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Qian Zhongshu의 영감을 주는 명언

Qian Zhongshu의 영감을 주는 명언

1. 결혼은 포위된 성과 같다. 도시 밖의 사람은 뛰쳐나오고 싶어하고, 도시 안의 사람은 도망가고 싶어한다.

2. 우리는 종종 불꽃을 사랑에 비유합니다. 이 비유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적절합니다.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퍼지는 경향이 있으며 잔인합니다. 단단한 비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따뜻함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3. 모든 소속사 대표들이 출근할 때는 한겨울의 태양이나 인생의 행운과 같아서 아주 늦게 오지만 아주 일찍 얻는다.

4. 사람들에게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만 그 비밀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싶지 않은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5. 두 번째 주에는 50명이 넘는 학생 중 7~8명이 결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 빈 자리는 마치 이빨이 튀어나와 구멍이 난 것 같았다. 슬프다.

6. 불행하게도 과학자는 과학과 매우 다릅니다. 과학자는 와인과 같아서 나이가 들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반면, 과학은 여성과 같아서 나이가 들면 가치를 잃습니다.

7. 마음의 기본 요구 사항은 목적이 없을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일시적이거나 특정 측면의 안정성을 얻는 것입니다.

8. 기숙사 위층과 아래층에서 모두가 조용히 잠을 자고 있었고, 그들의 발소리는 잠든 사람들의 꿈을 짓밟는 것 같았습니다.

9. 외국에서 온 좋은 것들은 다 중국에 오면 망하지 않더라. 신메이는 이것이 중국의 이익이라는 것을 모르고 한숨을 쉬었다. 물건이 와서 파괴됩니다.

10. 두 가지가 가까이 있으면 거미가 거미줄을 걸듯이,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소문이 퍼진다.

11. 편견은 생각의 휴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생각이 없는 사람들의 일상이고, 생각이 깊은 사람들의 일요일 오락입니다.

12. 계란을 먹고 맛있다고 생각한다면 왜 계란을 낳은 암탉을 봐야 할까요?

13. 사랑은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어 지루함을 겪거나, 마침내 결혼을 하지 못해 슬픔을 겪는다.

14. 그러므로 우리의 단점에는 각각 보상이 있습니다. 인색함을 절약이라 하고, 어리석음을 정직함이라 하고, 비열함을 유연성이라 하며, 재능이 부족함을 미덕이라 합니다.

15. 조기 성숙의 대가는 조기 노화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높은 상태에 도달하지만 변화가 부족하고 점차 부패됩니다.

16. 교육받지 못한 사람은 문맹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고, 교육받은 사람은 글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습니다.

17. 과학은 과학자와 매우 다릅니다. 과학자는 나이가 들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와인과 같습니다. 과학은 나이가 들수록 가치가 낮아지는 여성과 같습니다.

18.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동성애 이야기처럼 이야기한다. 여자 자신에게는 관심이 없고, 그 여자의 아버지나 남자 형제를 부러워한다.

19. 멀어진다고 해서 일시적인 죽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낯선 사람이 된다. 집에 오면 마치 반쯤 구운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요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20. 처음에는 만나기로 약속을 하면 모임 전후의 날이 빛나고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다. 점차적으로 나는 매일 서로 볼 수 있기를 바랐고, 나중에는 항상 서로 볼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21. 귀신은 절대 자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 속에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들이 비록 늙었지만 여전히 그때처럼 멋지다.

22. 결혼에는 큰 사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서로 미워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3. 행복의 원인은 육체적인 물질적 자극이지만 모든 행복한 즐거움은 영적인 것입니다.

24. 오랜 지인이 시간이 지나도 사랑으로 변하지는 않습니다. 마치 겨울의 일상 날씨처럼 어제의 기온에 오늘의 기온을 더해 내일이 따뜻한 날이 될 수는 없습니다.

25. 결혼은 포위된 도시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하고, 도시 안의 사람들은 나가고 싶어한다.

26. 사랑에 빠지는 것부터 함께 늙어가는 것까지, 항상 가장 좋은 것은 있고, 가장 좋은 것은 단 하나뿐인 것처럼, 얼마나 좋은가?

