 이익과 평등을 옹호하며, 스승님은 계층이 천지의 문제라고 솔직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가격은 종파적 견해와 상관없이 젊은 세대가 매우 존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강자가 공개적이고 합법적인 조건에서 살인과 약탈을 할 수 있다면, 비공개적이고 불법적인 조건에서 약자는 얼마나 많은 여지를 남겨둘 것인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처님께서 자비를 베풀어 고통을 덜어주셨지만, 인간에게는 결국 물질적인 면이 있습니다. ”
지쉬안 사부는 한 추펑에게 미소를 지으며 “기부자들은 예의를 갖추지 않아도 된다. 말을 하라”고 말했다.
Han Chufeng은 “주류 문화가 소외 계층의 예외적 접근 욕구와 강자 집단의 더 높은 삶의 가치에 대한 욕구 사이를 연결시킬 수 있다면 더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강한 집단이 단순히 일반적인 경쟁 규칙을 적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류 문화는 강한 도덕성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강력한 문화 시스템을 구축하며 강한 집단에 더 높은 삶의 가치를 부여해야 합니다. 물론 이는 애초에 불평등을 전제로 한다. ”
지쉬안 스승은 “혜택과 평등, 불평등은 이미 존재한다”고 말했다. ”
한 추펑은 “주류 문화는 사회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적 관계를 개선하는 문화여야 한다. 인간의 행동이 무엇보다도 정치적, 종교적 요구라면, 이 가치는 의심할 바 없이 무엇보다도 정치적, 종교적 가치입니다. 사회가 정치문화와 종교문화에 모든 도덕적 가치를 가두게 되면 개인의 도덕성을 위한 가치공간이 없어지게 되고, 이는 강자가 약자에게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전반적인 도덕의 변화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회의 질을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 ”
Zhixuan 스승은 “기부자의 관점은 불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기증자가 주류 문화가 강한 개인에게 도덕적 가치를 위한 일정량의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고 믿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난한 스님은 어느 집안에 공덕이 기록되든 날씨가 좋고, 평화롭고, 번영하는 것이 모든 중생에게 축복이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한 추펑은 "단지 우리 사회 문화에서 계급은 늘 금지된 영역이었다. 사람들은 평등이나 존엄성 같은 것이 훼손될까 봐 두려워서 금지된 영역을 피하는 데 조심한다"고 말했다.
차 한 잔을 마신 후 지쉬안 스승님은 모두를 위해 끓는 물 한 컵을 다시 채워주시고 정원영을 향해 활짝 웃으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불교, 도교, 유교는 중국 전통의 3대 체계입니다. 기증자의 칼 우리가 쓰러지면 아무도 살려주지 않을 거예요, 하하하..."
Ding Yuanying은 "감히 하지 마세요. 감히 하지 마세요." 불교, 도교, 유교는 모두 수천 년의 문명을 통해 중화민족을 지탱해 온 넓고 심오한 사상 학파이며 위대한 문명입니다. 그러나 사회는 발전하고 있으며, 전통문화는 결국 황제의 대인(仁)을 전제로 하는 문화이며, 공(無), 무위(無爲), 절제(容容)의 원칙을 말하며 개성을 억압하여 생존을 추구하는 문화이다. 오늘날의 사회는 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법제도로 발전해 왔으며, 다양한 학파들도 진실되게 준수하고 함께 발전해야 할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니면 상속? 통일은 경직을 낳고, 상속은 번영을 낳는다. ”
지현 사부는 “기부자가 아직 자유롭게 말하지 않은 것은 좋지 않다. 바다는 수백 개의 강을 받아들인다. 비록 주는 사람이 바다의 한 방울일지라도 나 붓다는 그것을 하나로 합치려 한다. 오늘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운명이므로, 불교 수행을 촉진하기 위해 기증자에게 개방적이고 정직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
Ding Yuany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젊은 세대는 불교의 궁극적 진리에 대한 변증법적 사고에 감탄합니다. 그러나 젊은 세대들은 불교에는 법이 포함되어 있고, 법은 불교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불교는 부처님의 법을 이용하여 하나됨을 깨닫고 궁극적인 진리를 깨닫는 것, 마음이 괴로움을 당하지 않는 이유, 부처가 되는 것, 무한한 삶을 누리는 것, 행복해지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불교는 복과 장수, 과를 누리기 위해 거짓 진리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무집착과 무아를 이름으로 삼는 것이 태극권입니다. 이로 인해 불교는 미신, 운명, 불의라는 약한 문화적 특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탐욕은 이미 불교의 발전을 방해했습니다.
