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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왕국의 첫 번째 영웅과 각 종족의 사용법

언데드

데스 나이트

데스 나이트는 근접 영웅이지만 공격 빈도가 그리 빠르지 않아 그다지 유용한 근접 유닛은 아닙니다. . 일반적으로 데스 나이트가 첫 번째나 두 번째 영웅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그의 사악한 기운과 구울이 결합되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스 코일은 아군이나 아군의 손상된 언데드 유닛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데스 코일을 사용하여 적 유닛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데스 팩트는 특정 아군 유닛을 희생하여 데스 나이트의 생명을 빠르게 회복하고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죽은자를 조작하면 죽은 유닛이 일정 시간 동안 전장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데스 나이트는 세 가지 능력 모두 체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농담으로 '슈퍼 아빠'라고도 불립니다. 데스 코일을 사용하면 데스 나이트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아군을 즉시 회복하거나 적 유닛을 즉시 처치할 수 있습니다. Evil Aura는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데스 나이트는 근접 영웅이지만 전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죽음의 기사는 아주 쉽게 죽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기본적으로 데스 코일과 이블 오라를 번갈아가며 업그레이드하고, 6레벨에서 망자 조작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기본이다.

리치

리치는 초보자가 시작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입니다. 리치에게 있어 두 번째 영웅은 그의 위치에 딱 맞는 영웅입니다. 그리고 프로스트 노바(Frost Nova) 스킬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주문 중 하나입니다. 어둠의 의식이나 마법 물약과 결합하면 매우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냉기 갑옷은 일반적으로 영웅이나 높은 수준의 근접 유닛에 사용됩니다. Dark Ritual 스킬은 전장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이를 잘 활용하면 리치에게 꼭 필요한 마법 가치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골 전사는 어둠의 의식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입니다. 죽음과 부패는 촘촘하게 건설된 적 건물이나 방어 타워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치는 마법사 영웅이기 때문에 매우 연약하고 쉽게 죽을 수 있다. 여기에 Frost Armor를 추가하고 전장에서 멀리 떨어지거나 Death Coil을 사용하여 부상당한 리치를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응

영웅의 다양한 공격 스킬은 물론, 원거리 및 근거리 병력의 공격을 활용하면 아주 쉽게 리치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Dreadlord

Dreadlord는 강력하고 인기 있는 영웅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를 전투의 시작 영웅으로 사용한 다음 죽음의 기사나 리치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다양한 스킬은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수면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조기 괴롭힘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고 또한 야생 생물을 사냥하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뱀파이어 오라는 팀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악취나는 떼는 직선상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헬파이어는 적군을 매우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고, 진형을 붕괴시킬 수 있으며, 심지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포의 군주는 근접 영웅이지만 전투 능력은 실제로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너무 많은 전투에 노출시키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대응

Dreadlord에 맞서 악마사냥꾼의 마나 불을 사용하거나, 근접 유닛 포위 공격과 원거리 유닛의 일제 사격으로 Dreadlord를 공격하세요.

크립트 로드

곤충을 조종해 적을 공격하고 분쇄하는 데 능숙한 전사 영웅입니다. 신앙을 배반한 후, 크립트 로드는 수천 명의 동포들의 피를 영원한 생명과 교환하고 헌신적으로 나줄을 섬겼습니다. 지상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인간

팔라딘

팔라딘은 근접 영웅이지만 데몬 헌터, 소드 마스터, 킹 오브 더 힐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근접 유닛의 경우 그는 지상 지원 영웅에 가깝습니다. 팔라딘의 스킬은 모두 매우 유용합니다. 전투 중에 성스러운 빛은 부상당한 유닛을 치료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특히 게임 초기 단계에서 야생 생물을 상대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성스러운 빛은 아군 영웅과 다른 영웅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치료하는 것이 유닛을 재훈련시키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Aegis는 그를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며 괴롭힘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커스 오라는 기사 및 보병과 결합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포커스가 많은 전투 유닛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부활 역시 매우 강력하여 당신이나 당신의 동맹에게 6개의 강력한 지상 유닛을 제공합니다.

스킬 분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최종 업그레이드와 부활을 위해 성스러운 빛과 성스러운 방패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Divine Shield와 Focus Aura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대응

성기사는 일제 사격이나 포위 공격으로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죽임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더 멀리 도망가는 법을 배우십시오.

