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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 선생님의 자살에 관한 작문.

1 .. 입구의 해적판 노점에서도 연꽃을 팔기 때문에 이 책이 이미 유행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얼음 한 덩어리의 대가로 옆 여학생의 손에서 빼앗아왔다.

이 책의 표지 디자인은 정말 좋습니다. 흰색, 얼마나 순결한가. 위에 연꽃이 있다면 불경이라고 생각합니다. N 송이 이상의 연꽃이 있다면 식물 소개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애니 아기의 책을 별로 본 적이 없다. 하지만 그때 나에게 남긴 것은 소자의 인상이었다. 제 의견으로는, 그 사람들은 이렇게 썼습니다. 궈징밍 물건을 보고 나니 속이 메스껍다.

어떤 사람들은 애니가 곽보다 못하다고 말한다.

이런 견해는 확실히 틀렸다.

이런 사람은 책을 쓰고, 파는 것은 글이 아니라 그런 게으른 생각이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작가라고 말한 적이 없다. 기껏해야 그들을 작가라고 부른다. 더 많은 경우, 그들은 사업가라고 불린다.

내가 말하는 좋은 책에는 반드시 음미할 만한 글이 있을 것이다. 그럼 본능적으로 지루하지 않은 책을 두 번 보면 좋은 책일지도 모른다. 애니의 책은 할 줄 모른다.

이런 책은 운명인데, 나는 한 번만 볼 수 있다.

애니는 좋은 작가는 아니지만, 확실히 이야기를 잘하는 사람이다. 미지근한 게 아니라 딱 좋아요.

사람은 늘 자라야 한다. 부용' 은 마치 그녀가 3 년 동안 잠잠했던 책인 것 같다.

그녀는 흰 면직물 셔츠를 즐겨 입는 남자와 여자를 고독한 도시에서 유랑하고, 각각 섹스 부상으로 자살하고, 흰 면직물 셔츠를 즐겨 입고, 생활의 변두리를 걷는 남자와 여자로 바꾸기 시작했다.

여전히 하얀 솜옷은 여전히 아름다운 청춘에서 절망의 중년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가장 유행하는 최전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물건이 어떻게 환영받지 못할까?

이런 일은 너무 유혹적이다.

연꽃의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다.

애니 아기는 그 복잡한 이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말은 두 가지 의미를 구현할 수 있다.

치명적인 것은 그녀가 정말 책임있는 이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치명적인 것은 그녀가 책임있는 이야기와 웅장한 장면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애니 같은 사람은 내면이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

어두운 글, 간단한 이야기는 그녀가 설명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그녀는 설명하려고 합니다.

사람은 외롭다. 외롭고 외로워요.

사람은 사랑이 매우 필요해서 얻을 수 없다.

티베트는 많은 사람들이 잊을 수 없는 곳이다.

애니가 티베트에 더 많이 줬나요?

번호

그녀는 티베트로 자신을 표현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독실한 티베트인들을 제외하고는 티베트를 바꿀 자격이 없다.

그러나 근대화의 과정은 점차 티베트를 잃었다.

이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정말 슬픈 것은.

연꽃을 보면 사랑하는 여자가 생각난다. 그것은 애니와 같은 영혼을 가진 여자였다.

인간의 영혼은 어둠 속에서 항상 자유롭다.

하늘의 별이든 안개 속의 먹구름이든.

밤만 우리 영혼을 자유롭게 날 수 있다.

2. 단숨에 연꽃을 보고 나니 영혼이 빗물에 씻겨 졌다고 느꼈다. 책을 보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야기는 여전히 단순하고 밋밋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나는 항상 애니 아기를 좋아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삶의 본질에 대한 집착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녀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애니가 가식적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글을 쓰고 있다.

모든 책은 비슷한 이야기, 심지어 비슷한 줄거리이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다. 단지 좋아할 뿐이다. 그 문장과 단락은 영혼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랑하는 그 사람처럼, 당신은 결코 그가 당신 앞에서 반복되는 것에 싫증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매번 당신은 놀라움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번에 우리가 말한 것은 산 소리와 내륙 강이다. 그들은 연인으로 나타난 적이 없지만 서로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다.