27.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여자마다 자신을 회춘시키는 독특한 능력이 있다.

28.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평생 점유할 수 있고 싶다. 그 사람은 나를 만나기 전에는 과거가 없었고 나를 기다리고 있던 공백이 있었다.

29. 같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것은 가장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서로가 전문가이고 누구도 상대방을 속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남편은 아내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숭배하지 않을 것이며, 아내는 남편을 맹목적으로 숭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의 기초는 견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30. 꾸짖는 것은 공정한 경쟁이며, 상대방이 보복할 기회가 있는 반면, 그렇지 않으면 먼저 큰 모자로 당신을 제압하고 그가 저항하지 않고 공격하게 하는 것은 비겁한 일입니다. 물에 빠진 개를 때리는 것.

31. 공적인 재주넘기는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다. 그는 너무 당황하지 않고 항상 네 발로 착지할 수 있습니다.

32. 세상에는 꿈처럼 눈을 감아야만 볼 수 있는 장면이 많다.

33. 우리의 모든 정서적, 지적, 의지적 추구와 시도는 단지 영혼의 향수병일 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몸과 마음이 여기에 있을 수 있는 사람, 사물, 장소를 찾고 싶습니다. 이 광활하고 황량한 세상에서 정착할 곳입니다.

34. 긴 여행을 거쳐도 서로 미워하지 않는 사람만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친구는 이래야지, 파트너는 더더욱 이래야지!

35. 우리는 어렸을 때 항상 자신의 창의적 충동을 창의적인 재능으로 오해합니다.

36. 여행은 가장 힘들고 괴로운 시간이자, 본연의 모습이 드러나는 시간이다. 길고 힘든 여정을 거쳐도 서로 미워하지 않는 사람만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37. 인생의 가시는 바로 여기에 있다.

38. 여자가 처음 남자친구를 만났을 때 느끼는 기분은 마치 적포도주가 섞인 백수와도 같은, 그저 가벼운 설렘일 뿐이다.

39. 유학과 귀국의 이상적인 꿈은 땅에 떨어진 물이 가스가 되어 하늘로 솟아올랐다가 비가 되어 땅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 그걸 보고 얘기하는 거죠.

40. 약혼반지가 함정에 빠지는 상징이라면, 단추는 붙잡는 상징이기도 하다.

41. 스무 살이 되어도 미치지 않으면 미래가 없고, 서른이 되어도 여전히 미치면 미래가 없다.

42.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짓말을 할 때 입과 눈이 협력하지 못한다. 입은 헛소리를 해도 눈은 겁이 많아 감히 서로를 쳐다보지 못한다.

44. 나는 그녀를 만나기 전에는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녀와 결혼한 지 수십 년이 되었고, 다른 여자와 결혼한 것을 후회한 적이 없다.

45. 말 속에 박힌 영어는 입에 박힌 금니만큼 좋지 않습니다. 금니는 장식적일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이빨 사이에 고기 조각이 박혀 있는 것과 같아서 음식은 잘 먹지만 그 외에는 아무 쓸모가 없다는 뜻이다.

46.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과학을 옹호하는 나라다. 외국 과학자들이 발전하면 중국 과학자들이 승진할 의향이 있는 나라는 없다.

47. 정말 유머러스한 사람은 웃을 수 있고, 우리도 그 사람과 함께 웃고, 유머러스한 척하는 사람은 우스꽝스러워서 우리도 그 사람을 비웃는다. 그 작은 얼굴이 우리를 웃게 만드는 것은 그 사람이 유머를 갖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 유머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48. 그녀의 평범함은 홍지안을 더욱 두렵게 만들었다. 이것이 마치 허리케인 이후 잔잔한 바다의 파도처럼, 사랑의 초열정 안정감이었지만, 그 밑에는 밀려오고 휘젓는 힘이 숨어 있었다. 언제든지.

49. 아마도 수백년 후, 수만 마일 떨어진 곳에 시공의 강둑을 두고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또 다른 사람과 그 사람이 있을 것이다.

50. 꿈도 없고 감정도 없다.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잠도 죽음의 표본이다.

