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화이트 특집 1 1 을 즐겁게 찬미하다. 밥은 고개를 숙이고 앤디에게 핸드폰 화면을 보여 주었다. 가방 부인의 메세지입니다. 저녁 10 시쯤 보냈어요. \ "당신은 내 아내를 어디에 숨겼습니까? 클릭합니다 곧 사람을 데리고 집에 돌아가겠습니다. 앤디가 책을 다 읽었을 때, "나는 집이 없다. 비호를 구하다. ""
2. "내가 풍자할 때 사람 뒤에 숨어 있었니? 나는 너를 금지한다. 처영영이 돌아왔나? 너 이 바보야, 돈도 없고, 외모도 없고, 재능도 없고, 눈도 붉고, 평생 오지 않고, 다른 사람이 너를 난처하게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이 양심이 좋지 않은 놈아. 흥, 아직 네 차례가 아니다. 나는 네가 너무 혼란스럽다고 생각한다. 너는 둥지 속의 쥐가 될 것이고, 너는 2202 년의 수축 거북이가 될 것이다. 너는 종류가 있으니, 나는 너를 욕하지 않고 너를 죽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3. "두 어른, 친구로서 우리는 그들의 가치관을 존중합니다. 서로 다른 의견을 만났을 때, 우리는 그들에게 일깨워 주지만, 간섭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곤란할 때, 우리는 반드시 적절한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그럴 수밖에 없다. " "가을을 보고 길을 잘못 든 건 괜찮지?" \ "상관 없습니다. 많은 개입이 관심과 사랑의 기치를 내걸고 있다. 설마 진영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단 말인가? " "이제 가을은 붕괴에 직면해 있다." 앤디는 어깨를 으쓱했다. "성인은 자신의 선택에 대한 결과를 감수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4. 구영영은 솔직하게 말했다. "내가 한 어리석은 짓을 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돈을 생각하는 것이다." 관화는 나무닭처럼 멍하니 있고, 마음속으로는 만감이 교차한다. 갑자기 그는 숙녀를 떠나 주먹을 꼭 쥐고 하늘을 향해 이를 갈며 이를 갈았다. "나도 돈을 벌어야지!" " 그녀는 집안 형편이 넉넉하여 줄곧 스스로 매우 높아 돈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린다. 그녀는 항상 이렇게 하면 충분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녀가 작은 노래, 특히 영문도 모른 채 완벽한 남자와 함께 있는 작은 곡을 만났을 때, 그녀는 돈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그런데 너희 학자들은 정말 나를 존중해? 나는 말을 할 때 한 단어를 잘못 사용했다. 너희들 누가 나를 비스듬히 보지 않았니? " 앤디는 진지하게 설명했다. "눈을 가늘게 뜨고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하나는 완벽주의로 주변의 잘못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이것은 눈꺼풀을 고르는 원시적인 반응일 뿐이다. " 다른 하나는 관대하지 않고 일방적이다. 조 박사는 후자가 아닐 것이다. 너는 전자를 과장했을 것이다. "보세요, 보세요, 당신 같은 사람이 가장 적은 단어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너는 게으르고 즐겁다. 우리는 이미 전자에 질려서 어쩔 수 없이 후자를 생각해야 한다. 너는 잘 말할 수 없니? 만약 내가 이렇게 말한다면, 나는 고객에게 맞아 죽을 것이고, 나도 장사를 할 수 없다. 당신이 전문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현기를 하고 있으니, 반만 알아주고, 당신을 빛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그것을 싫어하고, 너는 그것을 싫어한다. ""
6. 소곡의 여자친구들이 봤지만 누군가가 차에 뛰어올라 어려운 동작으로 조 박사의 손에서 계산서를 빼앗았다. 그들은 보지도 않고 종업원의 손에 은행 카드를 쑤셔 넣었다. 조 박사는 서둘러 말했다: "나는 간다. 저는 남자입니다. " 여자 친구를 뺏을 때 나는 말했다. "우리 언니가 돈을 내고 너와 성추행을 하고, 네가 돈을 내고 한 사람과 그렇게 많은 자매와 성추행을 하니, 이렇게 하면 안 된다." "
7. 중국어부터 중국어까지 영어, 전영어, 어차피 소곡-쿤이 듣기를 포기하고 관국아가 기절했고 앤디와 가방 한 명이 책상을 찍는 것에 대해 폭소를 터뜨렸다.