경계는 처음부터 존재했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세상의 사람이 아니었다.

담박하고, 이성적이고, 내성적이며, 명확한 인생 목표가 있고, 과부모만을 위해 땅을 던지고, 다른 것은 바라지 않는다. 책을 읽고, 대학에 들어가고, 대기업에 들어가고, 사장의 딸을 장가들고, 재계 엘리트가 되는 것은 모두 순탄하고, 뜻이 반드시 이루어지고, 망설이고, 의욕이 넘친다.

내륙강은 이상하고 감정적이며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을 계획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만 추구한다. 그녀는 교사와 학생, 혼전 임신, 중퇴, 방랑, 사직을 좋아한다. 그녀의 생활은 마치 미친 롬바를 추는 것 같은데, 그녀는 다음에 어디로 갈지 영원히 모른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의 삶에서 유일한 지기이다. 내륙강만이 아름다운 생활이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고통을 볼 수 있고, 아름다운 생활만이 내륙강의 예민하고 연약한 내면에 닿을 수 있다. 내강은 아름다운 생활의 일부이며, 그의 반쪽은 자유롭고, 거칠고, 낭만적이고, 순진하지만 햇빛을 볼 수 없는 영혼이다.

아름다운 생활에 있어서 내륙강은 천국이자 지옥이다.

그래서 그들은 감정을 억누르고, 각자 달려가다가, 결국 묵탈에서 만났다. 이때 내륙강은 이미 없어졌지만.

세상의 모든 부화한 내륙강을 버리고, 티베트 메탈에서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며, 세상과 단절된 이 곳에서 몇 년을 머물렀고, 화장도 보수도 없고 사치품도 없이 아이들과 함께 있었다. 산사태가 지나간 후, 그것은 흔적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륙강이 사라진 지 2 년 만에 선생은 마침내 묵탈에 갔다.

이전에 그는 모든 것에 싫증이 나서 아내와 이혼하고 사업을 그만두고 고향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지난날의 번화함은 꿈같다. 그의 몸에서 내륙 강에 속한 그 절반이 마침내 우세를 점하였다.

그러나 내강은 이미 사라졌다.

누구의 인생이 더 정확합니까? 누구의 생활이 생활의 본질에 더 가깝습니까? 내륙강은 살아 있고 진실이다. 그녀는 용감하게 모든 위장을 찢고, 모든 안정과 보호를 제거하고,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생명의 진실을 추구했다. 그녀는 차라리 진짜 화염에 타 죽을 것이다. 거짓된 생활, 지위, 신분, 권리, 돈, 가족, 조개껍데기로 자신을 보호하지만 무거운 짐 때문에 갈 수 없다. 무거운 소포 때문에 길을 따라 풍경을 볼 수 없다. 어느 날 그가 깨어날 때까지. 아름다운 생활은 정교하고, 부유하고, 안정적이지만, 너는 오히려 자아를 잃는다. 내강은 항상 거칠고, 단단하고, 미지의 환경에 있는 것 같다. 눈은 결코 망설이지 않는다.

우리는 모두 좋은 학생이다.

언젠가는 나도 내하처럼 화장을 하지 않고 땋은 머리띠에 동백꽃, 거친 옷, 눈이 반짝 빛나고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넓은 세상을 거닐기를 바란다.

3. 차분하게 말하자면, 나는 애니보배 2006 년' 수확' 잡지 춘하 롤의 신작' 연꽃' 을 한 시간 동안 읽었다. 결국, 한 가지 일을 이해하지 못하기 전에 그것을 판단하는 것은 너무 자만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무극과 곽원갑을 보러 가지 않았다. 곽원갑의 홍보 자료도 보지 않고 제작주기, 감독, 작가에 대한 자료를 수집한 뒤 노골적으로 포기했다. 지금 보기에 이 판단은 틀리지 않았다. 하지만 애니 아기는 중국 대륙 최초의 인터넷 작가 중 한 명이다. 이환향은 CEO 를 하러 갔다. 채심령과 유백미는 드라마를 썼다. 우삼은 없어졌다. 나는 그가 베이징에서 길을 잃었다고 들었다. 애니 아기는 1 년에서 2 년 동안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네티즌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으로 보았다.