51.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물질에 대한 정신의 가장 큰 승리입니다. 영혼은 독립적일 수도 있고 자기기만적일 수도 있습니다.

52. 반대로 하라. 세상을 다른 각도에서 보면 다른 것을 얻게 될 것이고, 세상은 다른 모습으로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53. 여행은 일이고, 마침내 우리는 자신을 만난다.

54. 아이는 2살 미만입니다. 코가 납작하고, 눈에 두 개의 구멍이 있고, 눈썹이 높아서 심각하게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신문에 나오는 캐리커처에 나오는 중국인의 얼굴처럼요.

55. 당신은 인간으로 태어나서 필연적으로 몇 가지 어리석고 잘못된 일을 하고, 먹어서는 안되는 과일을 먹고, 사랑받을 가치가 없는 것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 속에 균형을 잡고 옳고 그름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방어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56. 충성스럽고 정직한 사람의 악행은 마치 밥 속의 자갈이나 뼈 없는 생선살의 더러운 가시와 같아서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고통을 안겨준다.

57. 이 낡은 타임머신에는 의도치 않게 삶에 대한 아이러니와 감성이 담겨 있는데, 그것은 어떤 언어와 모든 웃음보다 더 깊다.

58. 수천 마일을 열심히 공부했지만 거울을 볼 시간이 없나요? 당신이 여자가 아니라면 왜 거울을 착용해야 합니까?

59. 여성에게 주어진 것은 실제로 자신의 것이 아닌 경우가 많으며, 노출되면 부처에게 바치기 위해 빌린 꽃일 뿐입니다.

60. 나이 많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면 마치 낡은 집에 불이 붙어 걷잡을 수 없는 것과 같다.

61. 마치 입구 같은데, 그 뒤에 깊은 궁전 건물이 숨겨져 있다. 사람들이 들어가려고 유인하지만 알고 보니 아무것도 없고, 들어갈 입구도 없고, 갈 곳도 없다. .

62. 집에 창문이 있다는 것은 사람의 몸에 영혼이 있는 것과 같다.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듯이, 사람의 마음도 마찬가지입니다.

63. 군중 속 외로움과 소란 속 황폐함은 그를 이 외딴 섬에 사는 사람처럼 만들었고, 그의 영혼은 해안도 없는 외딴 섬과 같았다.

64. 먹는 것은 때로는 결혼과도 같다. 이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사실 야채를 먹는 것일 뿐입니다. 마치 부자의 구애를 받고 싶은 여자처럼, 여자가 되기 위한 목적은 아닙니다.

65. 못생긴 사람은 나쁜 사람이어서 벌을 줘야 하는 게 아니라면 자세히 보면 벌이 된다.

66. 유용한 것은 사람만이 쓸 수 있어서 존재하지만, 쓸모없는 것은 사람을 이용하고 덮어주고 지켜주며 버림받지 않게 된다.

67. 자기 성찰은 다른 사람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른 사람을 관찰하는 것도 자신을 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의 두 날개와 가위의 두 날은 모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68. 홍보를 통해 생산되는 유머는 인위적인 유머여야 한다.

69. 아첨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고, 제3자가 냉정하게 바라볼 수는 없다는 것을 알았다.

70. 남편은 여자의 일이다. 남편이 없으면 실직자이므로 직장을 굳건히 지켜야 한다.

71. 듣는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문장의 의미는 종종 소리를 내지 않고 집에 들어오는 이상한 고양이와 같습니다.

72. 가장 바라는 일이 이루어지길 원한다면 먼저 절망하고 미래에 예상치 못한 놀라움에 대비해야 한다.

73. 잠들기 직전에 생각하면 불면증에 걸리는 사람도 있고, 깨어 있을 때 엉뚱한 생각을 하면 잠이 드는 사람도 있다.

74. 눈은 영혼의 움직임을 따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맹자는 눈을 보는 것보다 사람을 알아보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고 믿었습니다. 상대방의 키스가 얼마나 마음에서 입으로 올라오는지.

75. 헛소리를 하지만 한 마디로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선지자가 바로 이와 같다.

76. 세상에 사고란 없습니다. 화장과 마스크로 피할 수 없을 뿐입니다.