8. 마지막에는 두 사람만 직면해야 한다. 하지만 앤디는 잠시 셰빈을 보고 고개를 돌려 낙담하며 말했다. "우리 마음속의 두려움에 대해 당신과 의논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직면한 문제는 소아과일 뿐입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너는 내 말을 듣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너무 바빠서 편견을 극복하고 논점을 제기하고 말할 용기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9. "냄새 나는 흑자, 너 어젯밤에 정말 미안해. 너 오늘 밤 어디서 죽었니? 클릭합니다 "죽어라, 노인은 앤디 집에 있다. 말을 놓아라. " 웃고 "탁" 하는 소리와 함께 전화를 끊자 곧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처영영은 기뻐하며 소리쳤다. "내가 갈게, 너희들은 모두 보고 있어." 그리고 그는 문모퉁이로 뛰어올라 쑥스럽게 물었다. "가랑비인가요?" " \ "죽은 당신 머리, 나는 우울합니다. 빨리 열어! " 구영영은 잠잠한 손짓을 하며 슬그머니 문을 열었다. 문 밖에 있는 구멍은 격령이었고, 이어서 또 한 명은 헤벌쭉 벌벌 떨며 곰에게 안겼다. 그러나 소곡은 재빨리 몸을 돌려 구영영의 얼굴에 키스를 하여 구영영이 도망가게 했다. 굴소우는 득의양양하게 허리를 짚고 말했다. "
10, 관화는 참지 못하고 말했다. "범언니, 가능하다면 왕선생에게 기회를 주세요. 그는 매우 초조하다. " \ "당신은 아직 어리다, 당신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왜 내가 이렇게 급하게 결혼하고 연애를 하는지 궁금할 뿐이다. 다시 생각해 보면, 사실 혼자 사는 것이 비교적 편하고, 먹고 싶고, 입고 싶고, 친구들과 놀 시간이 많다. 퇴근할 때 급하게 데이트하지 말고 남아서 지도자에게 아부하고 승진하세요. 화면은요? " "사랑" 과 "사랑! 사랑은 현실 앞에서 일격을 받을 수 없다. 성인의 입속의 사랑은 명목이고, 부끄러움을 가리는 것으로, 모두 텅 비어 있다. 성인의 가장 비극적인 것은 자신이 사랑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것이다. 사실 자신을 속여 남을 속이는 것이다. 나는 이미 충분히 추태를 부렸다. 소관, 사랑은 조건적이고 물질적인 조건이다. 저속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오는 사람의 경험이다. 사랑이 있으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자격이 있다. ""
환락송고전 대화는 2 1 으로 중국어부터 중국어까지 영어, 전영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어쨌든, 비가 포기 하 고 듣고, Guan 후아 현기증, 앤디와 바오 Yifan 테이블 웃음에 대해 얘기 했다.
2. 앤디에게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할 수 있지만 팬인 매생에게는 앤디가 간청해도 동의할 수 있는 조건이 많이 필요하다.
3, 그녀는 막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일을 겪어야 아들의 추함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두 번째 경험을 한다면, 너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서너 번 더 가면 비결을 찾을 수 있다.
4. 한 쌍의 남녀는 먼저 육체적인 교류 수요가 있어야 하고, 그런 다음 정신과 사상 교류의 수요로 승화한다. 이런 일이 끝날 때까지 너는 결혼할 수 없다.
5. 보일범은 고개를 숙이고 앤디에게 핸드폰 화면을 보여 주었다. 보태의 문자인데 밤 10 시쯤 보냈어요. \ "당신은 내 아내를 어디에 숨겼습니까? 곧 사람을 집으로 데려가라. " 앤디가 독서를 마친 후, "나는 집이 없다. 비호를 구하다. "
6. 특이점 인식품. 문에 들어서자마자 볶음밥상에 아무렇게나 던져진 이 그림을 보자마자, 나는 말했다. "아이고," "부효는 자동차를 가지고 놀고, 중부는 시계를 가지고 놀고, 대부는 소장을 하고, 너도 소장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니? 주사를 한 대 맞는 것은 큰일이다. "
7. "내가 풍자할 때 사람 뒤에 숨어 있었니? 나는 너를 금지한다. 처영영이 돌아왔나? 너는 돈도 없고, 생김새도 없고, 재능도 없고, 너를 질투하고, 평생 이름을 지을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너에게 난감해 줄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이 양심이 나쁜 놈아, 흥, 아직 네 차례가 아니다. 나는 네가 너무 혼란스럽다고 생각한다. 너는 둥지 속의 쥐가 될 것이고, 너는 2202 년의 수축 거북이가 될 것이다. 너는 종류가 있으니, 나는 너를 욕하지 않고 너를 죽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8. 사랑은 물을 충분히 마셔야 부자가 결국 결혼할 수 있다.
