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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는 어떻게 놀아요?

Ne 전술 1, 여성 사냥 흐름

파수꾼 여성 사냥류: APM70 대표작, WD 괴롭힘, HT 스태킹, 채굴, 폭풍전사, 2 선.

정글 여사냥꾼: 쇼타임의 가장 좋아하는 서인의 빠른 채굴을 이용하여 상대 농민을 얽히게 한다.

호랑이 계집애 사냥 여류: NE 내전의 왕, 고공 고속, 영웅등급 비교, 사냥꾼수 비교.

전술시스템사상: 순녀 사냥은 ROC 부터 널리 퍼지기 시작했지만 TFT 중 갑옷의 변화로 ht 의 천적이 늘고 있다. 다행히 초기 HT 는 최강의 1 급 병종이었고, 호랑이 계집애에 대한 장거리 근전 공격 (농민에 대한 상해) 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었다. NE 플레이어로서 사냥꾼은 가장 기본적인 전술이어야 하고, 영웅은 다르고, 스타일도 달라야 한다. 좋아, 내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발전하는지 말하겠다. 게임 시작 후 4W 금을 캐고 1W 제단을 짓고 책에 W 가 많이 나왔어요. 첫 번째 달 우물이 나왔고, 두 번째 탐사, 세 번째 금 채굴, 나머지는 목재 채굴이었다. 나무 160 일 때 전쟁의 고대 BR 과 사냥꾼당 BH 를 동시에 내려놓는다. 이때 영웅이 나오면 괴롭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마흔을 넘으면, 달 우물 하나를 메운다. 다음으로, 우정의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기술의 흐름이나 군인의 흐름입니다. 기술 흐름이 한 달만 더 보충한 후, 첫 시간에 2 권으로 업그레이드한다. 갑자기 병류가 생기면 BR, BM, 월정, 요정을 하나 더 추가하겠습니다. 소량의 HT 가 있을 때는 먼저 MF 를 할 수 있고, 첫날밤이 올 때는 적의 기지로 뛰어들어 농민을 학살할 수 있다. HP 가 없으면 우리는 투명해질 것이다. 흥얼거리면 HT 를 두 팀으로 나누어 2 선에서 괴롭히며 상대를 바쁘게 한다.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병사들의 폭력적인 흐름이다. 괴롭힘과 동시에 집에서는 이중 BR 의 장점을 이용하여 HT 를 양산한다. 일부 괴롭힘 외에도, 다른 부분은 MF 흑도에 나가서 더 많은 광산을 훔칠 기회가 있다. 인구가 70 이 되면, 몇 명의 석궁을 내고, 병사들이 앞으로 나아가면 일거에 승패한다. 여사냥꾼이 상대를 물에 잠기게 하다.

2. AC 흐름

AC 는 HP 가 적고 이동이 느리기 때문에 HT 보다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 의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는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AC 를 즐겨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싸고 쉽게 기술을 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나가AC 흐름: Podox 의 필사적인 행동은 15 분 동안 INSO 를 물리치고 10 분 동안 무장해제 SHOWTIME 을 한 적이 있다.

엄밀히 말하면, AC 는 전술이 아니다. 용병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AC 는 NE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과도한 병종이며, AC 의 생존율도 한 플레이어의 수준을 반영한다. AC 의 은신을 잘 활용하는 것도 전세에 매우 중요하다. 진짜 AC RUSH 는 Naga AC 흐름입니다. 정상적인 중립 개막과 마찬가지로 병영-달정-제단-달정은 단지 병영을 하나 더 추가했을 뿐이다. 나가 나왔을 때 경량 MF 가 2 급으로 올라갔다. 이때 AC 수가 적고 억압받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다. 빙화살 감속과 AC 일제 사격은 어떤 단위도 쓰러뜨릴 수 있으며, 포크 번개의 위력은 만만치 않다. 요정은 상대의 기지 근처에 고목 상점을 짓고 억압을 줄 수 있다.

3. 웅록류

NE 의 주류 전술, SUHO 형이 가장 좋아합니다.