대마법사

대마법사는 가장 인기 있는 인간 영웅입니다. 대부분의 인간 플레이어는 대마법사를 첫 번째 영웅으로 선택합니다. 테란 플레이어들은 대마법사의 물 원소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초기 단계에서 테란의 취약한 부대에 매우 효과적인 화력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초기에는 물속성이 MF에 가장 적합한 단위입니다. 또한 부대와 협력하여 초기 빠른 공격을 수행하거나 공중 유닛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마법사는 찬란한 후광의 지원을 받아 지속적으로 물의 정령을 소환할 수 있으며, 동시에 마녀, 사제 등 주변 마법 부대의 마법 수치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대마법사의 눈보라는 넓은 범위의 적을 죽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기도 합니다. 대마법사의 궁극기인 집단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스크롤 없이 인간 군대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마법사는 매우 취약합니다.

대마법사는 죽이기 매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불멸의 리치와 데스 나이트의 경우 대마법사가 죽는 데 1~2초밖에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마법사가 생명 회복 아이템을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여 그가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스킬 선택

마법사의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경로에는 물 속성과 찬란한 오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룹 순간이동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경로가 있으며, 다른 경로는 눈보라와 찬란한 오라와 광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드디어 그룹 순간이동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문제는 현재 요구 사항에 어느 것이 더 적합한가입니다.

워터 엘리멘탈과 블리자드

워터 엘리멘탈은 훌륭하지만 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이트 엘프의 드라이어드와 같은 일부 종족은 쉽게 그들을 쫓아낼 수 있으며 동시에 적에게 많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의 정령이 해제되지 않는 한 좋은 전투 유닛이라는 점은 누구나 인정해야 합니다.

블리자드는 특히 팀 게임에서 넓은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눈보라는 체력이 낮은 원거리 유닛을 물리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높은 수준의 눈보라는 넓은 지역의 궁수, 보병, 구울을 죽일 수 있습니다. 브릴리언트 오라의 지원으로 대마법사는 지속적으로 블리자드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눈보라는 피할 수 있지만 적이 눈보라를 피하는 동안 상대를 헛되이 공격할 수 있는 짧은 시간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지도에서는 ​​적을 몰아붙이고 함께 모인 군대에 눈보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눈보라가 물의 정령보다 실제로 더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1V1, 2V2 게임에서는 물 속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3V3와 4V4에서는 블리자드의 활용률이 상대적으로 높다.

대책

일반적으로 대마법사는 죽이기 쉽습니다. 대규모 팀 게임이 아니거나 상대가 매우 영리한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 대마법사는 근접 유닛의 포위 공격과 장거리 유닛의 일제 사격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 또는 Demon Hunter의 Mana Burn, Jungle Keeper의 Coil, Dreadlord's Sleep, Hill King's Storm Hammer 등을 사용하세요.

언덕의 왕

언덕의 왕, 데몬헌터, 소드마스터는 가장 강력한 근접 영웅입니다. 특히 1V1 영웅 대결에서는 스톰 해머 스킬이 영웅 킬러로 활약하기 때문입니다. 폭풍 망치는 영웅의 주문 시전을 중단하고 영웅의 탈출을 막습니다. 썬더 스트라이크 역시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높은 레벨의 썬더 스트라이크는 구울과 같이 체력이 낮은 유닛을 쉽게 처치할 수 있으며, 공격받은 유닛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아크메이지의 브릴리언트 오라가 지원된다면 스톰 해머와 썬더 블로우 업그레이드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찬란한 오라의 지원을 받는 언덕의 왕은 폭풍 망치와 천둥벼락을 여러 번 시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마나를 보유하게 됩니다.

대응

원거리에서 원거리 병력을 사용하여 언덕의 왕에게 집중 사격을 가하세요.

썬더클랩 범위에는 최대한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혈마법사

마법과 원거리 공격을 잘 다루는 신비한 영웅.

여전히 얼라이언스의 일원임에도 블러드 엘프들은 암흑 마법의 유혹에 빠지기 시작했고, 키린 토 의회에서 배운 물의 정령과 냉기 마법을 버리고 대신 불과 무서운 암흑 마법에 빠져들었습니다. 지상 및 공중 유닛을 공격합니다.

