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동상은 고서에서 언급한 흉수이다. 너는 재물을 먹고, 사방팔방에서 재물을 먹는다. 중국에는 용사자처럼 이곳의 악귀를 쫓아내고 기쁨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용자가 독하게 싸우는' 전통이 있다. 독음 píxis (광둥어를' 너구리' 로 읽음) 는 (1) [신화 속의 야수] 를 의미한다 하지만 지금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고대에 이런 야수는 한 뿔과 두 뿔로 나뉘었다. 한 뿔은' 천록' 이라고 하고, 다른 한 뿔은' 엑소시즘'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는 뿔이 없거나 두 개의 뿔이 있었는데, 대부분 뿔의 모양이었다. 남방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야수를' 용자'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북방에서는 여전히' 악령' 이라고 불린다. 천로의 경우 이런 상서수를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고,' 요괴' 나' 사불상' 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거의 없다. 당신 앞에 야수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메고 있을 것입니다. 예기 곡례' (2) [용감한 사람]: 용무의 군대' 원전' 을 비유한다. 용감한 생활 속에 사는 사람은 마치 전구자처럼 들린다. 일주서 주주: "산이 깊고 범표범이 바람직한가?" 오제 사기: "헌원, 곰 가르쳐? 클릭합니다 호랑이, 염제와 한천의 들판에서 싸우다. "사마진소엔:" 이 여섯 짐승은 전쟁을 가르칠 수 있다. 서크의' 동물, 동물': "호랑이처럼 보이거나 곰처럼 보이고, 모피는 회색입니다. 요동 사람들은 그것을 백곰이라고 부른다. 남자는 여자가 질투를 한다고 하고 옛사람들은 반복해서 인용했다. "도리안은 용감한 전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왕 묘비" 는 "장군, 교만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원대 왕실보' 서사랑기' 의 두 번째 쐐기:' 페웨이와 백만 명의 사람들이 가장자리에 앉아 있다. 청대에' 연대기' 라는 시를 다 썼을 때, 그는 말했다. "도둑을 타면 준비하지 않고, 야행신용." 류야자' 독서사' 7 위: "녹림집은 집안이 있고, 꼬맹이는 상류층이다. "③ 고대에는 판다라고 불렸다. 우리가 오늘 본 돌사자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용자는 기린과 다르다. 그것은 사납고 길한 야수로 주인에게 매우 보호된다. 그것은 읍택에서 악을 피할 수 있다. 용자의 풍수에서의 역할은 첫째, 사악한 작용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다. 이미 빛을 발한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동물을 집에 두면 집안이 잘 돌아가고, 길조를 강화하고, 사악한 기운을 몰아내고, 읍택의 효능이 있어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핑안 보전을 할 수 있다. 둘째, 재테크를 구하는 기능이 있다. 편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정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장사하는 상인도 회사나 집에 두어야 한다. 셋째로, 그것은 황무악령을 해소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읍택과 왕재를 개조하는 데 쓰이는데, 특히 재운 방면에서는 작용이 더욱 두드러진다. 용자의 역사적 유래는 일명 천록, 엑소시즘, 백결, * * * 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신수이다. 그것의 수도꼭지, 말의 몸, 발은 사자처럼 생겼고, 털은 회색이며 날 수 있다. 사납고 위풍당당하며 하늘을 순찰하며 요괴, 역병, 질병이 천정을 교란하는 것을 방지한다. 고대에는 용감한 사람을 군대의 이름으로 부르는 습관이 있었다. 그것은 항문이 없고, 모든 것을 삼킬 수 있고, 설사를 하지 않고, 부자가 될 수 있고, 출입할 수 없고, 특별한 신통이 있다. 