사슴은 과학 기술의 흐름이기 때문에 초기에 소량의 병종, AC 또는 HT 가 필요하며, 개인의 취향을 봐야 한다. 하지만 DH 의 괴롭힘은 경기의 중점이다. 빠른 등반 기술을 통해 NE 는 조기에 두 명의 영웅 나가를 가질 수 있고, DH 나가의 조합은 단량체를 마음대로 자를 수 있다. AC(HT) 의 협력으로 중기를 견디기 어렵다. 세 권이 완성되자 주곰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궁극의 병종이 나타나 소량의 사슴에 가입하여 군대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인종에 대해 전술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먼저 사슴을 중기, 사슴을 UD 주곰으로, 때로는 세 명의 영웅수왕으로 화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곰은 행동이 느리고 쉽게 맞아 죽습니다. 그래서 지팡이를 남겨두고 DH 와 나가가 앞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나가가 천천히 달리도록 하세요. 당신도 그녀에게 신발을 사 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웅록계에 대해서는 소개가 적다. 자세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온라인 문장 들이 너무 많다. 구글은 단번에 알게 되었다.

4. 옥나비 꽃

자유의 독특한 전술, NE 왕군은 선룡을 맹렬히 공격했다.

쇼 타임의 제자로서 자유는 많은 관심을 끌었지만, 그의 게임 같은 전술은 놀랍다. 원래 NE 도 DEF 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이 전술에 대한 CBI 게임 세계의 자세한 설명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선룡 전술은 결코 승리의 전술이 아니다. 그 역할은 끝없는 억압이다. 그리고 당신은 숙련된 변형이 있어야 적을 이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어제 나는 이 전술을 약간 개선했다. (그러나 상대가 약하기 때문에 전술의 금함유량은 보장되지 않았다.) 나는 어둠의 레인저를 창설했다. 초기에 소량의 궁수와 어둠의 노예와 함께 광란을 파헤쳤는데, 즉 달 박사의 광석 흐름이 너무 많았다. 나는 단지 고목이 형성된 직후 지정벌목공을 사서 네 개의 바람이 부는 고목을 쌓은 다음 80 명의 선룡을 맹렬히 공격하여 1 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하여 음식을 소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대가 불사족이기 때문에, 초기의 강아지는 궁수와 어둠의 노예의 공격으로 쓸모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전기기간을 쉽게 넘겼고 중기를 쉽게 파악해 선룡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많은 경우 전술은 조합이다. 어떤 게임이든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의 세부 요소를 이미 파악했다면, FreeDom 이 선영룡으로 경련왕족 무지개를 상대한 상황을 먼저 보자.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유 초기에 가는 것은 과학 기술 노선이다. 사실 첫 번째 영웅 DH 나 WD 는 모두 좋은 선택이며, 호위는 일정한 것이다. 자신에 대해 자신이 없다면 적은 수의 궁수를 만들거나 중립병종을 고용할 수 있다. (★전지피트: 폭설은 야괴가 용병을 잘 지키게 하지만, 병사를 훔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중립 괴물의 주의를 한 단위로 분산시키고 혼란을 이용해 고용하면 됩니다.) 기지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한 후 술집에 가서 나가해 마녀를 불렀다. 전술 때문이다. 그리고 세 마리의 풍선룡고 (저비용) 를 쓰러뜨리고 사냥꾼홀의 공방을 업그레이드했다. 일정량의 선룡을 얻은 후, 그는 영웅과 함께 부처님 (경제는 후기 변신을 위해 준비한 것) 을 탐사한 후 상대를 겨냥했다. 선룡의 유연한 특성은 그들로 하여금 전쟁터에서 높은 생존율을 가지게 한다. 영웅과 끊임없이 사격을 한 후 적들은 어쩔 수 없이 비행기나 탱크로 변형되어야 했다. 이때 팀은 전통적인 웅록류 조합이나 궁수 혼편 여성 사냥꾼으로 복귀해 경기가 상당히 좋았다.

전술체계만 보면 좀 과장된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선룡의 속성을 알아보고 그들의' 습성' 을 알게 되면 의혹도 풀릴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술명언) 선룡의 HP450 은 사슴을 능가한다. 공격력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빠른 공격 주파수로 공격의 부족을 메웠다. 또한 그 기술은 [공간 변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공간이 수동적인 기술로 전환된다. 일단 공격을 당하면 잠시 사라지고, 그들을 가로막기 어렵게 하기 때문에, 전체 팀의 화력은 상당히 균일하다. 단체 치료에 대한 지원이 있다면, 그것이 가장 좋다! 특히 적의 광산을 괴롭힐 때는 불사석귀신보다 더 민첩하다. 한편, 어제 나비해로 망령을 훈련시켰을 때 이 전술의 화력이 생각보다 그렇게 울적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3 급 공격으로 선룡의 공격은 20 정도에 이른다. 거미를 죽이고 양을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는 일이다. 또한 불사족이 대오에게 관을 공급할 때 요정 마법의 전기 충격으로 하이가 ... 전술 자체가 고상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네가 쓸지 말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바람을 쐬다