다크 나이트

DH

데몬헌터는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당신은 그가 영웅 아레나 RPG 맵에서 최고의 영웅 킬러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악마사냥꾼의 능력은 그를 강력한 근접 영웅으로 만듭니다. 마나 번은 적 영웅이 스킬을 활성화하기 전에 그의 마법을 흡수할 수 있으며, 대상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회피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일정 확률로 피할 수 있습니다. 악마사냥꾼은 레벨 6에 도달하면 강력한 악마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악마사냥꾼은 원거리 유닛이나 그를 둘러싼 근접 유닛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발톱의 드루이드의 회복 기술과 결합하여 악마사냥꾼은 언제나 최전선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악마사냥꾼을 조종하고 스킬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희생. 초기 단계의 야생 생물을 사냥할 때는 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결국, 그 당시에는 손상된 영웅을 복원하기 위해 달에만 의지할 수 있었다. 하지만 제물은 당신을 둘러싸려고 하는 악마사냥꾼 적과 맞설 때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플레이어마다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 다르지만 대부분은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하나, 악마사냥꾼의 마나 연소와 회피를 번갈아 업그레이드하고, 레벨 6에서 변신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다른 하나는 악마사냥꾼의 희생과 회피를 교대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악마사냥꾼은 초반에 야생 생물을 빠르게 사냥하는데 매우 적합하며, 보물을 떨어뜨렸다가 다시 살아날 수 있는 야생 생물을 죽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을 시전하여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야생 생물에 대해 마나 연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초반에 적의 빠른 공격에 직면할 때 악마사냥꾼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적이 빠른 공격을 할 때 먼저 마나 연소를 사용해 적 영웅의 주문을 불태울 수도 있고, 엘프의 자폭을 이용해 적 영웅의 마법 수치를 더욱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공포의 군주의 잠과 정글 수호자의 얽힘에 직면했을 때 악마사냥꾼은 다소 무력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유닛 공격을 이용해 깨울 수도 있고, 정글 가디언의 속박에 공격을 받은 후 달샘으로 돌아가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위협은 Hill King의 Storm Hammer이며,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Mana Burn을 사용하여 마법을 소모하는 것입니다.

악마사냥꾼은 초기 괴롭힘, 마나 불태우기로 상대 영웅을 괴롭히고, 건물을 공격하고, 적 농부를 죽이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팀 전투에서는 데몬헌터의 역할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데몬헌터와 협력하려면 강력한 지원 능력을 갖춘 영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정글의 수호자(Keeper of the Jungle)의 가시 오라(Aura of Thorns)가 있습니다.

데몬사냥꾼은 인간 방패 영웅이 아니기 때문에 역할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궁수, 드라이어드, 헌트리스 등 후방 화력 지원이 많이 필요합니다.

악마사냥꾼은 악마로 변신할 수도 있는데, 이는 생명력 500을 추가한다. 공격은 스플래시 효과와 빠른 생명력 회복 속도를 갖는다. 그리고 공격 모드가 원거리로 변경되고, 공격 유형이 카오스로 변경됩니다. 카오스 공격은 모든 유형의 갑옷에 100% 피해를 줍니다. 따라서 변신한 악마사냥꾼을 만나면 그가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올 때까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글 가디언

정글 가디언은 매우 다재다능한 영웅으로, 보유한 4가지 스킬이 모두 매우 유용합니다. 인탱글은 적 지상 유닛의 이동을 막아 궁수, 여사냥꾼, 드라이어드와 같은 나이트 엘프의 원거리 유닛이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힘은 나무 사람들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자연의 힘을 이용하여 나무를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Halo of Thorns를 사용하면 수많은 적의 근접 부대를 더욱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습니다. 평온을 사용하면 전투 중에 손상된 다수의 유닛을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Jungle Guardian은 결국 취약한 정보 영웅이기 때문에 적 영웅과 유닛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이 정글 가디언을 공격하고 싶다면 그를 멀리하세요. 정글의 수호자 유닛은 크기가 좀 커서 다른 유닛들에게 쉽게 갇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정글 가디언 옆에 너무 많은 유닛이 있지 않은지 확인하거나 정글 가디언을 군대 뒤쪽에 두십시오.

정글 가디언 업그레이드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Entangle과 Thorn Aura를 주로 업그레이드하여 적의 근접 유닛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가시의 오라에 스킬 포인트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는 단순히 원거리 병력으로 전환하는 것만으로도 가시의 오라에 면역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멀티플레이어 팀 게임에서 Halo of Thorns는 종종 자신의 군대를 보호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가시의 기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연의 힘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얽힘을 너무 많이 시전하면 Force of Nature를 시전할 만큼 충분한 마법이 남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시전 횟수에 주의하세요.