77. 세상의 가장 큰 악과 잔인함은 진정한 도덕적 이상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저질러집니다.

78. 네가 입을 벌려 내가 네게 말하면 먼 길을 갈 필요도, 둥그렇게 귀로 들어갈 필요도 없이 그 말이 네 마음에 박힐 것이다.

79. 사랑은 왜 사람의 영혼의 저항을 감소시키고 그를 약하게 만들고 조종당하게 만드는가?

80. 모든 죄는 약간의 순진함이며, 지칠 줄 모르는 인격의 한 부분이며, 통제할 수 없는 원시적 충동이다.

81. 그러므로 창랑의 오해는 그의 서투른 문학적 장식에 기인한다. 그는 말 밖에 뜻을 두지 않고 말 속에 여운이 있다고 생각한다. 현은 침묵하고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82. 추억 속에 묻혀 있는 죽은 자아가 여러 명 있으며, 때때로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기념물과 묘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83. 사랑에 빠진 사람은 즉시 거지의 썩은 다리처럼 슬픔을 드러내며 사람들의 동정심을 불러일으킨다.

84. 상상은 마치 순수하고 윤이 나는 수정과 같아서 느낌으로 얻은 구체적인 사물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정신적 기능이다.

85. 이상은 유혹일 뿐만 아니라 아이러니이기도 하다. 이루기 전에는 아름다운 대상이 되고 나면 잔혹한 대비가 된다.

86. 이 졸업장에는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에 있는 나뭇잎의 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작은 정사각형 종이 한 장으로 사람의 무지와 무지, 무지를 가릴 수 있고, .

87. 소문은 독감보다 빨리 퍼지고, 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담고 있으며, 조폭보다 더 악독하고, 유산보다 더 쇠약해진다.

88. 아첨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고, 제3자가 냉정하게 바라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누군가를 칭찬할 때는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는지 조심해야 합니다.

89.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은 소도시의 현대 소녀들, 낡은 패션과 농촌의 도시화, 마치 중국 재단사가 베푼 첫 양복처럼 말이다.

90. 하나님께서는 사람에게 흔들리는 개 꼬리를 더하지 않으셔서 수많은 표현의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으신 것을 후회하실 것입니다.

91. 당시 팡홍젠은 한겨울 아침에 일어나려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 같았다. 그는 추위를 견디고 나갈 수 밖에 없었다. 침대에 누웠지만 뒤로 물러날 이유가 없었습니다.

92. 참으로 선한 사람은 베풀기만 하고 받지 않는 사람이다. 이것이 바로 자기희생의 정신이다.

93. 평론가는 창작을 시작하자마자 주먹을 입에 넣거나 오히려 입이 손을 물게 될 것이다.

94. 우리가 창작을 할 때는 상상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지만, 며칠 전이든 수십 년 전이든, 우리 자신에 대한 것이든 타인에 대한 것이든 떠올려 보면 갑자기 우리의 상상력이 매우 풍부해집니다. 즐거운 것부터 무서운 것까지.

95. 여자는 모두 남자가 원하는 만큼 바보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96. 이미 가식적이고 조숙해서 아이라고 부를 수 없는 도시 소녀들이 많고, 그저 혼란스럽고 완고한 젠더리스 아이라고 할 수 없는 소녀들도 많습니다.

97. 세상의 큰 일은 가볍게 처리할 수 있지만 작은 일은 전혀 용서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부패한 공무원은 수천만 달러의 뇌물을 받지만 결코 다른 사람의 돈을 훔치지 않습니다.

전종서 명언의 기본

1. '영원한 행복'이라는 문장은 너무 실현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너무 터무니없어서 성립할 수 없습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것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영원한 행복에 관해 말할 때 그것은 정지된 움직임인 정사각형 원에 관해 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순적입니다.

2. 먹는 것은 때로는 결혼과도 같습니다. 이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입니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사실 야채를 먹는 것일 뿐입니다. 마치 부자의 구애를 받고 싶은 여자처럼, 여자가 되기 위한 목적은 아닙니다.

