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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위의 역사적 배경과 그의 작품, 그의 작품의 역사적 환경과 배경,

왕위 (70 1-76 1), 자호, 성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 그의 관직은 상서 우승이다. 본적은 일제히 (오늘 산서기현) 이주하여 (오늘 산서영제) 이주하였다. 그는 불교를 신봉하여 시보라고 불린다. 만년에 램 틴 (Lanchuan) 빌라, 한 (Han) 에서 살았습니다. 시와 회화 방면에서 그의 업적은 모두 높았고, 스시는 그를 "시 속에는 애교가 있고, 그림 속에는 그림이 있다" 고 칭찬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특히 산수시 방면의 그의 업적은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만년에는 벼슬길을 무심히 하고, 일심으로 부처로 삼았고, 후세에는 그를' 시불' 이라고 불렀다. 그는 왕우승시집의 저자로 400 수의 시가 있다. 인물, 대나무, 산수를 잘 그린다. 당인이 기록한 산수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이 부자와 비슷하고, 하나는 파묵법으로 그렸고, 후자는 그의 대표작이다. 아쉽게도 오리지널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지 않았다. 그에게 전해진' 설계도' 와' 제남부' 는 모두 원작이 아니다. 분명히 왕위는 당시 범주에서 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당대 전원파의 대표 인물이다. 개원은 제 1 수재 (즉 장원) 이다. 역대 대락성, 유스글러 등 관직을 역임하다.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위직을 맡게 되었다. 이후 양경이 회수하여 중운태자로 폄하하였다. 피곤해서 그는 헌신의 마음을 움직여 결국 정신이 되었다.

왕위는 십 대 때 매우 문채가 있었다. 개원 9 년 (72 1) 제 1 수재, 대락성. 웬일인지, 나는 제주에서 군대에 입대했다. 장안으로 돌아온 후. 개원 22 년, 장구령 임도사. 왕위는 우파로 강등되었다. 당시 그는' 헌시흥대중' 이라는 시를 한 편 썼고, 장구령이 장구령이 장구령의 장장장장장당원의 사리사욕을 반대하고 작위를 남용하는 정견을 찬양하며 당시 요구한 심정을 반영했다. 24 년 (736 년), 장 jiuling babing. 이듬해 경주는 장사로 강등되었다. 이 재임도사는 현종 시대의 전환점으로, 정치는 상대적 명랑에서 어둠으로 바뀌었다. 왕위는 장구령의 강직에 대해 매우 우울하지만, 그는 관직을 그만두지 않았다. 개원 25 년, 그는 하서 절도사 최를 방문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사사에서 왕위의 관직이 점차 승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안사의 혼란 이전에 관직자는 당시 관직에 대한 지겨움과 걱정이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스택에 붙어 과감하게 떠날 수 없었다. 그래서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며 오랫동안 반공식 반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

그는 과거에 불교를 믿었다. 이때 부정적인 사상이 날로 늘어남에 따라 그의 불교 신앙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그가 젊었을 때, 그는 일찍이 산림에서 살았다. 중년 이후, 그는 종남산에 살았고, 나중에 그는 남전에서 지천도, 송문지를 얻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친한 친구 배디와 함께 그들 사이를 여행하며 시를 즐겨 쓴다. 천보 15 년 (756), 안사 반군이 장안을 함락시키고 현종이 촉에 입촉하고 왕위가 반군에게 포로가 되었다. 약을 먹고 꾀병을 부리다가 낙양에 배속되어 가짜 관리가 되었다. 둘 다 광복 후, 가직의 고통을 받는 자는 등급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그는 당나라 를 그리워하는 시 \ "닝 bichi \" 가 소종의 칭찬을 받았고, 그의 형 왕진과 관위가 높아서 중운태자로 강등되고, 나중에 물건을 기증하고, 결국 고위 관리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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