자연의 힘으로 초반에 적은 병력으로 빠르게 야생생물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인탱글먼트는 정글 수호자에게 마법에 면역인 생물을 제외하고 초기 단계에서 높은 레벨의 야생 생물을 사냥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군대를 얽어매고 발리슛하는 데에는 여러분의 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정글 가디언 역시 조기 괴롭힘에 가장 적합한 후보 중 하나이다. 인탱글먼트 스킬은 적 농부를 공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으며, 그런트, 보병 등과 같은 초기 근접 유닛에게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정글 가디언은 얽힘을 사용하여 적의 초기 괴롭힘에 대응할 수도 있습니다.

달의 여사제

달의 여사제는 후방 지원 영웅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얽힘과 마나 연소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Jungle Guardian과 Demon Hunter를 선택하는 반면, Priestess of the Moon은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달의 여사제는 사실 공격력이 매우 높은 유닛 킬러입니다. 정글 가디언과 악마사냥꾼은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가까운 거리에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달의 여사제는 자신도 모르게 먼 거리에서 적에게 매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녀의 공격 오라는 우리의 모든 장거리 공격 유닛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달의 여사제가 실수로 레벨 6에 도달하면 유성우가 적에게 엄청난 타격을 줄 것입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유성우가 막 시작되면 이 스킬의 시전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도 유성우로 인한 피해를 활용하고 아군과 협력하여(팀 게임을 하는 경우) 많은 적 유닛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달의 여사제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그녀의 강력한 공격 오라에 맞춰 원거리 공격 유닛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Moon Priestess를 적으로부터 최대한 멀리 유지하세요. Moon Priestess를 둘러싸려는 근접 부대를 발견하면 재빨리 그녀를 제어하고 도망가세요. 달의 여사제는 언데드 영웅 드레드로드의 수면 스킬과 정글 가디언의 인탱글먼트 스킬에 매우 취약하다는 것을 여러 번 알게 될 것이므로, 악마사냥꾼과 같은 또 다른 근접 영웅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그녀의 안전.

많은 나이트 엘프 플레이어는 달의 여사제가 레벨 6에서 유성우로 업그레이드할 때까지 돌격 오라와 이글거리는 화살의 순서로 교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 대규모 팀 전투에서는 정찰을 위해 여사제의 부엉이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헌트리스의 센티넬 스킬을 이용해 다른 유닛이나 엘프를 이용해 정찰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정찰을 통해 군대에 조기 경고를 우선적으로 제공하여 달의 여사제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이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 제2영웅으로는 달의 여사제가 가장 유력한 후보다. 그녀의 강력한 공격 오라는 첫 번째 영웅의 레벨에 영향을 주지 않고 즉시 부대에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웅이 두 명이라면 Moon Priestess가 레벨 6에 도달하는 것이 훨씬 더 느려질 것입니다. Moon Priestess를 레벨 6으로 빨리 올리고 Meteor Show를 원한다면 영웅을 한 명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팀 게임에서는 특히나 팀 게임에서 달의 여사제를 첫 번째 영웅으로 사용하면 그녀의 공격 오라가 모든 아군 유닛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달의 여사제의 은신 스킬을 유연하게 활용해 공격-투명화-달의 여사제가 밤에 죽을 것 같으면 투명하게 만들어 추격을 피하세요. 그런 다음 주변 지역이 안전해진 후 그는 기지로 다시 탈출합니다. 모든 나이트 엘프 여성 유닛은 밤에 투명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병력을 투명하게 만들어 적을 몰래 공격할 수 있습니다. Shadow Cloak를 집으면 다른 영웅도 투명해질 수 있습니다.

달의 여사제는 공격력을 높이는 발톱, 신속의 장갑, 민첩성을 높여주는 아이템 등 공격력을 높이는 소품을 많이 들고 다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달의 여사제가 단지 장거리 공격 유닛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위의 아이템들을 달의 여사제의 불타오르는 화살과 조합하면 공격력이 놀라울 정도로 높다.

