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도대체 무엇이 총알을 마구 날리게 하는가?

도대체 무엇이 총알을 마구 날리게 하는가?

총알을 날리게 한다는 게 무슨 뜻이죠? 그것뿐이에요. 총알을 좀 날려주세요. 어떻게 이해하니? 나는 이미 사진을 찍었는데, 너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서두르지 마라, 총알이 잠시 날아가게 하면 결과를 볼 수 있다. 시간을 주세요. 사실, 이 영화는 총알입니다, 영화의 상영은 장원, 아마도 첫 번째 샷, 아마도 두 번째 샷, 세 번째 샷이 촬영 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그는 무엇을 때리고 싶습니까? 그는 어떤 결과를 원합니까? 지금 너는 이해할 수 없으니 걱정하지 말고 총알을 날려라. 사실, 이 영화의 현실에 대한 생동감 있는 암시는 현실에 대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관찰할 수 있다. 가장 직설적이고 가장 뚜렷한 것은 현장이 관직을 사서 취임 후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치안 판사 는 지역 깡패 를 반향 하고, 사람들 을 억압 하고, 장물 을 나누는 것입니다. 이야기는 이 매수관의 현장부터 시작된다. 그리고 왜 이야기가 일어난 곳을 거위 도시라고 합니까? 비록 그것은 단지 작은 현성일 뿐이지만, 그것은 우리 조국을 상징한다. 우리 영토는 어떤 곳인가요? 예, 우리는 종종 수탉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이 사실 그렇게 대단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수탉이라기보다는 뚱뚱하고 멍청한 거위라고 할 수 있다. 우리도 이런 거위 도시에 살고 있다. 이 거위시에는 현관, 깡패, 그리고 수많은 무지막지한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현장장, 깡패, 이 부자들은 어떻게 부자가 되었습니까? 그들은 일반인의 부를 약탈하여 돈을 벌었다. 그들은 일반인을 값싼 노동력으로 여기고 미국에 팔아 스스로 돈을 헤프게 번다. 사람들은 중국의 고액 외환보유액, 양실과 미국 채권의 막대한 손실, 지속 불가능한 외향형 경제를 생각할 수밖에 없다. 이때, 두려움과 비길 데 없는 힘과 영화 속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연민을 가진 영웅 강도식 인물, 즉 장원 역을 맡은 장마자가 여기에 왔다. 거위시의 이전의' 조화' 를 철저히 타파하다. 그는 내가 왜 돈을 벌고 싶은지, 부자로부터, 가난한 사람에게서 돈을 벌고 싶은지 알고 싶어한다. 총아는 그에게 이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향신과 부자의 지지로, 그는 바로 현령이고, 왕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서민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직위는 유지될 수 없을 것이다. 총아는 그에게 현령은 결코 토비를 때릴 용기는 없었지만, 토비의 이름으로 돈을 받을 용기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결코 집값을 낮출 용기가 없는 것처럼, 우리는 집값을 낮추는 이름으로 세금을 징수할 용기가 있다. 도둑을 잡을 용기는 없다. 그러나 공공질서를 수호한다는 이름으로 소탕하는 용기가 있다. 미국에 도전하는 용기는 한번도 없었다. 하지만 미국의 양적완화로 국내 인플레이션을 설명할 용기가 있다. 믿지 않는 장마자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총아는 그에게 돈을 벌려면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서서 돈을 벌고 싶어한다. 이것은 사실 장원 속 독백이다. 장원 영화는 여러 차례 대륙에 의해 봉쇄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권위에 도전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돈을 벌려면 꼬리를 두려워하고 타협하고 손자를 가장해야 한다는 말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는 여기 있는 모든 사람에게 무릎을 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는 서서 돈을 벌 것이다. 어떻게 서, 존엄성 있는 돈 버는 것, 즉 자신의 권익을 지키는 것이다. 영화는 총대와 나무를 깨우는 것이 전투의 힘이며, 비로소 합법적인 신분과 지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런 다음 장원 (WHO) 는 "모든 사람을 위해 공의를 되찾을 것" 이라고 말했다. 명목상의 억울한 북이 아니라, 단지 장식품일 뿐 아니라,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여러분을 위해 공의를 주재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민원제도와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장식일 뿐이지만 이를 통해 억울함을 씻을 기회가 없다. 백성들은 장마자의 무정하고 사심이 없는 것을 보고 함께 무릎을 꿇었다. 장마자는 한 마디 꾸짖었다. 빌어먹을 황제가 없으면 무릎을 꿇을 만한 사람이 없다. 나도 그럴 자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노예가 되지 말고 누구에게도 무릎을 꿇지 말라고 말하고 싶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평등해야 한다. 국인의 무력함을 알 수 있다. 장마자는 육자를 교육하는데, 그는 벼슬도 아니고, 건달도 아니고, 돈도 있는 것도 아니지만, 그는 책을 읽고, 유학하고, 지식문화를 배우고, 모차르트의 음악을 이해한다. 이 말은 지식과 예술에 대한 장원 동경, 돈과 권력에 대한 경멸을 보여준다. 그는 사람들이 바깥 세상을 보고 인류가 이미 가지고 있는 문명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진정한 마음을 가다듬고 정신을 따라가야 한다. 그런 다음, 완 타이거 리우 닫아 액자, 치안 판사 의 아들이 분말 두 그릇을 먹고, 그에게 돈 한 그릇만 주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불공평하다. 우리는 공정하고 공정해야 한다! 영화 속 여섯 아들은 권모사로 사사를 도모하지 않았지만, 현실적으로 우리는 가루 한 그릇만 먹고 돈 한 그릇만 주면 공평하지 않겠는가? 