3. 먹을 것이 있는 사람에게 음식을 주는 것은 음식을 달라는 것이고, 먹을 것이 있을 때 다른 사람의 음식을 먹는 것은 체면을 세우는 것입니다. 의사소통의 미묘함은 이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반면에 먹을 것이 없는 사람에게 음식을 주는 것은 자선이며, 먹을 것이 없을 때 남의 음식을 먹으면 체면의 보상은 수치로 변한다.

4. 전체 역사를 보면 고대는 인류의 유년기와 동일하다. 이전에는 유치했지만, 수천 년의 발전을 거쳐 서서히 현대에 이르렀습니다. 시대가 오래될수록 역사가 짧고, 시대가 멀수록 경험은 깊어지고 시대는 커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할아버지의 장로이고, 고대 삼대는 현대만큼 오래되지도 오래되지도 않았습니다. 이로써 과거를 믿고 사랑하는 우리의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가 옛날을 그리워할 때 반드시 조상을 존경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노인을 존경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팔아넘기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5. 재정 관리가 빚을 지고 갚지 않는 것에 불과한 사람이 있기 때문에 도덕적인 것이 아니라 남을 가르치는 것만이 도덕 철학인 사람이 있습니다. 그 자체의 성격.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대부분의 작가들은 서평가의 능력을 갖고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이미 책을 몇 페이지나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고 서평을 제출했습니다. 7. 고고학이 무덤 발굴을 옹호한 이후에는 고대 죽은 사람의 뼈와 유물이 많이 드러났고, 현대문학이 전문화된 학문이 된 이후에는 살아 있는 작가들의 죽어가거나 부패한 작품이 많이 발굴되어 노출되었다. 발견되는 기쁨은 우리를 노출의 위험을 무시하게 만들고, 작품의 매장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보존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만약 작가 자신이 발굴 작업을 주도한다면 손실보다 이득이 클 가능성이 높으며, '자기 무덤을 파다'는 모순된 말장난이 될 것입니다. 자기 작품의 무덤을 파는 것은 작가의 무덤도 파는 것과 같습니다.

8. '헌신', '백성' 같은 좋은 이야기는 언어가 만들어낸 공허한 환상에 불과하다. 놓지 않고 놓아주는 마술사.

9. 쌀 속의 자갈이나 생선살의 가시처럼 충성스럽고 정직한 사람의 사악함은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고통을 안겨줄 것입니다.

10.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추가 학습"을 위해 해외로 가는 것이 좀 웃기게 들립니다. 사실 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만 해외유학을 해야 합니다.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은 다른 모든 과목 때문입니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은 모두 외국 항구에서 수입되며 이미 외국 스타일이되었습니다. 중국어 만 국내 제품이므로 중국 관리 및 국가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국가 브랜드가되어야합니다. 사업가들이여, 자국에서 착취한 돈은 자국 통화의 원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외환으로 교환되어야 합니다.

11.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에 있는 나뭇잎과 같은 졸업장은 부끄러움과 추함을 가릴 수 있고, 작은 정사각형의 종이는 사람의 공허함과 무지,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습니다.

12. Fang Hongjian도 어젯밤 점심으로 중국 식당을 생각했습니다. Bao 씨는 분명히 서양 음식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같은 배에서 지인을 만나고 싶지 않아서 서양 식당을 찾았습니다. 괜찮은 외모로. 냉햄부터 커피까지 맛있는 게 없다는 걸 누가 알았겠습니까? 수프는 차갑게 제공되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거웠고, 고기는 며칠 동안 해변에 머물렀던 해병대 같았습니다. 오랫동안 물에 잠겨 있던 사람 ;식초를 제외하고는 빵, 쇠고기, 적포도주가 모두 신맛이 난다.

13.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여자마다 자신을 회춘시키는 독특한 능력이 있다.

14. 장 씨는 외국인들과 교류하는 데 익숙하며, 연설하는 데에도 특징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외국 은행, YMCA, 로터리 클럽 등의 서클에서는 드문 일이 아닐 것입니다. 중국어 단어를 사용하다 의미없는 영어 단어. 그는 중국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으며 이를 표현하려면 영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의 말에 박힌 영어 단어는 그의 입에 박힌 금니만큼 좋지 않습니다.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 사이에 박힌 고기 조각은 식사가 잘 먹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15. 세상의 큰 일은 가볍게 처리할 수 있는 것 같지만, 작은 일은 전혀 속일 수 없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부패한 공무원은 수천만 달러의 뇌물을 주지만 결코 다른 사람의 지갑을 훔치지 않습니다.