연꽃의 이야기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주요 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선생: 남자, 성공적인 중년 금칼라, 이혼 두 번. 강남 마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에 아버지를 여의고 빈곤과 홀어버이 생활을 여러 해 동안 참았다. 가벼운 자폐증 증상을 가진 우수한 학생은 의사 소통 능력이 떨어지고 지식이 좁다. 13 세부터 유일한 친구는 수네화였지만, 두 사람의 성격은 정반대였다.

경제부: 저자의 부서 중 하나. 여성, 프리랜서. 건강이 좋지 않아 나 혼자 여행하고 라사에서 방랑한다. 호텔에서 계선생을 만나 함께 걸어서 티베트 머터로 갔다. 여행이 끝난 후 나는 윈난대리에 정착했다.

수니강: 작가의 두 번째 분열. 여자, 해변에서 태어나 외삼촌과 함께 자랐다. 나는 나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우리 어머니는 영국에 가셨다. 반항적이고 강인한 그녀는 변화무쌍한 생활을 사랑한다. 기선생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10 대 때 정서 변화로 심각한 정신질환을 앓았다. 나는 완치된 후 출국했고, 결국 묵도를 선택해서 가르치자 산사태가 터졌다.

인물이 확정되면 줄거리가 선명해진다. 본선은 길선생과 청조 라사가 만나 메르탈에 가서 매우 어렵고 험난하다. 청산에 있어서, 이것은 대대로 생각하는 마음의 여행이다. 계선생에게 이것은 데이트이고, 만난 사람은 2 년 전이다. 길을 따라 그는 모두 수하의 지난 일을 회상하고 있는데, 머틀 여행은 그의 마음의 여행이었다. 이후 그는 세상에 미련이 없었고 저자는 그가 자살했다고 암시했다.

두 번째 선은 수하로, 그녀는 기선생에 대한 영향이 매우 깊다. 그들의 전체 청소년과 청년기에 그녀는 기선생 앞에 매우 강한 자세로 나타나 후자 내면 세계에서 가장 야박한 꿈을 대표하며 실제로 실천에 옮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인생명언) 그녀의 존재는 기선생과 세계의 유일한 연결이다. 수하가 기선생의 유일한 사랑이다. 기선생은 그녀가 누구를 사랑하지 않는 것 외에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피곤한 일이다. 만약 이 책이 이미 출시되었다면, 나는 더 이상 이런 중요하지 않은 내용 브리핑에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이제 작품 자체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먼저 말해야 할 것은 구조다. 간선 과정에서 이중선의 내용이 끊임없이 플래시백된다. 이 구조는 원래 좋은 구조였다. 왜냐하면 2 레일은 끊임없이 주선을 풍부하게 하고, 추억과 현실을 얽히게 하기 때문이다. 영국 환자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강력한 분선을 바탕으로 여간호사와 영국 환자 간의 관계, 그리고 여간호사와 시크탈탄자 사이의 사랑이 낯설고 자연스럽게 활짝 피었다. 하지만 Lotus 에서, 이 구조는 너무 강해서 거의 전체 이야기의 붕괴를 초래했다. 대량의 편폭이 모두' 수하' 에 쓰이면서, 맑은 면모가 흐려졌다. "수확" 에서 생략한 5 만 자는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 희망은 모두 청조에 관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 사람은 완전히 제거될 수 있다. 그녀의 존재는 이 소설에 본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단지 유무할 수 있는 여행 동반자일 뿐, 그녀의 유일한 목적은 사건 전체를 목격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이야기는 외로운 남자의 데이트로 쓸 수 있어 더 좋을 것 같다.