시어링 애로우가 자동 시전으로 설정된 경우 달의 여사제는 공격하는 동안 계속해서 마나를 소모합니다. 그래서 많은 경우에, 당신은 달의 여사제의 마법 가치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유성우를 시전하고 싶을 때, 당신의 마법이 항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Moon Priestess를 위한 마나병을 구입하거나, Meteor Show를 시전할 때 마나가 충분한지 확인하기 위해 Searing Arrow의 자동 시전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감시자

교활한 영웅 유닛인 감시자는 전장에 빠르게 들어오고 나가는 데 능숙합니다. 지상 유닛을 공격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 선풍, 섀도우 스트라이크 스킬은 공중 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와쳐는 항상 많은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 암살자형 영웅이다. 악마사냥꾼과 달리 인간 방패로 돌격해 최전선에서 화력을 흡수할 수는 없지만, 같은 근접 유닛 앞에서는 감시자가 악마사냥꾼보다 훨씬 취약합니다. 그래서 활용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적 진형에 빠르게 침투하여 칼 진형, 회오리 바람, 그림자 타격 등을 사용한 후 점멸이나 이동을 사용하여 빠르게 전장을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워든을 전장에 던지고 돌보지 않으면 워든은 아주 쉽게 죽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고레벨 플레이어들에게 오버워치는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감시자의 생명력이 너무 낮을 때는 회복 물약을 챙겨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녀를 달샘으로 돌려보내 건강을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악마사냥꾼이나 정글 수호자와 달리 감시자는 밤에 투명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적의 중요 유닛을 매복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후 섬광을 사용하면 빠르게 전장을 떠날 수 있습니다.

스킬 업그레이드 측면에서 보면 검회오리바람, 플리커나 섀도우 레이드, 플리커를 번갈아 업그레이드하고 6레벨에 복수신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Shadow Raid의 강력한 공격력을 좋아하고 Flicker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Shadow Raid와 Knife Formation Whirlwind를 업그레이드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하지만 워든은 두 기술을 모두 시전할 만큼 충분한 마법을 갖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적을 괴롭히기 위해 레벨 1의 플리커를 업그레이드하기도 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플레이 방법은 별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워든의 섀도우 레이드를 사용하면 적 영웅을 초반에 괴롭히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Shadow Strike는 적 영웅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므로 적 영웅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특히 섀도우 레이드가 히트한 후에는 대상 유닛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와쳐는 나이트 엘프 영웅 중 가장 강력한 6레벨 스킬인 복수의 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유 대전 모드(FFA)나 일반 게임에서 워든이 레벨 6에 도달하면 이 스킬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네메시스가 집중적으로 공격을 받을 때는 도망가도록 놔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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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은 다양하지만 특히 공간이 부족합니다.

훌륭한 시작 영웅 전술 몇 가지를 인용해 보세요.

"The Frozen Throne" NE의 첫 번째 다크 레인저 대HUM 전술

/gk/gc/06/10/20/113416395.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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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전술 모음

HUM 전술 모음

1. 타이거 오일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가 있었고 그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버전업중 약화 후 개선된 전술이 끝없이 등장

기본 부대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와 위치(남녀)

경쟁 종족에 적합: ORC NE UD(타이거 밤이라고도 함)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맵

장점: 이동식 인간 방패 있음 - 물 속성, 즉시 사용 가능 살상 도구 - MK, 높은 공격력 - RM, 전술 보조 공급 장치 - 남성과 여성, 물 속성의 존재로 인해 HUM은 레벨 2 물 속성이 나타나면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물속성이 강력한 고기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와 높은 HP로 인해 적의 빠른 제거가 불가능해지는 동시에 물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도 비무장 부대를 위협하게 만듭니다. (HT)가 가장 큰 피해자입니다. 후반에 분산이 발생하여 물 속성의 힘이 감소합니다. 그러나 AM의 무궁무진한 MANA는 여전히 물 속성을 가장 잘 발휘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초고 데미지의 날아다니는 망치는 모든 영웅들에게 악몽이 되었고, 천둥의 일격은 HP가 낮은 주 부대를 완전히 파괴하여 MK가 되었습니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와 함께 MK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언제나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는 존재입니다. 영웅의 세계에서는 마녀의 감속으로 머스킷도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규모가 커지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점차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

전술적 변형: 파괴 기술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에 맞서 싸우려면 최대 3레벨을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에 맞서 싸우려면 49를 얻으세요.

