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는 중국의 외판자 중 일정한 비중을 차지하는데, 대부분 당시 중국에서 생산한 명품 도자기였다. 화려한 외관과 전형적인 실용성으로 유명하다. 그 제품은 경덕진에서 온 청화, 오색, 분채인데, 그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광재' 이다. 많은 컬러 도자기의 모양과 장식 도안은 유럽 상인들이 제기한 특수한 요구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고 구운 것이다. 청대 란푸의' 경덕진 육도' 가 말했듯이, "많은 광둥 상인들이 일본 시장에 팔린다. 디자인이 교묘하여 연대가 정해지지 않았다. " 청대 유자펜의' 죽원도론' 도 "해통 초 서구 상인들이 중국에 와서 먼저 마카오로, 이후 광저우로 갔다" 고 기재했다. 청중엽에는 해선이 운집하여 상업이 번영했다. 중국 상인들은 중국 도자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경덕진에서 백자를 태우고 광동으로 운반한 다음, 다른 장인들을 고용하여 서화를 모방하고, 색칠을 하고, 주강 남안의 하남에서 구워 채자를 만들어 서구 상인에게 팔았다. " 광저우 도자기 상인은 주강 남안에 도자기 가공 공장을 설립했다. "도야" 는 "덮개는 경덕진에서 구매하고, 그림은 광동 하남 공장에서 가공하기 때문에 하남 채라는 이름이 있다" 고 기록했다. 이는 당시 도자기 상인들이 강서 경덕진에서 백유약 도자기 타이어를 구입하여 광저우의 하남 가공 공장으로 운반한 후 페인트와 저온으로 굽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상품은 외국 상인의 특수한 요구를 만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생산 손실 비용도 낮추었다.
대부분의 광재 도자기는 역류하기 때문에, 많은 외지인들이 장식을 위해 사온 것, 특히 큰 도자기로, 품상이 비교적 좋고, 진열 효과가 좋고, 매우 당당해 보인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광재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현재 시장에는 화려한 도자기의 모조품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본 것은 모조 오색그릇, 큰 병, 오색찻주전자 등이다. 주로 그림을 보는 연대와 태밑을 구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