마지막에 작가는 어쩔 수 없이 또 다른 서술자를 추가해야 했다. 이번에' 나' 는 대리에 가서 청조를 보고' 나' 를 통해 청조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많이 늘렸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고치기 어려운 방법이며, 게다가 기술적으로 상당히 서투르다. 청조의 형성에 관해서는 사실 주선에서 완성해야 한다. 네 번째 사람을 꼭 추가해야 한다면 결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을 것이다. 방문객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어야 할지, 아니면 아예 이 두 사람의 만남이 주선이라고 말하고, 메르탈의 여행은 부선이고, 수네강의 이야기는 더욱 깊어졌다. 이렇게 하면 구조가 더 미묘할 수 있고, 작가는 세 계층 사이에서 교류하며 현대소설' 빛' 의 요구에 부합한다.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소설 끝에 외부인과 충실한 기록자를 배치하는 것은 일종의 유행병인 것 같다. 풍당의' 열여덟 살, 나에게 여자 한 명 주세요' 도 마찬가지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캐릭터 형성의 문제가 있습니다. 자신의 얼굴조차 똑똑히 볼 수 없다는 것은 난해하지만, 주인공 지선생은 연애소설에 따라 완전히 빚어진 인물로, 아무런 신빙성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인적으로 연애소설과 엄숙소설이 인물 형성에 가장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애소설의 인물은 평평하고 엄숙한 소설의 인물은 입체적이다.

연애소설 속의 인물은 정적이고, 엄숙한 소설 속의 인물은 변화한다.

연애소설 속 인물들은 나오자마자 이미 명문 대학을 졸업했고, 인품이 일류이고, BMW 를 켜고, 구룡수를 사용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이런 스타일을 유지하고 연애하느라 바빴다. 엄숙한 소설 속의 인물은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변할 것이다. 그들은 살아 있고, 그들의 개성이 발전하고, 결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연꽃에서 기선생 같은 사람은 실생활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는 매우 평평해서 개인 발전 과정이 조금도 합리적이지 않다.

작가의 글에서 기선생은 모든 속세의 사물에 관심이 없다. 그는 그야말로 공수한 도사나 스님의 환생이다. 그는 청고하고, 거만하고, 총명하며, 부귀명리에 관심이 없다. 작가의 해석은 기선생이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를 따라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가난한 홀어버이 가정의 아이는 어떤 길을 따라 발전할 것인가? 왜 그는 물욕이 많지 않습니까? 나는 황금 열쇠로 태어난 아이만 본 적이 있는데, 그가 어릴 때부터 많이 만났기 때문이다. 집안에는 물질적인 부가 부족하지 않고, 왕래하는 사람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기 때문에, 그는 성인이 되면 푸아그라를 먹는 것은 썩은 젖을 먹는 것과 같고, 유명인은 민공처럼 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다면 직업설정에서 계선생은 사실 상업기관의 상해회사 사장입니까? 작은 현성의 남자, 명문 학교에 다니고, 거만하고 교제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어떻게 상업 기관의 관리층이 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인간관계에 이르렀습니까? 그는 어떻게 사람들과 장사를 했습니까? 그의 기질로? 비즈니스 리셉션에서 그의 냉막 때문에? 작가의 해석은 한 부잣집 딸이 그를 사랑하게 되었고, 그의 장인이 그를 헬리콥터 간부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는 완전히 취임할 가능성이 있지만, 그는 어떻게 성공했습니까? 나는 실생활에는 이런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사람은 반드시 두 얼굴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 얼굴이 하나밖에 없는데, 이 사람은 참을 수 없다. 바로 연애소설 속의 인물이다. 모든 폭발, 소외, 슬픔은 사랑을 위해 존재하기 때문에 성립될 수 없다.

마지막은 언어와 이미지다. 어제의 블로그는 아주 분명하게 말했고, 군더더기는 하지 않았다. 다행히 그녀는 위혜의 이 책' 나의 선' 을 쓰지 않았다. 이렇게 현묘하면서도 엉뚱하고, 종교 구속에 많은 시간을 쓰지 않았다. 연꽃은 문학적으로 소자와 젊은 여성들에게 더 인기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뿐이다.

4. "연꽃은 일종의 출생을 대표하고, 때를 제거하고, 어둠 속에서 빛을 향해 가고 있다. 환각을 초월한 신세계의 탄생' 은' 연꽃' 이라는 책에 적혀 있다.

