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곱 인치, 루파 자신의 세계에서 그린 스너프 주전자 대가의 명작전' 이 그예당 백공미술관에서 열렸다. 많은 거장과 중소년 거장들이 그들의 작품을 가지고 남방의 수집가들과 교류한다. 손에 내화 스너프 주전자를 들고 있는데, 정교하고 깜찍하다. 화면을 자세히 보면, 인물은 생동감이 있고 산천은 생동감이 있어, 정말 감탄을 자아낸다.
4 대 문파는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중국 공예미술의 대가인 왕효정에 따르면 중국 내 스너프 주전자는 청나라 건륭년에 태어나 베이징, 지, 루, 광동 4 대 유파로 나뉘어 중국 특유의 전통공예로 나뉜다. 유리와 수정등의 투명하거나 반투명한 주전자 배아에서 창작자는 특수한 작은 갈고리 붓으로' 뒷면을 그리는' 기법을 통해 주전자 배아 내벽에 서예 그림을 창작한다. 제재는 인물 산수 화조 서예 등을 포함한다. 격조가 고아하고 필법이 정교하여 작은 악기이지만 세계를 반영한다. "손바닥이 큰 병, 펜보다 가는 주둥이, 예술가는 창작할 때 정교한 기법과 예리한 예술적 감각에 의지하여 손목에 집중해야 한다."
그는 1958 년, 노예술가 설경완이 내화붓을 발명하면서 물을 두려워하지 않는 구운 색내화코담배 주전자를 발명했다고 말했다. 내화붓의 발명은 내화예술사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내화예술의 표현력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효율성을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산둥 내화예술가는 1960 년대' 전전 108 장군',' 청명 상하도',' 홍루몽' 등 수많은 내화예술진품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역사적 전고, 신화 전설, 전통 제재로 창작한다. 장면이 웅장하고, 인물이 많고, 구도가 충만하고, 계층이 뚜렷하고, 묘사가 정교하며, 인물이 생동감 있고, 동물이 생동감 있고, 공예 기법이 각기 다른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내화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여' 산둥 화파' 라고 불린다. 허베이 () 와 산둥 () 가 각각 산업 규모와 기술 스타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 외에도 경파 () 와 광동파 () 는 모두 변신이 약하고 후계자가 없는 난감한 국면에 직면해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사실 내화의 창시자는 광둥 사람인데, 다만 우리가 이쪽의 동료들과 연락이 끊겼을 뿐이니, 당신이 우리를 도와 다리를 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왕 xiaocheng 는 말했다.
새로운 내화는 공예에서 창작으로 나아가다.
일찍이 내화주전자는 벽내화, 벽외향, 외환환전에 많이 쓰였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예술가들은 내화의 예술성을 강조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내화의 민간 장인 전통과는 다르다. 그들은 현대인의 예술 언어로 새로운 내화를 해석하고, 연구에 전념하며,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한다. 회화 기초가 있는 공부는 반년, 기초가 없는 공부는 3 년이다. 여기에는 몇 가지 요령과 요령이 있다.
"현재 산둥, 기본적으로 성급 거장 이상의 작품 창작이다. 가격은 모두 만원 이상, 가장 비싼 것은 백만 원에 육박한다. 예술가는 반드시 자신의 감정, 스케치, 사고에 근거하여 창작해야 한다. " 티베트가 유 선생은 일부 국가급 대사들의 작품이 청대보다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일반인들이 골동품이 진품인지 아닌지를 알 수 없고, 당대 위조품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어려운 기예는 모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예술가 본인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것은 모두 중간 이상의 작품으로 선물로 소장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화는 독특한 예술 분야로서 다양한 기법과 기교가 융합되어 있지만 주류 회화 서예 도자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 같다. "자사주전자 제작사는 중국 서화대사와 합작하여 창작할 수 있고, 명가도 도자기에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지만, 안에 그림을 그리는 데는 일정한 문턱이 있다. 이것은 유리한 폐단이라고 할 수 있다. 단점은 주류 예술권과의 긴밀한 접촉을 막아 내화에 대한 세계의 이해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 미국 협회는 현재 내부 회화 위원회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모두가 어려움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내화를 그리는 기교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사실, 일정한 조형능력과 회화 기초를 가진 사람들은 열심히 공부하면 반년이면 평범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왕 샤오쳉 (Wang Xiaocheng) 은 가슴을 두드리며 내부 그림은 단지 "조각 벌레 기술" 이라고 말했다. 사실 요령과 요령이 많다. "이' 다빈치 코드' 를 해독한 후에는 자유롭게 질주하고 마음대로 창작할 수 있고, 기본적인 그림 솜씨가 없다면, 적어도 3 년은 열심히 읽어야 입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다른 중국 공예미술의 대가인 왕광명은 인터뷰에서 새로운 시기의 루파 작품이 소박하고 서정적인 작품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제 작품은 공허함, 넓음, 두터움, 고아한 불교 문화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중국 서화 속의 실화는 예로부터 있었지만, 내화 속의 실화는 오히려 새로운 천지를 열어 예술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했다. 오로지 색만 칠하면, 선 그리기 기교를 감추고, 심지어 미풍까지 가릴 수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좋다. " 그는 일찍이' 논어' 15900 자, 300 자를 9 개의 병에 농축한 적이 있다. 1. 재질 선택: 연삭 또는 용융으로 만든 투명 또는 반투명 재질을 선택해야 합니다.
2. 타이어 제작: 금강석 분말로 주둥이 중심에 수직구멍을 뚫은 후 내벽이 고르게 될 때까지 주위를 점차 넓혀줍니다.
3. 주전자의 서화: 주전자의 디자인 패턴에 따라 펜으로 주전자에 잉크 체크선을 직접 찍어내고 서양화는 연한 황토색으로 시작합니다. 색을 칠할 때는 단정하고 단숨에 완성해야 하며, 두께가 고르지 않거나 넘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재료를 볼 때, 상등 재료의 가치는 두 배로 늘어난다.
둘째, 조형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구도와 장식 원소가 조화를 이루는지 보자.
셋째, 내용과 수법이 엄격하고 섬세하며 생동감이 있는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