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잘 보지 않는다.
1 줄곧 존재해온 리얼리티 영화 문제: 2D 애니메이션에는 독특한 미학이 있어 전반적으로 과장할수록 리얼리티 버전의 촬영이 어려워진다. 이 점은 너무 크고, 너무 보편적이며, 지금까지, 오늘 우리는' 주먹 슈퍼맨'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배우 문제는 사실 복원도로 돌아갈 수 있다. 내 개인적인 심미는 백인이나 흑인의 특징이 뚜렷하고 덩치 큰 근육맨 같은 기옥을 받아들일 수 없다. 가능하다면, 나는 이소룡 같은 배우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이렇게?
2 극본 문제: 알려진 작가든 마블 DC 전통이든 개인영웅주의와 기옥은 본질적으로 다르다.
3 영화 비용과 미학 문제: 일반 관객들은' 화면이 시원하고 불쾌해' 라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는데, 왜 감독을 말하지 않았는지에 대해서는 나중에 보충한다. < P > 대본 질문: 기옥과 마블 DC 의 차이점 < P > 인물 설정: 기옥, 등장이 가장 강하다. 이 설정은 너무 대단하고 박력 있고 스스로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이는 한 번 단독으로 이야기를 나누기에 충분하다. 거부할 수 없는 빛이 이전의 모든' 진부한 표현' 을 뚫는 것 같다. 마블 DC 는 평범하거나 강력한 등장 설정을 가지고 있어 최종 능력이 성숙되어 어느 정도 높이에 이른다. < P > 인물 호광: 기옥 선생님, 마음속에 변동이 없다고 할 수 있어요. 강자가 바람을 그린다고 할 수 있어요. 그 얼굴을 생각했나요? 마블 DC, 주인공은 반드시 통과해야 한다-나는 누구인가? 나는 강해지고 싶다. (액티브 또는 패시브)-타격을 받은 후의 내면의 변화-자성이나 연마-궁극의 어려움에 직면한 마음. < P > 주인공 조연 관계: 기옥, 우리가 왜 그를 선생님이라고 부르죠? 그냥 제노스인가요? 아니요, 제노스, 무증기사, 킹, 심지어 반파 배고픈 늑대의 성장에 대해 생각하며, 제노스, 무증기사, 킹, 심지어 반파 늑대의 성장에 대해 생각하면서, 제노스, 무증기사, KING, King, 심지어 반파 늑대의 성장에 대해 생각하면서 ... 인물의 호광은 오히려 여기에 있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를' 기옥 선생님' 이라고 부른다. 마블 DC, 조연의 능력, 저항, 출현, 죽음은 단지 주인공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 P > 영웅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사이유 선생님은 하나밖에 없다. < P > 영화 비용과 미학 문제: 사실 잘 발굴하고 싶습니다.' 주먹슈퍼맨' 도 큰 시리즈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 많은 돈을 태워야 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주먹 슈퍼맨' 의 분경이 대단하다는 점이다. 재능의 문제다. 자체 마블 DC 의 감독은 보통 움츠러들고 비용과 프로듀서의 제약이 너무 크다. 리얼리티 영화는 이런 분경의 뛰어난 애니메이션을 다루려면 더욱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마지막으로 이런 유형의 리얼리티 영화는 중국과 일본이 맞춰야 한다. 미국이 신경을 쓰거나 이런 대형 상업영화를 만드는 방식은 이미 약간 낡았다.' 공각기동대' 등은 시장을 장악해 온 것이 성숙한 영화공업체계 덕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국내는 계속 수출되고 있다. 지난 1 여 년 동안 뜨거운 돈이 있었지만, 분발하지 못하고, 뼈가 너무 부드러워서 우리 영화는 수출해야 한다. 외국으로 지고 외환을 벌어야 한다. 기생충' 수상에서도 한국의 미래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들의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인식도 미국을 본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