며칠 전, 제 친구가 애니보배라는 여작가인' 연꽃' 한 권을 주었습니다. 애니 베이비, 작가, 장편소설, 단편 소설, 앨범을 출판한 적이 있다. 작품에는' 송별비안',' 8 일이 지나지 않았다',' 다른 해안 꽃',' 장미도',' 이삼일',' 깨어나다',' 연꽃'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전국 베스트셀러 순위에 계속 진출해 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 현재 베이징에 거주하며 작문 여행 시나리오 작가 등에 종사한다. --

"나는 새 하늘과 새 땅을 보았다. 이전의 천지가 이미 지나갔고 바다도 없어졌기 때문이다." 성경-계시록의 이 말은 내가' 연꽃' 이라는 책을 다 읽은 후의 기쁨을 잘 설명하고 있다. 이전에 읽었던 책은 대부분 무미건조해서 모두 고대 문어문이다. 오랫동안 현대 소설을 읽지 않았다. 작가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언어가 서툴러서 해석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 요컨대, 나의 인지능력은 현대 작가 앞에서 그렇게 얕고 어리석어 보인다.

연꽃의 이야기는 이렇다.

라사의 한 작은 여관에서 일년 내내 병이 난 한 여자가 청사진을 불렀고, 풍아하고 의연한 남자를 길선생이라고 만났다. 선생은 여행 동반자를 찾아 모탈에 가려고 했는데, 며칠 동안 찾아도 찾지 못했다. 이때 청조는 그와 함께 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갖은 고생 끝에 목적지에 도착했다. 이 기간 동안 작가는 그들의 이야기를 거꾸로 서술했다. 나는 라사에 가서 요양하고 그곳에서 오래 살았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어리고 또 아버지를 잃었다. 선생님 어머니의 엄격한 감독하에 나는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청화에 합격했다. 저는 우수한 학생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성격이 많은 여학생들을 매료시킵니다. 대학을 졸업한 후 나는 큰 회사에서 일한다. 더 큰 직위를 얻어 자신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나는 동 시장 딸과 결혼했는데, 그녀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지만 자신을 사랑한다. 혁년은 우수한 학생으로 미국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상업관리를 전공했다. 졸업 후 아버지의 국내 회사로 돌아가 회사의 좋은 학생들과 연애하고 결혼하여 쌍둥이 아들을 낳았다. 생활은 행복해 보이지만, 좋은 학생은 줄곧 잊을 수 없다. 수니하, 중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동창, 홀어버이 가정.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를 낳은 후, 그녀는 중학교 때 그녀를 떠나 타국과 멀리 결혼했다. 내강은 그녀의 삼촌의 집에 산다. 어려서부터 부모의 사랑을 잃은 내륙 강은 제멋대로 반항했지만 내성적인 선생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내륙강의 호탕함은 항상 선생을 두려워하게 하지만 동시에 그를 깊이 끌어당긴다. 그들은 선생엄마의 강한 반대에 몰래 함께 놀곤 했다. 때때로 내륙강이 지쳐서, 그들은 선생의 침대에서 날이 밝을 때까지 자고 돌아갔다. 두 소년은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까지 순우의 관계로 주둔했다. 내하가 중점 고등학교에 합격하지 못했다. 나는 산생이 다니는 중점 중학교 반대 방향의 도시 반대편에 갔다. 하지만 두 소년은 함께 숲에 같이 가고, 밤새워 돌아오지 않고, 선생님과 학부모를 애타게 하는 등 늘 함께 엉뚱한 일을 할 기회를 찾는다. 하지만 그들은 마치 무사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일이 많기 때문에, 그들은 내륙강에 의해 추진되는 밋밋한 학습생활에서 자신의 세계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산생은 줄곧 내강의 격려와 혼란 속에서 자신을 대단하게 하는 일을 하고 있다. 나중에 한 가지 일이 내하의 생활을 바꾸었다. 그녀의 학교에는 그림 선생님이 있는데, 중년의 남자 선생님인데, 매우 실의에 빠져 재능이 있다. 내하화를 과외할 때, 그녀는 자신을 사랑해서는 안 되는 활발한 학생을 사랑하게 되었고, 자신의 아내와 한 쌍의 자녀를 배신하여, 두 사람 모두 광서 어느 곳에 은거했다. 내하가 남자 선생님을 사랑하게 된 것은 어려서부터 부성애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남자 선생님은 양심의 고통을 견디지 못해 동거한 지 3 개월 만에 내하를 떠나 작별을 고하지 않았다. 그 이후로 내륙 강 정신은 큰 타격을 받았다. 그는 정신병원에 살면서 회복 후 장기간 방랑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나중에, 그는 모토에서 자신의 정신집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가르치고, 자신의 지식을 세상과 단절된 산촌으로 가져와 그곳의 아이들이 바깥세상을 알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아이를 집으로 호송하는 길에 산사태로 죽었다. 선생이 소식을 받았을 때는 이미 두 번째 결혼했다. 연꽃과 이혼한 후 선생은 극도로 피곤함을 느꼈다. 그는 남은 자산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와 고향에 목기 가게를 하나 개설하여 해외에 파는 골동품 가구를 전문으로 팔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현직 아내와 결혼하여 1 년도 안 되어 이혼했다. 이 결혼의 실패는 마침내 선생에게 자신의 내면의 외로움이 결혼에 보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가 내하가 사라졌다는 비보를 받았을 때, 의연하게 약속을 이행하고 내하로 가서 그녀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그와 청사진은 묵탈에서 야루장부강 협곡을 빠져나온 후 선생은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때부터. 。 。 。 。