이 겉보기에 단순한 공정성은 우리에게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유즈는 모함을 받아 억울함을 느꼈다. 그의 선택은 제왕절개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는 것이다. 마치 강탈당한 피해자들이 자해를 선택하여 항쟁하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다음으로 장마자와 황이 정식으로 겨루었다. 장마자는 부자로부터 가난한 사람에게 돈을 주었다. 이것은 세상의 불공정, 부조리, 불공정을 깨고, 파렴치한 착취자들이 대가를 치르게 하고, 선량한 노동자들을 행복하게 하는 로맨틱한 누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영화에서만 잠시 환기를 할 수 있다. 황사할아버지와의 마지막 결전에서 장마자는 겨우 네 명밖에 없었고, 황사신은 수백 명이 있었고, 실력은 이렇게 컸다. 장마자는 돈을 백성들에게 주었고, 다음날 백성들은 또 황 할아버지에게 돈을 주었다. 장마자는 왜 부하 직원입니까? 대답, 두려워. 장마자는 두려움에 분노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런 분노를 끌어낼 필요가 있다. 나는 이것이 총알을 날게 하려는 진정한 의도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선동하고 도발해야 하는 것은 관중 중 억눌린 분노이다. 이런 분노는 누구를 겨냥한 것입니까? 나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다음날 그들은 돈을 주지 않고 총을 주었다. 국민에게 반항하는 힘을 주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무관심하다. 그래서 그들 네 사람은 말을 타고, 텅 빈 광장에서 몇 번이고 소리쳤지만, 메아리는 없었다. 이곳의 장원 들은 우리에게 그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알려주고 싶어 하는데, 노신의 함성과 상당히 비슷하다. 나는 국민의 각성을 불러일으키고 싶지만, 수확은 참담할 뿐이다.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가난한 사람들은 확실히 얄미운 곳, 무감각, 냉막, 인내, 사기를 당한다. 이것은 중국인입니다. 장마자는 그들이 위너 만 도왔다고 말했다. 그래서 네 사람은 황채집으로 갔다. 어떤 권력의 본거지. 그들 네 명은 약하고 외롭게 황사부의 집 앞에 있는 큰 철문을 마주하고 있다. 함께, 위엄과 힘을 드러내고 그들을 문 밖으로 막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힘, 힘, 힘, 힘, 힘) 그래서 그들은 이 문이 미친 공격을 개시했다고 생각한다. 이 문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현행 체제의 장벽일 수도 있고, 검열제도의 속박일 수도 있고, 장원 들을 가장 화나게 할 수도 있다. 한마디로, 그것은 권위를 대표하고, 지금 이 순간, 장원 이 권위의 대문을 마구 공격하여, 이 대문에 큰 느낌표를 달고 싶어 한다. 그런데 마지막에 줄임표와 물음표만 표시했는데, 어쩔 수 없이 어이가 없다는 뜻인가요? 고위층 인물인 황사신은 그들의 이런 제멋대로의 공격을 상당히 경멸한다. 어떤 계층의 오만과 독선을 드러내다. 결국 대역의 도움으로 그들은 마침내 군중, 분노한 군중을 동원하여 황 할아버지의 철문을 부수었다. 사람들은 제멋대로 터뜨리며 자기에게 속해야 할 모든 것을 가져갔다. 장마자가 황 할아버지에게 물었다. 당신과 돈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황 할아버지는 내가 중요하다고 하셨다. 장마자가 말했다, 다시 생각해라. 황사신은 돈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장마자가 말했다, 다시 생각해라. 황사부님은 그것이 나에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장마자는 너 없이는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장원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권력이나 돈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가 마지막으로 말한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들이 감독하지 않을 권리가 없다는 것이다. 영화 전체가 어수선하고 마음대로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암시하고 많은 것을 비췄다. 이 외에도 다른 시간은 장원 자유입니다. 자신의 사나이의 매너를 과시하는 것을 포함해서, 기회를 놓치지 않고 냉익한 유머를 만들어 모두를 웃게 한다. 또는 무의미한, 음란물, 폭력, 피비린내 나는 장면으로 창조주의 전능을 체험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이 영화는 장원 음란, 강박, 발악, 분노, 외침을 융합하고, 다소 혼란스럽고 낭만적이며, 무작위적이고 제멋대로 하는 작품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느낌은 강문이 할 말이 너무 많고, 너무 많은 말을 해야 하고, 너무 많은 불쾌함과 분노, 너무 많은 말을 깨우거나 선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총을 쐈다. 그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는 총알이 날기를 원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비관적이다. 왜냐하면, 많은 일에 대해, 너는 선동과 외침을 할 필요가 없고, 아무것도 선동할 수 없기 때문이다. 네가 말한 것은 내가 잘 알고 있지만 현실은 현실이다. 영화만큼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아마도 역사의 수레바퀴가 굴러갈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고, 시대의 조류는 막을 수 없고, 결국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를 이 수치스러운 역사의 순환에서 벗어나게 하다. 마지막으로, 장원 측면에서 볼 때, 관객을 속여 흥행을 속이는 것에 비하면 강랑은 천카이거, 펑샤오강, 장이머우 같은 이름 모를 곳에 서 있을 뿐, 최소한 무언가를 말하고, 무언가를 표현하고, 뭔가를 선동하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