현재 국내 많은 사람들이 옥기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한대 "서역전" 에는 "오가산 좌국도 복숭아 따기, 사자 오줌소" 라는 기록이 있다. 멩 캉은 말했다: "복숭아꽃이 피고, 하루 부적이 사슴 꼬리처럼 뽑혔다. 한 뿔은 천록이라고 하고, 두 뿔은 악령이라고 한다. "악령은 전쟁이다. 그러나 왕조를 바꾼 후 용감한 자의 형태는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곱슬머리, 갈기, 가슴이나 등에 자주 연결되어 있고, 눈은 튀어나오고, 긴 이가 있다. 지금까지 흔히 볼 수 있는 동물은 대부분 일각의 긴 꼬리이다. 그 용감한 개는 용왕의 아홉 왕자라고 한다. 그것의 주식은 뜻밖에도 금은보석이었는데, 자연히 보물로 가득 차 있었다. 마찬가지로 길상동물인 세 다리 두꺼비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옥제와 용왕의 총애를 받았다. 그러나 많이 먹으면 항상 설사를 한다. 그래서 어느 날, 당신은 아무 데나 대소변을 참지 못하고 옥제를 화나게 하고 뺨을 한 대 때려서 엉덩이를 한 대 때릴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이 더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남성은 부를, 여성은 금고를 대표한다. 돈이 있으면 금고 보관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소장품은 한 벌의 소장품이라 정말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몸에 입으려면 싸우지 않도록 입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모두 전설이니 참고하세요! 나는 나른하게 자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매일 그를 안아주고, 만지고, 놀며, 마치 그를 깨어나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부도 따라올 것이다. 용감한 사람의 또 다른 묘용은 책상 위에 용감한 장신구를 놓는 것이다. 나쁜 남자를 쫓아내고 불필요한 괴롭힘을 피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고서에 따르면 용자는 일종의 맹수로, 고대 5 대 서수 (용 봉황 거북 기린) 중 하나로, 재물을 모집하는 짐승이라고 불린다. 용자는 일찍이 두 고대 씨족의 토템이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염황 황제의 작전에 공을 들여' 천록수' 로 봉쇄되었다는 것은 하늘의 가호를 받는다는 뜻이다. 그것은 황제의 보물 보호를 위해 설계되었고, 왕실의 상징이며,' 지보' 라고 불린다. 일명' 엑소시즘' 이라고도 하는데, 맹수를 전문적으로 먹고 악령을 퍼뜨리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 풍수 학자들은 재앙을 행운으로 바꿀 수 있는 상서로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 26 개의 모양과 749 개의 화신이 있습니다. 입이 크고, 배가 크고, 항문이 없고, 먹지도 당기지도 않고, 사방팔방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지만, 출입할 수 없다는 것을 상징한다. 동시에 악을 물리치고 주인을 위해 권력을 잡고 재물을 모을 수 있다. 고대 성현들은 운명은 운명이라고 생각했지만, 운명은 바꿀 수 있었다. 따라서 민간에는' 일촉즉용복, 재촉즉용복, 삼촉즉용성공' 이라는 아름다운 소망이 있다. 또한 고대 중국에서는 자이언트 팬더의 별칭이었습니다. 은행 문 앞의 그 두 사람이 흔히 말하는 돌사자는 사실 사자이지 사람들이 생각하는 사자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동물 조각상을 만드는 재료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금속이고, 보통 구리로 만들어진다. 이런 금속은 비교적 싸고, 연마한 색깔은 금빛에 가까워 화폐를 만들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둘째, 나무-일부 고대 큰 집들은 실목으로 용감한 자를 조각한 다음 대들보 위에 놓아 막을 것이다. 셋째, 도자기 제품/옥기 제품/유리 등. 도자기 제품은 흔하지 않고 지하에 매장하는 데 많이 쓰이는데, 마치 사악한 것과 같다. 