전생의 일처럼 소설 이야기에서 나오기가 쉽지 않다.

이 책의 이야기는 그리 기괴하지는 않지만, 책에 드러난 현대인의 내면의 감정과 마음의 여정은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대 도시 생활의 사람들은 원시적이고 단순한 내면의 감정이 부족한 것 같다. 이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 환경에서 사람이 사고와 추구하는 개인으로서 어떻게 자신의 통제하에 평범하고 슬프지 않은 아름다운 생활을 할 수 있을지는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떻게 살고, 삶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들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죽음은 진리이며 거짓된 번영을 깨뜨린다. 결국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보는지, 네가 인생을 어떻게 탐험하느냐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중요한 것은, 너는 반드시 진실된 방식으로 비처럼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는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이다. 너는 네가 어떻게 살 것인지 알아야 한다. "

5. 티베트 라사, 야루장부강과 그 대협곡은 중국에서 가장 은밀한 지역의 지역 맥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지구상의 마지막 비밀 장소. "야루장부강 그랜드 캐년 깊은 곳에서. 이 지명은 티베트어에서' 꽃' 이라는 뜻이다. 지금까지 세상과 단절되어 감감무소식이다. 옛날에는' 백마강'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비밀의 연꽃성지를 의미한다. 감주르 대장경' 은' 백마산, 부처님의 정토, 모든 일에서 가장 비범한 승리' 라고 불리며,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신비하고 신성한 곳이다. " -"히비스커스" 애니 베이비

이 책을 처음 본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라 잘 기억나지 않는다. 겨울 방학에 도서관을 지나는 것만 기억하는데, 표지는 매우 매력적이다. 왜냐하면 이전에 인터넷에서 메르트를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곳은 중국에서 고속도로가 없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것은 현대 문화의 충격을 받지 않은 깨끗한 곳이며, 모든 것이 원시적이다. 내가 원하는 바와 같이, 그것은 진실하고 순수하다. "만약 당신이 힘든 여정을 겪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아름다운 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신비한 상징. 일어난 일의 의미는 가이드입니다. 클릭합니다 중생은 연못의 연꽃과 같다고 한다. 어떤 연꽃은 초탈하게 피기도 하고, 어떤 연꽃은 어두운 수렁에 깊이 잠기기도 한다. 어떤 연꽃들은 개방에 가까워서 더 많은 빛이 필요하다. 이 소설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생활을 썼다. 다른 종류의 죽음, 고통, 따뜻함을 쓰는 것과 같다. 그들이 원하는 것, 원하는 것, 얻는 방법. 만약 반드시 어떤 길을 확정해야 한다면, 그것은 또한 타당한 안배라고 할 수 있다. 넓은 화초, 다양한 변화의 식물, 하늘을 바라보는 썩은 이끼, 깨끗한 치자꽃, 네온 모란, 자줏빛을 띠는 진달래꽃, 신선한 장미, 하얀 폭포, 높이 솟은 산봉우리, 죄악의 날씨, 신의 화신의 천지, 끝없는 통곡, 결혼의 이혼, 음울한 숲, 너무 많은 장식을 나는 요약할 수 없어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의경, 의미, 여정은 모두 허무맹랑하다. 나는 내가 따라잡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아니면 과거의 평범한 삶도 똑같이 진실할 것이다.