16. 내 성은 평생 '돈'이었는데, 나는 아직도 돈에 대해 미신을 갖고 있는 걸까?

17. 일부 소위 세미나는 실제로 부도덕한 사람들을 초대하고, 더러운 식사를 하고, 알 수 없는 돈을 쓰고, 설명할 수 없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18. 따지 못하는 포도에 대해서는 신맛도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상상도 할 수 있을 것이다.

19. 사람이 스무 살에 미치지 않으면 미래가 없고, 서른 살에도 여전히 미치면 미래가 없다. 20. 세상에는 딱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주면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따서 먹고, 다른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으로 남겨 둡니다. 늘 그렇듯이, 첫 번째 부류의 사람은 하나를 먹을 때마다 남은 포도 중 가장 좋은 것을 먹기 때문에 낙천주의자여야 하고, 두 번째 부류의 사람은 하나를 먹을 때마다 비관주의자여야 합니다. 남은 포도 중 최악의 것을 먹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정반대입니다. 그 이유는 두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여전히 ​​희망을 갖고 있는 반면,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기억만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21. 달걀을 먹고 맛있다고 생각한다면 왜 달걀을 낳은 암탉을 만나야 할까요?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것은 퍼지고, 같은 잔인함은 감옥의 강한 물질을 파괴하고, 재를 빛과 따뜻함으로 대체하는데... 우정에 대한 시간의 침식은 마치 물이 돌 사이로 흘러 돌을 매끄럽고 깨끗하게 만듭니다. 23. 우리는 헐벗은 미스S를 '부분적 진실'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 사이에서 사랑에 빠지는 것은 불타버린 낡은 집과 같아서 살릴 길이 없다.

25. 여자를 사랑한다면 그 여자의 개도 사랑해야 한다. 진심으로 친구를 사귀려면 친구의 잘못을 잊어버려야 합니다.

전중서의 명언

1. 유용성이라고 하면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폐기물의 활용입니다. 예를 들어 소똥을 땔감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Tao Kan이 말했듯이 대나무와 톱밥을 수영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일상적인 사용에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칫솔, 화장실 등에 관해서 우리는 종종 "하루도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쓰임새가 너무 많은데도 일부 문인들은 여전히 ​​쓸모없는 휘장을 달고 대나무, 톱밥, 칫솔, 변기보다 열등감을 느끼는 것이 한심하다고 말하겠습니까? ----"삶의 가장자리에 쓴 돌말"

2. 여자들은 남자가 자기를 너무 존경하는 걸 싫어해서 장난스럽게 칭찬해주고 잘 챙겨준다. 공격적으로. ----"인간·짐승·유령"

3. 일찍부터 먹구름이 솟아올랐고, 별 몇 개도 새어나왔다. 바람과 파도는 광활한 바다를 삼키는 듯한 소리였다. 낮에는 완전히 소화되었습니다. 밤에는. 이런 배경 속에서 사람의 몸과 마음의 동요는 수그러들고, 광활하고 밀려드는 어둠의 심연 속에는 아직 절망에 빠지지 않은 내일에 대한 희망의 공만이 있을 뿐이다. 반딧불이는 스스로 빛난다.

---- "포위된 요새"