9.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것은 귀신을 만나는 것만큼 소중하다. 우리는 두려워하고 기대한다. 그리고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어 자신의 세계로 들어간다.
10, 일어나는 것이 소지자보다 더 어렵고, 출근하는 것이 효자 무덤보다 더 고통스럽다.
1 1. 젊었을 때의 나는 마음이 넓어서 사랑 충동을 위해 허송세월을 떠돌아다니기 쉽다. 하지만 내가 이성을 회복하자 사람이 늙어서 앞길이 갑자기 좁아졌다.
12 마지막에 두 사람만 마주해야 한다. 하지만 앤디는 잠시 셰빈을 보고 고개를 돌려 낙담하며 말했다. "우리 마음속의 두려움에 대해 당신과 의논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직면한 문제는 소아과일 뿐입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너는 내 말을 듣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너무 바빠서 편견을 극복하고 논점을 제기하고 말할 용기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13, 구영영은 굵고 튼튼하다. "내가 한 어리석은 짓을 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돈을 생각하는 것이다." 관화는 나무닭처럼 멍하니 있고, 마음속으로는 만감이 교차한다. 갑자기 그는 숙녀를 떠나 주먹을 꼭 쥐고 하늘을 향해 이를 갈며 이를 갈았다. "나도 돈을 벌어야지!" " 그녀는 집안 형편이 넉넉하여 줄곧 스스로 매우 높아 돈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린다. 그녀는 항상 이렇게 하면 충분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녀가 작은 노래, 특히 영문도 모른 채 완벽한 남자와 함께 있는 작은 곡을 만났을 때, 그녀는 돈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4, 사랑에 더 많이 바칠수록 상처가 깊어진다. 가장 슬프게도, 얼마를 지불하느냐는 사실 모두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모든 결말,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순간, 그것은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너는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고, 수단으로도 쓸모가 없다. 이것들은 모두 지엽적인 문제이므로 중요하지 않다.
15, 자신 없이 분투하여 미래를 찾는 사람들 중 독립정신과 강한 인격을 찾기가 어렵다.
16, 관젤과 범은 모두 가벼운 근시이지만 안경 착용을 거부한다.
17, 쿤은 이때 침묵을 지켰다. 그녀는 눈꺼풀이 붉고 부어도 흐느끼는 관국아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갑자기 웃었다. "관국아, 나는 너에게 철저한 철석 마음이니, 나는 너에게 하얗다. 돌아가세요. 나는 너와 교환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나의 친구가 아니라면, 너는 내 앞에서 자격이 없다. " 그녀는 마침내 자신이 가랑비의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과거에 그녀는 곡소옥 앞에서 손해를 본 적이 없다. 단지 곡소옥이 그녀와 교제한 적이 없고, 범과 화해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18. 관허르 마음속에는 수많은 아름다운 키스신이 있고, 흑백도 있고, 컬러도 있고, 3D 도 있다. 그녀는 사랑을 갈망하고, 그런 아름다운 키스를 갈망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름다움이 대가의 특허라는 것을 잊었다. 그와 셰빈, 두 초보자, 잘못된 각도, 잘못된 속도로 길을 떠났고, 호흡도 없었고, 리듬은 말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두 사람은 뻣뻣하게 입술을 막았고, 당황한 심장 박동 외에는 아무 느낌도 없었다. 그러나 셰빈은 견지했고, 그는 관발을 잡고 실전에서 그의 전투 기술을 향상시켰다. 점차적으로, 탐미주의가 나타났다. 그리고 가장 아름답습니다.
19, "이게 충분하지 않아? 심리적 그림자, 이 썩은 집에서 나온 사람들은 모두 심리적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조심하지 않아 약간의 좌절을 당한다면, 그들은 모두 꾸르륵 소리를 낼 것이다. 저처럼 운이 좋다면, 어떻게 그 온실에 있는 작은 꽃을 먹을 수 있을까요? "
20. 성공길에 죽지 않으면 다친다.