마스터 보기: We 모두 인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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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스카이플로우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스카이플로우를 처음 접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병력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 종족: ORC

적합 지도: 선술집이 있는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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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적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ORC와 경쟁하면서 비슷한 공격력(수속성, 고슴도치)을 가진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의 피해를 주며, 어떤 사람들은 포인트 킬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없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GRUBBY.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흐름에 대한 참고 사항: 벌목 캠프를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어를 돕기 위해 화살탑을 빠르게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가 투명 종을 수확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SKY flow 때문에 목재 소비량이 평소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광산을 구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도깨비 나무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에 대량의 FM이 매우 중요한데, 마법사군으로 무사히 이적하여 중반에는 정찰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입니다. -기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에는 비스트킹을 보내서 처리해야 합니다. 상대의 기술이 비스트펜인지 메이지캠프인지 확인하기 위해 ORC 기지를 정찰해야 합니다. 비스트킹은 고슴도치 세 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일부 건물을 강제로 철거할 수도 있다. 물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며, 목적은 단지 탐험뿐이다. Beastmaster의 소환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상대가 기술을 갖춘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호저를 전공하여 독수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를 너무 많이 소비하므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플로우는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집단 보충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수왕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경우는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하며 시간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중에 걸리면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3명의 영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를 케이지 49로 플레이합니다.

마스터 REP: SKY 보기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병력 구성: 애로우 타워 드워프 헬리콥터 탱크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세워 방어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3개의 기지가 완성되면,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하세요.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가지고 있는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으며,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많이 세워야 합니다.

변형: 대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타워를 강제로 채굴하여 최대한 빨리 PAL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UD 채굴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상대를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의 레벨도 오르지 않게 되며,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뒤 일거에 강제 소멸시켰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는 더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 TR 근처의 지뢰가 NE나 UD일 때 자주 사용하며, 민병대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해 타워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협력하여 병력을 구성한다. 화살탑을 이용해 적을 단숨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3) 49+74 흐름: HUM이 내전에서 흔히 사용하는 전술로, 마음의 불 3권, 49권, 74권을 사용하여 경쟁하는데 장식적인 가치가 부족하며 승패는 운영에 대한 단 하나의 생각.

4)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으로, 초보 플레이어가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합니다.

NE 택틱스 컬렉션

1. 헌트리스 스트림

Watcher 헌트리스 스트림: APM70의 특기, WD 괴롭힘, HT 축적, 채광, 폭력 병사, 2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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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헌트리스(Jungle Huntress): 쇼타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으로, 나무 인간을 사용해 광산을 빠르게 채굴하고, 라이벌 농부들을 스토킹하고 괴롭힙니다.

타이거 헌트리스(Tiger Huntress): NE 내전의 왕도, 높은 공격 속도, 경쟁 영웅 레벨, 여성 헌터 수 경쟁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순수한 여성 헌터 스타일은 ROC 이후 널리 유통되었지만 TFT의 방어구 변경으로 인해 HT의 천적이 점차 증가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초기 단계에서는 HT가 여전히 가장 강력한 기본 유닛으로 장거리 근접 공격(그러나 농부에게는 추가 피해)을 갖고 있으며 후니우의 오라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NE 플레이어로서 헌트리스 스타일은 영웅마다 스타일이 매우 다릅니다. 자, 개발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4W는 금을 채굴하고, 1W는 제단을 쌓고, 대량의 W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달샘을 건설하기 위해 나오고, 두 번째는 길을 탐험하고, 세 번째는 금을 채굴하고, 나머지는 모두 나옵니다. 내 나무. 나무가 160이 되면 고대의 전쟁나무 BR과 헌터홀 BH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HERO가 나와서 괴롭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40에 도달하면 달 우물을 추가하십시오. 다음으로, 기술 흐름이나 폭력적인 군인 흐름이라는 하나의 가지만 있습니다. 기술 스트림에 있다면 또 다른 달 우물을 추가한 다음 즉시 2개의 사본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폭력적인 군인 스트림에 있다면 BR, 몇 개의 BM 달 우물 및 일부 엘프를 추가하십시오(어디에나 배치하십시오). HT가 조금 있으니 MF부터 시작해서 어둠이 내리자마자 적진으로 돌진해 농부들을 학살하고, HP가 없으면 투명해진다. HUM 스피드 마이닝이라면 HT를 2팀으로 나누어 2줄로 괴롭히며 상대가 왔다 갔다 바쁘게 하게 하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폭력적인 군대 흐름입니다. 가족은 괴롭힘을 가하는 동안 이중 BR을 활용하여 HT를 대량 생산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MF 몹과 광물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인구가 70명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노포 몇 개를 내보내고, 병력을 내보내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헌트리스가 상대를 압도하게 하세요.

2. AC 흐름

AC는 HT에 비해 HP가 적고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는 비교할 수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 업그레이드가 쉽기 때문에 AC를 선호합니다.

나가 AC 흐름:포독스의 치명적인 기술, 15분 만에 한 번 죽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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