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주로 일본) 에서 그의 애니메이션은 이미 산업 체인을 형성했다. 이것은 큰 비율의 수입을 창출하고 외환을 벌 수 있는 산업이다. 외국 애니메이션의 경우, 우선 사람들은 영화 대작을 찍는 것처럼 인원이 정연하고 분업이 세심하다. 그 품질은 국내에서 비교할 수 없다. 감독 (감독의 역할이어야 함), 그래픽 제작자, CG 제작, 성우, 홍보 등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산품은요? 90% 이상의 고객이 모두 3 ~ 7 세 아이여서 저연령이 될 수밖에 없고, 3 ~ 7 세 아이의 이윤은 가련할 정도로 적다. 그런 다음 직접 국산 애니메이션 비용이 낮아 외국 애니메이션과 비교하기가 어렵다. 외국 애니메이션은요? 앞서 말했듯이,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그의 초기 투자는 비교적 높았고, 그도 산업 체인을 형성했다. 게다가 종류가 다양하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전연령이다). 그의 이윤은 상당히 높아서 당연히 더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한다. 그의 애니메이션 제작 품질은 자연히 높다.
솔직히 말해서, 애니메이션은 산업으로서 투자자의 이윤이 필요하다. 돈을 벌지 않는 업종에는 우수한 투자자가 없을 것이고, 우수한 투자자는 우수한 작품의 전제조건이다.
중국에는 6543.8+0 억 4 천만 인구가 있는데, 이것은 상당히 큰 시장이다. 하지만 국산 애니메이션의 열근성 때문에 (나 자신도 미안하다, 작은 일본도 경쟁할 수 없다), 외국 애니메이션을 금지하지 않으면 국내 거대한 시장이 외국에 점령되고 중국 문화는 외국 문화에 침식될 것이다. 이것은 광전총국이 보기 싫은 것이다. (심지어 정상적인 중국인이라도 보기 싫은 것이다.) 그것은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이 현실은 바꿀 수 없다.
하지만 팬으로서, 어떤 것은 정말 볼 수 없었다. 그해 도라에몽 (도라에몽) 등 애니메이션도 금지됐다. 정말 어이가 없어요. ...
하지만 외국의 애니메이션은 최근 일부 부서에서 편집한 뒤 우리의' 더빙 마스터' 에 효과를 더했다. 아아, 윗층의 친구로 천둥에 맞아 죽을 거야. ...
외국 애니메이션 방송을 지지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적당히 방송을 금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졸렬한 외국 영화 제작은 금지해야 한다. 동시에 일본을 배우고, 애니메이션을 등급을 매기고, 시간 단위로 방송국에서 방송해야 한다. "공포, 폭력, 피비린내, 한밤중 h"
동시에 국산 애니메이션의 질을 높이고 자신의 산업 체인을 형성하는 것이 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