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백년의 회화 조예는 해파 예술과 20 세기 중국 예술에 모두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이를 감안하여 예술시장에서 임백년의 그림은 줄곧 수집가의 목표였다. 게다가 임백년 예술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까지 더해져 그 그림의 가격이 내면적 가치와 맞물려 오르고 있다. 임백년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명성은 더 일찍, 30 세에 해파 화가의 대가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게다가, 그는 우아한 풍격으로 존경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그림은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임백년은 고수익 화가이자 고수익 부티크 화가이다. 각 주요 박물관의 소장품 외에도 상당수의 그림이 민간에 흩어져 있다. 그의 그림 가격이 높고 시장에서 가격이 안정되어 위조품도 많고 위조품도 속출하고 있다. 시장은 일정량의' 오래된 충전재' 로 가득 차 있다. 주요 위조자에는 니켈 묵경, 임비, 임협, 강한정 등이 있다. 묵경의 화풍은 백년과 비슷하다. 수준이 높으니 아는 사람은 반드시 관찰해야 한다. 어렸을 때 임팬지, 임협, 강한정 (임백년의 일부 상용도장을 강한틴에게 팔았음) 은 많은 가짜 그림을 만들었고, 때로는 전문가들도 실수를 하기도 했다. 임백년의 그림은 아주 일찍 경매에 갔다. 1986 부터 임백년의 그림은 매년 홍콩 소푸비와 가사드에 의해 경매된다. 소부비는 지난 5 월 첫 경매한' 인민서' 1986 에서160,000 홍콩달러의 고가를 찍으며 임백년의 작품이 당시 홍콩의 경매시장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1988 중, 그 부티크 거래가는 이미 70 만원을 넘어섰다. 1990 시장에서 부티크를 찾기가 어려워 가격이 약간 하락했다. 199 1 부터 가격이 꾸준히 올랐다. 1995 년, 그의' 어부도' 는 상하이 도운헌 가을 경매에서 65 만 위안으로 거래됐다. 200 1 년 6 월 상하이 경화 경매장에서' 무량수불' 이 40 만원에 촬영을 시작해 결국 654.38+0.23 만원으로 거래가 성사됐다. 나중에 백만 원 이상의 작품이 빈번히 팔렸다. 2003 년 6 월 수푸비 경매에서 짱 화종규의 그림이 24 1 000 홍콩달러로 거래돼 그해 임백년 작품의 경매 기록을 세웠다. 2004 년 6 월 5438+ 10 월 베이징의 정동전시회에서 그의 작품' 먼지 속의 삼협' 도 1.65 만원의 고가를 찍었다. 2005 년 공필화조화집 (8 개) 이 베이징 화진춘 촬영에서 222 만 2000 원으로 거래되었다. 같은 해 7 월 아시아 호텔에서 임백년의' 주화 삼도도' 한 폭이 중국 무역성가 10 주년 경매에서 2860 만 원의 고가로 거래됐으며, 지금까지도 그림 경매 가격 기록이다. 2006 년 홍콩 소푸비는 245 만 4000 원으로' 화조화초충첩' (12 면) 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