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1: 정현정각.
모드 2: 점을 움직여 점을 돌립니다.
모델 3: 직각을 향한 현.
모드 4: 4 점 * * * 원.
이것은 중학교 때의 시험점으로, 일반적으로 함수 사상으로 풀지만, 기하학적 최대값 문제는 왕왕 비교적 유연하고 탐구성이 있다. 문제를 해결할 때, 우리는 역동적인 사고를 사용해야 한다. 원의 정의에 따르면 기하학적 문제를 해결할 때 몇 개의 점에서 동일한 고정 점까지의 거리가 같으면 숨겨진 원이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 문제를 숨기는 공식:
두 개의 고정 삼각형, 두 고정 점에 대한 이동 점의 장각이 변하지 않을 때, 이 세 점은 일정한 크기의 원 위에 숨겨진 원을 그려서 반지름을 결정해야 합니다. 삼각형의 밑단을 결정합니다. 밑변의 높이가 가장 큰 한, 움직이는 점은 이등변 삼각형의 정점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