보통 옥조각은 모두 몸에 착용하여 몸을 보호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소재의 신화 동물은 풍수의 길한 위치에 놓을 수 있으며, 많은 지리학자들은 재물을 재촉하는 작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8 개의 다른 방위에서는 일반적으로 구리로 만든 신화 동물이 강력한 재테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정재나 편재에 유리하기 때문에 요 몇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법으로 돈을 재촉하는 것은 항상 종교다. 따라서 작품이 옳든 그르든, 신비한 점술의 신은 상승할 때나 태양이 황도길일에 있을 때 돈을 재촉하는 마법이 가장 강하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독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옥이 만든 마법이 재력을 재촉하는 것이 가장 강하다. 관련 전설? 6? 1 황제가 사슴을 이기는 데 도움을 준 전쟁' 천서? 6? 1 책? 6? 1 사람의 책, 전설에는 확실히 이 세 권이 있다. 옛 성현인 복희와 여와는 만물의 조상이다. 모두 고대의 위대한 신이다. 자연의 이치와 상식을 알고 만물의 변화를 안다. 복희, 여와, 큐슈 영재, 오호 사해기인, 일월의 정교함, 천지의 휘휘휘휘를 모아 반고척수를 복희의 피로 만들어 998 1 일 동안 천서, 지서, 인서 등 세 권의 기책을 만들었다 인서는 헌원 () 의 황제를 받치고, 성은 희 () 이다. 황제는 강대한 군대를 육성하고, 오기를 다스리고, 민중을 어루만지며, 사방을 전하였다. 책 쟁반 고유민, 황제는 반고 유민의 도움을 받아 곰, 이,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호랑이는 토템으로, 황제가 한천전에서 신농씨 강성을 물리치고 치우를 비롯한 구려족을 물리치고 사슴의 전쟁을 이겼다. 천서는 복희여와의 것이다. -응? 6? 1 신수는 사나운 야수로, 분모를 나눈다. 수컷은' 신수', 암컷은' 신수' 라고 불린다. 고대에 이 짐승은 한 귀퉁이나 두 귀퉁이로 나뉘었는데, 한 귀퉁이는 "천록" 이라고 불렸고, 다른 두 귀퉁이는 "악귀" 라고 불렸다. 최근 몇 년 동안 용자의 조형은 주로 두 귀퉁이였다. 고대에도 용무사, 경극을 가리키는 데 쓰였나요? 스트리트 파빌리온? 6? 1 빈 도시? 6? 1 마수를 잘게 다지는 거야? 제갈량은 일찍이' 각자 제각기 주님을 하라' 라는 가사를 썼고,' 악마' 는 영웅의 뜻이다. 남방에서는' 요괴' 또는' 사불상'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중국에서는' 신수' 를 장식하는 전통이 있다. 용, 피닉스, 유니콘처럼 신화 동물은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으로 여겨진다. 민간 전설에서 남성의 용무는 재운을 대표하고, 여성의 용무는 재운을 대표한다. 돈이 있으면 금고 보관이 있어야 한다. -응? 6? 1 용무얼굴을 입기에 적합한 사람은 입이 커서 항문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즉 출입할 수 없다는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물론 다익선이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용무의 얼굴이 생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그중에서도 옥석으로 만든 용무의 얼굴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일반적으로 외환거래, 주식관리, 금융투자 등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특히 착용하기를 좋아한다. 상인들도 구리나 도자기로 만든 용사들을 그들의 회사나 집에 두는 것을 좋아한다. 이 밖에도 마작을 할 때 용무를 착용하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풍수에 마법을 사용하는 기능은 엑소시즘, 악령, 읍택을 위한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용무의 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며, 금은보화를 자주 물어뜯어 주인을 기쁘게 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것은 상서로운 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돈을 벌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풍수 오행에서는 많은 돈을 끌어들여 세계의 재원이 열리게 할 수 있다. 