젊은 세대는 불교가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자신의 장애물에서 벗어나 개인에 관계없이 해방을 이루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통해 상상할 수 없는 궁극적인 생산성과 문명의 진리를 활용할 수 있다면 부처님의 법의 불교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즉, 종교를 버리는 불교는 깨달은 중생을 위한 대승의 법이 될 것입니다. 지혜와 계율은 모든 중생의 생계에 이롭습니다. ”
Zhixuan 선사는 침묵하고 Ding Yuanying을 조용히 바라보며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슬픈 한숨을 쉬었습니다. “지혜를 얻고, 보시하고, 향을 피우고, 좌선을하십시오. ” ”
Ding Yuanying은 화해적인 어조로 “모든 사람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가져갑니다. Zhixuan 스승님은 "두 명의 기증자님, 저와 함께 가십시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Ding Yuanying과 Han Chufeng은 Zhixuan 선사를 따라 책상으로 갔습니다. Zhixuan 선사는 책상 위에 1피트 정사각형의 라이스 페이퍼를 펴고 그 옆에 Ding Yuanying의 시를 놓고 잉크와 펜을 담그고 썼습니다. 도는 당신의 운명을 알고 실천하고 참된 경전을 취하면 당신의 삶의 모든 것이 파괴되고 번영할 것입니다. 천국'은 '천국'이 아니다. 모든 중생이 무지한 천국도 아니고, 모든 중생이 무지한 천국도 아니다." 명나라의 운명, 이것이 도천이며, 인과가 공함이 아니다. , 그래서 "Fang Zhi"라는 단어가 변경되었습니다. 부정적인 결과 없이 수행한다면, 믿음이 있고 증거가 없더라도 이미 진전이 있는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미혹된 사람을 진보하게 할 수 있는 경이 바로 참경이므로 반드시 참경을 취해야 한다. 슬픔과 기쁨은 구별이 없으며, 오면 오고 가는 것은 모두 원인과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마음과 힘과 조건에 따릅니다. ”
Zhixuan 스승님은 원문의 "xiuyan"이라는 단어를 "fangzhi"로, 원문의 "don't"라는 단어를 "wu"로, "슬픔과 기쁨"이라는 단어를 쉽게 변경했습니다. 원문의 "는 "생사"로 바뀌었고, 원문의 "전생"은 "모든 사람에게는 원인과 인연이 있다"로 바뀌었다. 9자 변화의 원리는 동일하지만, 의미와 예술적 관념, 정신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 즉 분노와 오만함을 없애고 근본을 파헤쳐라
그것을 본 한추펑은 감탄하며 고개를 끄덕이며 "멋지다! 아홉 글자의 영역은 증명 없이 증명된다.
정원영은 다시 한 번 지현스님에게 공경을 표하며 “스승님, 깨달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Zhixuan 선사는 Ding Yuanying에게 수정된 9자 상기시를 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 가난한 스님과 시주 사이의 관계가 다시 뭉쳤습니다. 시주께서 가난한 스님의 9자 시에서 부정확한 부분을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불쌍한 스님은 관계를 바꾸지 않았고 관계의 절반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기증자가 특정 해의 특정 날짜에 관계를 바꾸고 싶어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변경된 것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관계를 이어가는 것.
정원영은 "스승님 덕분에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 같다. "세 사람은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차를 계속 마셨다. 지현대사는 찻그릇을 들고 한 모금 마시고 내려놓으며 말했다. "시주님은 중앙에 세 개의 기가 있습니다. Han Chufeng은 그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하고 "무슨 세 기요?"라고 물었습니다. Zhixuan 선사는 "평온의 세 부분, 고귀함의 세 부분, 살인의 세 부분"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한추펑(Han Chufeng)은 이 말을 듣고 마음이 떨렸습니다. 그보다 정원영(Ding Yuanying)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것이 정원영(Ding Yuanying)의 진정한 성격입니다. 그는 스승님의 관찰력에 감탄하며 말했습니다. "10점, 1점 남았습니까? "지현스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몸 안에 살고 심장 밖에서 떠도는 기(氣)가 아직도 있습니다. 바로 무법기입니다. "Han Chufeng은 "물론입니다!"라는 한 마디를 불쑥 내뱉었습니다.