ORC 와의 전투에서 많은 NE 가 드라이어, 즉 주맹금류를 선택해 끊임없이 불어서 상대의 포메이션을 무너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국의 헤어 드라이어는 당연히 매직 얀이다. 한국에서는 moon 이 가장 먼저 돌진했다. (하지만 이 전술은 내가 발명한 것이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애석하게도 공기를 부는 조작 요구가 너무 높다. 그래서 자세히 시도해 본 적이 없어서 깊은 체험으로 묘사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 교류가 잦아서 참고하거나, 내가 한 가지 더 제목을 써서 단독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보충 전재:

[전술] NE 헤어 드라이어와 VS 오크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드라이어는 얼마 전 NE 가 ORC 를 분산시키는 능력이 약해 법사 기능 업그레이드, 물건을 소환하는 전술이다. 처음 사용했을 때, 정말 ORC 가 매우 취약하고, 일격을 당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 하지만 얼마 후 ORC 는 익숙해지면서 발꿈치를 굳히고, 자신의 위치를 가지며, 표적화된 전술이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드라이어 ORC 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c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어떤 전술도 영원히 이길 수 없다. 시간이 지날수록 결국 해독할 수 있는 전술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이기는가' 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할 수 있을 뿐, 결국 우리의 운영의식과 타법을 봐야 한다.

먼저 지도 특징: 일반 바람이 부는 것은 TR, TM, GW, EI 등과 같은 중성 지도에만 적합합니다. Lt, TTR, PI 등의 지도에서 작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새의 공격은 매우 낮으며, 공격 출력은 사실 주로 영웅과 소환사에게 집중되어 있다.

TR 은 ORC 에 가장 유리한 화면입니다. 지형이 좁으면 단거리 부대에 불리하고 거북갑은 근전 부대에 반등 작용이 있어 ORC 연습에 불리하다. (ORC 가 거북 한 마리를 연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90% 의 혈액량에 해당하며 다른 사람에게 고약 0 -0- 을 붙이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TM 은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지도로, 중립건물은 상대적으로 완전하며 지형이 넓고 보물이 전면적이어서 각종 전술의 발휘에 유리하다.

GW, 행운의 사진 좀 봐 ... 가운데 스프링은 무작위입니다. 오크들이 NE 와 싸울 때 생명의 샘이나 마법의 샘이 누가 우세한지 직접 결정한다. 오크의 피가 짙고, NE 는 순마력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장면을 좋아하지 않는다.

EI 단조로움, 지도는 작다. 생명지 두 개, 마법지 한 개, 가게 한 개, 큰 변화 없음, 광산사가 약하고 전술적으로 약간의 변화가 있다. 각 지도의 특징을 이해하면 너의 전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입문 BA BM 싱글 BR, (현재 오크들은 많은 사람들이 BM 에서 시작하므로, 건설할 때 자신의 요정을 잘 보호하고, 자신의 영웅이 숲에 갇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간이 있을 때 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로케이션 건설 방법을 붙일 것이다. 거의 요정이 죽지 않을 것이다. 또한, 각 지도에는 자연 보호 요정이 있는 나무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은 이 점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전에 누군가가 이런 문장 를 보낸 것을 기억한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 모든 에어컨은 집에 두고 외출하지 않는다. 충분한 목재가 있을 때, 그들은 기지로 승진할 것이고, 집에는 네 명이 가득 찰 것이다. DH 는 상대의 BM 이나 FS 를 찾을 수 있는데, 유입이 가장 좋다. 너무 많은 피를 낭비하지 마라. 처음부터 그의 집 우물이 가득 찼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AC 의 수가 4 또는 5 이면 DH 는 자신의 MF 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욕심을 부리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너는 MF 에 있을 때 괴물을 뽑아서 연습해야 한다. 그러면 그것들은 피를 흘리지 않고 도망가지도 않고 피를 많이 다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취약한 AC 가 처음부터 GRUNT 의 공격을 막을 수 없어 MF 가 첫 순간에 철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점이다. 물론, 너도 상대방이 이상한 행동을 훔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귀신불이 사방으로 정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상대방이 MF 괴괴괴를 훔치거나 광산을 훔치는 것을 발견하면 직접 군대를 이끌고 잡을 수 있다.