집이나 직장의 적절한 위치에 놓으면 재물을 모집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작품은 대선에 속하는가, 아니면 잘못된 선에 속하는가.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독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응? 6? 1 의 스타일 너구리 정보, 너구리, 너구리, 너구리, 너구리, 너구리? 6? "1 서역전" 에는 "오고산과 국유도, 사자, 코뿔소의 구분" 이라는 기록이 있다. 맹강은 "복숭아꽃 이름은 부적을 뽑고 사슴 꼬리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일각의 이름은 천록이고, 쌍각의 이름은 악마를 쫓는 것이다. " 악령은 싸움이다. 산해경' 에 따르면 용의 머리, 말의 몸, 발, 사자의 모양은 모두 날 수 있다. 괴물은 신화 속의 동물이기 때문에 실제 이미지는 근거가 없고 화가와 예술가만 상상할 수 있어 괴물의 모양이 많다. 그러나 왕조가 바뀌었을 때, 신화 동물의 형태는 비교적 통일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곱슬머리, 갈기와 같이 가슴이나 등에 자주 연결되어 있고, 눈은 튀어나오고 송곳니가 자란다. 요즘 흔히 유행하는 스타일링은 머리 위에 한 귀퉁이가 있고 온몸에 긴 갈기가 감겨져 있다. 어떤 것은 날개가 있고 모양이 많아서 세분화하기 어렵다. 비교적 유행하는 모양은 머리에 한두 개의 뿔이 있고, 긴 갈기가 온몸으로 덮여 있고, 어떤 것은 날개가 있고, 꼬리털이 곱슬곱슬하다. 옥조각은 일반적으로 엎드린 자세로, 어떤 것은 옥돈을 머금고 있고, 어떤 것은 옥돈에 엎드려 있다. 사람들은 빨간 선으로 옥돈을 입에 묶거나 밧줄을 동물의 꼬리에 묶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이 동물의 가장 큰 특징은 항문이 없어 드나들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 이는 생재하는 길과 비유된다. -응? 6? 1 옥석을 제외하고는 재질이 많고 수정, 나무, 도자기, 구리, 천으로 만든 곳도 있습니다. 보통 용감한 사람을 만드는 재료는 네 가지가 있다: (1) 금속: 보통 구리로 만든다. 이 금속은 비교적 싸고 광택을 낸 색이 금색에 가깝기 때문이다. (2) 나무: 일부 고대 큰 집들은 단단한 나무로 용감한 사람을 조각한 다음 들보에 올려놓았다. 사람들은 백단향목이나 복숭아나무로 만든 용감한 사람이 악을 피할 수 있다고 믿는다. (3) 옥: 다양한 종류의 옥으로 만든다. 비취와 백옥으로 만든 신화 동물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벽새로 조각한 동물은' 악령' 을 의미한다. (4) 수정: 현대사회에서는 크리스탈로 조각한 마법 악세사리, 특히 흑요석으로 조각한 마법 악세사리를 착용하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흑요석은 극도로 사악하고 에너지가 강하기 때문에 흑요석을 착용하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응? 6? 1 머리를 한쪽으로 비스듬히 돌려줄래? 고개를 갸웃거리는 것은 비뚤어진 돈을 지키는 것이고, 몸을 곧게 펴는 것은 바른 돈을 지키는 것이다. -응? 6? 1 의 등장은 맹렬할수록 좋다. -응? 6? 1 엉덩이에 구멍이 나지 않는다. 밖에는 많은 헛소문이 돌고 있다. 보통, 당신은 당신의 엉덩이에 구멍을 뚫습니다. 이런 헛소문은 절대 무효이다. 너의 입에는 항문이 없다. 먹기만 하고 당기지 않으면 엉덩이에 구멍을 뚫으면 손해를 본다. -응? 6? 1 입을 벌리고 뒷다리를 벌리면 돈을 잘 벌 수 있지 않아요. 입을 다물고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돈을 잘 지킬 수 있지 않아요. -응? 6? 1 작은 심양, 큰 탐관오리로 피수로 읽는다. 전설에 의하면 용승구자의 말자는 태어날 때부터 금을 삼키고 은을 먹어도 새지 않고 드나들 수밖에 없다고 한다. 그리고 사납고 사악한 기풍을 삼키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엑소시즘이라고 부른다. 염황제가 치우와 싸울 때, 전공이 탁월하여, 천록신이라는 이름, 즉 복과 선물을 주는 뜻이다. 그것은 읍택, 엑소시즘, 축복, 부귀, 관재 등 아름다운 것들을 모두 돌보았다. 