2 1 물론, 나는 어떤 계층의 사람들과 어떤 계층의 사람들과도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앤디, 우리 이웃을 제외하고는 모두 엘리트들이야, 나처럼. 내 친구들은 다 ... 좋아, 친구.
22. "누가 그것을 잘못된 곳으로 보냈습니까? 나는 탐관이 아니다. 값은 얼마입니까? 만약 너무 많다면, 나는 밤새도록 조수를 죽이고 받지 못한 척했다. "
23. "너무 아름다워요." 관화는 집중해서 엿보고, 마음이 부드럽게 갈망하고, 심지어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어, 두 사람 사이에 엑스테를 하나 설치하고, 두 사람이 함께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총명한 두 사람은, 사랑의 말도 잘 통한다.
그녀는 그녀가 먹고 마시고 노는 데 돈을 다 썼다고 말할 수 있지만, 너는 누구를 속이느냐? 그녀는 아주 늙어서 많은 옷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25, 도덕의 최고점에 서서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 대신, 먼저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낫다! 상대방이 유죄이니 너도 무죄야!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우리 마음속에는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석두 던질 권리가 없다!
나는 30 세이며 예금이 없다.
27. 구영영은 범에게 좌지우지되었다. 앤디와 함께 5 성급 디럭스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고 밥 몇 끼를 먹는 것 외에, 그녀는 보통 그런 고급스러운 곳조차 생각하지 않는다. 어차피 그녀의 것이 아니고, 그녀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구영영은 밀폐된 상자를 안고 범과 함께 호텔의 반짝이는 유리문을 지나 옷을 닦고 로비로 들어갔을 때 처음으로 죄책감을 느꼈다. 앤디를 따라가는 것과는 달리 앤디는 당연히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다. 범도 그녀와 비슷하다. 그녀는 반짝이는 커피 테이블, 크고 부드러운 가죽 소파, 책꽂이의 패션 잡지를 감히 건드리지 못했다. 누군가가 튀어나와 돈을 받을까 봐 두려웠다.
28. "안심하세요. 진 선생님은 그가 유학한 일화를 이야기하고 있는데, 나는 네가 오자마자 이렇게 이상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 "나도 몰라, 나는 밥 먹고 자는 것 외에는 책을 읽고 있고, 퇴근은 밥 먹고 자는 것 외에는 일하고 있어. 아니면 귀국하여 당신들과 합류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이 이렇게 다채로워서 생각할 시간이 없다. "
29. 정상적인 상인이라면 업적에 못지않은 사람은 없다. 만약 내가 업적이 없다면, 그에게 아부해도 소용이 없다. 만약 내가 좋은 표현이 있다면, 돈은 나의 적을 나의 친구로 만들 수 있다.
30. 늘 같은 취미와 겨루는데, * * * 바보가 단점을 얘기하는 게 아니야.
3 1, 관화는 어떻게 그녀의 사장이 쓴 총결산, 사장의 사장, 인사가 모두 그녀의 선입견을 위주로 하고 있다. 앤디의 수정된 문장 을 보고, 그녀는 자신이 이 수법을 배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같은 영어로 앤디의 펜은 천재만이 나를 버릴 수 있다고 맹세했다. 이런 정신은 당연히 선입견을 위주로 한 것이다. 관발 자신도 한 해 동안 자신이 한 일이 이렇게 휘황찬란하고 매우 중요하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32. 남자, 연애할 때 네가 숨기고 새어 나온 작은 악은 결혼 후 반드시 큰 악으로 변할 것이다. 연애할 때 꽃이 뭉쳐서 지보의 우세를 얻으면 결혼 후 반드시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3. 다른 사람을 너무 잘 생각하지도 말고, 다른 사람을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도 마라. 우리는 모두 인간이다!
34. "모든 것이 분명하고 인정은 문장. 클릭합니다 진부한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사전에 사람을 쓰고, 사후에 사람을 쓰지 않는다" 는 소구는 마음이 독하고 악랄하다. 사람을 보고 음식을 보면 칼부리의 노래는 유순하지 않고, 예전에는 꼭 들어준 범매메이가 참고할 필요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연애의 전제는 독립이다.
36. 샤오곡, 너는 늘 남의 입에 똥을 쑤셔 넣고 똥냄새가 난다고 말한다. 당신은 누가 받아들이길 원한다고 생각합니까?