그가 이야기하고 있는 동안 한 중년 스님이 명향각에 와서 두 손을 맞잡은 채 문 앞에 서서 지현대사에게 말했다. Zhixuan 선사는 고개를 끄덕이며 Ding Yuanying과 Han Chufeng에게 말했습니다. "시주님,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불쌍한 스님이 떠나자마자 오실 것입니다." 먼저 뒷마당으로 가서 산책을 할 수 있는데 전망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지 마세요. 저녁에는 혜명 선생님과 함께 단식을 합시다. Ding Yuanying은 일어나서 손을 맞잡고 절하며 "스승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Ding Yuanying과 Han Chufeng은 Mingxiang Pavilion을 떠나 Yichan Temple의 뒷마당으로 걸어갔습니다. 뒷마당도 산을 따라 지어졌습니다. 나무는 여러 개의 선실을 숨기고 낙엽이 땅 전체에 떠 있었고 멀리서 희미한 종소리가 들려 천년 된 사원의 고요함과 평온함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뒷마당 끝에는 커다란 돌 플랫폼이 있고, 돌기둥으로 만든 원형 난간이 쇠사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플랫폼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면 멀리 산이 보이고, 저 멀리 석양이 보입니다. 서쪽은 황금빛 붉은 열매처럼 보입니다. 산 꼭대기에 매달려 있는 강한 산바람에 한추펑이 담배를 꺼내 정원영에게 건네며 "불교 정토에서 담배를 피워도 될까요?"라고 물었습니다. " ”
딩위안잉은 “울타리 안은 깨끗하고 밖은 흙이다. 난간에 기대어 담배를 피울 수 있다”며 웃었다.
한추펑도 웃으며 두 사람은 담배에 불을 붙였다. 한추펑은 "아첨할까 봐 지금은 감히 아무 말도 못했는데 큰 소리로 말하고 싶지 않아서 그랬다"고 말했다. 지금은 말할 수 있습니다. 빈곤완화를 순서대로 나누면 세 가지 수준이 있다. 1. 저렴하고 뛰어난 하늘 위의 파이 신화는 시장 문화의 일부입니다. 2.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가장 부도덕한 도덕은 철학자들의 문화이다. 3. 무언가를 깨뜨리지 않으면 주제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대한 지혜와 위대한 사랑은 영웅적인 문화입니다. ”
Ding Yuanying은 “감히 가져갈 수 없습니다. 감히 가져갈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을 마치자마자 문득 뭔가를 깨닫고 “우리가 왜 기사를 바꿨지?”라며 스스로 웃었다. 당신도 주인이라는 생각에 속지 마십시오. "한추펑도 이를 깨닫고 "관성, 관성은 한 번에 되돌릴 수 없다. 두 사람은 웃었다. 한추펑은 산을 바라보며 돌난간을 쓰다듬으며 "이번에 안 왔으면 인생에 큰 후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단지 당신과 내가 부처님을 모독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으니 지옥에 가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까? 정원영(Ding Yuanying)은 “지옥이 없다면 어떻게 천국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는 지옥에 머물러야 하고, 마지막 사람이 되자. 그렇지 않으면 천국은 없을 것이다. 한추펑은 웃으며 말했다. "일거에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을 돕는 것이 구원의 길에 대한 논의로 이어집니다. 꾸짖는 것은 당신이지만 상처받는 것은 전통적인 개념입니다." 나를 1년 넘게 만나지 않았는데 왜 그렇게 높은 수준에 있는 거지? Ding Yuanying은 손을 흔들며 말했습니다. "한도가 어디입니까? 저는 단지 여론 몇 방울을 튀기기 위해 그런 종류의 악명을 유발할 정도로 충동적이지 않습니다." '구원에 이르는 길' 논의가 나왔을 때 그것이 제가 단에게 선물한 것이었습니다. "한추펑은 깜짝 놀라서 퉁명스럽게 말했다. "어? 맙소사! 이것 때문에 걱정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아시나요? 얼마나 많은 소음이 발생합니까? 알고 보니... 여자를 위한 선물이었죠? Ding Yuanying은 "세상의 방식은 극단에 이르며 사람들의 일상 필수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삶의 따뜻함과 차가움이 극에 달하며, '사랑'이라는 단어는 남자와 여자의 몫입니다. 나는 감히 이 두 가지 극단을 공격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죠? 한추펑은 "물론이죠"라고 말했다. 단지 당신이 항상 여성과 거리를 두어 왔을 뿐이고 이것은 너무 지나쳤습니다. 정원영은 "부처님께서는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불교의 가르침에 따라 그것을 진실하게 관찰할 뿐입니다. 나는 현대 소녀를 현대 소녀로 보고, 친구를 절친한 친구로 봅니다." 한추펑은 멀리 구불구불한 산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옛날에는 딸의 미소는 아무 의미가 없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