황제는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좋은 것을 줄 수 없어 자기가 차지했지만, 신하 도둑이 집에 와서 몰래 한 명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년이 많지 않으면, 그는 적국처럼 부유하고,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다. 그의 집이 마지막으로 베꼈을 때, 그의 재산은 국고의 10 배였다. 그는 바로 샤오선양이다, 청조의 대탐관이다. -응? 6? 1 중국 인민은행 설립 후 모 주석은 용감한 이미지를 중국 인민은행의 표준으로 지정했다. -응? 6? 1 홍콩 사람들은 마작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홍콩에서도 마작을 하는 사람이 있어 곧 플레이어에게 거절당할 것이다. -응? 6? 1 사지 않을 수 있지만 꼭 부탁드립니다. "구매" 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발" 을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영적인 것에 대한 불경입니다. 성실은 정신이다. 모든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마음속에 신이 있고, 모든 것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응? 6? 1 7749 일의 유래. 17 은 1 주, 1 주를 의미합니다. 신화 중 신은 7 일 동안 인공세계를 창조했다고 하는데, 매번 창조할 때마다 만족스럽지 못하여 그것을 파괴하고 재건했다고 한다. * * * 일곱 번 지어서 7749 일입니다. 신화 (WHO) 는 7749 일로 완전히 재건된 의미를 설명했다. 예를 들어 손오공을 팔괘로에' 칠칠사십구일' 에 놓아두는 것은 그가 철저히 개조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칠사십구 역시 불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숫자이다. 예를 들어, 전 세계는 일주일에 7 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일요일에 강제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부처님 수행을 배우는 사람이라도 7 일, 염불 7 일, 부처님께 7 일, 또는 372 1 일, 경을 외우면 7 회, 많으면 2/Kloc-0 회, 많으면 7749 회를 즐겨 쓴다. -응? 6? 1 왜 키운 후에 재력이 생겼습니까? 그것은 행운의 요정이다. 출생 후 일월 에센스와 천지영기를 흡수해야 자양한 후에야 충분한 행운의 에너지를 가질 수 있다. 길가에서 석두 한 조각을 찾아 용사로 새기며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모독이다. 혼돈의 초기 형태에서 부를 가진 정신을 키우는 데는 적어도 7749 일이 걸린다. -응? 6? 1 왜 항주 북봉에서 용감한 동물을 키워야 합니까? 북봉은 항주 교외의 산봉우리로, 천하제일재신전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불교 성지 영은사가 북봉 아래에 있다. 북봉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호수는 거울과 같고, 죽목은 울창하고, 봉춤은 용등하다. 영순사, 천하 제일의 재물신, 산꼭대기에 있다. 영순사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대에 일찍이 영순사는' 오재신' 을 모시고 송휘종에게' 영순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현존하는 대전은 명말 청초에 개조한 것으로 중국에서 가장 크다. 건륭황제는 이 제목에서' 재신은 진왕이다' 라는 제목으로 마오쩌둥 주석이 북봉을 세 번 시찰한 적이 있다. 이곳은 영기와 부가 모이는 곳이다. 참배하러 온 상인들이 끊이지 않고 향불이 한창이다. 항주에는 동물을 전문적으로 키우는 선심당이 있는데, 북봉 제 1 재신전에 있다. 사용설명: 돌아올 때 눈을 가리고 빛을 낼 그날까지 기다려 찢어주세요. 개업당일 준비해야 할 물품은 1, 보석 7 개 2, 오곡잡곡밥 3, 오색선 4, 오제돈 5, 방울 6 입니다. 붉은 종이 한 장으로 주문을 베껴 동물의 뱃속에 처음 세 가지를 붓고 오제의 돈과 방울을 동물에게 걸어 암송할 준비를 했다. 복성은 금빛을 반짝이고 무공은 깨달음을 얻는다. 남자는 복이 있고 여자는 복이 있다. 길리원형은 주문을 다 읽은 후 주문을 무술의 뱃속에 넣어서 기운이 났다. 