2 본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7 ~ 8 개의 AC 가 있고, 사정거리를 업그레이드하고, BM 을 소환합니다. 집에서 1 BWs 만 만들면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세 권의 책은 반드시 좋고 빨라야 하고, 두 번째 BW 는 반드시 돈으로 보충해야 한다. 새덕의 수는 관건이 아니다. 세 번째 영웅 FL 의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나중에 언급 할 것입니다. 이제 상대가 중립적인 영웅인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 상대방이 가나나 요정을 샀다면 쉽게 외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먼저 집에 있어. 만약 요정이 있다면, 틀림없이 파동을 일으킬 것이다. 이때 그는 자기 집 건물로 혈병 딱딱한 지붕을 살 것이다. 그 파동은 조작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지만, 만약 잘 지었다면, 그가 너무 큰 손해를 보지 않는 한, 반은 성공했다. 나가 (Naga) 라면, 그는 보통 너의 집으로 돌진하지 않고 밖에서 어슬렁거린다. 이때 너는 DH BM 을 데리고 나가라고 해야지, 그와 너무 가까이 가지 마라. 그는 그 작은 괴물을 무시할 필요는 없지만, 거기에 가서 그와 함께 할 것이고, 필요할 때만 AC 를 데리고 나올 것이다. 여기서는 질주나 무모함을 금지한다. 요정과 나가는 후기가 없는 영웅이다. 만약 ORC 가 이 두 영웅을 낸다면, 그들은 조기 중기나 기회 TR 을 기다리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기 때문에 부탁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마지막 단계에서 이길 수 있다" 는 마음가짐은 상대방의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 상대의 마지막 파도가 2BB 꿀꺽 차가 왔을 때, 너는 이미 FL 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당시 FL 의 소방관들이 남아 있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데, 결국 모두가 쟁취할 때 소방관만이 자랑할 것이다. TR 을 막을 때, 먼저 병사와 영웅을 죽이고, 탑을 관리하지 않고, 탑이 거의 다 되면 리치가 지적할 것이다. 또한 탑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마세요. 부대는 먼저 연마하여 기원전 종을 집에서 QML 을 생산해야 한다. 2BB 오크의 공대공 능력이 약하다. 너의 부대는 탑을 우회할 수 있다. 너는 차가 그의 집과 탑 사이에서 너의 집에 순조롭게 도착하게 할 수 없다. 그러나 그의 집은 농민들의 분주함이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네가 그와 기지를 바꾸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반면에 상대방이 중립이라고 하지 않고 SH 나 TC 라면 2 분 정도 되는 2 영웅 대1영웅이 있습니다. 이 시간을 잘 활용하면, 너는 적어도 그보다 많은 에너지를 줄이고 억누르지 않을 수 있다. 상대방의 TC 나 SH 가 나오면 다시 한번 일시적인 열세의 단계에 들어가게 되므로 무리하지 말고 동반자 세 명만 있으면 된다. 이때 ORC 는 욕심을 내지 말고 광산을 캐러 갈 가능성이 높다. 영웅이 1, 1 이라 해도 괜찮아요. 가능한 한 상대의 MF 와 광산 발굴을 막거나 미루다. 마찬가지로, FL 이 잘 나오면 광산을 파면 FL 1 의 초능력을 이용한다면 MF 는 먼저 야괴 (보통 매장을 선택해서 살 수 있음) 를 잃고 다른 한 명을 부르고, 한 명은 ***3 소방관을 부를 수 있다. 불기를 기다리지 않고 오크 분기지로 돌진할 수 있다. 만약 초기에 괴롭힘을 잘 한다면, 이때 ORC 는 너를 이길 수 없다. 소머리나 SH 는 3 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큰 위력은 없을 것이다. 다 불면 늑대 기병이 영웅을 향해 힘껏 불 수 있다 ~ 아무리 딱딱한 꾸르륵 소리도 그렇게 연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또한 최근에 만난 두 가지 전술이 있습니다. 며칠 전, 나는 이운과 글라비의 두 가지 연습을 보고 그들이 이미 정식 경기를 시작했다는 것을 알았다. 하나는 GRUBBY 가 스타워즈에서 채굴한 광산 늑대의 전술로, 무한한 속도로 유격하며, 새덕에 붙잡혀도 때리지 않고, 두 개의 그물을 놓고 달아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늑대가 타면 부대가 또 돌진할 것이다. 너는 다시 그에게 퉁소를 불어주고, 그리고 달려라 ... 이렇게 반복해서, 새의 요괴가 다 달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전술을 하는 것은 상관없다. 요괴를 사서 도시로 돌아가는 것을 기억해라. 왜냐하면 그가 요괴를 속이면 반드시 자신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손해를 보지 않고 도시로 돌아간다면, 너무 많은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너는 절대로 광산을 파내서는 안 된다. FL 이 나올 때, 너는 반드시 돌진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ORC 는 당시 NE 50 인구의 방어를 참을 수 없었다. 다른 하나는 헤드헌터 전술을 시작한 뒤 기지에 올라가 병영에 나가 헤드헌터를 찾는 것이다. 2 급 기지는 매우 좋다. 2 ~ 3 개의 FSNAGA 헤드헌터가 너의 집 앞에 와서 MF 를 압박한다. 최근 세 권의 책은 모두 금지 의사와 주술사 삽입봉으로 출간되어 표적이 되었다. 이 전술도 결함이 있다. 그 포메이션은 너보다 느리다. 과분하다. (상승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중기와 ORC 는 아직 오르지 않았다.) 치료하지 않으면 경비원도 폭력적인 소대장처럼 너를 때릴 수 없다. 만약 네가 ORC 집으로 돌진한다면, 그는 움츠러들자마자 집을 허물었다. 1-2 의 집을 파괴하기만 하면 그의 부대는 심각하게 느려져 지속적인 줄다리기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영웅이 폭파될 때 헤드헌터는 영웅을 소환하여 처리하기가 상당히 쉽다.