여주인공의 젊은 청사진은 병에 걸려 티베트에 머물며 조용히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몸이 가늘고, 등이 약간 굽고, 근육이 뻣뻣하고, 얼굴 표정이 굳었다. 그녀는 기분이 가라앉고 좀 늙어 보인다. 그러나 한 손만 강하고 민첩하다. 주인공 산생은 현대도시에서 명리에 대한 그의 추격을 막 마쳤다. 그는 상류 사회에 처해 있지만, 사상은 오랫동안 현실 생활에 억눌려 일하느라 티베트에서 새로운 생활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들은 라사의 보잘것없는 작은 여관에서 만났는데, 여주인공 경추는 남자 주인공 선생이 모탈에 가서 그의 어린 시절의 동창을 보러 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의 유일한 친구 수니강이었다. 평생 끊임없이 구애를 하며 마음의 거대한 공허함을 메웠지만, 끊임없이 사랑에 상처를 받고 짓밟히는 여자. 그러나, 나는 내가 아프다고 말한 적이 없다. 나는 단지 묵묵히 모든 재난을 수집할 뿐이다. 한 명은 몸을 돌려 계속 날았다. 그녀가 날개를 펴고 내 옆을 스쳐 지나갈 때, 그녀는 무자비하게 입을 벌리고 미소를 지으며, 어린 동물의 웃는 얼굴처럼 내 마음을 깊이 찔렀다. 그녀는 사나 강이다. 그녀는 아름다운 검은 머리, 긴 꽈배기 땋은 머리띠, 흰 치마가 번개에 떠다니며 맨발로 파도를 밟고 있다 ...

그녀는 갑자기 몸을 돌려 기지개를 켜고 맑은 눈, 어두운 피부, 웃으며 말했다. 가자. 저를 따라오세요.

인생은 불완전하다. 영혼이 만신창이가 되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의 사생아로, 그녀를 낳은 후 가출했다. 그녀는 사랑을 갈망하지만, 어떻게 사랑을 해야 할지, 어떻게 사랑을 해야 할지 모른다. 절망, 마치 불을 지르는 나방처럼, 자신이 타든 안 타든 상관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절망명언) 그녀는 유일한 친구 희선생에게 앞으로 어떻게 될까? 나는 계획이 있고 싶지 않다. 나는 내가 행동이 필요하다는 것만 안다. 모든 환상이 아름다운 비누 거품처럼 산산조각 났을 때, 너는 자신이 어두운 우리 안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것뿐입니다. 생활은 고통스럽다. 우리는 말이 필요 없다. 우리 갑시다.

이상을 넘어뜨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끊임없이 걷고, 끊임없이 더듬어야 나만의 천국을 찾을 수 있다.

소네호는 이 세상에 잊혀진 여자이다. 그녀는 줄곧 사상이 성격에 복종하게 하여 일생의 운명이 다분하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태어났을 때 실종되어 다시는 그녀의 소식이 없었다. 5 년 후, 그녀가 출국하여 영국 남자와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고 그의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끝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녀는 외환을 보내 그녀를 키우고 삼촌이 그녀를 데리고 교육을 받도록 했다. 학교에서 그녀는 자주 책망과 추방을 당하기 때문에 수니강은 동아시아에서 남아시아에서 유럽으로, 다시 중국 티베트로 돌아가는 파란만장한 여행생활을 시작했다. 온갖 풍진으로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열었다. 아직 격동 중이지만, 그녀는 시종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전진했고, 마침내 머트, 연꽃이 활짝 핀 비밀 땅, 연꽃이 세상을 떠나는 곳을 찾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산간 지역의 아이들에게 바쳐 마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헌신하고 얻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고 쉬운 방법이다. 즉, 이런 행동관념의 영향을 받아 청산은 더 이상 죽기를 기다리는 환자가 아니다. 그녀는 희선생과 함께 묵탈에 들어가 장거리 여행을 했다. 힘들지만 운명의 활력에도 불을 붙였다. 이 여행 후 청청은 현모양처가 되어 행복한 천국을 찾았다. 그러나 수니강은 한 번의 붕괴에서 사라졌지만, 그녀는 이미 고난을 초월해 최초의 애벌레에서 나비로 변해 아름다운 날개로 성지를 날아갔다. 생활은 하나의 과정이다.