팔괘향로 단향을 태우면 무공을 놓을 수 있다. 매일 꼭 향 한 접시를 주문하여 냄새를 맡게 하거나, 옆에 물 한 잔이나 음식을 놓아야만 주인에게 거스름돈을 줄 수 있다. 용감한 자의 금기 규칙은 용감한 자의 동상이 당신의 수호신이며 당신을 행운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그렇다면 자신의 소중한 용기와 용기에 대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용감무쌍한 금기를 봅시다. 첫째, 용감한 사람을 구할 때의 금기: 1. 호랑이띠는 용자를 입기에 적합하지 않고 백호와 용자가 충돌한다. 호랑이의 해에 태어난 사람은 용감한 자의 가스전을 크게 약화시킬 것이다. 호랑이띠가 필요한 사람은 그것을 잘 관리해야 한다. 당신의 일거수일투족이 그것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집이나 몸에는 호랑이 악세사리를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절대 사지 마세요. 말씀하세요. 이것은 많은 종교 대상과 같습니다. 3. 선물로 불을 켜기 전에 반드시 불을 켜야 합니다. 빛을 켜는 것은 사실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받아들이고 하늘과 땅과 통하는 과정이다. 빛을 켠 후에는 눈을 뜨고 주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직접 초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더욱 성의가 있다. 선물을 해야 한다면, 상징적으로 돈을 좀 받아 경건함을 표시한다. 4. 용감할 때는 대칭이 좋다. 현재 많은 용감한 사람들의 스타일은 한 움큼 움켜쥐고, 꼬리는 중간에 있지 않고, 치아도 다르다. 이때 용감한 사람의 목에 빨간 줄을 묶기만 하면 된다. 둘째, 빛을 켤 때의 금기는 1 이다. 너는 먼저 빛을 켜야 너의 영성을 보여줄 수 있다. 불을 켜지 않는 것은 소용이 없다. 2. 조건이 허락하는 한 도고모에게 가능한 한 빛을 좀 주세요. 스스로 빛을 켜는 방법은 간단하고 편리하지만, 기운도 돋을 수 있지만, 효과는 스스로 하는 것보다 못하다. 3. 스님에게 빛을 비추라고 부탁하고, 남자는 스님을 청하고, 여자는 비구니를 청해야 한다. 이성 스님의 개광은 빛을 켜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원히 잠들게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셋째, 용감한 1 금기를 착용하십시오. 용감한 펜던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은 용감한 사람의 머리 위에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하며, 용감한 사람의 눈을 가릴 수 있으며, 눈은 바로 용감한 사람이 재물을 구하는 부분이다. 그래서 작은 구슬의 장식조차도 너무 크지 마세요. 보통 무게는 1 그램을 넘지 않고 지름은 0.5 센티미터를 넘지 않는다. 2. 모든 것을 포괄하여 어떤 액세서리, 옥석 등 액세서리와도 코디할 수 있지만, 최대한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특히 옥석 소재의 경우 쉽게 손상될 수 있다. 3. 일단 처음 착용하면 오랫동안 유휴 상태로 있지 마세요. 너는 인간성을 안다. 장기간 착용하지 않으면 주인이 자신에게 합당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지만, 주인에게 점점 낯설어지고, 돈을 버는 능력도 게으르다. 4. 강한 빛을 피하십시오. 햇빛이 강한 곳을 여행하고 싶다면, 너는 너에 대한 보호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거울의 광택은 너에게도 좋지 않다. 머리를 거울에 향하지 마라. 텔레비전과 컴퓨터 앞에 놓을 수 없고, 스크린에서 나오는 빛도 금기이다.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은 출근할 때 입는 옷을 벗는 것이 가장 좋다. 5. 입을 때 고추를 먹지 마세요. 고추가 돈을 빼낼 수 있으니까요. 6. 네가 손에 끼었을 때, 너는 반드시 왼손에 착용해야 한다. 가스전은 너의 왼손부터 오른손까지. 7. 당신이 그것을 펜던트로 사용할 때, 끈을 꼬리에 묶고 머리를 아래로 착용해야 합니다. 넷째, 바퀴벌레를 놓는 금기 1. 많은 사람들이 바퀴벌레 머리를 문에 대고 이것이 길리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바퀴벌레의 습성을 오해했다. 