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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머니는 어느 영화의 역할인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있습니까?

Akipo' 는 속칭' 추파' 라고 불리며 일본 영화' 귀향' 의 주인공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남양에 팔려 창녀가 되는 굴욕적이고 고통스러운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영화' 집을 보다' 는 일본 여작가 야마자키 유자의 작품' 산타근 팔반 매춘집' 을 각색한 것이다. 한 일본 여학자 삼곡혜자 (Keiko Mitani) 가 도원과 조천을 답사하며 일본 매춘부가 해외에 자신을 파는 과제를 연구하다가 뜻밖에 그녀의 남양 언니 추자를 만났고, 추자의 외로움은 혜자에게 동정을 불러일으켰고, 혜자의 진정성은 추자를 감동시켰고, 추자는 반세기 넘게 자신의 굴욕을 폭로했다고 한다.

지난 세기 초 군국주의의 길을 걷고, 필사적으로 송금한 일본은 소녀 매춘을 강요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고, 대량의 소녀를 남양에 매춘부로 수출했다. 불과 20 ~ 30 년 만에 일본은 가난한 섬나라에서 덕의와 견줄 만한 군사 강국으로 변했다. 이 배후에 수많은 불행한 여성의 피눈물이 있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일단 목적을 달성하자 일본 정부와 정치인은 즉각 얼굴을 돌려 무자비하게 국민을 버렸다.

이 영화에서 다나카 견대가 맡은 역할은 도랑 명자, 율원소권이 맡은 원형은 도랑구 혜자, 실제로는 작가 야마자키 유자였다. 이 영화도 가장 고전적인 일본 영화 중 하나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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