피곤한 .. 나는 잠시 이렇게 많이 생각했는데, 나는 많은 세부 사항이 곧 보충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전술 문장 좀 쓰고 싶어요. 만약 친구가 NE 의 전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나에게 와서 토론할 수 있다면, 나는 가능한 가장 상세한 대답을 붙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운과 글라비가 최근에 방영한 두 개의 비디오를 첨부했다. 진 것은 그들이 몇 차례 쳤던 경기에서 비교적 대표적이다. NE 가 지도에서 중성 오크로 노는 게 비교적 쉬운 것 같아요.

6 기타 정책:

1) 정글의 거류: showtime 의 예약 프로그램, 거인의 끊임없는 조롱에 힘입어 상대는 어쩔 수 없이 일부 카메라에 대량의 조작을 낭비해야 했고, 거인 뒤의 AC 사슴은 기회를 틈타 계속 죽이고 죽였다. 허허, 정글의 얽힘은 정말 끝이 없다.

2) 치멜라류: 말할 필요도없이 신인은 죽기를 좋아합니다. 영웅 3 은 기술의 상승을 가속화하고, 성형된 QML 과 뿔독수리는 그야말로 ... 에이 ... 벌레.

내가 쓴 게 아니라 인터넷으로 돌려줘서 고마워.

참고: NE 중기의 일부 작업이어야합니다! 중기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지만, 조작은 섬세해야 하지만, NE 의 원격 공격은 매우 좋다. 나는 NE 의 고수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른다. 나중에 알아차리고 다시 알려 드릴게요!

5.DH 는 비교적 많이 쓰이며, NE 를 노는 것은 처음엔 거의 다 필수다.

전환 소개:

변신은 매우 강력한 기술이다. 사냥꾼의 500 시 생명을 증가시킬 수 있고, 매우 빠른 생명회복 속도를 가질 수 있다. 장거리 스퍼터링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너는 중요한 전투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삼림인

조용한 소개:

조용한 효과가 끝나기 전에 부대를 조용한 지역에 집중시켜 생명을 회복하는 것이 좋다.

평온에 대항하다

이 기술은 숲의 수호자가 계속 법을 시행할 때만 가장 효과적이다. 숲의 수호자를 공격하여 그를 움직이게 하면 이 마법을 방해하거나 다른 부대를 조용한 범위에서 이끌고 싸울 수 있다.

달의 여제사장

유성우 게임 해적:

유성우는 적의 단위를 매우 효과적으로 해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유성우 전에 월신여제사장에게 혈병을 사 주므로, 유성우 때 적들이 월신여제사장을 죽이려 하면 손상된 생명값을 회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무적약을 살 수도 있고, 유성우 전에 쓸 수도 있습니다. 유성우는 건물에 35% 의 파괴만 초래할 뿐이다.

유성우는 고정 목표가 없어 범위 내의 모든 적 단위를 자동으로 공격할 것이다. 그래서 유성우는 피할 수 없고, 그 범위에서 빨리 벗어날 수 밖에 없다.

야행자

그의 복수신과 기술은 모두 강하고 장거리 공격이어서 효과가 좋다.

오크들은 더 이상 싸울 수 없다. 。 。 /topic/main/readsubmain _ 7947556 _ 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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