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 표현은 정말 일반인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성유 말이 맞아, 주성치 입가를 자꾸 쳐다보지 마. 공연은 주성치 중에서 가장 피상적인 것이다. 깊은 것을 배울 수 없다. 주성치 어린 시절이 울퉁불퉁하다. 성인이 된 후, 그는 여러 해 동안 뛰어다녔고, 이후 오랫동안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자가 되었다. 그래서 그의 공연의 핵심은 사실 아이의 눈으로 성인의 이야기를 해체하는 것이다. 그런 쓸데없는 말, 미친 상태는 가장 얕은 것이다. 이런 것들을 응시하는 사람은 모두 몸을 뒤엎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허군총이 정말 똑똑하다면, 그는 공연 방식이 아니라 주성치 해체 이야기의 관점에서 배워야 한다. 댓글 지역 친구의 토론에 통일적으로 회답하다. 나는 전문적인 영화평론가가 아니기 때문에 내 의견을 발표할 권리가 있다. 1. 이성유가 주성치 비추고 있나요? 개인적으로 이성유가 터무니없는 연기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긍정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가 주성치 () 를 가리킨다고 말할 수는 없다. 많은 사람들이 주성치 = 허튼소리를 느낄 수 있는데, 이런 관점은 일방적이다. 80 년대 이후 대부분 홍콩 영화를 보고 자랐다. 주성치 시대에는 터무니없는 영화가 유행했다. 찌꺼기 혜혜혜, 갈민휘, 심지어 남성신 유덕화, 양가휘, 구톈러, 유청운, 누가 말이 통하지 않는 개그영화를 몇 편 찍지 않았나요? 동진 서출, 사자 포효, 사범 등. , 모두 터무니없는 영화의 대표작이다. 20 10 이후에도 궈더강 달빛 보물 상자, 세 웃음 등은 모두 엉뚱한 영화였다. 이런 영화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무의미한 과장된 표정, 동작, 놀라움을 통해 관객을 즐겁게 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내재적인 논리가 없다. 이런 영화는 전반적인 느낌이 시끄럽다.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80, 90 후에도 읽을 수 없다. 학술적인 인물로서 이성유가 쓸데없는 말을 무시하는 것은 정상이다. "사수" 와 같은 명품을 몇 편 사는 것 외에는 엉뚱한 영화 범주에 속하는 좋은 작품을 찾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성유가 주성치 암시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이것은 증거가 부족하다. 2. 주성치 공연 스타일과 구조적 관점 주성치 공연은 매우 어렵다. 이거 제가 소개할 필요는 없겠죠. 많은 문장 분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잘 배울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주성치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은 모두 그의 눈을 부릅뜨고 입에 손을 얹은 과장된 표정을 흉내내고 있다. 이렇게 하면 관객을 기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결과는 예외 없이 모두 비참하다. 현재 주성치 에 가장 가까운 심탱 () 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공연 스타일은 과장되어 있지만, 주성치 내부보다 훨씬 더 많이 수렴하고 있다. 이야기에서 꽈배기 FunAge 와 주성치 영화들은 모두 터무니없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꽈배기가 말하는 방식은 비현실적인 상황 (예: 몸 교환, 시간여행 등) 을 설정함으로써 관객을 이야기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 그리고 여러 해 동안의 현장 연마를 통해 세부 사항을 착실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을 믿을 수 있게 했다. 그래서 심텐메리의 공연을 보고 이야기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주성치 공연은 처음부터 만화로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세상을 보는 시각이다. 예를 들어 미국 영화' 보스 베이비' 는 아기가 어떻게 집에 돌아가는지에 대한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한다. 그는 하늘에 아기 회사가 있다고 상상했는데, 조립 라인처럼 매일 많은 아기를 생산한다. 기계가 그들에게 옷을 입히고, 양말을 신고, 젖꼭지를 달고, 깃털이 하나 있고, 간지러워서 아기가 울고, 배급기를 통해 엄마와 아빠에게 집으로 데려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