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섹션:
웅크리고 몸을 숙이다: 웅크리는 것은 무적이다. 추천한다.
튀김 점 1 마찰 구슬.
몸매 쌍초남: 점 1 도망가는 데 사용. 가득 차면 속도를 많이 높일 수 있지만 맞아야 사용할 수 있고 초감각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흩어짐: 특정 화면, 특정 괴물은 기효가 있어 일반적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직무 이동성 기술:
현립: 속성 없이 이동 속도를 높이고 촉감을 높여주므로 꽉 차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물에 명중해도 땅에 떨어지지 않고 5 개의 눈부신 패턴 중 유일한 무기 속성이다. 현재 주류의 실력은 얼음이나 어둡지만 전술은 이 두 가지 현기 패턴을 채우는 대신 무속성 현기 패턴+속성 결계/크리스털 계약을 선택하여 속성을 바꾸는 경우가 많다. 모든 눈부신 줄무늬가 같은 등급에서 입은 상처는 똑같다.
현문: 불 속성은 힘과 지능을 증가시킵니다.
현문: 광학 속성이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자동 눈부심 모드: 코어 buff,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현조폭탄: 삭제 방지 후, 항상 상처가 좋지만, 대머리는 지난번 폭발에 불만을 품는 경우가 많다. 1 을 클릭하기만 하면 연타를 유지할 수 있다.
전쟁터의 여신: 기술 공격력과 독립성을 높이면 꽉 찼다.
몽둥이에 정통하다: 이것은 네가 사용하는 무기에 달려 있다. 창이 있는 플레이어는 모두 창에 정통하며 지팡이 지팡이 사용을 더 이상 추천하지 않는다. 무기가 정통하기 때문에 지금은 독립공격력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눈부심 융합: 1 숙련도, 폭격률 및 강도 증가, 현찰과 함께 buff 사용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건물을 공격하면 buff 를 트리거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찍을 게 없어요. 연소병과 도마뱀은 기름을 땅에 쏠 수 있다.
눈부신 롤러 콤팩트: 1 숙련도, 광범위하게 작은 괴괴괴를 없애고 그에 따라 눈부신 buff 를 트리거합니다.
황룡안열: 삼강상해의 핵심 수출기술로 만용을 추천합니다.
전신의 의지: 체술, 마법, 현기상해를 늘리면 가득 차게 된다.
별빛 운석 폭발: 최고 클릭 기술, sp 없음.
플래시 분쇄 깡패: 다른 물리적 기술에 의해 부드러워지고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눈부심 줄무늬의 진화: 일반 눈부심 줄무늬보다 더 많은 상처가 있어 모든 눈부심 줄무늬의 버프를 트리거하고, 최소한 1 의 연타를 쳐서 변신이 없을 때의 피해를 보완한다. 부상은 선택한 해당 속성 눈부심 줄무늬를 기준으로 무기 속성을 잡아먹는다.
현문의 진화점 1 은 여전히 꽉 찼는데, 주로 사도들의 화신을 유지하는 시간을 본다. 전 코스에서 두 번 느낄 수 있는 플레이어가 1 점을 가리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전혼잠재력: 지혜의 균형을 맞추고 폭행 피해를 늘리면 만점이다.
현 기술 집합: 일정 수의 기존 현 기술 공격, 1 레벨 파악을 집계합니다.
사도의 춤: 넓은 범위의 Y 축 이상한 모임, 통제 기술, 적어도 1.
사도 화신: 핵심 기술, 추천 전체. 사도 화신 속의 현문에는 독립적인 데이터가 있다. 명중을 위해 억압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진화를 시작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사도 각인: 클릭하면 두 번째 감각 상태도 이상할 수 있습니다. 단지 목걸이와 칼날 목걸이를 정련하기 위해 공부했을 뿐이다. 보통 클릭은 안 해요.
물리적 백분율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 베야나의 비밀을 지적하지 마라.
단일 기술 데이터의 비율이 강화되어 거의 모든 고정 상해가 약화되었지만, 고정 상해 기술의 피해는 전쟁 여신과 무기 숙련도의 독립성 증가를 포함한 비율보다 훨씬 높다.
다른 세 가지 변경 사항 중 사도의 눈부신 줄무늬로 인한 피해가 25%, 집계가 약 30% 감소했다. 이것은 또한 NX 변화의 큰 방향입니다. 쪼개지는 지속적인 상해강화가 폭발하면 초급으로 강화될 수 있고 초급으로 강화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