37. 처영영이 앤디가 220 1 을 입력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매우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앤디의 생활에 참여하기를 갈망한다. 그녀는 지난번에 앤디와 힐튼에 갔던 그 식사를 기억한다. 이것은 그녀에게 정말 전례 없는 사치 체험이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자신을 억제했다. 다른 사람의 것은 다른 사람의 것이고, 그녀는 그녀 자신의 것이다.
38. 사람은 욕심이 끝이 없다. 사람의 욕망을 떠보지 않는 것이 가장 정확한 처사 방식이다.
39. 늘 같은 취미로 천하를 다투는데, 아니 * * * 바보가 단점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가? 높음! 나는 머리를 돌릴 수 없는 것이 싫다. 그러나 생활에는 수많은 작은 확장 조건이 있다. 어떤 특정 조건 하에서, 어떤 사람들은 지능이 높지 않더라도, 술업은 전공을 가지고 있지만, 작은 확장 조건 하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일정한 조건 하에서처럼 뉴턴 역학은 절대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누구에게나 어떤 말을 하기 전에 먼저 전제를 분명히 볼 필요가 있다. 어떤 화제는 바보만이 토론할 수 있다. 하하.
40. 관화는 콧방귀를 뀌었고, 그녀는 뒤에서 험담을 하지 않는 원칙을 고수했다. 그녀는 깔끔하게 메시지를 보냈다.
4 1, 바로 이런 삼분진칠분거짓의 이야기다. 사람을 속이기 위해서다.
42. "아직도 그 말, 나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보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누가 감히 딸을 이렇게 복잡하고 지저분한 가정으로 보낼 수 있을까? 두 엄마, 두 아빠, 남동생과 여동생이 많아서 보통 이혼하지 않아요. 그들은 모두 결혼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누가 알겠어, 관문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부모님도 이런 사위 좋은 사람이 누가 감히 이런 사람을 건드리는지, 범언니 집 좀 봐, 아! "
43. 만약 당신이 삶을 위해 일한다면, 어떻게 일을 위해 생활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
44. 잠시 후 특이점은 뒷차의 도발에도 불구하고 휴게소로 꺾였다. 앤디는 눈을 떴다. 특이점이 사피개처럼 스티어링 휠에 누워 얼굴을 돌려 말없이 그녀를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아니, 배고파." 특이점은 응답하지 않고 입을 가리고 한 방향으로 누울 뿐이다. 앤디가 방향을 따라 보니 그것이 욕실인 것을 발견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얼굴이 빨개져서 튀어나왔다. 확실히 그녀는 양로원에서 그렇게 많은 물을 마셨다. 특이점은 무섭다. 이렇게 상세한 이상, 그는 방금 그녀가 습격당한 장면을 더 많이 보았다. 앤디는 특이점 앞에서 투명해 보이고 적나라한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자신이 없다.
45. 절친이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십중팔구 남자가 그와 이혼한 것 같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가장 편리한 것은 잠을 먹고 엑스테 숨을 쉬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아름답다. "
46. 친척은 타고난 연인이 아니고, 친척은 타고난 채권자가 아니다.
47. 네 아버지가 나에게 무슨 말을 하든, 너에게 무엇을 하든, 나는 네가 누구에게나 어떤 일에도 점잖은 사람이 되어 말과 행동이 일치하기를 바랄 뿐이다. 이것은 지능이 높은 우리 사람들이 마땅히 가지고 있어야 할 자랑이다.
48. 매일 직장에서 생활합니다. 아니, 난 열심히 일하고 싶지 않아. 나는 너무 많이 지불할까 봐 실수가 있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이 이런 잘못을 잡아서 손잡이가 될까 봐 지금도 이런 월급이 없다.
49. 봄이 오니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다.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만물이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50. 처영은 용감하게 허리를 짚고 문 앞에 서 있었지만, 그녀의 종아리는 비파에 부딪쳤다. 진실이 드러나지 않도록 아무 말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다.
환락송 3 고전 대백발췌 1. 사랑은 이렇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2, 몇 년 동안 무섭게 들리는데, 사실 깨지기 쉬운 종이 한 겹처럼 찌르면 깨진다.
3, 생활이 어려워서 어떻게 살든지 똑같다.
세계는 거대한 인형 기계와 같습니다. 나는 단지 유리를 통해 너를 보고 싶다.
5. 네가 돈을 잘 벌기만 하면, 어느 날 내가 너를 빌려줄게100,000 넌 눈도 깜박하지 않고 나도 손해를 보지 않아.
