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왜 이전의 국산 만화는 대부분 풍자사회였을까?

왜 이전의 국산 만화는 대부분 풍자사회였을까?

첫 번째 그룹은 현재의 중국 애니메이션과 초기 중국 애니메이션 (예:'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대낙원',' 어느 바다') 을 비교한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계획경제 하의 복보이다. 창작자 자체는 예술적 소양이 뛰어나 작품의 예술적 품질을 마음껏 추구할 수 있지만, 국산 애니메이션에 매우 높은 출발점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단명 한 순간이 될 운명이다. 자신의 창작 환경의 상대적 폐쇄, 예술스타일의 한계, 일부 창작자의 자존심도 이런 전통예술영화 후기의 침체로 이어지며 제작기술과 창작 이념에서 점차 해외 동행에 뒤쳐지고 있다.

1960 년대에 태어난 천궁이 전 세계적으로 핍박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80 년대의' 천추의 소리' 는 과거 예술영화의 모든 장점을 물려받았지만, 어떤 새로운 기교도 지적하지 않았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일본에서는 산업화된 애니메이션 제작 체계가 성숙해지면서 TV 애니메이션이 이미 꽃을 피웠고, 지브리 대웅 등 우수한 애니메이션 창작 단위와 개인이 쏟아져 나왔다. 더 많은 애니메이터가 ova 분야에서 무수한 보물을 퍼뜨렸다.

이때 우리의 전통예술영화와 세계 다른 곳의 격차는 작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디즈니를 언급하지 않았다.). 90 년대 말 연꽃등의 시장화 개혁이 완전히 실패하면서 전통예술영화의 죽음을 기본적으로 선언했다. 방법이 없다. 이때 작품의 질이든 예술 수준이든 우리는 훨씬 뒤떨어졌다. 이후 중국 애니메이션은 오랫동안 잠잠해졌다. 상하이 영화 제작소는 시장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어렵게 개혁했고, 대부분의 애니메이터는 아웃소싱과 대외교류 과정에서 기술을 제고하고 활력을 발굴했다. 지금까지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제 막 무에서 유무로 접어들었다.

따라서 첫 번째 부류의 근본심리는 중국 애니메이션이 한때 획득한 역사적 지위를 회상하는 것일 뿐, 고전 중국의 번영과 문화예술의 휘황찬란함을 감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