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베토벤의 달빛 음악

베토벤의 달빛 음악

/GB/paper56/1/class005600005/hwz114664.htm

"달빛" 정보:

19 세기 상반기에 한 독일 악평인은 베토벤의' C 단조 피아노 소나타' 가' 스위스 루체른 호수에 출렁이는 달빛' 을 생각나게 했다고 문장 발표했다.

그래서 출판사는' 달빛 노래' 라는 제목의 감동적인' 이야기' 를 발명했다.

"어느 날 밤, 베토벤은 비엔나 교외를 산책하다가 갑자기 피아노 소리를 들었고, 그의 작품이었다. 그는 낡은 집의 창문으로 걸어갔는데, 한 맹녀가 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방에 들어와서야 그녀가 베토벤의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 작곡가는 매우 감동했다. 달빛 아래, 그는 이 달빛의 노래를 썼다 ... "

사실 베토벤이 이 작품을 썼을 때는 180 1 올해 줄리엣 탄 지채티에게 바쳤다. 이 줄리엣 담비베도핀은 14 세, 백작의 딸이다. 그는 그녀에게 첫눈에 반했다. 이 작품에는 세 가지 악장이 있다: 제 1 악장, 그 한숨의 주제는 그의 귀먹음과 우울한 사상에 녹아들었다. 제 2 악장은 그런 기억 속의 달콤한 꿈을 표현하고, 미래의 청사진과도 같다. 제 3 악장의 쾌판. 이 작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제 1 악장으로 달빛을 생각나게 한다.

1977 년 남미 국가 파라과이는 베토벤' 달빛소나타' 제 1 악장의 악보 악보를 발표했다. 이 발행량은 만 장 미만이어서 외화를 벌기 위해 모두 유럽에서 발행된다. 그래서 이 작은 장은 특히 귀중해 보인다.

주현능문보고 2006 54 38+0 4 월 10

* * * * * * * * * *

작품 소개:

베토벤은 C 단조 제 14 피아노 소나타' 달빛', 작품 27 분의 2 를 올렸다.

180 1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과거에는 한 곡이 통명 때문에 유행하고 있다는 예가 많았지만, 이 소나타처럼' 달빛' 이라는 통명으로 세계 명곡이 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달빛" 이라는 이름은 시인 렐 스투브 (1799- 1860) 의 논평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는 제 1 악장이 "스위스 루체른의 달빛 호수에서 가벼운 배 한 척이 흔들리는 것 같다" 고 생각한다. 라일 스투브의 생년월일을 보면,' 달빛' 이라는 속명이 일반화되었는데, 출판된 지 꽤 된 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하지만 이 곡은 처음부터 상당히 유명했던 것 같아 베토벤을 좀 불안하게 했다. 그 이유는 부인할 수 없다. 이 곡에는 문학을 끌어들이기 쉬운 강한 백일몽 원소가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유명해졌기 때문이다. 달빛 외에도 각종 원시 해석과 억지부회의 전설이 있다. 사실 베토벤은 이 소나타의 이름을 Op. 27 의 1 과 같이' 판타지 스타일의 소나타' 라고 불렀다. 제 1 악장에서는 소나타 스타일의 환상과 즉흥을 버리고 제 2 악장에서 분위기를 바꾼 다음 소나타 중심에 속하는 제 3 악장에 도달한다. 제 3 악장은 열정이 솟아오르는 것으로, 이 시기의 모든 소나타 중에서 극히 희귀할 뿐만 아니라 구조가 매우 우수한 소나타식이다. 제 1 악장의 상상력과 제 3 악장의 열정을 베토벤의 연애, 귀병, 1802 년 하이리근시의 유서 등 일련의 비극과 밀접하게 연관지으면 말이 될 것 같다. 불행히도 이러한 연결을 확인할 구체적인 데이터는 없습니다. 재생 시간: 약 15 분.

작품 분석:

제 1 악장-C 단조 2/2 도 연속 유판, 3 부작

이 악장의 감정 표현은 매우 풍부하고, 선정적인 부드러움, 슬픈 노래, 어두운 예감이 있다. 반주, 주제, 힘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여전히 화음, 음역, 리듬의 변화를 통해 작가의 심금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 소나타는 베토벤의 오리지널 사상을 담고 있다. 환상적인 즉흥성, 피아노 소리를 탐구하는 방식 * * * 은 약 100 년 후의 드뷔시 인상파를 예언했다. 그 근거의 주제는 간단하다. 음악의 시작 부분에서 연속적으로 흘러나오는 3 연음으로 끝없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4 절 이후 첫 번째 주제는 바리톤으로 어렴풋이 나타난다. 그것은 섬세하고 조용하며 약간 우울하다. 1 세그먼트 1 분 18 초, b 메이저에 두 번째 주제가 나타났다. 중간 부분은 첫 번째 주제로 시작합니다. 3 연음이 고음 지역으로 우여곡절되어 짜증이 났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단락에서는 첫 번째 주제가 차분하게 재현되고, 두 번째 주제인 C 단조가 재현되고, 저음의 기본 동기의 종곡을 계속 연주해 서서히 사라지고 끝난다.