6. 바오 Yifan (석양): 누구나 다른 사람들처럼 보잘것없는 것들이 있지만 자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도 불치병 병상 앞에서 결혼하는 사람이 있다.
물론, 헤어질 때, 우리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말했다.
앤디 (유도): 사랑에 빠지는 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이제 수면을 압축하여 과거의 적자를 메우고 주말에는 이틀을 놓아야 한다.
생활 리듬이 완전히 엉망이 되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나는 다른 것과 협력해야 하는데, 정말 구속적이다.
나는 사람들이 한 남자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상상할 수 없다.
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너의 사랑에 대한 수요는 순수하고 나무랄 데 없다.
8. 구웨이: 당신들은 결혼의 정신으로 결혼할 건가요? 그것은 정말 살기에 질렸다.
제 생각에는 결혼은 평생의 일이 아닙니다. 기술을 배우고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한 사람의 평생대사이다.
그러나 나는 너와 토론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들은 모두 우리 조상들에 의해 어리석고 끈끈한 교육을 받았다. 너는 어떻게 결혼하는지 알지만 왜 결혼하는지 모르겠다. 너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9. 생활이 어려워요. 적어도 우리는 서로가 있어요.
10, 도전하지 마라, 인생은 너무 쓰다.
1 1, 아마도 상대방을 가장 잘 아는 두 사람은 지기가 될 수 있을 뿐 연인이 될 수 없을 것이다.
12, 나는 너의 말을 듣고 싶다, 너는 최고가 될 만하다.
13. 내가 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와 헤어질 것이다.
14. 누군가를 깊이 사랑하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15. 물어볼 게 있어요. 내가 어떻게 너를 따라잡을 수 있니?
클래식 화이트 특집 4 1 을 즐겁게 찬미하다. 인생은 복선이 가득하다.
2. 만약 당신이 삶을 위해 일한다면, 어떻게 일을 위해 생활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
성인은 자신의 선택에 대한 결과를 감수해야 한다.
4. 실물이 되는 게 제일 힘들어요. 점잖은 체하면 주변 사람들이 가장 피곤하다.
5. 여자는 자신을 기쁘게 하는 사람을 꼭 포용할 필요는 없고, 자신을 포용해야 한다.
6. 성인 세계에서는 진실을 말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아요!
7. 누구도 쉽지 않다. 누구도 너와 함께 슬퍼할 의무가 없다.
8. 장미에는 가시가 있지만 가시 때문에 미워하는 사람은 없다. 정말 있어요. 진짜 꽃을 좋아하는 것도 아니에요.
9, 아마도 매끄러운, 하지만 세속적 인; 허영심일지도 모르지만, 최종선이 없는 것은 아니다.
10, 직장은 강호와 같고, 강호에는 강호의 규칙이 있고, 직장에는 직장의 원칙이 있다. 규칙을 모르면 도태될 뿐이다. 때때로 젊음은 이점이 아니다.
1 1. 모든 일이 끝나야 한다. 너 자신 외에는 아무도 너와 평생을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라.
12, 우스갯소리는 장난이고, 성격은 성격이니 혼동해서는 안 된다.
13, 항상 같은 취미로 세상을 쟁취하는 것이지 바보와 싸우는 것이 아니다.
14, 곧 마흔이 될 것 같은데, 역시 잠재주이다. 너무 은밀해요. 이렇게 계속하면 50 ~ 60 은 여전히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누가 사는 사람은 반드시 주주가 되어야 한다.
15, 나는 이 아름다운 시간을 자수 베개에 낭비했다. 이 좋은 사람은 나와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
16, 두 성인, 친구로서 우리는 그들의 가치관을 존중합니다. 서로 다른 의견을 만났을 때, 우리는 그들에게 일깨워 주지만, 간섭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곤란할 때, 우리는 반드시 적절한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그럴 수밖에 없다.
17, 나이 많은 여학생은 연애할 권리가 없고, 상대에 대해 이야기할 권리만 있다.
18, 사랑은 사랑이고, 영원을 추구하는 것은 결국 도박이고, 행복을 추구해야 인심을 얻을 수 있다. 친척 사이에는 모두 경계가 있어야 하는데, 하물며 친구란 말할 것도 없다.
19, 절친들 사이의 모든 것은 예약없이 할 수 있고, 남자만 공유할 수 없다.