접전이기도 합니다.

"어떤 여정이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인 지도자의 길이라면 다른 의미도 감수해야 한다. 이것이 시간이 흐르는 방식이다. 인생의 기복이다. 이것은 필멸의 세계를 가로지르는 여행이다. 강인하고, 조용하고, 은근한 수행의 길이기도 하다. " 이것은 일반인이 통제할 수 없는 길이다. 그것을 건너려면 침묵과 강인함이 필요하고, 망망산천 속을 오랫동안 걸을 수 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이것은 나로 하여금 독립을 생각나게 하고, 나 자신을 생각나게 하며, 부모님의 따뜻한 품안을 떠나지 않은 아이를 생각나게 한다. 여기에는 친구가 없으니 살고 싶으면 참아야 한다. 네, 저는 아이입니다. 내가 수영을 배우기 전에, 나의 부모님은 나를 머나먼 국경없는 바다로 밀었다. 나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바닷물이 계속해서 내 머리 위로 넘쳤고, 짜고 씁쓸한 바닷물이 내 코에 부어져서 나는 몹시 괴로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꽃을 다시 보았을 때 주인공들의 실력을 떠올린 것이다. "라사, 팔일진, 배향, 도라, 라거, 한미, 등붕, 야장, 머트, 108K, 80K, 포미. 보밀에서 라사로 돌아오다. 총 여정은 200 여 킬로미터이다. 하루 평균 35 ~ 40 킬로미터를 걸어요. 계속되는 폭우로 인해 산사태, 산사태, 산사태가 발생하여 협곡의 유일한 도보 노선이 사라질 것이다. " 걷기가 어렵고 유일한 길도 산사태에 삼켜질 수 있다. 메뚜기 지역, 목을 막을 수 있는 강풍, 뼈를 찌르는 찬바람, 비와 눈을 끼고 있는 돌풍, 길을 잃는 등 예상치 못한 어려움도 있다. 그러나 그 합의를 위해 그들은 의연하게 전진했다.

빙산의 눈, 축축한 비, 고사리 같은 식물, 계절의 격동, 불가의 비문, 꿈과 의미의 세례, 무지와 숙명의 맛, 성경까지 더해져 이런 책을 손에 들고 있다는 것을 알면 틀림없이 너를 오랫동안 억누를 수 있을 것이다. 글은 언제나 정신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다. 애니 아기가 한 일은 글과 정신을 빼는 것이었지만, 그 사이에는 여전히 흔적이 남아 있었다. 마치 그녀의 책 속의 밧줄처럼 낭떠러지 양쪽에 출렁이며 무너지려고 흔들려 내려다볼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만약 네가 그것을 걸어간다면, 너는 아무런 느낌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말이 이렇게 많으니 이것만으로 과정이 결과보다 중요하다. 세 사람의 산전수전 침울한 경험은 모두 연이라는 생소한 글자를 둘러싸고 펼쳐졌다. 애니보배 작품 속 인물의 이미지는 독특하고 선명하며 자연의 순수함을 띠고 있다. 머트의 아이처럼 밝은 눈은 텅 비어 있다. 그들은 모두 사회적 저속화, 고립무원, 외로움, 지루함, 애니의 보배가 쓴 것처럼 아무도 접근할 수 없는 거대한 상처로 전락했다. 질병, 인생, 여행, 트레킹, 추격은 무의미하다. 글만 제외하면 글이고 나머지는 모두 비천하다.

나는 너에게 문장 몇 편을 주었다. 어느 것을 좋아하는지 보세요. 직접 고르세요.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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