2 악장-쾌판, D 장조, 3/4 박자, 3 부작

이 악장은 비교적 짧다. 리스터는 그것을' 두 심연 사이의 꽃 한 송이' 라고 묘사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빛의 표현으로 제 1 악장의 묵상과 제 3 악장의 긴장감을 완벽하게 연결시켰다. 첫 번째 단락은 연주와 단주의 주제, 그리고 변주반복이다. 중간 부분도 d 메이저를 낮추는 것을 유지한다. 2 단 1 분 13 초 첫 단락을 재현합니다. 이 동작은 한순간에 남겨진 따뜻한 미소인 것 같다.

세 번째 악장-신나는 쾌판, C 단조, 4/4 박자, 소나타 스타일.

음조적으로는 제 1 악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표현하는 감정은 완전히 다르다. 첫 번째 주제는 열정이 억제할 수 없는 끓어오르는 것과 초조함, 사나운 분노, 또 한 번 뛰는 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두 번째 주제는 마음속의 불평과 같다. 그것은 연속 8 분음의 막바지에 다다랐고, 리듬이 확고하여 열렬한 감정과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잠시 팽창한 후, 마음속의 흥분이 더욱 강렬해졌다. 마지막에 들끓는 열정이 정점에 이르자 갑자기 잠잠해졌지만, 설레는 감정은 가라앉지 않았다. 베토벤은 그의 작품 제 27 호의 소나타 두 곡이 모두 환상곡 같다고 말했다. 그는' 달빛소나타' 의 악장 사이에 일시 중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고 지시했고, 암시적인 방식으로 시작된 악장부터 시작하여 복잡하게 얽힌 마지막 악장으로 들어가 오르가즘감을 제공했다. 베토벤의 이 시기의 소나타는 시도적인 실천으로 가득 찼고, 그는 소나타식의 주요 창작 원칙을 재평가하려 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패턴을 따르려면 소나타식은 한 악장에만 나타나지만, 보통 제 1 악장에 나타나지만, 베토벤은 이런 패턴을 깨뜨렸다. 달빛 소나타는 클래식 음악파가 낭만주의 음악파로 전환하기 시작한 작품 중 하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 * * * * * * *

달빛 노래의 전설:

100 여 년 전 베토벤이라는 독일 음악가가 많은 유명한 곡을 창작했다. 그중에는' 월광곡' 이라는 유명한 피아노 곡이 있는데, 전설은 이렇다.

어느 가을, 베토벤은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공연을 하며 라인강변의 작은 마을로 왔다. 어느 날 밤, 그는 조용한 길을 걷다가 오두막에서 간헐적인 피아노 소리가 들려와 그의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다.

베토벤이 오두막으로 다가갔을 때 피아노 소리가 갑자기 멎었고, 방 안에서 누군가가 말을 하고 있었다. 한 소녀가 말했다: "이 노래는 얼마나 연주하기가 어렵습니까! 다른 사람이 몇 번 연주했는지, 어떻게 연주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베토벤이 직접 연주하는 걸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한 남자가 말했다. "네, 하지만 음악회 표가 너무 비싸요. 우리는 너무 가난해요." 소녀가 말했다. "오빠, 슬퍼하지 마세요. 저는 그냥 말했을 뿐이에요."

이 말을 듣고 베토벤은 가볍게 문을 열고 들어왔다. 오두막에 촛불 하나가 켜졌다. 어두컴컴한 촛불 아래에서 남자는 구두를 만들고 있다. 창문 앞에 낡은 피아노 한 대가 있었는데, 피아노 앞에는 16 ~ 7 살 된 소녀가 앉아 있었다. 그녀의 얼굴은 매우 잘생겼지만, 그녀는 맹인이다.

낯선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구두장이가 일어서서 물었다. "선생님, 누구를 찾으십니까?" " -응? 잘못된 문 맞지? 베토벤이 말했다. "아니, 나는 이 소녀를 위해 곡을 연주하러 왔다. ""

그 소녀는 재빨리 일어나 그녀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베토벤은 피아노 앞에 앉아 맹녀가 방금 연주한 곡을 약화시켰다. 이 맹녀는 매우 넋을 잃었다. 곡이 끝나자 그녀는 흥분해서 말했다. "너 얼마나 잘 치느냐! 감정이 얼마나 깊은가! 너, 너 베토벤 씨야? 클릭합니다

베토벤은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맹녀에게 물었습니다. "마음에 드십니까? 내가 한 곡 더 연주해 줄게. "

한차례의 바람이 촛불을 불어 껐다. 달빛이 창문을 통해 비치자 오두막 안의 모든 것이 은사로 뒤덮인 듯 유난히 조용해 보였다. 베토벤은 옆에 서 있는 불쌍한 형제자매를 바라보며 조용한 달빛 아래 건반을 눌렀다.