20. 제비가 알을 낳기 전에 모두 자기 둥지를 짓는 것을 알고 있는데, 하물며 너야!
2 1 .. 우리 나이에 1 살 어린 나이에 원칙 문제로 올라왔다.
22. 좋은 여자는 살 수 있어야 하고, 남자를 옷으로 삼아야 한다. 그 같은 남자는 값싼 물건일 뿐이다.
23. 교활함은 중요하지만 교활함은 얼굴에 숨기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숨겨야 한다.
24. 이 세상에서 누구의 엉덩이도 깨끗하지 않다. 어느 정도 약점이 있을 것이다. 아무도 순결하지 않기 때문에 강호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은 규칙을 모르는 사람이다.
25, 강과 호수 두 번째 규칙, 엉덩이 더러운 사람, 주변 사람들이 문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싫어한다.
즐거운 송송 5 1 클래식 대대사 발췌. 항상 뜻이 맞는 사람과 천하를 다투는 것이지 바보와 싸우는 것이 아니다.
2. 좋은 여자는 살 수 있어야 하고, 남자를 대하는 것은 옷을 대하는 것과 같다. 그 같은 남자는 단지 물건을 파는 것뿐이다.
3. 사랑은 사랑이고, 추구하는 것은 영원히 일종의 도박이고,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인자할 수 있다. 친척 사이에는 모두 경계가 있어야 하는데, 하물며 친구란 말할 것도 없다.
4. 한 사람이 너를 무시하면 상대방의 문제일 수 있지만, 모두가 너를 무시하면 자신의 관점에서 문제를 찾아야 한다. 자신의 관점에만 서서 문제를 고려하지 말고 기분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자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5. 우리 외지에서 온 여자들, 일은 유일한 의지다. 절대 안 된다. 못난 남자에게 모험을 한다. 절대로, 자신의 좋은 시간을 이렇게 부적절한 남자에게 낭비하지 마라. 네가 서른 살이 되면 이 이치를 알게 될 것이다.
6. 비슷한 나이의 두 소녀가 당신 앞에 있습니다. 하나는 여우 같은 미인으로 많은 돈, 풍성한 혼수,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 다른 하나는 외지의 호적이 없는 여성으로, 아무것도 없고, 자태가 중립적이다. 당신이 남자라면 어느 것을 선택하겠습니까? 도시 사람들은 매우 실용적이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구를 돕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두 가지 결과를 만날까 봐 두렵다. 하나는 결과가 없고, 너는 이미 같은 곳에서 원을 그리려고 노력했고, 너의 노력은 헛수고일 뿐이다. 더욱 답답한 것은, 다른 사람이 이득을 본 후, 선별적으로 기억을 잃고, 너를 책상에서 깨끗이 닦고, 심지어 한 입 물어뜯는다는 것이다.
8. 인생은 복선이 충만하다.
9. 너 정말 재미있어. 네가 나를 전 언니라고 부른 지 여러 날이 되었다. 앞으로 언니라고 부르지 마세요. 우리 나이에, 한 살 어린 나이에 이미 원칙 문제로 올라갔다.
10, 봐라, 너 같은 사람은 최소한의 글을 쓰고 싶어하고, 너는 게으르고 행복하다. 우리는 이미 전자에 질려서 어쩔 수 없이 후자를 생각해야 한다. 너는 잘 말할 수 없니? 만약 내가 이렇게 말한다면, 나는 고객에게 맞아 죽을 것이고, 나도 장사를 할 수 없다. 당신이 전문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현기를 하고 있으니, 반만 알아주고, 당신을 빛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그것을 싫어한다. 너는 그것을 싫어한다.
1 1, 아무도 쉽지 않다. 아무도 너와 함께 슬퍼할 의무가 없다.
12, 젊었을 때, 나는 이렇게 광대했다. 나는 쉽게 사랑을 위해 충동적으로 시간을 낭비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그러나 이성이 회복되면 사람이 늙고 앞길이 갑자기 좁아진다.
13, 사랑은 사랑이고, 추구하는 것은 영원히 도박이고,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도움을 구하는 사람이다.
14, 무슨 엘리트라고 했어? 사실 많은 것을 요구하는 작은 공무원이다. 너는 뻔뻔스럽게 나에게 와서 나와 함께 집을 살 수 있냐고 물었다. 내 머리가 망가졌다.
15, 만약 당신이 삶을 위해 일한다면 어떻게 일을 위해 삶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