정문으로 돌진하는 것은 불길한 것이다. 너의 머리를 변기로 돌진해라. 머리가 정문으로 돌진하는 데는 일정한 각도가 필요하다. 용감한 사람의 영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거울을 치지 마십시오. 3. 침대를 마주할 수 없고, 입을 수도, 자신을 마주할 수도 없다. 5. 제사와 청결의 금기 1. 어떤 독실한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그들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제사도 신경을 쓴다. 첫 번째는 향로입니다. 향로에는 강미, 진주미, 흑미 등 세 가지 쌀이 있어야 한다. 2. 신에게 향과 물을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고, 향은 신에게 제사하는 데만 쓰이며, 아직 신의 지위에 도달하지 못했다. 3. 제물에는 술과 고기가 있을 수 있지만 배와 딸기는 있을 수 없다. 4. 여성은 임신기와 생리기간에 제사를 지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는 혈삭과 태삭을 위한 것이다. 5. 신화 동물 대청소 시간은 일 년에 네 번, 2 월 6 일, 6 월 2 일, 7 월 14, 9 월 12 입니다. 6. 일단 잘 놓으면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할 때 움직여야 한다면 붉은 비단으로 머리를 싸서 운반해야 한다. 펜던트를 착용하는 방법: 1. 빨간 끈으로 손목과 목에 걸다. 2. 무근수 (비) 와 강물로 몸을 씻는다. 3. 당신은 관음이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관음 앞에서 향을 피워야 합니다 (매월 15 관음 앞에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입을 만질 수 없다. 왜냐하면 너는 입으로 돈을 주웠기 때문이다. 그들의 눈을 만지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보물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예술품-마술은 예술 분야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제재이며, 많은 예술가들이 마술을 창작한 적이 있다. 그래서 마법은 금속 마법과 옥석 마법을 포함한 많은 소재에 양질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옥, 옥, 2, 올리브 핵조각, 양홍무핵조각, 3, 유리유리 민간예술이라는 오래되고 독특한 민간무용은 이미 27 대를 물려받았다. 오천 오오는 전설의 요괴이다. 그것의 머리는 폭이 약 1 미터로 얇은 흑백 천으로 덮여 있다. 그것은 길이가 약 2 미터인 흑백 잡색 천이고 꼬리는 털이 많은 큰 꼬리이다. 춤을 출 때 동물의 눈, 귀, 입은 각각 눈 깜빡임, 두드리기, 개폐, 경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현지인들은 기자들에게 이런 춤은 민간 사자춤과 비슷하지만, 춤의 표현은 사자와 완전히 다르며 복잡한 무용 패턴과 형식이 독특하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민간 연예인의 제련과 혁신을 통해 줄지어 산에서 춤 (일명 방패 피라미드), 산꼭대기 채청 등 춤 방식이 춤에서 가장 멋진 장면이 됐다. 거리 양쪽의 주민과 점원은 퍼레이드 행렬이 지나가기 전에 대나무 장대로 긴 붉은 줄을 묶고 빨간 봉투와 푸른 잎 몇 장을 걸어 배우에게 상을 수여했다. 푸르러졌을 때, 수십 명의 용감한 무용수들이 방패로 서로를 지탱하고 3 층 높이의 탑을 쌓았다. 사다리에서' 탑'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춤을 추고 푸른 꽃을 꺾을 수 있다. 춤을 출 때 탑은 징과 북의 리듬에 따라 천천히 움직인다. 춤은 징과 북을 두드리는 반주로, 출전, 먹기, 구르기, 긁기, 탑 꼭대기까지 튀는 동작, 가볍고, 부드럽고, 느리고, 급하고, 강하고, 힘이 있다. 전체 동작에는 산을 넘고, 다리를 건너고, 산에 오르고, 산을 쌓고, 산에 오르는 것이 포함된다. 댄스 스타일은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강유 위주로 한다. 인체의 겹침과 고공 무용을 통해 곡예 연기 기교를 운용하여 춤의 공간감을 크게 높여 기이하고 위험하며 재미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