구두장이가 조용히 듣고 있다. 그는 바다를 향하는 것 같고, 달은 물이 하늘과 만나는 곳에서 떠오른다. 마이크로웨이브가 반짝이는 해면에는 시간이 은사로 가득 차 있다. 달이 높이 올라갈수록 한 가닥의 아사처럼 위운을 통과했다. 갑자기 바다에 큰 바람이 불어 큰 파도가 일었다. 파도가 달빛 아래에서 반짝 빛나고, 연이어 해안으로 밀려온다. 구두장이가 그의 여동생을 보고 있다. 달빛이 그녀의 조용한 얼굴에 뿌려졌고, 그녀의 눈은 크게 뜨고 있었다. 그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본 것 같고, 달빛 아래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본 것 같다.

남매 두 사람은 아름다운 피아노에 도취되었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베토벤은 이미 오두막을 떠났다. 그는 여관으로 돌아가 밤새도록 그가 방금 연주한 곡인 달빛곡을 외웠다.

이것은 중국 전일제 10 제 중학교 국어교재 제 7 권의 본문이다. 베토벤이 맹녀를 위해' 달빛' 을 연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것은 확실히 아름다운 전설이다. 전설에 따르면 베토벤의 이 곡 (OP.27 No.2-C 단조 피아노 소나타) 은 독일 악평가 렐 스타브 (1799- 1860) 에서 유래한 바다 달빛의 경치를 묘사한다. 그는 스위스의 아름다운 루체른 호수 달빛의 별칭을 사용했다. 러시아 피아니스트 안동 루빈스탄 (1829- 1894) 은' 달빛' 으로 이 곡을 해석하는 것을 매우 반대한다. 그는 "달빛은 음악 묘사에서 몽환적이고, 사상이 있고, 조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요컨대, 부드럽고 밝은 마음이다. C 단조 소나타의 제 1 악장은 첫 음표부터 마지막 음표까지 완전히 비극적이다. 그래서 흐린 하늘, 음울한 심정이다. 마지막 악장은 격렬하고 열정적이다. 부드러운 달과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주 짧은 제 2 악장만이 달빛 아래의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 독일에서도 이런 음악을' 가든 파빌리온' 소나타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정원정은 나무 그늘 아래에 세워진 정자인데, 이 호칭은 이 소나타에도 적합하지 않다. 제 1 악장은 결코 명확한 산수화가 아니라 내면의 음울한 감정인 것 같다. 베토벤 전기 (1817-1897) 의 저자는 제 1 악장이' 소녀가 병든 아버지를 위해 기도한다' 고 말했다. 어쨌든' 달빛' 과

베토벤은 18 10 년에 줄리아 파타 지샤디 (1784- 1856 이 곡은 그녀에게 바치는 것이다. 올해 1 1 월 16 일 베토벤이 헬러에게 편지를 쓸 때 그녀를 언급하면서 "그녀는 나를 사랑하고 나도 그녀를 사랑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1802 년 초에 앤드류 로버와 사랑에 빠졌나요? 해렌부르크 백작은 1803 년에 그와 결혼했다. 로만 롤랜드 (Romain Rolland) 는 이 노래를 베토벤의 실연과 연결시켜 "환상이 오래 지속되지 않아 소나타의 고통과 분노가 사랑을 넘어섰다" 고 말했다. 롤랜드는 제 1 악장을 우울, 울부짖음, 울음으로 해석했다. 러시아 음악가 오레 비이셰프 (1794- 1858) 의 제 1 악장은 실연의' 깊은 슬픔' 으로' 목매달린 불' 과 같다. 하지만 180 1 년 베토벤과 지샤르의 첫 연애는 이 작품이 실연의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사실과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작품의 해석에 대해 러시아 예술평론가 스타소프 (1824- 1906) 의 의견이 합리적이다. 리스터의 최근 2 년 동안 피터부르크에서의 공연을 회상한 후, 그는 이 소나타가 철두철미한 비극이라고 생각했고, 제 1 악장은 심사숙고하는 부드러움이었고, 때로는 어두운 예감이 가득한 정신 상태였다. 그가 안동 루빈스탄의 9 년 공연을 들었을 때, 그도 비슷한 인상을 받았다. "멀리서 보면, 마치 보이지 않는 영혼 깊은 곳에서 소리 없는 소리가 갑자기 솟아오르는 것 같다. 어떤 소리는 우울하고,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하고, 어떤 소리는 묵상하며, 끝없는 추억과 음울한 징조를 가지고 있다. "

C 단조를 연주하는 것은 특히' 달빛' 의 제목과 전설로 유명하다. 베토벤은 "사람들은 C 단조 소나타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지만, 나는 더 잘 썼다. F 장조 소나타 (작품 78) 도 같은 작품이다" 고 말했다. 베토벤 본인은 월광곡에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달빛 음악에는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나중에 찾아 드리겠습니다. 여기도 오디션 /m 이 있어요? F = ms & ampbaidump3 & ampct =134217728. Lf = & amprn = & ampword =% D4% C2% B9% E2++%b8% D6% C7% d9% C7% fa & Lm=- 1

/other/mp3/ikm9s5u7.html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