4. "스케치"와 "극단"의 구별은 주제나 내용이 아니라 스타일이나 형식에 있습니다. 이런 "스케치" 글쓰기의 스타일입니다. - - 패밀리 스타일(익숙한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옷과 신발 없이도 잘 어울리고 직설적으로 걷는 "최고의" 비단뱀 옷과 옥 벨트와는 매우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한 왕조의 기사는 점차 평행하게 완성되었으며 사마천만이 선 밖에 서 있었다. 그러나 그의 산문은 당나라로 돌아가서야 위나라에서 배울 수 있었다. , 진과 여섯 왕조 평행 산문은 정통적인 글쓰기 스타일이되었지만 새로운 글쓰기 스타일이 나타났습니다. 평행하지도 않고 느슨하지도 않으며 쓰기도 흰색이 아닙니다. 소리와 리듬의 대립에 얽매이지 않고, 소리를 없애려는 의도도 없고, 가장 편안하고 여유로운 글쓰기 스타일인 리듬의 이중성을 제가 가정적인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5. 여자는 책 사는데 돈 안 쓴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여자는 그 책을 선물로 사지 않고, 그 사람이 그것을 자기에게 주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빌린 후에는 그것을 갚아야 합니다. 또한 책은 두 사람의 접촉에 대한 핑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흔적도 없다. 남녀관계의 피할 수 없는 시작이다. 일단 책을 빌리면 문제는 더 커진다.

6. 홍보를 통해 만들어지는 유머는 인위적이어야 한다. 유머 ---- "포위된 도시"

7. 남자나 여자는 이성이 그들을 "아이들"이라고 부르는 것을 들으면 길들여진다 ---- "포위된 도시" 》

8. 동중국해와 서해는 같은 심리를 갖고 있고, 남과 북에서 배워 도교는 깨지지 않았다——"예술을 말하다"

9. 결혼은 한다 큰 사랑을 요구하지 않고, 서로 미워하지 않으면 결혼에 충분하다. ---- "포위된 도시"

10. 사랑은 눈이 멀고 결혼한 후에야 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은 동시에 많은 학생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사랑을 원하고, 사랑을 찾고,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남은 사랑을 기부하도록 요청하지만, 사랑은 그들의 사랑스러움을 간파하고 그것을 무시하는 것 같습니다. 사랑은 여전히 ​​눈이 멀고 볼 수 없다. 그들은 또한 귀엽다. ---- "남자·짐승·귀신"

11. 명청 평론가들은 "수호", "" 등의 토속 소설을 연결했다. 학자들'에서 '역사기록'으로, 우리 학창시절 '중국문학 개혁'을 주창하는 학자들이 고대부터 이어온 '한문학사'를 열심히 집필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널리즘의 기원'은 멀리 명나라의 '공안'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 '징링' 두 파벌. 이러한 선구자들의 사후 신원 확인 사례는 야생의 아이들이 부모를 확인하는 것과 같으며, 누보 부자가 가계도를 만드는 것, 대관료와 같다. 3대에 걸쳐 조상에게 칭호를 부여하는 봉건 왕조의 문학사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 "건종서의 산문"

12. 여성은 태생적으로 정치적 동물이다. 여성은 이 모든 정치적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여성은 정치를 공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의 정치인이 성공하려면 여성을 본받아야 합니다. 정치 무대의 드라마는 모두 여장에 관한 것입니다. ---- "포위된 도시"

13. 고대 작가들의 좋은 낭만적인 문장이나 고대인들이 삶의 다양한 상황에서 겪은 유명한 일화는 후대 시인들이 사물을 보는 색안경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현실과의 친밀한 관계를 소외시키고, 관찰의 관점을 지배하고, 감정의 범위를 제한하고, 그들의 작품을 '경직', '관습', '정형화'하게 만듭니다. 마치 물건의 냄새를 맡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물건을 만지기 위해 장갑을 끼는 것과 같습니다. ----"노래 시에 대한 선정 노트"

14. 그는 결혼은 황금 새장과 같다고 말하면서 영국의 오래된 속담을 인용했습니다. 새장은 날아가고 싶어하므로 결혼은 황금 새장과 같으며 떠나고 떠나고 끝나도 끝이 없습니다. ----"포위된 도시"

15. 선한 의도를 갖고 우리에게 다른 먹을 것을 기꺼이 주실 때는 하나님이 바로 악마이시며, 악마는 하나님이시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고 우리에게 뭔가를 먹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서로 반대되는 두 가지가 아니라 마치 미치광이와 천재, 강도와 영웅, 연인과 적처럼 하나의 두 가지 측면과 두 가지 이름입니다. ----"남자·짐승·유령"

위의 "천중수 명언"의 내용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유명한 인용문을 얻으려면 자신의 단어에 대한 생일 인용문을 클릭하여 주제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